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프로바이오틱스 추천 Garden of Life, Dr. Formulated 프로바이오틱스, 매일 1회 여성용, 30 베지캡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Garden of Life, Dr. Formulated 프로바이오틱스, 매일 1회 여성용, 30 베지캡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Garden of Life, Dr. Formulated 프로바이오틱스, 매일 1회 여성용, 30 베지캡


제품 가격:₩34,65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보관 중에도 안정적 - 효능 보증
  • 냉장 보관 불필요
  • 질 + 소화 + 면역 시스템
  • 500억 보장 - 16 프로바이오틱 균주
  • 여성 건강 지원
  • 면역 시스템 및 소화 건강 지원
  • 유전자변형성분 없음 프로젝트 인증
  • 글루텐 없음
  • 유제품 없음
  • 콩류 불포함
  • 활생균 보조제
  • 채식주의자용
  • 실온 보관시에도 안정적¹

데이빗 펄머터 (David Perlmutter), 의학박사

미국 뇌 건강 전문가이자 면허가 있는 신경과 전문의이며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 1위 저자이고 미국 영양학 학부 연구 교수인 인간 마이크로바이옴 전문가가 만들었습니다.

닥터 펄머터는 여성의 소화와 면역 시스템 건강을 지원하기 위해 위산과 담즙에 견디는 다양한 균주로 만든 높은 수치의 유익한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된 이 특별한 포뮬러를 여성 전용으로 만들어냈습니다.

여성 건강 증진 - 락토바실러스 루테리 및 락토바실러스 퍼멘툼 추가.

소화 & 면역 시스템 지원 - 500억 CFU, 16 프로바이오틱스

혁신 - 상온에서 오래 상하지 않는 프로바이오틱스를 위한 새로운 건조 병 기술.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복용량 : 1 캡슐
컨테이너 당 검색 횟수 : 30
서빙 당 금액 : 매일 가치 %
Women's 매일 Probiotic 혼합 248 mg
유산균 유산균
락토 바실러스 플랜 텀
락토 바실러스 카제이
락토 바실러스 파라 카세이
Lactobacillus bulgaricus
락토 바실러스 브레 비스
락토 바실러스 루테리
락토 바실러스 살리 바리 우스
락토 바실러스 fermentum
락토 바실러스 가스 게리
락토 바실러스 람노 서스
총 락토 문화 (40 억 CFU)
비피 도박 테 리움 락 티스
Bifidobacterium infantis
비피더 박테 리움 비피 엄
비피더 박테리아 breve
비피더 박테 리움 longum
총 Bifido 문화 (100 억 CFU)
총 Probiotic 문화 500 억 CFU¹
유기 프리 바이오 틱 블렌드 377 mg
유기 감자 [저항성 전분] (결절), 유기농 아카시아 섬유 (A. 세네갈)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¹ 권장 보관 조건에서 유통 기한.

제품 사용법

성인은 하루에 1캡슐 씩 복용하세요. 식사와 함께 또는 식사 없이 복용할 수 있습니다. 캡슐을 열어서 복용할 수 있습니다. 내용물을 물이나 생 주스에 직접 타서 먹어도 됩니다. 어린이용 제품이 아닙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비 GMO 식물성 셀룰로오스 (캡슐).

담체, 충전제, 인공 색소, 향료, 감미료 또는 방부제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질유산균과 장유산균 둘다있어서 좋음
- 제목대로 유산균 종류가 많아서 좋은데 가격이 부담되네요..질염생겨서 먹었는데 괜찮은거같아요

2번째 후기 : 그냥 저냥
- 효과가 없는것도 있는것도 아니고 그냥 저냥 먹을만 해요. 이거 먹고 속이 쓰리시다면 물을 많이 드심돼요.

3번째 후기 : 제게는 맞는거 같아요
- 저랑잘 맞는거 같아 다시 구매해봅니다

4번째 후기 : 좋은거 같아요
- 어제와서 두번 먹어봤는데 배가 편한 느낌이 드네요 계속 주문할거 같아요

5번째 후기 : 가격이 안오르길...
- 사실 지금도 데싼비 이것만 먹을 예정이여서 더 싸지비면 안되요.... 그래서 별 한개☆

6번째 후기 : 엄마랑 나랑
- 엄마랑 나랑 계속 추가구매하는 유산균 너무 비싸졌어...

7번째 후기 : 질이 건강해지는 느낌
- 질염을 자주 앓았는데 건강해지는 느낌입니다 가격이 비싸서 그렇지 만족스러웠어요 변비도 좋아졌구요 변비도 개선 되었구요 가격이 비싸서 그렇지 만족합니다

8번째 후기 : 유산균
- 장활동 잘되고 있어요 꾸준히 먹었어요 거의 먹은지 반년 넘은거같은데.. 앞으로도 꾸준히 먹으려구요!!!

9번째 후기 : 좋은 제품
- 어머니가 장이 좋아진다고 하시네요. 가격이 조금 내렸으면 합니다

10번째 후기 : 그냥저냥..
- 다른 유산균이 더 효과 있었던 것 같아요 먹었던 유산균들 중에 저한테는 제일 안 맞았던 것 같네요

11번째 후기 : 강추
- 엄청 만족

12번째 후기 : 너무좋아요
- 피부염때문에 항생제 오래 먹어야해서 질염에 시달렸습니다 좋은균도 다 없애버리기때문에 항생제 한알만 먹어도 너무고통스러웠는데 이거먹고 통증없어졌습니다 항생제먹고 두시간후에 섭취했는데 정말 놀라울정도네요 가격은 사악하지만 계속 먹으려고요 강력추천입니다

13번째 후기 : 너무 좋아요ㅠㅠ
- 항상 생리 끝나면 질염 생기고 그랬는데 이 제품 먹고 없어졌고 변도 정말 시원하게 봐요ㅠㅠ 제 인생 유산균이에요!!!

14번째 후기 : 아직 크게 못느끼지만 계속 먹어보려고여
- 아직 한달이 안되서 더 먹어보려고여

15번째 후기 : 배에서 꾸루룩 소리만 나고
- 효과 없어요 ㅡㅡㅋㅋㅋ 소리만 나요 효과는 없고 재구매는 안할겁니다 가격도 비쌈

16번째 후기 : 배송굳
- 배송 빠르네요^^! 평이좋아서 구매해서 먹어보구 또재구매할려고요~

17번째 후기 : 좋아요
- 1년전 부인과 염증질환있을때 질벽이 약해져있어서 유산균치료하고 좋아진게 생각나서 샀습니다 마침 뾰루지처럼올라왔었는데 신기하게도 이틀먹고 좋아졌어요 꾸준히먹어보려구요 가격오르지않기위해 좋아도 별1개..ㅋㅋ 엄마도 같이사드렸는데 담엔 크랜베리들어있는걸로 사드릴려구요~

18번째 후기 : 좋아요.
- 여성청결제는 유익균도 없애서 불균형이 온다고 하는데 이거 섭취하니 균주 수도 마음에 들고 배란때도 찝찝함이 덜하네요. 아침에 쾌변도 하고 다먹고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별 다섯개!

19번째 후기 : 와 ㅠㅠ 평생 질염 달고 살았는데
- 광명찾음... 약사가 이거 추천해줘서 돈버린다 치고 사봤는데 한통 다 먹기 전에 효과 봤어요... 완전 0%로 없어진 건 아닌데 냉 양이 예전의 10-20% 정도로 느껴져요 팬티라이너 달고 살았는데 이제 하루에 하나씀 ㅠㅠㅠㅠㅠ 미친 이건 기적임 미라클.. 한알에 천원꼴이라 비싸서 망설였는데 돈값 하네요

20번째 후기 : 좋을거 같아요
- 유산균 냄새가 나요. 건강한 냄새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포장 한 병에서보다 적게 정제의 수
- 나는 분노하고있다. 누락 된 금액에 대한 리뷰를 주문한 후 읽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똑같이 직면했습니다 : 22 캡슐, 30 대신. 이것은 이미 명성을 위해 꽤 구역질입니다. 병이 가득 찼다.

2번째 후기 : 당신이 제공하는 것을 용이하게하고, 개인적으로 확인했습니다!
- 우리는 여자들 만이 여기 읽는다고 가정합니다.) 이것은 내가 평생 동안 겪은 모든 것 중에서 최고의 생균제입니다. 나는 여성 미생물을위한 성분이있는 좋은 probiotic을 찾고 있었고 그것을 발견했습니다! 첫날부터 대변이 규칙적으로 소화가 개선되고 뺨에 발진이 사라지고 가스 형성 및 경련이 하복부에서 사라지고 질 분비물이 투명 해지는 것을 알게 된 후 일주일 전부터 흰색이었다. 나는 변비를 일으키는 KETO-PALEODIET에 있지만, 나는 그것들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물론 나는 설탕을 먹지 않고 "음식"역할을하는 프리 바이오 틱스에 "기울"려 노력하여 몸이 자체 프로바이오틱스 또는 유익한 박테리아를 유지하고 생산하도록 돕습니다. 사과, 바나나, 마늘, 양파 (저녁에는 물론), 치커리, 코코아, 아마씨 및 조류 등. 그러므로 나는 안전하게 추천 할 수있다! 마이너스 20을 원하니? Tasha를 클릭하십시오! 리뷰가 도움이 되었다면 "예"라고 둡니다!

3번째 후기 : 조화로운 작곡 작곡
- 강한 항생제를봤을 때, 그 효과는 훌륭합니다! 3-4 일 안에 의자가 조정되고 모든 불쾌한 부작용이 사라집니다. 일반 미생물 부인 과학을 포함합니다. 나는 적어도 2 주 이상 코스를 마셔야한다. 내장 내부의 probiotics의 영양을 위해 섬유 (예 : 시베리아) 또는 전체 psyllium 껍질 또는 chia 또는 아마 종자의 숟가락을 섭취합니다. Probiotic - 아침 식사 시간 30 분전에 빈 복부에, 섬유질 - 늦은 오후와 물 한 잔 이상. 모든 건강!

4번째 후기 : 와우 와우
- 이 probiotic 한 달을 경험 했더라면, 나는 그것이 기쁘다라고 말할 수있다, 나의 피부는 깨끗하게되었다, 의자는 규칙적이다, 그것은 명확히 일한다, 나는 그것을 추천한다!

5번째 후기 : 질유산균과 장유산균 둘다있어서 좋음
- 제목대로 유산균 종류가 많아서 좋은데 가격이 부담되네요..질염생겨서 먹었는데 괜찮은거같아요

6번째 후기 : 큰!
- 위대한 probiotic. 내 소화가 꽤 도움이되었습니다. 많은 다른 제품과 마찬가지로 기적의 직원이 아니지만 일관된 사용과 적절한 식사를 통해 IBS-C의 팽창과 경련을 도왔습니다. 나는 이것을 사용하지 않을 때 차이점에 주목한다. 그러나 그것은 나를 규칙적으로 만드는 데별로 도움이되지 못했습니다. 내 프로필에서 '가격 인하'코드 (:

7번째 후기 : 최고의 프로 바이오 틱!
- 나는 창자의 정상화라는 문제로 항상 고통을 겪었습니다 ... 많은 준비를했지만 캡슐 박사는 공식 Probiotics, Once Daily Women - 이것이 나에게 가장 좋은 일입니다.))이 프로 바이오 틱을 복용 한 후 창자의 문제점을 잊어 버렸고 대변은 규칙적이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8번째 후기 : 우수한 제품, 훌륭한 품질 및 소화기 건강을위한 훌륭한 동맹국
- 그는 나의 소화 기관, 우수한 제품, 100 % 품질을 위해 큰 일을 해왔다.

9번째 후기 : probiotics에 대한 Dr. D. Perlmatter에게 감사드립니다! -)
- 나는 35 세이며 CD 전환 전부터 이미 턱에 여드름이 있었다. 임신 중에 만 중요한 일이 다시 올 때까지 여드름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보라, 보라! 이 probiotics 여드름의 과정 (3 개월)을 마시고 마침내 내 턱이 깨끗하고 자극없이, 그것은 많은, 많은 사이클되었습니다. probiotics에 대한 Dr. D. Perlmatter에게 감사드립니다! -) 나는 아침에 한 캡슐을 마셨다.

10번째 후기 : 모든 것이 훌륭합니다.
- 부작용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두 번째 주를 수락하십시오. 나중에이 약을 먹을거야.

11번째 후기 : 소화관은 우리 두 번째 뇌다.
- 우수한 생균제. 나는 천막에 살고 우크라이나에 배달 한 어머니를 명령한다. 그녀는 질 미생물에 문제가있었습니다. 응접 후에, 모두는 좋았다. 주요 권장 사항 : 설탕, 글루텐, 효모는 제외하십시오. 데이빗 펄 뮤터 (David Perlmutter)의 창자 (Intestines)와 브레인 (Brain)을 읽어 보는 것이 좋습니다.

12번째 후기 : 좋은 제품
- Formulated 박사는 스테아 레이트 같은 모든 '불쾌한 성분'이 전혀 없기 때문에 신뢰할 수있는 브랜드입니다. 이것은 내가 항생제를 먹어야 할 때 취할 훌륭한 프로바이오틱스입니다. 그것은 면역력을 위해 모든 락토스와 bifis와 모든 중요한 Rhamnosus를 가지고 있습니다. 저장하려면 ZDZ-0-5-0을 입력하십시오. 나는 또한 어린이들을 위해이 브랜드로 Organic Kids +를 얻는다.

13번째 후기 : 그냥 저냥
- 효과가 없는것도 있는것도 아니고 그냥 저냥 먹을만 해요. 이거 먹고 속이 쓰리시다면 물을 많이 드심돼요.

14번째 후기 : 제게는 맞는거 같아요
- 저랑잘 맞는거 같아 다시 구매해봅니다

15번째 후기 : 좋은거 같아요
- 어제와서 두번 먹어봤는데 배가 편한 느낌이 드네요 계속 주문할거 같아요

16번째 후기 : 가격이 안오르길...
- 사실 지금도 데싼비 이것만 먹을 예정이여서 더 싸지비면 안되요.... 그래서 별 한개☆

17번째 후기 : 좋아함
- 패키지에 적혀 있네. 그것이 쉬운 것처럼 느낀다 : 더 적은 bloating, 규칙적인 발판. 얼굴에 드문 발진이 남았습니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나는 매우 기쁩니다!

18번째 후기 : 엄마랑 나랑
- 엄마랑 나랑 계속 추가구매하는 유산균 너무 비싸졌어...

19번째 후기 : 고통
- 첫 번째 캡슐 후 강한 허리 통증은 정상적인 것으로 가정합니다.

20번째 후기 : 자극적 인 플라스틱 냄새
- 포장에서 나오는 플라스틱 냄새가 매우 강하다. 그 전에 그녀는 유리 병에서 샀다. 하지만 지금은 냄새가 너무 강해서 그런 "유기농"probiotics를 먹고 싶지 않습니다. 주문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프리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 #아이허브유산균 #아이허브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직구 #유산균추천 #아이허브유산균 #FOS #유산균먹이 #유산균올리고당 #유산균효능 #유산균변비 #아이허브임산부유산균 #아이허브장건강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