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Solgar, 아연, 50 mg, 100 정후기와 추천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Solgar, 아연, 50 mg, 100 정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Solgar, 아연, 50 mg, 100 정


제품 가격:₩8,850(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1947 년 설립
  • 항산화 기능, 피부 및 면역계 건강 지원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글루텐, 밀 성분, 유제품 없음
  • 비건용으로 적합
  • 코셔 파르브
  • 건강 보조 식품

아연은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고 정상적인 미각과 시력을 지원하며 뼈 조직의 콜라겐 합성에 관여합니다. 또한 세포 성장 및 DNA 형성을 지원합니다. 아연은 항산화 작용을 하며 건강한 면역체계를 지원합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 1 정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아연(글루콘산 아연) 50 mg 455 %

제품 사용법

성인용 건강 보조 식품으로서, 하루 1 정을 가급적 식사와 함께 복용하거나 의료 전문가의 지침에 따르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미결정 셀룰로오스, 식물성 셀룰로오스, 식물성 스테아르산, 식물성 마그네슘 스테아레이트.

미함유 성분 : 글루텐, 밀, 유제품, 대두, 효모, 설탕, 나트륨, 인공 향료, 감미료, 보존제 및 색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좋아요
- 저렴하게 잘 구매했네요

2번째 후기 : 모르..겠..다
- 3주째인데 아직 효과는 모르겠네요.

3번째 후기 : 상품배송빠르고 효과좋아요
- 상품배송빠르고 효과좋아요

4번째 후기 : 좋아요 :)
- 타블렛 사이즈 작고 맛도 나쁘지 않네요.

5번째 후기 : 비ㅊㅜ
- 먹고나면 속이 울렁거리고 머리아프고 그러네요,,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어요 ㅠㅠㅠㅠㅠㅠㅠ

6번째 후기 : 재구매각!!!!!!!!!!!!!!!!!!
- 너무 마음에 듭니다!!! 재구매 각!!!

7번째 후기 : 메스꺼움...이틀 째라 효과는 아직 모르겠음.
- 속이 엄청 울렁거려요... 쪼개기도 힘들고...버리기는 아깝고.. 어떻게든 먹어야겠네요..

8번째 후기 : 부모님께서 꾸준히 찾으시네요
- 가격, 품질 모두 좋고 계속 이용할 것 같아요 추천합니다

9번째 후기 : 잘받았습니다!!!
- 잘받았습니다!!!

10번째 후기 : 좋아요
- 항상 챙겨먹습니다

11번째 후기 : 잘 받았습니다.
- 잘 받았습니다.

12번째 후기 : 아연 제품 중 최고인듯
- 아부지가 이거 드시고 손톱이 단단해 지셨다고 좋아하셨음. 효녀됨.. ㅎㅎ

13번째 후기 : 잘먹을게요
- 빈속에 먹으면 울렁거림이 심하네요 밥먹고 바로 먹는게 좋아요

14번째 후기 : 좋은 제품이라 믿어봅니다
- 솔가에서 나온 제품이라 믿어봅니다.

15번째 후기 : 피부에 좋다고
- 피부가 좋아지는거 같은데 아직 잘 모르겠어요 ㅋ

16번째 후기 : 위가 약한 사람은
- 제품은 좋은데 위 약한 사람은 울렁 거림. 밥 먹을때 중간에 먹어야 할 듯.

17번째 후기 : 용량 확인하고 먹으세요
- 용량 확인하고 먹으세요. 머리가 좀 아프네요^^

18번째 후기 : 잘 받았어요
- 저렴한 가격에 잘 구매했어요 다음에 또 구매하겠습니다

19번째 후기 : 좋아요
- 예상시간보다 빠르게 왔고 기간도 짱짱하네요

20번째 후기 : 좋은 효과를 기대하세요
- 좋은 효과를 기대하세요 ㅎ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좋은 아연, 메스꺼움을주지 않습니다.
- 좋은 chelated 아연 50 MG의 복용량. 나는 엄마를 샀다. 1 일 1 정을 섭취하십시오. 메스꺼움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2번째 후기 : 좋아요
- 저렴하게 잘 구매했네요

3번째 후기 : 모르..겠..다
- 3주째인데 아직 효과는 모르겠네요.

4번째 후기 : 좋은 제품
- 아연을 복용 한 후 메스꺼움을 앓는 경우, 이는 몸에 너무 많은 양의 술을 마시는 것을 의미합니다. 나는 항아리가 50mg이고, 정제를 2 부분으로 나누고, 절반을 마신다. 평균 사람에 대한 아연의 일일 복용량은 15mg입니다. 선수 30-40mg 들어. 나는 부작용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5번째 후기 : 상품배송빠르고 효과좋아요
- 상품배송빠르고 효과좋아요

6번째 후기 : 에 좋은
- 그러나 위가 무겁다이 코드를 바구니에 첫 글자 (A)와 두 번째 글자 (E)와 세 번째 글자 (B)와 숫자 1072

7번째 후기 : 끔찍한 메스꺼움 !!!!!
- 매우 아프고, 1 달 동안 마실 수있었습니다. 아침 식사 중 아침에 1 테이블에서 그것을 보았습니다. 15-25 분 후 구역질이 생겼습니다. 입안에 2 개의 손가락이 있었지만 ... 아연 제형이 그런 식으로 아프다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습니다. ..

8번째 후기 : 좋아요 :)
- 타블렛 사이즈 작고 맛도 나쁘지 않네요.

9번째 후기 : 이해 못 했어.
- 그는 다른 미량 원소와 함께 osteopath를 처방했습니다. 나는 어떤 변화도 알지 못했다.

10번째 후기 :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 임신의 경우 활력에 분명한 변화가 없으며 제품이 좋지 않아서 아연이 부족하지 않아야합니다. 이제 정원에있는 음식 아연을 가지고 다시 시도하십시오. 나는 제품 내용에서, 그것은 국내 것보다는 매우 강하, 효력이 적어도 국내 것보다는 더 나쁘지 않다는 것을 생각한다.

11번째 후기 : 나는 좋다.
- 알약의 양에 비례하는 유리 병, 좋은 크기와 섭취하기 쉽습니다.

12번째 후기 : 받아 들일 수 없습니다.
- 불행히도 메스꺼움을 유발합니다.

13번째 후기 : K2
- 뼈에 우수함

14번째 후기 : 내 여드름에 도움이되지 않았다.
- 나는 비타민 A와 함께 50 일 동안 섭취 해왔다. 1000 그리고 내 피부와 전혀 다른 점을 보지 못했다. 실제로 먹는 돼지가 될 때까지 내 식욕을 많이 증가시켰다.

15번째 후기 : 좋지만 뱃속을 헹구십시오.
- 집중력이 떨어지면 너무 얇아서 더 좋았을 것입니다.

16번째 후기 : 아픈 느낌
- 나는 3 개의 약을 마셨다. 처음 2 개는 아팠고, 3 개는 아팠다. 그녀는 저녁 식사 후 가져 갔다. 나는 마약 복용을 중단했다. 어쩌면 저를 위해 복용량이 너무 높습니다.

17번째 후기 : 비ㅊㅜ
- 먹고나면 속이 울렁거리고 머리아프고 그러네요,,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어요 ㅠㅠㅠㅠㅠㅠㅠ

18번째 후기 : 좋은 가격과 가치
- 우리는 매번 50mg이 필요하지 않으므로 정제를 더 작은 크기로자를 수 있으므로 경제적입니다. 좋은 형태의 아연.

19번째 후기 : 근무 비타민
- 나는 피부를 치료하기 위해 고문 당했기 때문에 아연을 먹기 시작했습니다, 여드름. 그의 응접 이전에 상처는 아주 오랫동안 치유되었습니다. 나는 시험하기로 결정했다. 그리고 저는 즐겁게 놀랐습니다. 피부 재생은 명백하게 빨라졌습니다! 상처가 치유되었습니다! 그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 머리카락이 빠졌지 만, 아직이 문제로 도움이되었는지는 말할 수 없습니다. 음식 만 가지고 가면 메스꺼움을 일으키지 않았습니다.

20번째 후기 : 좋은 제품
- 좋은 제품, 유용하고 유리한 가격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zinc #아연 영양제 #아연효능 #아연권장량 #아연이 많은 음식 # #아이허브아연보충제, #아이허브아연 #아연복용량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