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Solgar, 킬레이트 아연, 250 정후기와 추천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Solgar, 킬레이트 아연, 250 정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Solgar, 킬레이트 아연, 250 정


제품 가격:₩19,484(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1947 년 설립
  • 항산화 성분, 피부 &면역 체계 지원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글루텐, 밀 성분, 유제품 없음
  • 비건에게 적합
  • 코셔 파르브
  • 건강 보조 식품

아연은 체내의 300 가지 이상 효소의 보조인자입니다. 이 성분은 건강한 피부에 기여합니다. 아연은 또한 세포의 성장과 발달 그리고 DNA 형성을 지원합니다. 아연은 항산화제 활동에 영향을 미치며, 건강한 면역체계를 지원하고, 건강한 남성 생식 기능을 지원합니다. 이 제품에 함유된 특허 받은 킬레이트 아연은 최적의 흡수율 향상을 돕습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 1 정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아연(아연 글리시네이트 아미노산 킬레이트 †) 22 mg 200 %

† 미국 특허 No.'s 6,706,904 및 6,716,814는 Albion International, Inc.에 의해 라이센스됨

제품 사용법

성인용 건강 보조 식품으로서, 하루 1 정을 가급적 식사와 함께 복용하거나 의료 전문가의 지침에 따르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미결정 셀룰로오스, 인산 디칼슘, 식물성 셀룰로오스, 실리카, 식물성 마그네슘 스테아레이트, 식물성 스테아르산.

미함유 성분 : 글루텐, 밀, 유제품, 대두, 효모, 설탕, 나트륨, 인공 향료, 감미료, 보존제 및 색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솔가 아연 킬레이트 250정
- 시중에서 흔히 파는 50mg 제품은 함량이 너무 높아서 부담스러웠는데 이건 22mg이라 좋네요. 양도 250정이라 괜찮고요.

2번째 후기 : 아직 먹기 전 잘받았습니다
- 좋아요

3번째 후기 : 남성에게 좋다더니..
- 그런거 같긴 합니다. 남성들이 느끼는 여러 부분이 변화가 있네요. 엄청나거나 그러진 않지만 감각적, 호기심, 신체반응 등이 확실히 변화가 있긴 합니다ㅎ

4번째 후기 : 소중한 딸의 여드름에 효과 보고 있습니다
- 이 제품은 딸아이에게 먹으는 제품입니다. 딸에게 먹이는 제품이라 좋은 제품 골랐습니다.

5번째 후기 : 아연250정
- 아연의 효능을 보고서 솔가 제품에도 있어서 믿고 삽니다. 우선 생각보다 알약이 작아서 먹기 편합니다 .

6번째 후기 : 좋아요.
- 전립선에 좋다하여 꾸준히 애용하는제품입니다. 국내 솔가제품과 가격차가 엄청나기에 항상 아이허브를 이용합니다.

7번째 후기 : ㅎㅎ
- 눈에보이는효과는없지만 좋다하니 계속 챙겨먹고있습니다.

8번째 후기 : 작은알약이라
- 먹기편하구좋아여 코팅제품은아니네요 그래두 좋아여!

9번째 후기 : 빠르고 좋아요
- 배송도 빠르고 좋아요!일주일 정도 먹었는데 좋은듯 떠 주문할게요:)

10번째 후기 : 깨져서 왔어요.
- 아이허브에서 여러번 구매했지만 깨져서 온적은 첨이네요. 뽁뽁이도 잘 감겨 있었는데 왜 깨졌나 모르겠네요. 플라스틱이면 그런가보다 하고 다른병에 담아 먹겠는데 유리병이라 그렇게 못하겠어요. 환불&재배송 요청했는데 검색해본 방법보다 훨씬 쉬워졌네요. 다행~ 그런데 어찌된 영문인지 취소라네요. 왜인지 이유가 없어서 다시 요청해 봐야겠네요. 아연은 장복하지 말라던데 얼마간 복용할수 있는지 궁금하네요.

11번째 후기 : 아연이 좋대서
- 잘먹을게염

12번째 후기 : 효과 좋아요
- 효과 좋아요. 다들 한 번 드셔보시길

13번째 후기 : 나이들어가면
- 아무래도 남자들한테는 아연이 필요할것 같습니다

14번째 후기 : 믿을 수 있는 솔가라서;;
- 선물용으로 사서 아직 주지 못해 효능에 대한 후기는 아직이여;; 묵여보고 어떤지 세세히 물어보고 올릴께요^^

15번째 후기 : 좋습니다
- 입안이 자주 헐고 잇몸도 부어서 고생했는데 치과의사 선생님이아연을 먹으면 도움이될거라고 말씀하셔서 먹고 있습니다 큰 기대는 안했는데 많이 편해졌습니다..

16번째 후기 : 이명보조제와함께
- 효과는그닥임

17번째 후기 : 전립선이 진짜 좋아졌어요 소변이 시원하게 나옵니다!!
- 효과 대박 ㅋㅋ 남자 전립선에 짱

18번째 후기 : 말이 필요없는
- 남자 에게 쵝오 드셔보셈 쵝오쵝오

19번째 후기 : 꾸준히복용중
- ^ ^

20번째 후기 : 킬레이트 아연250 정
- 잘 먹고 있으며, 가성비 최고 랍니다. 중년 남성들의 또 다른 힘!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훌륭합니다!
- 대시없이 ADJ4-1-6-3 전체 주문에 대해 5 % 할인을 사용하십시오. 아연은 내게 부인과 전문의 내분비 학자를 처방했습니다. 심장 부정맥, 끔찍한 탈모, 빈번한 감기 및 엄청난 약점에 대한 불만이있었습니다. 나는 이것이 호르몬 문제라고 생각했는데, 아마도 이미 40 세가 넘었을 것입니다. 그녀는 검사를 통과하고 갑상선의 초음파를 보았습니다. 호르몬은 정상이지만 나머지는 ... 아연, D3, 오메가와 요오드 마린을 복합체에 할당했습니다. 나는 거의 즉시 힘의 파동을 느꼈고, 다른 모든 것들은 이미 일주일 동안 정상으로 돌아왔다. 베일이 눈에서 떨어지는 것처럼. 여자애들은 좋은 의사를 찾아 가서 더 자주 검사를 받는다. 적어도 일년에 한 번. 유용했다면 "예"를 클릭하고 할인 코드를 사용하십시오.))) 감사합니다!

2번째 후기 : 마그네슘과 함께
- 나는 마그네슘으로 그를 훈련시키고, 훈련을 달리기의 틀 속에서 지구력이 커졌습니다.

3번째 후기 : 수퍼 러러
- 슈퍼! 여드름에 대한 피부과 의사가 처방 한 아연. 머리 부분의 피부를 포함하여 피부가 건조 해졌습니다! 나는 13 년 동안 매일 머리를 씻고 있었고, 4 일 후에는 내 머리를 깨끗이 닦았다. 아침, 씻을 필요가 없습니다 .... 나는 높다)))))))))

4번째 후기 : 솔가 아연 킬레이트 250정
- 시중에서 흔히 파는 50mg 제품은 함량이 너무 높아서 부담스러웠는데 이건 22mg이라 좋네요. 양도 250정이라 괜찮고요.

5번째 후기 : 올해의 발견
- 올해의 발견은 저에게이 아연이었습니다. 저는 독일 약국 사이트에서 아연 + 비타민 C 조합에 관한 전과정을 보았습니다. 이제 iherb는 신체에 미치는 영향을 느낄 수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주요 응용 분야 : 바이러스 성 질환의 발병시. 그것은 국소 적으로 작용합니다 (나는 입안의 구강 내에서 정제를 녹이고, 작은 물질처럼 분해되며, 벽에 편재물과 편도선이 정착합니다). 나는 한 번에 모든 알약을 먹을 수 없다. 완하 효과가있다. 이상적으로는 질병의 시작을 잡아라, 그러면 질병의 높이를 막을 수있다. 그래서 직장에서는 여분의 약 몇 개가있다. 나를 위해, 효과적인 복용량은 적어도 4 탭입니다. 첫날 (나는 먹거나 마시면 매주 비강 인대의 감각 변화가 일어난 순간부터 먹고 마시지 말고 30 분 동안 머물러야합니다.), 잠자기 전에 잊어 버리지 말고, 밤에는 이미 불안해하는 것도 잊지 마십시오. 질병의 발병이 코에서 오는 경우 다른 제조업체의 액체 아연이 있지만 후각 수용체의 상태가 감소하므로 스스로 결정하십시오. 하루 12l의 딸이 가을 겨울 기간 동안 0.5 알을 마신다. 그러나 장기간 사용하면 구리가 함유 된 액체 엽록소가 축적되어 아연이 결핍 현상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엄마는 아프다는 취급을받습니다. 그녀는 탁상의 맛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나에게도 받아 들일 수는 있지만, 훨씬 나 빠졌습니다. 남편은 만성 편도선 염을 치료했는데, 그 전에는 아무 것도 도움이되지 않았지만 잠시 동안 증상을 완화시키기 위해 (술에 취한 정도, 호랑 가시 나무, 씻은 코르크 등). 나는 항아리에 다른 크기의 정제가 있다는 사실에 약간의 화가 났으며 (사진 참조), 나는 단지 복용량을 얻고 싶었고, 내가 갖고있는 것이 아니라. 메스꺼움은 아무에게도 영향을주지 않으며, 내 머리의 상태에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나는 너에게 모든 건강을 기원한다.

6번째 후기 : 우리는 라푼젤의 탄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상담을 통해 아연 상담을받는 아연 제의 과정을 마셔야합니다. 임신 기간 중 아연 함유량이 감소하여 면역력이 저하되었습니다. 이 미세 요소를 복용하기 전에 나는 적어도 5 개월 동안 4 번 아프고 내 손에 습진이 생겼습니다. 필자는 2 개의 부분으로 나누기 만합니다. 왜냐하면 매우 큰 용량 때문입니다. 아연을 복용 한 며칠 후, 털이 더러움으로 멈췄다. 손톱은 미친 듯이 자란다. 지난 3 개월 동안 바이러스는 내게 달라 붙지 않았습니다. 일반적으로, 얼굴에 결과. 이것이 아연 섭취로 인한 것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Uzist는 라푼젤이 여기에서 자라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7번째 후기 : 좋은 가격 / 품질 / 수량 비율
- 뛰어난 생체 이용 형태의 아연, 많은 약, 우수한 가격 / 품질 - 수량 / 수량 비율

8번째 후기 : 그것은 작동하지만,!
- 그것은 위대한 작품. 나는 우울증에 대한 동반 요법으로 신경과 전문의에게 처방 받았다. 몇 주 동안 생화학 지표가 향상되었습니다. 알약이 작아서 마시기가 편리합니다. 그러나 입원 후 처음 10 분 - 구역질이납니다. 위 점막을 강하게 자극합니다.

9번째 후기 : 훌륭합니다!
- 내 의견으로는, 우수한 첨가제. 나는 좋은 결과를 보았습니다 (머리카락이 멈추었습니다). 부작용은 없었습니다! 나는 기쁘다.

10번째 후기 : 아연
- iHerb best 최고의 아연

11번째 후기 : 면역력을 확실하게 향상시킨다.
- 그녀는 남부에서 중간 차선으로 돌아와 살기를 끊임없이 퍼 붓기 나 사스, 또는 중이의 염증을 일으키기 시작했습니다. 주간 리셉션이 끝난 후이 모든 말도 안되는 소리가 즉시 풀려 났고 가족은 독감에 걸렸습니다. 하나님은 저를 불쌍히 여겼습니다. 훌륭한 결과. 한 개씩 태블릿을 보았습니다.

12번째 후기 : 아주 좋아요, 체력
- 구입, A, H, L을 함께 싸울 수 있습니다 3, 4, 5, 0 쉼표 함께 할인 될 수없는 이유는, 감사합니다!

13번째 후기 : 킬레이트 아연
- 호흡을 편하게

14번째 후기 : 그레이트
- 남성용 아연이 필요합니다! 라이저, 테스트, 내성 🏼

15번째 후기 : 면역력 유지에
- 면역력이 떨어지고 쉽게 호르몬 균형을 개선하고 싶어 합니다만, ATP 회로와 대사가 잘 돌지 않기 때문에 가지고 있습니다. 내 경우 망간을 타고 변비가 쉽기 때문에 비타민 C 등과 함께하면서 적당히 간격을 만들어 계속하고 있습니다.

16번째 후기 : 훌륭한 제품
- 훌륭한 제품.

17번째 후기 : 4 별
- 나에게 이것은 좋은 징크 알약이다. 킬레이트 화 된 아연은 내가 가장 잘 견딘다.

18번째 후기 : 모호한 제품
- 나는 효과가 있는지 이해하지 못한다. 나는 문제가있는 피부를 위해 그것을 사용한다. 나는 어떤 변화도 발견하지 못했고, 신체 전체에 영향을 미칠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그것은 유익한 효과가있을 것이다.

19번째 후기 : 킬레이트 아연
- 나는 킬레이트 형태의 아연을 하루에 2 알씩 섭취합니다. 부작용은 없습니다. 머리카락의 상태를 개선하기 위해 습득, 머리카락은 거의 빠지지 않으며, 같은 형태로 칼슘과 함께 마셔. 나는 추천한다!

20번째 후기 : 좋은 제품
- 그의 냄새 만 나쁘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zinc #아연 영양제 #아연효능 #아연권장량 #아연이 많은 음식 # #아이허브아연보충제, #아이허브아연 #아연복용량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