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Trace Minerals Research, Ionic Zinc, 50 mg, 2 fl oz (59 ml)후기와 추천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Trace Minerals Research, Ionic Zinc, 50 mg, 2 fl oz (59 ml)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Trace Minerals Research, Ionic Zinc, 50 mg, 2 fl oz (59 ml)


제품 가격:₩8,846(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Immunity
  • Digestion
  • Growth & Development
  • Dietary Supplement
  • America's #1 Trace Mineral Brand
  • Certified Vegan
  • Gluten Free
  • cGMP

Ionic Zinc is a rich, concentrated liquid dietary supplement that provides 50 mg of zinc sulfate per serving in an ionic form - the form most widely recognized by the body. The balanced liquid form allows for various dosing.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Serving Size: 1.25 ml (1/4 teaspoon; 1 1/4 droppers)
Servings Per Container: 48
  Amount Per Serving: %DV
Magnesium (from ITM) 25 mg 6%
Zinc (as Zinc Sulfate) 50 mg 455%
Copper (as Copper Sulfate) 2 mg 222%
Chloride (from ITM) 55 mg 2%
Ionic Trace Minerals (ITM) complex 350 mg *
Sulfate (from ITM, Zn. Sulfate) 60 mg *
Boron (from ITM) 0.1 mg *
* Daily Value (DV) not established.

제품 사용법

Shake well. Using the metered dropper, take 0.5-1.25 ml daily with juice/food to mask the concentrated mineral flavor. Due to the concentrated nature of this product, we recommend spreading the serving size throughout the day and taking it on a full stomach.

Refrigeration not necessary.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Purified water,citric acid, <0.1% potassium benzoate (for freshness).

Allergen info: Contains no known allergens.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알약이 싫다면
- 액상으로 된 아연을 드셔도 좋을듯... 저는 위장장애가 심해서 사용 중단했어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재미있는 취향에 대비하십시오.
- 기대해야 할 재미있는 종류의 맛. PS가 내 주문에 대한 할인 코드를 보려면 내 사용자 이름을 클릭하십시오.

2번째 후기 : 맛없는입니다.
- 이것은 맛이 맛이 없다입니다. 된장국 등에 섞어 마시거나하면 좋을지도 모릅니다.

3번째 후기 : 아연 이온 성 형태
- 이 양식은 학습에 가장 적합합니다. 이점은 끊임없이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술은 즐겁지 않습니다.

4번째 후기 : 슈퍼 쉬운
- 매일 물 속에 아연을 보충하는 쉬운 방법

5번째 후기 : 우수한
- 맛이 좋다는보고를하지 마십시오. 아연이 가장 효과적이며 좋은 가격입니다.

6번째 후기 : 역겨운 제품 !!!
- 나는 한 방울을 마셨고 소화 불량, 끔찍한 메스꺼움 및 상태로 누워 !! 나는 그것을 복용 조언하지 않습니다! 너무 끔찍한 맛. 그러나 신은 그에게 맛을 내고 비타민을 사서 중독으로 거짓말하는 것은 정상이 아닙니다 !!!

7번째 후기 : 아연의 효과를 느낄 수
- 별이 적기 때문에 어떨까라고 생각했지만 액체만큼 흡수가 좋다고 느꼈다. 구체적으로는 머리카락이 건강 해져왔다. 맛은 직접 마시면 독특한 맛이 있지만 물 등을 혼합하면 신경이 쓰이지 않습니다. 비용 대비 효과가 높은 상품이라고 생각합니다.

8번째 후기 : 더럽지 만 효과적이다.
- 너무 비참했기 때문에 간신히 보충 할 수있었습니다. 모든 리뷰를 읽은 후에도 나는 준비되지 않았다! 다행히 맛을 지나갈 수있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레몬 주스로 한 잔의 물에 섞습니다. 간신히 맛보실 겁니다. 그러나 나는 한 번에 1 mL 이상 섭취하면 희석 되어도 구역질을 나게 할 것이라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하루에 두 번씩 소량을 먹는다. 여드름이나 비건 채식에 어려움을 겪고있는 분이라면 아연을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호박 씨앗은 아연이 많지만 값이 비싸지 만 충분히 섭취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9번째 후기 : 훌륭한 제품
- 유능하고 좋은 물건.

10번째 후기 : 액체 아연
- 나는 그것이 무엇을 해야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나는 단지 2 주 동안 그것을 내 딸에게주고있었습니다. 그녀의 바닥에 궤양을 치료하기위한 웰니스 센터의 영양 학자가 추천 했으므로 저는 정말로 모릅니다. 그 재산이 치유를 증가시키는 것 이외의 것

11번째 후기 : 높은 효과!
- 지금까지 캡슐 등의 보충제 아연을 취하고 있었지만 효과가 있는지 그다지 실감 할 수 없습니다. 이온화 아연을 마시 내고 나서 분명히 구강 및 피부 등 깨끗이되어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실리카과 미네랄 등 아연과 함께 모든 액체로 바꾸어에서 분명하게 차이가 나타났습니다. 아연 만의 효과가 없다고는 생각 합니다만, 역시 고체 분말보다 액체 않으면 미네랄은 흡수하지 않는군요. 이제 액체로 섭취 계속합니다!

12번째 후기 : 알약이 싫다면
- 액상으로 된 아연을 드셔도 좋을듯... 저는 위장장애가 심해서 사용 중단했어요

13번째 후기 : 매일 테이블에
- 나는 두 번째 시간을 보냈다. 나는 동종 요법의 복용량을 마셨지 만, 매일 의사의 조언을 받으면서 마신다. 물론, 아주 작은 용량 (3 ~ 4 방울)으로도 메스꺼움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14번째 후기 : 가장 사소한 맛
- 맛은 끔찍합니다. 배가 회전합니다. 현재는 마시는 것을 시도하지 않았으므로, 불가능합니다. 최대 월간 스탠드, 절반 부분. 마그네슘 액체 맛있는 것,이 아픈 아연과는 대조적입니다. 다른 사람이 필요하다면 줄 수 있습니다.)) 그런 부정적인 맛이 나면 결과를 이해하기가 어렵습니다.

15번째 후기 : 강한 맛!
- 아휴! 나는 그 맛이 너무 강했다는 것을 전혀 몰랐다! 그것은 좋은 제품처럼 보입니다.

16번째 후기 : 내가 시도한 최악의 시식 보충 교재
- 나는 재료가 단지 끔찍한 맛이 나는 보통의 watter 개미로 가득한 두드리는 장치를 가져 가고 있었다! 나중에 메스꺼움을 느꼈고 나의 친구도 그것을 시도하고 같은 효과를 보았습니다. 이전에 나는 맛이없는 깨끗한 액체였던 다른 이온 성 아연을 섭취하고 있었고 이것으로부터 어떠한 부작용도 얻지 못했습니다.이 액체는 칙칙한 색을 띠고 있기 때문에 이온 대신에 물에 든 아연 가루일지도 모릅니다. 다른 물건을 사주세요!

17번째 후기 : 만성 통증은 없지만 Yuck!
- 나는 최선을 위해 희망을 사용했지만 최악을 예상하기 시작했다. 글쎄, 그 맛은 최악의 경우를 넘어선 것이지만, 내가 사라질 때까지 그 맛을 갈아 치울 것이다. 나는 내가 사지 않았 더라면 좋겠다고 생각한다. 3. 그것은 정말로 무섭다. 그러나 나는 그것이 귀여운 고통을 가지고있다라고 생각한다. ... 그것의 가치가있다 그것? 그것을 없애는 방법을 찾도록 도와주세요!

18번째 후기 : 그냥 끔찍한 맛 !!
- 나는 심지어 묘사하기 시작조차 할 수 없다. 얼마나 맛이 좋고, 그것을 섞어서, 희석한다. 적어도 나를 위해 일하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나는 어떤 맛에 대해서도 거의 불평하지 않을 자신을 생각한다.

19번째 후기 : 공복에 10 방울을 가지고가는 것은 나를 구역질 느낌
- 공복에 10 방울을 가지고가는 것은 나를 구역질 느낄 수 있습니다. 나는 식사 후를 취할 경우 메스꺼움을 생성하지 않습니다.

20번째 후기 : 배짱을 가지고, 그냥 받아 불평 중지,
- 어떤 사람들은 강한 나쁜 맛에 대해 댓글을 달았습니다,하지만 당신을 연기하게 돈`t, 아연은 사람의 건강을 위해 매우 중요하며이되는 이온 성 액체는 그래서 난 항상 멀리, 이것의 공급 장치가 바로 시스템에 간다 나쁜 맛, 그냥 용기의 비트를 가지고 간다거나 퉁명스럽게 넣어, 배짱을 가지고 있고 그냥 가지고 불평을 중지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zinc #아연 영양제 #아연효능 #아연권장량 #아연이 많은 음식 # #아이허브아연보충제, #아이허브아연 #아연복용량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