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Solaray, 칼-마그 시트레이트, 1:1 비율, 고효능, 180 베지캡후기와 추천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Solaray, 칼-마그 시트레이트, 1:1 비율, 고효능, 180 베지캡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Solaray, 칼-마그 시트레이트, 1:1 비율, 고효능, 180 베지캡


제품 가격:₩14,583(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100% 비건 제품
  • 건강 보조 식품
  • 고효능
  • 실험실 검사필 제품

설명: 칼슘과 마그네슘은 뼈와 치아, 신경계 기능 건강을 위해 영양적인 지원을 하기 위한 성분입니다. 본 제품에 함유된 미네랄은 신체 내에서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시트르산과 킬레이트화되었습니다. 특별히 허브를 첨가하여 부가적인 영양을 지원했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6 VegCaps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3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단백질 <1 g 1%†
칼슘 (구연산 칼슘, 수산화 칼슘) 1,000 mg 100 %
마그네슘 (마그네슘 산화물, 마그네슘 구연산염) 1,000 mg 250 %
†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 한 일일 비율.

제품 사용법

반드시 지침대로만 사용하십시오. 하루 6 베지캡을 식사 또는 물 한 잔과 함께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식물성 셀룰로오스 캡슐,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파슬리 잎, 물냉이 잎, 알팔파 잎 및 민들레 뿌리.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불면증에 추천.
- 심한 불면증이라 마그네슘을 먹었었는데, 효과가 없어서 찾다가 마그네슘 + 칼슘 들어간 것이 효과가 좋다고 해서 주문했습니다. 하루에 6알 먹으라고 되어 있어서, 첫날 6알 먹고 잤더니 전혀 효과가 없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영양제를 먹고 부작용이 생기면, 살 찐 것 처럼 배가 나옵니다. 이것 또한 마찬가지였습니다. 다음날부터 5알, 4알, 3알, 2알 줄여갔는데, 양을 줄일 수록 효과가 있더라구요. 3알 먹었을 때, 잠이 잘 왔고, 하루에 2알만 먹어도 충분합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불면증에 추천.
- 심한 불면증이라 마그네슘을 먹었었는데, 효과가 없어서 찾다가 마그네슘 + 칼슘 들어간 것이 효과가 좋다고 해서 주문했습니다. 하루에 6알 먹으라고 되어 있어서, 첫날 6알 먹고 잤더니 전혀 효과가 없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영양제를 먹고 부작용이 생기면, 살 찐 것 처럼 배가 나옵니다. 이것 또한 마찬가지였습니다. 다음날부터 5알, 4알, 3알, 2알 줄여갔는데, 양을 줄일 수록 효과가 있더라구요. 3알 먹었을 때, 잠이 잘 왔고, 하루에 2알만 먹어도 충분합니다.

2번째 후기 : 좋은!
- 나는 항상 cal : mag = 1 : 1 제품을 찾기위한 노력을했습니다. 나는 이것을 찾아서 너무 기쁩니다! 나는 이것을 3 개월 동안 먹었고 나는 0.7cm까지 자랐다. 나는 내가 더 자라날 것으로 기대한다. 이 제품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 드리며 영원히 팔아주세요! ♡

3번째 후기 : 태양 광 cal-mag citrate
- 나는 수년간 사용 된 이들을 절대적으로 사랑합니다. 그래서 어디서나 찾을 수 없었습니다. 나는 언제든지 다시 주문할 것입니다. 내 친구와 함께 나누며 사랑한다. 위대한 일을 계속하고 계속 수행하십시오. 수잔.

4번째 후기 : 구성 성분으로 좋은 칼슘
- 좋은 칼슘 성분. 가격도. 구연산 칼슘은 신장과 혈관벽에 탄산 칼슘으로 더 잘 흡수되고 침착되지 않습니다. 지속적인 구매.

5번째 후기 : 이것은 곧 나에게 아픈 위를 주었다 ....
- 나는 그것이 내 시스템에 아주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것을 깨닫기 전에이 제품을 2 주 정도 복용했다. 배가 곧바로 딱딱해진 것을 알았지 만, 방수 기능이 뛰어나고 기분이 많이 바뀌 었습니다. 그것은 실제로 나를 불쾌하게 느끼게했다. 그리고 내가 그것을 잡는 것을 멈 추었 더라면 나는 다시 균형을 잡기 위해 1, 2 주 정도 걸렸다. 내 딸도 그 아이에게 똑같은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가장 불행한 점은 내가 호주에 살면서 버려야 할 큰 병 두 개가 있다는 것입니다. 나는 쏜 마그네슘 / 칼슘이 재고가 없어서이 제품만을 구입했습니다.

6번째 후기 : 작은 복용량처럼
- 내 식단이 꽤 좋긴하지만 약간의 칼 매기를 좋아합니다. 칼슘 보충제로 vit k2를 복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7번째 후기 : 멀티 미네랄
- 멀티 미네랄은 칼슘과 마그네슘이 부족했기 때문에 이것으로 보충합니다

8번째 후기 : 가격에 대 한 좋은
- 너무, 수행 작업 및 좋은 가격을 가져옵니다.

9번째 후기 : 나는 Solaray 제품을 신뢰
- 나는 주로 마그네슘이 걸리지 만 칼슘 마그네슘과 synergistcally 작동하기 때문에 나는 칼 - 매기을 사용합니다. 그들의 가격 내 지역 건강 가게보다 훨씬 더 때문에 내가 iHerb에서 주문. 감사합니다, iHerb!

10번째 후기 : Solaray, 칼 - 매기 구연산, 1 : 1
- 년 동안이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품에 만족, 아주 좋은 가격!

11번째 후기 : Solaray, 칼 - 매기 구연산 1 : 1, 180 채식 모자
- 좋은 제품, 더 불만

12번째 후기 : 위대한 식
- 하드이 비율 공식을 찾을 수 있습니다. 우수한!

13번째 후기 : 우수한 칼슘 마그네슘 보충
- 이 보충제는 근육 테스트를 수행 내 영양사에 의해 추천되었다; 그녀는 내가이 제제가 제공하는 칼슘과 마그네슘, 같은 양을 가지고 일을해야했다. 나는 그것을 가지고 왜 그래서입니다.

14번째 후기 : solaray CAL-잡지 구연산
- 이 칼슘을 대사하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이기로되어 있기 때문에이 걸릴

15번째 후기 : 좋은, 기본 CAL / 잡지 보충
- 내 의사는 1/1 비율을 권장하고 있으며, 나는 그것을 복용있어 기쁘다. 마그네슘 날 밤에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하고, 내 치과 의사가 TMJ 문제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 말한다.

16번째 후기 : 좋은 제품!
- 칼슘의 1 : 마그네슘까지 영양사 추천으로 최첨단 인이 제품은 하나의 진보적 인 / 공격적인 비율을 가지고있다. 이 잘 흡수되도록 그것은 캡슐과 칼슘의 매우 흡수 형태입니다. 내가 / w 다른 칼슘 제품에서 발견 된 추가 영양소에 했나봐의 공포 O를 내 혈압을 낮출 추가로 취할 수 있도록 그것은 또한에는 D 또는 미량 미네랄이 없습니다. 나는 매일 10,000 설하의 D3를 가지고 필요하거나 어디에서 더 이상 D를 원하지 않는다. 나는 이것을 보완하기 위해 취할 수있는 어떤 멀티 미네랄 / 미량 미네랄 보충 미래에 결정해야합니다,하지만 칼슘이 보충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17번째 후기 : 1 비율 : 나는 일을 좋아한다
- 좋은 것 같다.

18번째 후기 : 베스트 칼 - 매기
- Solaray 칼 - 매기는 소화하기 쉽고, 구연산은 칼슘의 가장 쉽게 흡수 형태 중 하나입니다. 내가 거기 첨가물이나 방부제 및 추가 calcim가 없습니다 마그네슘 내 피부, 머리와 손톱을하는 데 도움이 좋아한다. 캐나다 숙박 및 저렴한 배송 나를 iherb에서 쇼핑을 유지합니다.

19번째 후기 : Solaray는 단순히 넣어 잘 제품을 만든다
- 나는 몇 년 동안이 브랜드를 사용하고 iherb는 상당한 비용 절감에 그것을 수행 할 수있을 때 매우 매우 행복했다 있었어요!

20번째 후기 : 우수 조합
- 모든 사람은이 조합을 필요로하고 내 의사는 승인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칼슘보충제 #칼슘제추천 #칼슘마그네슘비타민D복합 #칼슘복합보충제 #칼슘보충제추천 #골다공증칼슘보충제, #골다공증에좋은 #아이허브할인이벤트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