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KAL, 징크 엘더베리 액티브멜트, 혼합 베리 , 90 마이크로 정후기와 추천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KAL, 징크 엘더베리 액티브멜트, 혼합 베리 , 90 마이크로 정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KAL, 징크 엘더베리 액티브멜트, 혼합 베리 , 90 마이크로 정


제품 가격:₩6,700(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빠르게 녹고 오래가는 맛
  • 어린이를 위한 보충제
  • 건강 보조 식품
  • 1932년 설립
  • 혁신적인 품질
  • 하루 한 번
  • 빠르게 녹는 제품

제품 설명: KAL 징크 엘더베리 액티브 멜트 (Dinosaurs Zinc Elderberry ActicMelt) 마이크 정은 입안에서 빠르게 녹고 인체에 최대로 흡수되도록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입 안에 퍼지는 천연 혼합 베리 맛이 빠르게 퍼지도록 만든 제품이므로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제품입니다. 아연 & 엘더베리는 건강한 면역 기능을 지원하는 영양소입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정
컨테이너 당 서빙 :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 DV 2-4 세
아연 (산화 아연) 5 mg 33 % 63 %
Elderberry (Sambuccus nigra)
(베리 추출물) (4 : 1)
20 mg *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지침대로만 사용하십시오. 액티브 멜트 마이크로 정을 매일 혀로 녹여 드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만니톨 전분 복합체, 셀룰로오스, 다당류 (대두), 기타 천연 향료 (콩), 소르비톨, 말토 덱스트린, 실리카,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구연산, 말산, 중탄산 나트륨 및 스테비아와 함께 천연 혼합 베리와 블랙 베리 향이 있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뭉개지는 식감
- 단단한 캔디가 아니라 밀가루 뭉개지는 듯한 식감이라 처음 먹고 당황했어요. 향이랑 맛은 좋아요... 영양제다 생각하고 먹으려구요....

2번째 후기 : good!
- 아이가 잘먹어요~ 작은 타블렛인데 향도 달콤하구요~ 더달라고해서 높은곳에 올려두고 줍니다~ 근데 단점이 있어요~ 잘부서지는 편이라 통안에 가루가 엄청많아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슈퍼 냄새와 맛
- 아이가 좋아! 나는 모든 사람들이 정원에서 아플 때가되면 복합물에 추가하지만, 우리는 그렇지 않다.) 나는 모든 어머니들에게 아이들을위한 비타민으로 혼란스럽게 될 것을 조언하지만, 아아, 누가 내 말을들을 것인가 ...) 나는 강력히 조언한다.

2번째 후기 : 추천
- Delicious, sweet-sour. 아이 2.7은 즐겁게 음료를 마신다. (그리고 친구의 아들은 술을 거부한다.) 신맛 때문에 모든 아이들이 동의하지는 않는다. 나는이 비타민들을 에키 네시아 *와 교체한다. 예, 감사합니다.

3번째 후기 : 그 효과는!
- 아이는 취향이 마음에 들었다), 효과는 아프다!

4번째 후기 : Работает!
- Ребенок пьет 2 недели, в садике все болеют, а мы нет). Правде вкус не очень нравится, а точнее то, что таблеточки как в пудре. Но если запивать водой, то норм)

5번째 후기 : Вкусно
- Бузина в других формах не зашла

6번째 후기 : 아직 제품을 사용하지 않았고 사용 후 돌아 왔습니다.
- 아직 제품을 사용하지 않았고 사용 후 돌아 왔습니다.

7번째 후기 : 맛있는
- 그 아이는 즐거움을 가지고 갔다.

8번째 후기 : 영구 구매
- ARVI를 가진 아이들에게서 매우 효과적입니다, 나는 항상 응급 처치 키트에 있습니다.

9번째 후기 : 애매한
- 맛은별로 좋지 않습니다. 13 세의 아들은 그들을 데려 갈 때 질식했습니다. 비타민의 형태는 그다지 성공하지 못했고, 항아리에 든 정제의 절반이 부서져 부서졌다.

10번째 후기 : 유치원과 학교에 다니는 사랑하는 아이들을 위해
- 막내 딸을 유치원에 데려다 주었고 ARVI의 수가 우리에게 떨어 졌다고 두려워했습니다. 약 1 년 동안 우리는 고생하고 많은 약을 먹었고 항생제로 치료 받았으며 다양한 항 바이러스 약물을 사용하여 도움을 받았다가 다시 회복되었습니다. .. iherb를 발견 할 때까지. 나는 캘리포니아 골드 영양 (California Gold Nutrition)에서 하루에 한 번 감기에 걸리는 비타민 C를 순환시키는 위험한시기에 딸에게 줄 것입니다. 나는 항상 코스가 아니라. 우리가 재채기를하면서 콧물을 흘리면 질병의 첫 징후가 나옵니다. 나는 1 톤의이 약을 투여합니다 (노인 아연). 적어도 7 일 또는 10 일 마셔야합니다. 더 빨리 질병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어떤 약은 중독성이있어 교대로 사용합니다. 다음 번에이 아연과 엘더베리를 주면 (신이 금지한다면, 무언가를 가져올 것입니다), 에키나시아 또는 복사뼈는 어린이를위한 것입니다. 어느 쪽도 아니거나 알레르기가 더 어린 (3 세)도 아니고 더 오래되지도 않았다 (11 세). 그리고 그들이 오데사에서 말했듯이, 신은 우리를 축복합니다!

11번째 후기 : 👍👍
- 물론 맛은 그다지 좋지 않지만 그 결과는 아주 좋습니다!

12번째 후기 : 맛있는
- 좋아! 내 리뷰가 도움이 되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함께 보너스를 얻자!

13번째 후기 : 추운 계절에 좋은 보충 교재
- 이것들은 아이들의 약이지만, 추운 계절에는 아이와 함께 가져갔습니다. 거의 다쳤지는 않았다. 그리고 또 다른 예기치 않은 효과 (외관상으로는, 아연 때문에) - 내 얼굴 피부가 크게 개선되었으며, 눈부 셨고 때때로 전에 등장한 첨부물이 없습니다. 정제는 작고 입안에 빨리 용해되며 맛은 즐겁습니다.

14번째 후기 : 편리한 모양의 아연 함유 최고 Elderberry!
- 우리에게 아주 좋은 약, 아이가 감기의 첫 징후로 즐거움을 빨아 먹고 복용량을 3 배로 늘리면 목구멍이 상처를 입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15번째 후기 : 아이들의 면역을위한 훌륭한 도구.
- 나는 내 딸을 처음으로 더 이상 데려 가지 않으며, 나는 병이 들지 않게된다. 맛에 쾌적한, 즐거움과 함께 먹는다.

16번째 후기 : 나는 기쁘다.
- 나는 2.5 년 동안 아이를 낳았고, 하루에 1 번씩주고, 우리는 감기에 걸리지 않았고, 친구를 데리고 아픈 딸을 낳았으며 모든 감기가 약간의 코가 막히는 코와 모든 것이 될 정도로 많은 비타민에 유쾌한 가격을 지불해야합니다!

17번째 후기 : 아이는 싫어했다.
- 2 년의 아이는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미안해. 나 자신을 먹어. 그들은 내가 아기를 붙잡고 함께 병 들지 못하게 막지 못했습니다. 짧게는 이해할 수 없습니다. 업데이트 : 나는 지금 아이를 낳는다 : 나는 물에서 번식하며 마신다. 이미 정원에서 5 일, 우리를 위해 진행))). 내가 말할 리뷰가있을 것이고, 나는 다른 리뷰를 갱신 할 것이다.

18번째 후기 : 탁월한 아기 노인 아연
- 가을 겨울 기간에 바이러스 성 질병 예방에 탁월한 약물. 좋은 아이들의 복용량 플러스 아연의 존재는 트릭을 않습니다. 올 겨울 11 월부터 5 살짜리 아이에게 장로를주었습니다. 3 월은 이제 시작되었는데, 겨울에는 아이가 폐 ARVI를 한 번 가지고있었습니다. 우리는 봄에 걸릴 것입니다.

19번째 후기 : 일반 비타민.
- 나는 그 (것)들에게서 어떤 최고 효력을 보지 않았다. 어린이 2.6은 봄부터 가을까지 걸렸고 매달 아프다 (정원에 간다). 질병의 지속 기간도 작용하지 않기 때문에.

20번째 후기 : 좋은 제품
- 우리 아이는 3 세입니다.이 비타민은 좋습니다. 추운시기에 아연은 몸에 필수 불가결합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zinc #아연 영양제 #아연효능 #아연권장량 #아연이 많은 음식 # #아이허브아연보충제, #아이허브아연 #아연복용량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