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Carlson Labs, 킬레이트 아연, 250 정후기와 추천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Carlson Labs, 킬레이트 아연, 250 정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Carlson Labs, 킬레이트 아연, 250 정


제품 가격:₩13,205(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30 mg - Superior Absorption
  • Dietary Supplement
  • Immune Support
  • Enzyme Function
  • Antioxidant
  • Potency & Quality Guaranteed
  • An FDA Regulated Facility
  • Gluten Free
  • No Artificial Preservatives

Zinc is an important mineral that is essential to the healthy function of our organs and body systems.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Serving Size: 1 Tablet
Servings Per Container: 250
  Amount Per Serving %Daily Value
Zinc (from zinc glycinate chelate) 30 mg 273%

제품 사용법

Adults: take one tablet daily at mealtime.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Microcrystalline cellulose, stearic acid (veg.), croscarmelose sodium, carob, silicon dioxide, magnesium stearate, pharmaceutical glaze, ethycellulose.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효능을 보고있기에 적극 권장합니다.
- 아연 역시 일년전부터 복용하고 있는데, 아연은 효능을 보고 있습니다. 그동안 냄새를 잘 못맏았었는데 아연 복용 1년 경과하니 냄새를 조금이나마 맏을수 있고, 페니스의 발기력도 향상된 것을 느낍니다.

2번째 후기 : 잘먹었습니다.^^
- 꿀꺽~냠냠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1.5 개월 후 완전 분석 - (끝까지 읽어!)
- 청년 (25 세) 이전에 나는 아연을 주문했지만, 지금부터는 음식 만 섭취합니다. 나는 여드름에 문제가있어서 정말 많이 도움이되었습니다. 하지만 너무 많은하지만, 내가 지금 당신에게 말할 것입니다. 여드름을 앓고있는 14 세부터 몇 년 동안 - 그리고 방금하지 않은 것, 열거하지도 않을 것이고, 간단히 말할 수 있습니다 - 모든 것! 그리고 나는 아연을 만났고 정보의 산을 다시 읽었습니다. 여드름이 한 가지 이유에서 온 것이 아님이 분명합니다. 모든 것이 개성적입니다. 나는 매우 공통적 인 문제가 있습니다. 사실, 혈액 내 테스토스테론 수치가 높고, 테스토스테론과 양성 여드름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두 번째 테스토스테론과 여드름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과소 평가되면 여드름이 나타납니다. 나는 50mg의 복용량으로 아연을 마시기 시작했다. 나는 6 개월 모두 마시는 것이 아니라 매월 휴식을 취했다. 결국, 나는 2 주 만에 여드름이 사라진 것을 매우 기뻤습니다. 그러나 아연 자체는 자유 테스토스테론의 양을 증가시키고 양성 반응을 감소시킨다. 그는 분명히 내게 완전히 넘어졌고 피부는 건조하기 시작했다. 그것은 이상하다. 나는 항상 아주 뚱뚱한 피부를 가졌다. 그 다음 약 3 개월 만에 머리카락이 빠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리 많지는 않지만 이유를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나는 그 때까지 여러 가지 다른 보충제를 많이 먹었습니다. 내가 인터넷에서 다시 양모를하고 공부할 때가 분명해졌습니다. 사실은 자유 테스토스테론 수치가 높기 때문에 남성 호르몬 탈모증 (탈모증)이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피부톤이 좋아졌습니다. 아예 주름살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내 나이에 이상한 것은 무엇인가. 일반적으로, 물론 내 잘못, 무지와 모험, 나는 아연으로 그것을 overdid 그리고 지금 나는 머리카락과 피부를 복원합니다. 내가 너를 도왔 으면 좋겠어. 너 자신을위한 중견을 발견하면 모든 것이 잘 될거야. 그건 그렇고 제조사는 아연이 킬레이트되었다고 썼지 만 킬레이트 화되지 않고 구성물을 읽었을 때 그가 이상한 사람이라고 불렀기 때문에 1 별을 없애 겠지만 나머지는 나에게 모든 것을 비난했다. 내 페이지에 대한 더 많은 리뷰. 좋은 쇼핑 되세요!) 최고로)

2번째 후기 : 좋은
- 그레이트 아연

3번째 후기 : 지성 피부용 아연
- 나는 한 달 이상 아연을 마시고 있으며, 피부과 의사는 문제 피부에 대한 치료제로 처방하고 있습니다. 피부 상태 개선이 눈에 !!니다 !! 일정한 8-10 염증 대신에, 1-2 (또는 전혀 아님)와 피부가 덜 기름진 상태가되었습니다. (물론 복합체에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산과 레티놀이 있습니다) 그러나! 처음에는 술을 마시기가 매우 어려웠고 (메스꺼움), 짙은 식사를하는 동안 도움을 받았다. 식사 도중, 직후가 아니 었으며 저녁 식사도 마셨다. 그리고 또한 더하기 : 마시는 동안 항상 나는 아프지 않았습니다! 모두가 재채기하고 기침하지만, 그 전에는 1 월 -2 월에 2 번 정확하게 아프다. 즉 면역은 아연을 지원합니다 !! 유용했습니다. 예를 누릅니다.

4번째 후기 :
- 필수 미네랄 조언

5번째 후기 : 두피 가려움증 제거하기
- 수년 동안, 그녀는 두피의 야생 가려움증을 앓 았고, 세발 학자에게 말하며, 지루성이 진단되었습니다. 삼색 학자는 러시아 산 아연을 2 주 동안 썼지 만 효과는 제로입니다. 나는 오메가를 같은 브랜드의 아연과 비타민 D3로 주문했고, 한달이 지난 후에 그 가려움증은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두피는 여전히 급속도로 뚱뚱해지고 있습니다. 아마도 같은 종류의 케어 제품이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려움증이 없으며 이것은 좋은 소식입니다. 그런데 남편도 가려움증과 부스러기가 그의 머리에서 날아 와서 같은 복합물을 마시고 모든 것이 사라졌다. 비슷한 문제가있는 사람들은 모두 조언합니다!

6번째 후기 : 좋은 아연
- 좋은 아연, 한 달 마시고, 머리카락을 등반 중지

7번째 후기 : 가격 - 품질
- 나는 3 주간 마셔. 의사는 피부와 머리카락을 개선 할 것을 권고했습니다. 피부는 결론 지을 수 없다. 왜냐하면 나는 복잡한 곳에서 치료를 받고 유제품과 alk.produktsii를 거부했다. 피부 상태가 개선되었습니다. 머리카락에 관해서는 확실히 말할 수 있습니다 - 강화, 떨어지지 마십시오.

8번째 후기 : 그레이트 아연
- 정확한 형태, 마시기 쉽고, 잘 견디며. 효과적! 그들은 감기에 걸리기 시작하면서 비타민 C와 함께 마시고 머리를 덜 감기 시작했습니다. 더 많은 것을 주문하십시오! 나는 추천한다)

9번째 후기 : 훌륭한 제품.
- 훌륭한 제품. 1 일 1 캡슐을 마 십니다. 반년 이상 포장해도 충분합니다.

10번째 후기 : 아연
- 킬레이트 제형. 모든 유익한 특성으로 모발 성장에 도움이됩니다.

11번째 후기 : 좋은 아연
- 비싸지 않고, 킬레이트 화 된 형태, 많은 알약, 감기약이 복용량을 증가 시켰습니다. 아이들은 환약을 공유했습니다. 식사 후에 아연을 주어야하는 유일한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아프기 때문에 특히 아이들이 아플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나는 포기하지 않고, 우리는 한 달 정도 걸립니다.

12번째 후기 : 좋아 보인다
- 나는이 회사의 모든 제품을 좋아한다.

13번째 후기 : 아연의 킬레이트 화 된 형태
- 킬 레이팅 된 형태의 흡수가 더 좋습니다! 250 정을 오랫동안 먹을 수 있습니다.

14번째 후기 : 대용량 잊지 마실
- 자신은 혈당에 문제가있어서 아연의 소비가 심하고 좀 내버려두면 바로 맛 음치입니다. 일본의 영양 보조 식품을 열심히 계속했지만 이번 킬레이트 화 아연을 찾아 흡수율 좋을까라고 생각 사용했습니다. 구체적으로 큰 변화가 나온 것은 아니기 때문에 뭐라고 말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일단 마시고 꼭 것과 상당한 대용량으로 오랫동안 사고 더해하지 않아도 것이 편리합니다. 1 일 2 회 아침 저녁 1 정을 계속 다음의 혈액 검사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15번째 후기 : 효능을 보고있기에 적극 권장합니다.
- 아연 역시 일년전부터 복용하고 있는데, 아연은 효능을 보고 있습니다. 그동안 냄새를 잘 못맏았었는데 아연 복용 1년 경과하니 냄새를 조금이나마 맏을수 있고, 페니스의 발기력도 향상된 것을 느낍니다.

16번째 후기 : 우수한 아연
- 나는 이미 두 번째로 주문하고, 나는 다른 제조업 자들에게 시험을 보지 않았으며, 통과 할 의사가 없다. 완전히 만족했습니다. 나는 안구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마시 며 (망막의 안정성과 눈의 수정체의 투명성을 보장) 면역력과 기억력을 향상시킵니다. 그러나 그는 남성에게 또 하나의 아주 좋은 행동을하고 있습니다. 효능과 감각을 강화시키고 욕망을 현저하게 증가시킵니다. 부작용은 없었습니다.

17번째 후기 : 훌륭함
- 작은 정제, 무취, 삼키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혈액 검사의 통제하에 만 복용 할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18번째 후기 : 헬 래트
- 두 번째 복용 후, 간장에 통증이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정상적으로

19번째 후기 : 좋은 가격에 우수한 아연
- 아연은 * * 긴장 과부하를 방지 성 호르몬의 개발에 참여함으로써 분위기는 데 도움이 향상 세로토닌의 생산에 * 우리의 맛을 개선 아연 인해 * 냄새 단백질의 혼합에 참여를 참여 * 우리의 눈의 정상적인 작동이 * 아연은 눈의 정상적인 작동을하는 데 도움 도움 신진 대사 *는 추가 메모리 *을 악화 아연의 결핍, 우리의 두뇌 영양 : 아연은 칼로리에 단백질, 지방과 탄수화물의 변환에 참여하고있다. 그것은 비타민 A. 아연은 면역, 사람의 신체적, 성적, 지적 발달을 들어 올릴 필요가 흡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아연은 뼈 형성에 참여하고있다. 뼈는뿐만 아니라 아이들의 형성 - 성인은 또한 골격을 복원해야합니다. 시대의 사람들은 심장 발작과 뇌졸중을 방지하기 위해 아연이 필요하다. 그것은 뇌를 보호하는 모세 혈관의 손상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노인성 건망증과 같은 사람들에게 치료 후, 아연으로 처리 된 메모리를 백업 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아연, 망간과 비타민 B6의 부족으로 질병 - 많은 의사의 경우 결론이 정신 분열증을했다. 아연의 충분한 양의 몸에서 여자 경우, 쉽게 월경의 발병을 수행합니다. 혈액에 설탕을 조절하고 인슐린의 개발에 참여하고 있기 때문에 아연, 당뇨병을 가진 사람들을 위해 유용합니다. 내 아이의 신경 학적 진단 MMD t에서.. 나는 완전히 지속적으로 약물에 대한 향상을 찾고 뇌 기능으로 전환되어 그에게 의약품 및 건강 보조 식품을 제공 중지합니다. 그래서 나는 아연 개선 및 개발 뇌와 그의 아들의 기억에 중요한 역할을 말할 수있다. 나는 그에게 아침에 반 태블릿을 제공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당신에게 건강! 당신이 내 리뷰를 좋아한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자라,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20번째 후기 : 회사 소개
- 품질의 제품. 적극 추천합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zinc #아연 영양제 #아연효능 #아연권장량 #아연이 많은 음식 # #아이허브아연보충제, #아이허브아연 #아연복용량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