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Country Life, 아연 피콜리네이트, 25 mg, 100 정후기와 추천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Country Life, 아연 피콜리네이트, 25 mg, 100 정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Country Life, 아연 피콜리네이트, 25 mg, 100 정


제품 가격:₩9,512(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1971 년 설립
  • 글루텐 없음
  • 전립선 및 면역 건강 지원
  • 우수한 흡수와 생체이용률
  • 건강 보조 식품
  • 코셔 파르브

— 진실성을 위한 약속 —

  • 정품
  • 청결함
  • 신선함
  • 일관성
  • 정확성

아연은 체내에 저장되지 않기 때문에 매일 섭취해야 합니다. 아연은 면역계와 전립선 건강에 역할을 담당합니다. 인체 임상실험에 의하면 아연 피콜리네이트는 아연 구연산염과 글루콘산염보다 더 잘 흡수되는 것으로 증명되었습니다.


AVA 비건 인증 아니요 효모, 밀, 옥수수
GFCO.org 글루텐 없음 인증 아니요 우유 또는 대두
재활용 가능한 포장재 아니요 설탕
풍력 지원 제조시설 아니요 보존제
코셔 파르브 아니요 인공 색소

본 제품은 GMP 등록 시설에서 제조되었습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 1 정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칼슘(칼슘 수산화인회석) † 20 mg 2 %
아연(아연 피콜리네이트) † 25 mg 167 %
† Country Life는 항상 미네랄의 원소 무게를 표시합니다.

제품 사용법

사용법: 성인은 하루 1 정을 섭취하십시오. 섭취 효과를 극대화하려면 식사와 함께 복용하십시오. 권장 용량을 초과하지 마십시오. 복용하는 보조제와 약물에 대해 건강 관리 전문의와 상담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 셀룰로오스 및 글리세린 코팅, 스테아르산, 실리카, 마그네슘 스테아레이트, 식물성 유약.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만족합니다.
- 손톱, 모발 건강에 도움이 되네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영구 구매
- 아주 자주, 아이들은 아연을 데리러오고 노년기에는 몸에 아연을 지속적으로 보충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모든 당뇨병 환자와 당뇨병 환자, 제 1 형 당뇨병 어린이, 아연 인슐린 생산 촉진자, 아연이 감소합니다. 우리는 모든 것을 시험해 보았습니다. 아연이없는 비듬을 치료하고 아연이없는 폐, 코, 귀, 다양한 염증에 문제가있는 다양한 심장 문제가있었습니다. 당신은 끊임없이 콧물을 치료하지 않습니다, 내 사이트에 아연에 대해 자세하게 말해주십시오.

2번째 후기 : 처방 된 피부과 의사
- 어떤 피부병 치료를 위해 아연이 필요하다고합니다. 우리는 구리로 혈액을 보았습니다. 둘 다의 하한선. 복합 단지 에서뿐만 아니라 이들을 보았습니다. 지나친 가려움증이 수년간 고통스러워졌습니다. 도움이된다면 아래에 체크하십시오. 고마워.

3번째 후기 : Хороший
- Хороший цинк, в усвояемой форме, подочных эффектов не вызввл.

4번째 후기 : 상단
- 아주 좋아.

5번째 후기 : 정말 일한다.
- 나는 피하 여드름에 대한 피부과 의사에 의해 아연을 처방 받았다. 아침에는 Clindamycin으로 3 개월이 걸렸고 Kuriozin 젤을 바르고 저녁에는 Klenzit에서 효과가 극대화되었습니다. 치료법은 복잡했기 때문에 아연이 어떤 역할을했는지는 알 수 없지만, 불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6번째 후기 : 아연
- 나는 그것을 나 자신 샀다. 그러나 나는 그것에서 멀미를 가지고 있었다. 나는 남편에게 먹이를 주면서 남자에게 매우 유용하다고 읽었습니다. 그는 행동이 마음에 들었다. 그리고 그는 단맛이 있고 단맛을 감추지 않고 초콜렛은 맛이 좋지 않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제는 사탕이 거짓말을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언니에게 30 개의 정제를 부어 메스꺼움을 느끼지 않았고, 스포츠에서 좋아하는 초콜릿 쓰레기도 발견했습니다. 2 주 동안 일하며, 어떤 방식 으로든 끝낼 수 없으며,하고 싶지 않습니다.)))

7번째 후기 : 좋아요.
- 저녁에는 2 톤을 마셔야하지만, 아연은 대량으로 1 달 이상 술에 취해서는 안됩니다. 구리가 감소하고있다.

8번째 후기 : 잘 작동하는 아연
- 저는 약 1 년 동안이 아연을 마시고 매일 1 정을 마 십니다. 이 아연은 메스꺼움과 복통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심지어 감기에 걸렸을 때 한 달 동안 50mg을, 일주일에 150mg을 먹었을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칼슘은 약간의 당황 스럽지만 칼슘이 너무 적기 때문에 손톱이 콘크리트처럼되어 칼슘 보충제를 복용하지 않아도됩니다. 일반적으로, 아연은 좋은 품질, 잘 소화하지만, 좋은 소화 있습니다. 위장관의 여러 가지 질병에서 아연 글리시 네이트를 복용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나는 위장관에 문제가있어 아연 picolinate 1 정이 충분하지 않아 1 정이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2 정을 복용하면 얼굴에 영향을줍니다. 그러나 아연 50mg은 지속적으로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나는 아연 글리시 네이트를 주문했지만, 아연 제제는 아연 제제를 복용하는 동안 만 복용해야합니다. 왜냐하면 과다 복용이 필요하기 때문에 매우 값이 비싸고 값이 싸고 100 알의 알약과 아연이 효과적입니다.

9번째 후기 : 좋은 제품
- 좋은 제품

10번째 후기 : 좋은
- 잘 작동하는 아연, 나는 캡슐보다 정제를 더 좋아합니다. 식사와 관계없이 언제든지 가져갈 수 있습니다.

11번째 후기 : 좋은 제품.
- 감기에 도움이되지만 테스토스테론이 좋은 수준이라고 생각합니다.

12번째 후기 : 미각 이상과 육모에 대한
- 피로 때문인지 자주 맛이 이상 해지는 때문에 마시기 시작했습니다. 또한 아연은 머리카락의 성장에도 좋다고 것이므로, 그쪽도 기대하고 있었죠보십시오.

13번째 후기 : 면역력이 뛰어납니다!
- 이것은이 유형의 아연을 두 번째 구매 한 것입니다. 필러 나 의심스러운 재료는 없습니다. 나는 감기가 올 때 (또는 비행기가 오기 전) 언제나 하루에 한 번씩 걸립니다. 그리고 나는 항상 아플 시간을 반으로 줄입니다.

14번째 후기 : 강한 머리카락과 손톱에 좋습니다.
- 와우, 다시 강한 손톱이 있고 피롤 장애가 해결되었습니다!

15번째 후기 : 베스트!
- 첫 섭취로 웅장한 효과가 있습니다. 나는 온 가족을 위해 다시 주문했다. ! 난 그것을 추천 해. 설명은 사실입니다. 큰!

16번째 후기 : 효과 있습니다! !
- 산후 탈모가 멈추지 않을 때 마셔 보니 피탁과 탈모가 줄어 들었습니다! ! 효과가 큽니다이지만, 함유량이 많기 때문에 격일로 마시고 있습니다. 그래도 탈모가 늘어나거나하지 않기 때문에 괜찮을 것입니다! 계속 마시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 _ ^

17번째 후기 : 아연 결핍이 걱정되는 분들에게 적합
- 소화기 질환으로 만성적 인 미네랄의 결핍이 있지만, 마시기 시작한지 ​​꽤 상태가 좋습니다. 마시지 않는 날이 계속되면 미각에 이상이 나오고, 근질 근질 증후군과 같은 상태에 빠져 버립니다. 또한 성욕도 감퇴하네요. 자신에게 놓을 수없는 서플리먼트입니다.

18번째 후기 : 효과가 있었다 생각이 듭니다
- 남편을 위해 구입. 몸이 건강해진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19번째 후기 :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 이것은 내성, 손톱 문제에 대한 결과와 함께 사용하는 첫 번째 아연 ... 그리고 나는 절반 타블렛을 사용합니다.

20번째 후기 : 우수한 형태의 아연
- 내 피부 문제를 도왔습니다! 권하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zinc #아연 영양제 #아연효능 #아연권장량 #아연이 많은 음식 # #아이허브아연보충제, #아이허브아연 #아연복용량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