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Bluebonnet Nutrition, 아연 피콜리네이트, 50 mg, 100 베지 캡슐후기와 추천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Bluebonnet Nutrition, 아연 피콜리네이트, 50 mg, 100 베지 캡슐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Bluebonnet Nutrition, 아연 피콜리네이트, 50 mg, 100 베지 캡슐


제품 가격:₩18,850(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비유전자변형(Non-GMO) 원료로 만듭니다
  • 건강 보조 식품
  • 비건 제품
  • '코셔 파르브(Kosher Parve)' 인증 획득
  • 글루텐 프리

블루보넷의 아연 피콜리네이트 50mg 정은 피콜린 산의 킬레이트 혼합물에 있는 아연을 제공합니다. 식물성 캡슐로 삼키기 쉽고 흡수가 빠릅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복용량 : 1 캡슐
서빙 당 금액 : 매일 가치 %
아연 (아연 피 콜리 네이트로서) 50 mg 333
Daily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 한 값.

제품 사용법

건강 보충제로서 매일 한 정을 드시거나 전문의가 지시한데로 복용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정결 한 식물성 캡슐, 식물성 셀룰로오스, 실리카, 식물성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미네랄은 원소의 값으로 표시됩니다.

우유, 계란, 생선, 갑각류 조개류, 나무 견과류, 땅콩, 밀, 콩류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또한 옥수수, 효모, 글루텐, 보리, 쌀, 나트륨 및 설탕이 없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좋은
- 황산염과 교대하는이 아연

2번째 후기 : 여드름 치료
- 나는이 제품이 정말로 내 피부 (여드름)에 도움이된다고 생각한다. 그렇게 싸지는 않지만 훌륭한 선택입니다!

3번째 후기 : 안티 바이러스
- 아연은 남성 생리학에 도움이 될뿐만 아니라 일반인에게 좋은 보충제이며 바이러스 성이 있고 쉽게 흡수되는 보충제입니다.

4번째 후기 : 이 준비 과정에서 모든 것이 잘됩니다.
- 이 아연은 모두 시험해 보았을 때 가장 좋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좋은 복용량은 예방 조치로 일주일에 2 ~ 3 회 복용 할 수 있으며, 징후가있는 경우 매일 (갑상선이 약하고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다른 약물의 복합체에 복용 함) 매일 복용 할 수 있습니다. 킬레이트 형태, 캔은 오랫동안 지속되며, 캡슐을 삼키는 것이 편리하며, 약물에는 GMO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저에게는 매우 중요합니다).

5번째 후기 : 속쓰림하지 않습니다
- 다른 것과 함께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직접적인 효과는 모르겠지만 다른 제품으로 속쓰림이 나올 그러나이 제품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6번째 후기 : 좋아!
- 나는 그들에게 명령했다, 나는 그들을 UAE에서 일찍 가져왔다. 좋은 결과! 피부가 깨끗합니다. 이것은 내 경우에서 가장 중요한 결과이며, 손톱은 더 강합니다. 오메가에 만족합니다! * 모든 사람들이 다르며 모두 건강 상태가 서로 다르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누군가가 효과를보고 누군가가 그렇지 않다면, 그것은 대체로 첨가물에 의존하지 않고 당신의 상태에 달려 있습니다!

7번째 후기 : 나는이 제품을 좋아한다.
- 피롤 장애가 있으며 아연 정제는 나와 내 딸에게 탁월합니다.

8번째 후기 : 그레이트 아연 캡슐
- 이 아연 캡슐에 매우 만족합니다. 좋은 가격에 좋은 품질

9번째 후기 : 부형제 무료
- 이것은 훌륭한 제품입니다. 나는 1 년 넘게 부형제 무료 P5P 보충제를 복용 해 왔으며 이제는 내 피롤이 정상적으로되었습니다.

10번째 후기 : 애정!
- 나는 그것이 아연의 최고의 형태 인 것을 알았고, 내가 추락하고 있거나 주위에 flus가있을 때 여분의 것을 쉽게 가져갈 수 있습니다.

11번째 후기 : 좋은 제품
- 그것은 필요한 양의 mg을 가지고 있습니다.

12번째 후기 : 눈에 띄지 않는
- 긴 손톱, 흰색 내용 ... 작은 캡슐을 통지하지 않은 특별한 아무것도 성장하지 않았다. 나는이 가격에 영향을 vau- 것으로 기대.

13번째 후기 : 위대한 흡수
- 아연의 형태는 더 나은 흡수 할 것으로 보인다. 내 AMA와 중국 의사, 나는 정말 아연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하지만 난 그것을 가지고 때 나는 iHerb 잘 너무 일을 팩 등 손자 나 동료의 감기를 잡을 수 없습니다.

14번째 후기 : 매우 효과적
- 나는이 제품으로 전환하기 전에 나는 아연 킬레이트 30mg의를 복용했다. 나는이 제품이 잘 흡수 어느 것을 느끼거나 것을 정말 매일 50mg의 필요합니다. 더 나은이 제품에 더 이상 느낄 감기를 잡는 것 같은 느낌.

15번째 후기 : 채식 친화적 인 & 저렴
- 더 당신은 무엇을 요청할 수 있을까? 이것은 내가이 찾을 요금 중 가장 저렴한 요금입니다. 기간. 빠른 배송도!

16번째 후기 : bluebonnet 지금은 모두 음식을 시도
- 내 아연 피 콜리 네이트 및 bluebonnet의 승자였다. 나는 25 mg의 용량을 데려 갈거야, 그래서 반으로 캡슐을 나누어 하루 동안 여러 용량을 복용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내 뱃속에 아주 기분 좋은.

17번째 후기 : 보충
- 최고 품질의 일관성있는 제품

18번째 후기 : 좋은.
- 좋은. 하지만 가격이 합리적 없습니다.

19번째 후기 : 갈 수있는 유일한 방법을 피 콜리 네이트
- 우리는 아연 sppliments의 다른 유형을 많이 사용하지만, 좋은 흡착에있어 적이 없다. picolinated 아연은 최고입니다.

20번째 후기 : 치료
- 아연은 잘 ... 나는 잠시 있었다 상처를 치유 작동하는 것 같군. 나는이 걸릴 수 있다는 사실이 플러스 그래서 나는 많은 것들에 매우 알레르기입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zinc #아연 영양제 #아연효능 #아연권장량 #아연이 많은 음식 # #아이허브아연보충제, #아이허브아연 #아연복용량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