아이허브 Natural Factors, 칼슘 & 마그네슘 구연산, D포함, 180 정제후기와 추천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atural Factors, 칼슘 & 마그네슘 구연산, D포함, 180 정제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atural Factors, 칼슘 & 마그네슘 구연산, D포함, 180 정제


제품 가격:₩21,601(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영양 보조 식품
  • 칼륨 & 아연
  • 순도 & 효능 보장

충분한 칼슘과 정기적 인 운동과 건강한 식단은 여성이 좋은 뼈 건강을 유지하고 생활하면서 나중에 골다공증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모든 자연 요소 제품은 세계 최고 수준의 사이에, 캐나다의 우수 의약품 제조 관리 기준 (GMP)의 정부에 따라 제조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정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칼슘 (구연산 칼슘으로서) 250 mg 25 %
마그네슘 (구연산 마그네슘 및 산화 마그네슘) 250 mg 60 %
칼륨 (구연산 칼륨으로서) 20 mg <1 %
아연 (구연산 아연) 5 mg 30 %
망간 (망간 구연산염) 1 mg 50 %
비타민 D3 (라놀린에서 콜레 칼시 페롤로) 100 IU 25 %
말꼬리 (Equisetum arvense) 추출물 (공중) 추출물 100 mc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하루에 2번 1정 섭취 또는 전문의의 지시를 받으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미결정 셀룰로오스, 코팅제 (셀룰로오스 탄수화물, 글리세린, 이산화 티타늄, 폴리 덱스트린, 트리아 세틴, 폴리에틸렌 글리콜), 크로스 카멜 로스 나트륨,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야채 등급).

FDA 및 Health Canada의 Good Manufacturing Practices (GMP)에 따라 안전성 및 효능을 보장하기 위해 Natural Factor에서 제조되었습니다.

인공 방부제, 색소 또는 감미료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유제품, 글루텐, 밀 또는 효모 없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칼슐&마그네슘
- 지인의 추천으로 구입했어요. 운동 후에 꾸준히 챙기려고 해요. 타블렛이 너무 커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일반
- 이 브랜드의 커버는 커버하기 쉽지 않습니다, 3 번 구매되었습니다, 같은 상황입니다

2번째 후기 : 좋은 비타민 컴플렉스!
- 은행이 큽니다! 맛있는 냄새!

3번째 후기 :
- 나쁜 제품은 아니지만, 보충제가 실제로 기능을 수행 할 때 별도로 구입하는 것이 더 효과적이라고 생각합니다.

4번째 후기 : 우수한
- 나는 변비 문제 때문에 구연산염이 다른 형태의 칼슘보다 나의 내장과 부드러운 흡수를 원활하게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가장 중요한 요소가있는 단위 모자당 값이 쌉니다.

5번째 후기 : 좋은 비타민
- 나는 비교적 최근에 복용하기 시작했다. 결과를 판단하기에는 너무 이르지만, 더 나 빠지지는 않습니다. 나는 남편과 함께 취침 전 하루에 2 조각을 가지고 간다 (칼슘은 저녁에 더 잘 흡수된다). 정제는 분필과 같습니다. 나는 결코 분필에 대한 갈망을 가지지 않았고, 매우 즐겁지 않다. 그러나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 할 수없는 것은 무엇입니까!

6번째 후기 : 좋은 비타민
- 좋은 비타민,하지만 마그네슘 스테아르 포함

7번째 후기 :  내 아이들에게 좋다.
- 이것은 내 아이들에게 좋다 ~하지만 붕소가 더 나은 뼈 밀도를 위해 추가 될 수 있다면, 그것은 완벽 할 것이다 ~

8번째 후기 : 끔찍한 두드러기
- 나는 알레르기가있어, 따라서 정말 놀라운 모두 몸에 두드러기,하지만 내 여자 친구는하지 알레르기 Nirazu입니다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모두 상처가 될 그리고 빨간 점의 사람이되었습니다. 나는 그것은 Indigriento 등의 반응을 트리거 할 수 모르겠어요. 그러나 나는 개인적으로이 복잡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9번째 후기 : 슈퍼 복잡한 !!
- 놀랍게도, 어떤이 멋진 복잡한 이렇게 몇몇 리뷰에 대한. 칼슘, 마그네슘, 아연, 비타민 D - 생물학적으로 모든 형태. 미네랄의 구연산 형태가 아니라 몸에 흡수된다. 킬레이트 있습니다 - usvaemosti의 곡예 비행이 단지는 서로 usvaemosti에 대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마그네슘, 칼슘, 비타민 D와 칼슘 등 중요한 불가결 아연! 변비로 고통받는 사람들은, 원칙적으로, 마그네슘의 부족주의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으로 모두 잘 복잡한 작동합니다. 또한, 폐경기 여성에서 칼슘의 심각한 부족이있다. 나는 당신에게 건강을 기원합니다! :)

10번째 후기 : 내 선택 !!!!
- 나는 복잡한 자체, 지난 몇 년 동안 어머니와 자매를 구입! 무료 간격은 반드시 수행해야합니다. 내가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세 가지 알약의 첫 번째 달, 두 번째 두, 세 번째 달 - 하나 하나. 그 후 6 개월 동안 휴식. 내가하지 않은이 필수 미네랄의 부족에 대한 문제의 결과로. 시트르산과 소스 본체 잘 시트르산 형태를 인식 - 복합 물질로부터 직접 수득 시트르산 미네랄 형태는 상기해야한다. 피부와 머리카락과 손톱 칼슘은 중요한 장기와 신체의 조직에서이 미량 원소의 부족을 보상 한 후 영향을 미치는 점에 유의하는 것도 중요하다! 그래서 손톱에 즉시 표시를 기대하고, 약물의 머리가 아직 없습니다합니다. propet 전체 항아리 때까지 기다립니다. 당신의 건강 부탁해!

11번째 후기 : 칼슐&마그네슘
- 지인의 추천으로 구입했어요. 운동 후에 꾸준히 챙기려고 해요. 타블렛이 너무 커요.

12번째 후기 : 가장 좋은 방법은 하나의 태블릿에 함께 칼슘과 마그네슘을 촬영합니다 ..
- 나는이 자연적인 요인 정제를 찾을 때까지 난 내 시스템에 칼슘 / 마그네슘의 균형을 얻기 위해 오랫동안 문제가 있었다. 나는 (오후에 아침에 1, 1) 하루에 2 걸릴 매일. 이것은 나에게 하루에 칼슘과 마그네슘 500mg의 500mg의 총, 나를 위해 이상적인 보조 입력을 제공합니다.

13번째 후기 : 아주 좋은
- 손톱은 하나 하루 빨리 성장한다.

14번째 후기 : 마그네슘과 칼슘
- 구입 때, 약물은 정제의 형태로 있다는 사실에주의하지 않았다. 그것은 그들이 전체를 삼켜 때, 그들이 배운 것을 더 확신이없는, 하드, 크고, 매우 편리 아니라, 그것이 매우 좋은하지 않습니다 크랙 할 필요가있다. 나는 캡슐 마그네슘의 형태로 먹고 싶어. 이) 누구와도 공유 할 수 있고, 내가 마실 알고 여부를 수없는, 더 걸릴하지 않습니다

15번째 후기 : 칼슘 마그네슘 구연산
- 시트 레이트 형태의 칼슘과 마그네슘이 때문에 어머니를 주문 보충 교재를 구입하는 그의 어머니를 설득 칼슘 구연산이 양식에 대해 좋은 평가를 읽은 칼슘을 할 필요가있다. 은행 멋진 엄마 3 주 음료, 캡슐이 사이트에 표시되는 유일한 부정적인 정제의 크기, 그들은 좋은, 나는 그들이 정말 좋은 바랍니다. 도움이되는

16번째 후기 : 유일한 올바른 칼슘 킬레이트 형태로해야한다,이 이렇게입니다!
- 사실, 사람들은 미안 칼슘 킬레이트 형태 이외의 다른 먹을 수 없지만 약국은 주로 탄산 칼슘 찾을 수 있습니다 - 허용 할 수없는 유해하다. 칼슘 구연산은 칼슘 킬레이트 형태 중 하나이므로 평상시 사용에 딱입니다. 그것은 많은 중요한 과정에 관여하기 때문에 모든 연령에서, 우리는 칼슘이 필요합니다.

17번째 후기 : 큰.
- 밤에 아기처럼 잠을!

18번째 후기 : 좋아하는 칼슘 보충
- 이것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칼슘 보충과 흡수를 강화하기 위해 미네랄과 비타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9번째 후기 : 좋은!
- 예상대로 작동하며 가격은 권리입니다!

20번째 후기 : 품질
- 내가 사랑하는 또 다른 자연 요소 제품은 ... 나는 잠에 도움이 침대 전에 밤이 걸릴.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칼슘보충제 #칼슘제추천 #칼슘마그네슘비타민D복합 #칼슘복합보충제 #칼슘보충제추천 #골다공증칼슘보충제, #골다공증에좋은 #아이허브할인이벤트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