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Natural Factors, 아연 킬레이트, 25 mg, 90 정후기와 추천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atural Factors, 아연 킬레이트, 25 mg, 90 정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atural Factors, 아연 킬레이트, 25 mg, 90 정


제품 가격:₩6,581(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건강 보조 식품
  • 아연 자연 성분
  • 필수 미량 미네랄

자연 요소 아연 킬레이트에는 중요한 미량 미네랄이 25 mg이나 함유되어 있습니다. 아연은 신체의 자연 면역력을 길러주고 건강한 피부에 필수적인 성분입니다. 다양한 호르몬에 필요한 성분이며 전립선 건강을 비롯하여 생식계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아연은 후각, 미각 및 시각에 필요한 성분입니다. 아연 가수분해단백질 킬레이트는 쌀에서 만들어져 흡수를 촉진합니다.

모든 Natural Factors 제품은 세계에서 가장 엄격한 표준인 캐나다 정부의 의약품 제조 품질 관리 기준(GMP)에 따라 제조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정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아연 (킬레이트) 25 mg 167 %

제품 사용법

전문 의료인의 지시에 따라 하루에 한 알씩 1-2회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미결정 셀룰로오스,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식물성 등급).

인공 색소, 방부제 또는 감미료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설탕, 밀, 글루텐, 누룩, 콩, 옥수수, 달걀, 생선, 조개류, 동물성 제품, 소금, 견과류 또는 GMO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채식주의 자 / 철저한 채식주의자를 위해 적당한.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메스꺼움 없음
- 나는 2 주간 마시고, 메스꺼움없이 더 편안하고 균형있게되었으며,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얼굴의 머리카락과 피부가 덜 지방이되었습니다.

2번째 후기 : 나는 AIT에서 마셔.
- 나는 2 주 동안 마그네슘, 셀레늄 등으로 갑상선을 유지하기 위해 술을 마신다. TSH는 5.1에서 2.8로 감소했다.

3번째 후기 : 문제 없음
- 가격 저렴하고 양도 딱 좋았다! 싼다고해서 다른 메이커 뭔가 달라진다는 것도없이.

4번째 후기 : 그레이트 첨가제
- 나는 기쁘다. 그리고 나는 피부 뾰루지에 대처하는 것을 도운 아연이라고 생각한다. 여드름은 훨씬 적다. 피부색이 좋아진다.

5번째 후기 : 저렴한 비용으로 우수한 아연
- 아연은 2 주안에 발진이 얼굴에서 사라지고 피부가 덜 지방이되었습니다. 유일한 것은 - 당신은 당신이 잘 먹은 후에 먹어야하며, 그렇지 않으면 그에게서 메스꺼움이 필요합니다.

6번째 후기 : 오케이
- 추위에 좋은 도우미

7번째 후기 : 기대를 충족시키지 않았다.
- 나는 오빠에게 명령했다. 종종 아프고 얼굴에 매우 크고 염증이있는 여드름이 나옵니다. 응접의 시작 후에, 그는 아팠고 큰 여드름으로 덮히게되었다. 우연의 일치인지 아닌지 ... 나는 조금 더 마셔서 버렸고 그것을 버렸다.)

8번째 후기 : 나는이 아연을 좋아한다.
- 좋은 복용량, 적극적인 형태, 좋은 가격.

9번째 후기 : 그레이트 아연
- chelate foome - 온 가족을 마시십시오 !!!

10번째 후기 : 다시 살께.
- 그것은 내 피부를 깨끗이하고 내 에너지를 향상시킵니다. 나도 맛이 좋아, 온기가 느껴진다.

11번째 후기 : 항목을받지 못했습니다 :(
- 항목을받지 못했습니다 :(

12번째 후기 : 쉽게 흡수 할 수있는 아연
- 나는 몸에 흡수되기에 좋은 형태 인 아연을 정말로 좋아했습니다. 이 아연은 다른 제조사에서 일어난 메스 꺼운 상태를 가져 오지 못했습니다. 정제는 작고 쉽게 섭취하며 맛이 없습니다. 대부분이 아연이 다시 주문됩니다.

13번째 후기 : 이것은 마케팅의 공포입니다!
- 따라서 비스 글리시 네이트는 무기물의 소금으로,이 경우 아연은 글리신과 함께 존재합니다. 섭취하면 아연과 글리신으로 분해됩니다. 나는 글리신을 극단적으로 많이 먹는다. 글리신을 마시면 혈압이 내려 가고 머리가 아파요. 나는 다시 마케팅 트랩에 빠진다. 나는 유명한 의학 포럼에서 킬레이트 화 된 아연 형태 (그리고, 철분의 킬레이트 형태)에 대해서도 읽었다. 광고는 이제 아주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결과 -이 약물은 글리신의 형성으로 인해 내게 맞지 않았다. 혈압이 떨어졌다. 저는 bisglycinate가 고혈압 환자에게 잘 작동 할 것이라고 제안합니다.

14번째 후기 : 킬레이트
- 킬레이트 화되고 경제적 인 배송 ...

15번째 후기 : 평가할 수 없음
- 복용 후에는 구역질이 나기 시작하고 술을 마시지 않기 때문에 모든 음식점을 평가할 수는 없습니다.

16번째 후기 : .
- 좋은 형태의 아연.

17번째 후기 : 오지 않았다.
- 이 아연에서 toshnit.hot 및 chelate 양식을 지적했다. 심지어 약국 아연 황산염에서 그런 pobochek가 없었다.

18번째 후기 : 좋은 약
- 좋은 마약. 나는 십대 딸을 샀다. 하루에 1 캡슐 씩 3 달 동안 복용했습니다. 그 결과는 3 주 후에 눈에 띄었다. 우리는 더 많은 것을 취할 것입니다. 나는 추천한다.

19번째 후기 : 비교적 킬레이트하고 값이 싼
- 이 약을 주문하면 두 번째입니다. 리셉션 후에도 완벽하게 마시고 아연이 느껴집니다. 스킨 청소기, 덜 일반적인 감기.

20번째 후기 : 사랑해!
- 나는 면역 증진과 낭성 여드름으로부터 피부를 제거하기 위해이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둘 다 작동합니다. 위장을 자극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25mg이 적당합니다. 체크 아웃시 * NLT 349 * (함께 작성) 추가 사용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zinc #아연 영양제 #아연효능 #아연권장량 #아연이 많은 음식 # #아이허브아연보충제, #아이허브아연 #아연복용량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