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MegaFood, 아연, 60 타블렛후기와 추천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MegaFood, 아연, 60 타블렛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MegaFood, 아연, 60 타블렛


제품 가격:₩21,059(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Non-GMO) 프로젝트 인증
  • NSF - 글루텐 없음 인증
  • 비건 인증
  • 무농약 검사필
  • 대두 성분 없음
  • 유제품 불포함
  • 농장의 신선함
  • 코셔 제품
  • 농장에서 제품까지 신선함을 전달
  • 면역 건강 증진
  • 60회 제공량
  • 미네랄 보충제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정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60
서빙 당 금액 % DV
♦ 아연 (mineral bound S. cerevisiae) 22.5 mg 205 %
영양 식품 혼합
유기 시금치 잎, S. cerevisiae, 유기 현미, 유기농 파슬리 잎, 유기농 당근, 유기농 브로콜리, 유기농 사탕 무우 뿌리
63 mg **
** 일일 평균 가치 (DV)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 본 메가 푸드 제품은 실제 식품, 엄선 된 약초 및 영양소가 첨가되어 제조되었습니다. 각 미네랄은 확실한 효능과 모든 음식 자체에 존재하는 건강 증진 화합물의 이익을 전달하는 독특한 과정을 사용하여 건강에 좋은 영양 효모와 쌍을 이룹니다.

제품 사용법

하루 1 타블렛. 하루 어느 시간에든지, 심지어 공복에 드셔도 괜찮습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 스테아린산, 실리카.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megafood아연
- 좋고안좋고는 느끼지 못했지만 열심이 먹고 있습니다~

2번째 후기 : 식물성 아연..?
- 아연이 당뇨예방에 좋다고 해서 먹고있습니다.

3번째 후기 : 인슐린 분비에 도움이 된다고 해서..
- 당뇨가 걱정되서 매일 한알씩 먹고 있어요. 인슐린 주사 맞는일 없게하려고..

4번째 후기 : 잘 모르겠어여
- 갑자기 미친듯이 트러블이 올라와서 먹었는데 저는 오히려 피부가 더 거칠어지고 안좋아졌는데 이것때문인지는 확실하지 않아서..트러블땜에 드시는 거라면 그닥 효과는 크지 않을거 같아여 속은 편했어여 먹기는 나쁘지 않았지만 재구매는 안했네여

5번째 후기 : 식품기반이라 구매
- 이번에구매한 영양제에 아연이빠져서 별도구매했어요 아연이 면역에 중요하니.. 일단 식품기반이라 안심이고, 잘먹을께요!

6번째 후기 : NON GMO라 구입
- 영양제들 GMO가 많이 들어가는데 이건 없어서 만족합니다. 그리고 이것저것 다른 성분들 과하게 들어가지 않은 제품을 사려고 노력했어요. 딱 알맞는 성분만 있어서 좋습니다.

7번째 후기 : 좋네요
- 먹기도좋고 계속먹으면서 효과기대해요

8번째 후기 : 여드름에 좋대서
- 한번 사서 먹어봣네요 효과는 잘 모르겠네요

9번째 후기 : 아연
- 아주 좋아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주요 요소
- 아연은 태아를 선천성 결함으로부터 보호하고 조기 출생으로부터 보호하므로 임산부이기 때문에 성장과 신장 측면에서 특히 청소년기에 매우 중요하므로 세포 재생 과정을 가속하여 상처 치유의 속도를 향상시킵니다. 면역 체계와 그의 욕망을 조절하고 생리주기의 문제를 다루는 데있어 .. Atmana Vdtkm 내 정보가 겸손하다 ... 나는 무엇이 상승하고 있는지의 가격을 믿는다 .. 아이콘 😊 (Yes)

2번째 후기 : 베스트
- 최고 품질의 아연 원천입니다.

3번째 후기 : 아름다운 제품
- 셋째 마라는 아름다운 제품을 요구하지만 Yabaglh는 결과를 보여주었습니다. 가격이 높은 것으로 평가 된 제품의 나머지를 증가시키고 가격을 올렸기 때문에 그에게 높은 평가를주지 마십시오.

4번째 후기 : megafood아연
- 좋고안좋고는 느끼지 못했지만 열심이 먹고 있습니다~

5번째 후기 : 좀처럼
- 식전에 마시는 것처럼되어 있지만 잊어 버리는 일도 종종 있지만 식후에 마시는 아연 파워를 잘도 느끼고 있습니다.

6번째 후기 : 효과가있다.
- 염증이 생기기 쉬워 의대에 가서 "아연의 영양 보조 식품을 복용한다 '는 것. 안전성 중시로 이쪽을 선택 마셔 보면 어떻게해도 나아지지 않았다 염증이 피탁과 안정되고있었습니다. 필수품입니다.

7번째 후기 : 좋은 아연
- 항상 Megafoods 제품과 마찬가지로 좋은 제품을 제공합니다. 내성과 수면에 좋습니다.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좋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좋은식이 요법에 따라, 운동과 설탕의 ofcourse 제거 ...

8번째 후기 : 좋습니다.
- 몇번이나 반복하고 있습니다. 좀 더 정제 수가 많은 것이 있으면 생각합니다.

9번째 후기 : 반복
- 마시면 몸이 편해졌습니다. 10 번 구입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10번째 후기 : 식물성 아연..?
- 아연이 당뇨예방에 좋다고 해서 먹고있습니다.

11번째 후기 : 아연 약
- 나는 일 분석 후 그것을 가져 갔고 나는 아연 결핍이 위장에 편안함을 가지고있다. 나는 유기적이고 자연적이기 때문에이 브랜드를 시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12번째 후기 : 즉시 치유의 균열을 시작하십시오
- 나는 구리를 복용하는 것 이외에 아연을 염기 첨가제로 주문했다. (엽록소는 zhkt에 통증을 가라 앉혔다.) 10 월 이후로 나는 손가락의 금이 간 피부, 손의 건조 함과 거친 피부로 고통받습니다. 크림없이 아연을 복용 한 지 2 일 후에 (침대에 가서 크림으로 내 손을 닦는 것을 잊어 버렸습니다.) 손이 손처럼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야채가있는 공급 업체의 장갑이 아닙니다. 2! 정제! 그리고 즉시 결과를 보냈습니다. 나는 처음에는 동화가 어디에서 왔는지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상관 관계가있는 사건과 결론. 나는 더 이상 믿을 수 없으며, 여자는 그 손으로 걷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아기를 품에 안고 그의 옷이 손가락의 피 속에 묻혀있을 때. 평소에 아기를 목욕시킬 수 없을 때, tk는 손가락을 쥐어 짜게합니다. 나에게는이 기적의 기적이 구원 받았다. 나는 계속해서받을 것이고, 나는 더 많이 주문할 것이다. 그리고 어떻게 우리 몸이 첨가물을 필요로한다고 믿지 않습니까?

13번째 후기 : 머리카락과 피부용
- 탁월한 아연, 메스꺼움과 다른 부작용없이 위장에 부드러운 효과. 나는 머리카락을 잃어 버리고 염증을 일으킨다. (벌써 세 번째 항아리). 매우 만족.

14번째 후기 : 유용하고 심지어 맛있는, 여드름과 탈모에 대한
- 나는 megafudovskie 비타민과 미량 원소를 좋아하고, 좋은 정제를 가지고 있으며, 잔디 냄새가 풍깁니다. 그런데자가 면역 질환을 앓고있는 사람은 조심스럽게 성분을 읽으며 때때로 면역 자극제에 중독됩니다. 내 은행에서 베타 글루칸을 언급했는데,이 라인에 대한 설명이 어디에도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유의하십시오. 하지만 나는 아연을 원했다. 아연 한 항목은 여드름과 탈모에 대한 계획의 지식이 의사에 의해 권장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내 LJ에 자세히 (내 페이지에 파란색 연필의 아이콘과 이름을 클릭하여)

15번째 후기 : 면역을 보호하다
- 감기의 경우를 대비하여 첫 번째 징후가 나타날 때 항상 가까이에 있도록했습니다. 남편은 술을 마시 며, 나는 2017 년 겨울에 결코 아프지 않았다고 말해야합니다.

16번째 후기 : 싫어 했어.
- 분석 결과, 아연의 혈액 내 아연은 현저히 증가하지 않았습니다.

17번째 후기 : 좋은.....................
- 좋은.....................

18번째 후기 : 인슐린 분비에 도움이 된다고 해서..
- 당뇨가 걱정되서 매일 한알씩 먹고 있어요. 인슐린 주사 맞는일 없게하려고..

19번째 후기 : ZINC by Megafood
- 아주 좋은 제품 나는 그것을 정말로 즐겼다. 너무 많은 고품질 보충 교재

20번째 후기 : 메가 음식 - ZINC
- 이 제품은 내가 필요로하는 적절한 양의 아연을 제공하는 것 같습니다. 고맙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zinc #아연 영양제 #아연효능 #아연권장량 #아연이 많은 음식 # #아이허브아연보충제, #아이허브아연 #아연복용량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