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프로바이오틱스 추천 California Gold Nutrition, LactoBif유산균, 50억 유산균 CFU, 10 베지켑슐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California Gold Nutrition, LactoBif유산균, 50억 유산균 CFU, 10 베지켑슐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California Gold Nutrition, LactoBif유산균, 50억 유산균 CFU, 10 베지켑슐


제품 가격:₩3,53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California Gold Nutrition 락토비프 프로바이오틱스
  • 식물성 캡슐 1정 당 50억, 300억 & 1000억개의 활성 균주(CFU) 함유
  • Danisco®의 FloraFIT® 프로바이오틱스 독점 사용
  • 임상 연구로 입증된 8종의 활성 균주¹
  • 개별 수포 포장
  • 냉장 보관 필요 없음²
  • 채식주의자와 비건에게 적합한 제품
  • 다음과 같은 성분 없음: 유제품, 글루텐, GMO, 대두 성분
  • 제 3 기관이 검증한 우수 제조 관리 (cGMP) 인증 시설
  • iTested 품질 인증 & 100% 골드 보장

California Gold Nutrition 락토비프 프로바이오틱스(Lactobif Probiotic) 제형에는 임상 연구로 입증된 8종의 활성 균주(락토 바실러스 5 종 & 비피도 박테리아 3종)인 Danisco®의 FloraFIT®가 들어 있습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락토비프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의 균주는 극히 낮은 pH와 위장관 환경(예: 산성 환경 및 담즙, 펩신 및 판크레아신과 같은 효소가 풍부한 환경)에서도 저항성이 크고 장 벽에 흡착하는 비율도 높다고 합니다.¹

개별 이중 수포 포장 프로바이오틱스의 장점

  • 산소, 습기, 빛에 대한 최상의 보호막
  • 제품의 무결성 및 보호 보장
  • 파손 방지 & 밀봉 확인
  • 제품의 안정성 & 냉장 보관 필요 없음²
  • 제품 효능 보장²

iTested, 품질 보증: 품질 보증서

요거트나 케피어(kefir), 케바스(kvass) 등과 같은 발효 식품을 만들려면 특정 프로바이오틱스로 구성된 종균이 필요하기 때문에 가정에서 직접 만들기는 쉽지 않습니다. 본사의 락토비프(LactoBif)는 종균으로 만들어진 제품은 아닙니다. 하지만, 락토비프 프로바이오틱스 캡슐을 열어 내용물을 스무디나 셰이크 등에 타서 드실 수 있습니다.

iHerb 블로그:
빛나는 피부를 위한 스무디 보울 레시피,
California Gold Nutrition의 석류 프로바이오틱 스무디,
수제 프로바이오틱 요거트 페이스 마스크,
Madre Labs 브랜드 Zenbu 밀 리플레이스먼트(식사대용) 쉐이크 레시피


¹프로바이오틱스 원료 공급 업체 실시 실험실 연구 결과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채식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1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프로 바이오 틱 박테리아 배합 5 억 CFU
다음 변종들로 구성 :
유산균 유산균 (Lactobacillus acidophilus, La-14)
비피 도박 테 리움 락 티스 (Bifidobacterium lactis) (B1-04)
락토 바실러스 람 노스 (Lactobacillus rhamnosus) (Lr-32)
유산균 (Lactobacillus plantarum) (Lp-115)
비피 도박 테움 롱 감 (B-05)
Bifidobacterium breve (Bb-03)
락토 바실러스 카제이 (Lc-11)
유산균 (Lactobacillus salivarius) (Ls-33)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매일 1 식물성 캡슐을 복용하시거나 자격을 갖춘 건강 관리 전문가의 조언에 따라 섭취하십시오. 음식과 함께 또는 단독으로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미정 질 셀룰로오스, 식물성 캡슐 (변성 셀룰로오스),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비 GMO 식물성 원료), 실리카.

참고 : LactoBif 제품에는 100 % 순백색이 아닌 파우더가 포함되어 있으며 많은 푸로 바이오 틱 균주뿐만 아니라 파우더 블렌드를 캡슐화하는 데 필요한 다른 성분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노란색 색 반점 또는 노란색 반점이 있습니다.

우유, 계란, 생선, 갑각류 조개, 견과류, 땅콩, 밀, 콩, 옥수수, 글루텐, 소금, 설탕 또는 효모로 제조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알레르겐이나 성분이 함유 된 다른 제품을 처리하는 cGMP 준수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불쾌한 상품
- 배송 받아놓고 먹던거 다 먹고 먹는다고 이제 뜯었는데....어머나 세상에 새제품이 아니더라구요. 한개 빼어 먹고 다시 테이핑을 해 놓은거 같은데 검수도 없이 이렇게 다시 판매 하시면 모든 피해는 누군가의 소비자가 되는 거잖아요. 상당히 불쾌하네요!

2번째 후기 : 뜯기전에 잘 확인하세요.
- 약 먹으려고 호일을 뜯는데 잘 안뜯어져서 눌러봤더니 뭔가 텅 빈 느낌이었어요. 설마 하고...가위로 열어봤는데 알약이 없는 상태로 포장됐네요ㅋㅋㅋㅋㅋ 이런 불량은 어디서 해결해주나요.

3번째 후기 : 꼭 주문하고 나면 세일 하더라
- 나만 그런가.

4번째 후기 : 상했나요? 최악
- 이전에 100억마리에서 상품 상했다는 후기 본거같은데 노란 점들이 안에 들어있어요. 어떤건 안그렇고 모르고 첨에 먹었는데 가스만차고 오히려 잘가던 화장실 못가요. 몸에 안맞을수는 있는데 상한상품 배송 너무 실망이에요. 먹지마세요.

5번째 후기 : 정말 엄청난 제품!
- 이건 계속 먹어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6번째 후기 : 좋아요 ㅋㅋ
- 항상 먹고 있습니다 좋아요 ㅋㅋ

7번째 후기 : 속이 편한느낌
- 배변이 그렇게 좋다!!! 는 아닌데 가스찬다던가 급똥타임이 사라졌음

8번째 후기 : 좋아요
- 어머님이 하나씩 포장돼있어 편하게 먹기 좋다고 늘 드세요~

9번째 후기 : 완전 좋아요
- 배송이 엄청 빠르고 싸게 잘 산것 같아요.

10번째 후기 : 몸에 좋은 유산균 약
- 유산균 약으로 추천받아 구매하였습니다. 배송도 생각보다 빨리되서 좋습니다!

11번째 후기 : 가족 모두 먹고있어요!
- 세번째 재구매했고, 국내 해외 제품 여러가지 먹어보다가 정착했는데 모두 만족하고 있어요!

12번째 후기 : 생각보다 빨리와서 좋앗습니다 ㅋ^^
- 굿 잘먹겠습니다

13번째 후기 : 좋아요
- 캡슐타입이라 공복에 먹기 부담없어여. 드라마틱한 효과 보다는 장기적으로 몸에 좋으려니 생각하고 먹습니다 ㅎㅎ

14번째 후기 : 좋아좋아
- 아주 좋네요 효과 있네여

15번째 후기 : 100억은 먹어야
- 세일해서 먹어는 봤음 담엔 백억

16번째 후기 : 효과 있니요?
- 몸에 좋겠죠 뭐!!!! 일단 평소랑 그냥 똑같아서 일단 건강 유지 목적으로 복용합니다.

17번째 후기 : 굿
- 좋은 제품이에요 한번 드셔보세요

18번째 후기 : 섭취후 두번 놀라는 제품
- 한번은 변을 보고, 그리고 닦고나서 다시한번 놀라는 제품. 와우! 지금까지 안먹었던 나를 반성하게 하는 제품

19번째 후기 : 꾸준히..
- 먹어야 효과가 좋겠죠~? 근데 잘 안챙겨 먹게되는게 영양제 인듯해요 아이허브에서 영양제 잘 사먹습니다

20번째 후기 : 뭡니까 아이허브
- 어제 받았는데 하루 지나 50프로 할인이라니 진짜진짜 오랜만에 다시 시켰는데 가격 할인은 좋은데 미리 예고제를 시행하라!!ㅋㅋ 알약은 터지고 액상제품은 흘러오고 배송상태 불량.. 금액 up심해서 예전처럼은 아이허브 이용 많이 안하게 되네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꼭보세요! 싼 약국 대응. 프로, 사전 및 반 : 단어 "바이오 틱"에 접두사로 표시. 이 약물을 복용 할 때주의를 지불되어야하는 두 가지 중요한 점
- 나를이 필요하지 않았다 - 나는 인터넷을 다시 작성하고 당신에게 어떻게 도움이 프로 바이오 틱에 대한 이론을 제공하지 않을거야. 난 단지 필연적으로 프로 바이오 틱을 수신 할 필요성에 직면하는 사람들에서 발생하는 몇 가지 실제적인 문제에 초점을 맞 춥니 다. 그 중 하나 - 프리 바이오 틱스에 프로 바이오 틱과는 달리. 많은 사람들이 인식하지 못하고 혼란이다. 우리 모두는 그리스 "바이오"에서 학교 코스에서 기억 -. "생명"입니다 ( "에 대한") 접두사 '안티'로 일상 생활 ( "컴퓨터의 안티 바이러스", "반 알코올 캠페인"등) 유비쿼터스 있습니다. 따라서이 이해하기 어려운 일이 아니다 그 "항균"- "생활에 대해"감독 약물, 즉, 세포 (박테리아) 생활. 그러나 접두사 프로와 PRE-을 어떻게합니까? 단순화 된 형태에서, "프로바이오틱스"- 유용한 생활 미생물과 '프리 바이오 틱스 "- 장에서의 편안한 존재 유익한 미생물의 온상 비 생활 물질. (이 기억 할 수있다 : 문자 "O"- "미생물"문자 "E」-"환경 "). 이상적으로, 프로와 프리 바이오 틱 함께 약물에 가야한다. 캘리포니아 골드 영양의 준비에서 유일한 프로 바이오 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더 나은 통합과 소장에서 성장하기위한 기반을 사육이 도움이 살아있는 박테리아를 제공 할 문제가 없다. 다만 대부분의 일반적인있는 프리 바이오 틱스를 취할 프로바이오틱스와 함께해야합니다 (말린 살구, 살구에 포함, 상추) 락툴 로스, 섬유 (멀티 - 빵, 시리얼, 옥수수), 이눌린 (그들은, 치커리 뿌리, 예루살렘 아티 초크, 양파, 마늘이 풍부 바나나), 펙틴, 셀레늄. 프리 바이오 틱과 건강 보조 식품의 Ayherbe 엄청난 수에 - 내가보기 엔 캘리포니아 골드 영양에서 프로 바이오 틱과 함께 그것들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첫 번째 중요한 점은 -이뿐만 아니라 우리의 창자를 입력 유익한 박테리아에 함께 프로와 프리 바이오 틱의 수신은, 또한 성공적으로이 자신을 설립 곱한. 아무도 여기에 언급하지 두 번째 중요한 점. 만약 항생제 치료와 함께 프로바이오틱스 걸리는 경우가 병원체를 죽 항생제 같은 방식으로 좋은 박테리아 (생균제) 죽이기 때문에, 케이스, 거의 쓸모없는 것이다. 항생제와 다른 에이전트에 다소 허용 저항이 약간 프로바이오틱스가 만있다 (예를 들어, 제형 Enterozhermina에 포함). 비피더스 균과 그들에게 캘리포니아 골드 영양의 준비에 유산균 박테리아는, 불행히도 없습니다. 따라서 항생제 치료의 과정의 끝에서 더 효과적인 약물을 촬영합니다. 또한, 항생제와 설사가 더 자주 항생제가 연동 (웜 같은 움직임)을 증가 시킨다는 사실로, 순전히 자연 장내 미생물의 위반을 일으키는 원인이되었다. 위의 내용에도 불구하고, 나는 확실히 dysbiosis의 경우이 프로 바이오 틱을 받고 좋습니다. 첫째, 당신은 물론, 당신은 더 많은 수익을 얻을, 60에서 10 캡슐을 경우에도, 싼 약국의 대응이다. 약국 대응은 - 동일 LINEX는 (예를 들어, 공평은 유의해야하지만 그 LINEX에서, 유산균과 비피더스 균과 함께 발견 유용 미생물 다른 종류 - 장구균)이다. 둘째, 캘리포니아 골드 영양의 준비는 여러 복용량을 필요로 다른 대부분의 프로 바이오 틱과는 달리 단 1 회를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경험에 관해서는, 그것은 또한 긍정적 : 확인 - 작업! 더 많은 리뷰 - 내 개인 페이지 - 제일. 바라건대, 그들은 단지 Ayherbe에 최선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신이 YES를 누르면 I 감사하겠습니다!

2번째 후기 : 주의,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조성물!
- 아무도 이것과 다른 많은 프로 바이오 틱의 일환으로 혼동되지 않는 이유를 이해할 수없는 뭔가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리뷰를 중 하나에서 내가 스테아린산 마그네슘은 킬레이트 형태의 마그네슘 것을 심하게-터무니없는 오해를 발견 ... 예,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는 검색 엔진의 첫 페이지처럼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 스테아르 산 (E가-572). 의약품의 대부분에서 발견되는이 naitoksichneyshee 물질. 물질을 영감을 오랫동안 전 세계 제조업체들은 중립과 인체에 무해하다. 그것은 그렇지 않다! 섭취,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는 거의 즉시 세포를 죽이기 시작한다. 그러나 제조업체들은 혼란 약물을 계속 사용되지 않습니다. 염산으로 위장을 연결하면 황산 마그네슘으로 변환된다. 후자는, 차례로, 그것은 독이되고, 에너지 음료, 알코올 및 약물 반응한다. 마약, 첨가제, 화장품, E-572, 원인을 포함하는 음식 : 암의 위험을 증가; 갑상선의 오작동; 세포 수준에서 괴사. 스테아르 산 피해가 입증 된 우리의 시간과 추가 비용을 부담하지 않도록 ... 물론, 장비를 변경 때문에 주저하는 대부분의 제조 업체에 의해 그것의 사용에서, 의사는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말과 진정 효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알코올, 에너지, 산을 포함하는 제품과 혼합하지 않는 경우, 그것은 몸에 많은 피해를 발생하지 않습니다 말한다. 본체 하루 하루 물질의 더 이상의 2,500 ㎎ / ㎏을 진행하지 않는 경우에도, 그것은 허용된다. 그러나 나는이 예약 ... 진정하는 것 같지 않았어요이 있고 정보가 도움이 되었습니까 경우), 리뷰를 작성합니다 구매하고받은 후 PS :? 난 아직도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없이 본 사이트 프로바이오틱스에 있음) "예"를 클릭하세요!

3번째 후기 : 꼭보세요! 싼 약국 대응. 프로, 사전 및 반 : 단어 "바이오 틱"에 접두사로 표시. 이 약을 복용 할 때주의를 지불되어야하는 두 가지 중요한 점
- 나는 인터넷을 다시 작성하고 당신에게 어떻게 도움이 프로 바이오 틱에 대한 이론을 제공하지 않을거야. 난 단지 필연적으로 프로 바이오 틱을 수신 할 필요성에 직면하는 사람들에서 발생하는 몇 가지 실제적인 문제에 초점을 맞 춥니 다. 그 중 하나 - 프리 바이오 틱스에 프로 바이오 틱과는 달리. 많은 사람들이 인식하지 못하고 혼란이다. 우리 모두는 그리스 "바이오"에서 학교 코스에서 기억 -. "생명"입니다 ( "에 대한") 접두사 '안티'로 일상 생활 ( "컴퓨터에 바이러스 백신", "반 알코올 캠페인"등) 유비쿼터스 있습니다. 따라서이 이해하기 어려운 일이 아니다 그 "항생제"- "생활에 대해"감독 약물, 즉, 세포 (박테리아) 생활. 그러나 접두사 프로와 PRE-무엇입니까? 단순화 된 형태에서, "프로 바이오 틱"- 유용한 생활 미생물과 '프리 바이오 틱스 "- 장에서의 편안한 존재 유익한 미생물의 온상 비 생활 물질. - "미생물", 사전 (문자 "E") - 프로 (문자 "O") :이 기억할 수있는 "환경을." 이상적으로, 프로와 프리 바이오 틱 함께 약물에 가야한다. 캘리포니아 골드 영양의 준비에서 유일한 프로 바이오 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더 나은 통합과 소장에서 성장하기위한 기반을 사육이 도움이 살아있는 박테리아를 제공 할 문제가 없다. 다만 대부분의 일반적인있는 프리 바이오 틱스를 취할 프로바이오틱스와 함께해야합니다 (말린 살구, 살구에 포함, 상추) 락툴 로스, 섬유 (멀티 - 빵, 시리얼, 옥수수), 이눌린 (그들은, 치커리 뿌리, 예루살렘 아티 초크, 양파, 마늘이 풍부 바나나), 펙틴, 셀레늄. 프리 바이오 틱과 건강 보조 식품의 Ayherbe 엄청난 수에 - 내가보기 엔 캘리포니아 골드 영양에서 프로 바이오 틱과 함께 그것들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첫 번째 중요한 점은 -이뿐만 아니라 우리의 창자를 입력 유익한 박테리아에 함께 프로와 프리 바이오 틱의 수신은, 또한 성공적으로이 자신을 설립 곱한. 아무도 여기에 언급하지 두 번째 중요한 점. 만약 항생제 치료와 함께 프로바이오틱스 걸리는 경우가 병원체를 죽 항생제 같은 방식으로 좋은 박테리아 (생균제) 죽이기 때문에, 케이스, 거의 쓸모없는 것이다. 항생제와 다른 에이전트에 다소 허용 저항이 약간 프로바이오틱스가 만있다 (예를 들어, 제형 Enterozhermina에 포함). 비피더스 균과 그들에게 캘리포니아 골드 영양의 준비에 유산균 박테리아는, 불행히도 없습니다. 따라서 항생제 치료의 과정의 끝에서 더 효과적인 약물을 촬영합니다. 또한, 항생제와 설사가 더 자주 항생제가 연동 (웜 같은 움직임)을 증가 시킨다는 사실로, 순전히 자연 장내 미생물의 위반을 일으키는 원인이되었다. 위의 내용에도 불구하고, 나는 확실히 dysbiosis의 경우이 프로 바이오 틱을 받고 좋습니다. 첫째, 싼 약국의 대응이다. 약국 대응은 - 동일 LINEX는 (예를 들어, 공평은 유의해야하지만 그 LINEX에서, 유산균과 비피더스 균과 함께 발견 유용 미생물 다른 종류 - 장구균)이다. 둘째, 캘리포니아 골드 영양의 준비는 여러 복용량을 필요로 다른 대부분의 프로바이오틱스는 대조적으로, 단 1 회를 취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경험에 관해서는 - 내가 당신에게 한 가지를 말할 것이다 : 나는 다시이 리뷰를 쓰고 있어요. 처음은이 약물의 재판을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더 많은 리뷰 - 내 페이지 - 제일. 바라건대, 그들은 단지 Ayherbe에 최선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신이 YES를 누르면 I 감사하겠습니다!

4번째 후기 : 불쾌한 상품
- 배송 받아놓고 먹던거 다 먹고 먹는다고 이제 뜯었는데....어머나 세상에 새제품이 아니더라구요. 한개 빼어 먹고 다시 테이핑을 해 놓은거 같은데 검수도 없이 이렇게 다시 판매 하시면 모든 피해는 누군가의 소비자가 되는 거잖아요. 상당히 불쾌하네요!

5번째 후기 : 뜯기전에 잘 확인하세요.
- 약 먹으려고 호일을 뜯는데 잘 안뜯어져서 눌러봤더니 뭔가 텅 빈 느낌이었어요. 설마 하고...가위로 열어봤는데 알약이 없는 상태로 포장됐네요ㅋㅋㅋㅋㅋ 이런 불량은 어디서 해결해주나요.

6번째 후기 : 좋은 사람 구성에 포함 된 "생명력"박테리아에 대한 선별 검사
- 나는 장에 명백하고 암묵적인 문제가 없다고 말해야 만합니다. 나는 철분을 복용하면서 재보험에 대해서만이 probiotic했다. 철분이 들어갈 수 있다는 것은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 예정대로 의장. 아침 식사 전에 2-3 시간 전에 마셔야합니다 (공복시). 취침 전에는 가능하지만 마지막 식사 후 적어도 3 시간이 경과해야합니다 (당연히!). 그런데,이 프로 바이오 틱은 정규화 된 것으로 (즉, 냉장 보관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나는 또한 그것을 박테리아의 "활력"으로 검사했습니다. 나는 probiotic이 "살아있다"는 것을 확실히하기 위해 이것을했고, 그것을 가져가는 것이 합리적이다. 집에서 확인하는 방법 : 1. 우리는 저온 살균 우유를 가게에서 구입합니다. 확인하기 위해 나는 마을의 집을 가져 갔다. 그는 6 개월 이상의 유통 기한을 지니고 있습니다. 저온 살균은 냉장고가 없어도 오래 동안 손상되지 않도록하십시오. 직접 만든 우유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2. 두 개의 작은 안경 (각각 ~ 100 ml)을 우유에 붓고 가능한 한 경우 한 캡슐의 내용물 만 붓습니다. 그런데, 그것은 아주 조심스럽게 교반되지 않습니다, 캡슐의 내용물의 대부분은 표면에 남아있을 수 있지만 이것은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3. 우리는 두 안경을 따뜻한 장소에 12-14 시간 동안 두었습니다. 나는 배터리를 끼웠다. 당신은 yogurtnitsu에서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4. 12-14 시간 후에 결과를 봅니다. 결과적으로, 프로 바이오 틱스가 부어 진 우유는 부숴 져야합니다. 그리고 프로바이오틱스가없는 우유는 저온 살균으로 변경되어서는 안됩니다. 푸로 바이오 틱이없는 우유도 발효된다면, 다른 우유를 다시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교를 위해 두 번째 유리가 필요합니다. 결과적으로 첫 번째 유리에 요구르트가 생기면 두 번째 최대치에 우유 필름이 맨 위에 나타납니다. 5. 요구르트가 나왔다면 - 생균제가 살아있었습니다. 우유가 우유에 우유 한 잔에 생균제가 들어 있다면, 아아. 그래서 당신은 어떤 probiotic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 바이오 틱은 그러한 검사를 통과했습니다. 우유를 마셨다. 하지만! 재보험을 위해 냉장고에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리뷰가 도움이 되었다면!

7번째 후기 : 최고의 액션! 힘과 복원력을 부가합니다!
- 부록은 신체의 면역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부록을 삭제할 때 매우 화가났습니다. 면책권으로, 그리고 그 전에는 최고가 아니 었습니다! 처음에는 항생제를 먹은 후 이러한 probiotics를 시도했지만, probiotics는 그다지 효과가 없었습니다. 먼저 주문하면, 시험 항목으로! 우리는 50 억 개의 프로바이오틱스 8 균주와 같은 성분을 조사합니다 !! 그것은 정말로 시원하고 효과적이며 약한시기에 항생제 투여 후 매우 효과적입니다 - 매우 효과적입니다! 심지어 항생제 복용 중에는 복용하지 않는 것이 더 낫다고 쓰여지기도합니다. 나는 항생제를 복용하는 동안 음식과 함께 1 ~ 2 정을 사용했다. 적어도 2 시간 전후에 항생제를 마셨다 !! 정말로 힘을주고, 위장을 회복시키고, 메스꺼움을 멈추게합니다! 안정화 된 박테리아의 일환으로! 이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그들은 실온에서 안정화됩니다. 즉 당신이 당신의 국가에서 주문하는 경우에, 수송 도중 당신은 그들이 죽을 것이라는 점을 걱정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25 ° C까지 어두운 시원한 장소에 보관 되나 개봉 후에는 냉장고에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건강하고 아름다워! 추신 : 리뷰가 도움이 되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8번째 후기 : 바드 니
- 그의 별의 가치는 혼자서 값이 올랐을 때까지 혼자 있었지만,이 약들은 가스를 완전히 제거한 후 하나님을 따라 갔다. 100 % 제거한 후 2 ~ 3 주 여행을 떠났으 며 이제는 다시 사용되었고 다시 현장에서 나와 카톤에 나와있는 것처럼 나를 구해 주었다. 당신이 먹기 전에 일어날 때 .. 당신이 원한다면, 나에게 감사하고 감사합니다 🏾

9번째 후기 : 우리 약국보다 좋지만 ...
- 나는 의사가 아무리 많은 진단을한다고해도 많은 창자와 dysbacteriosis 문제가 있습니다. 일자리를 구하려고 약 1.5 년 동안 특별한 일이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세 팩을 함침시킨이 캡슐과 효과는 물론 대부분의 의약품보다 약간 나아졌지만 나에게이 효과는 일시적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술 마시고 던지기, 모든 것이 원 안에 있음)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습니다. 사소한 문제가있는 사람들을 도울 것입니다. 내 협의회가 WHO에 도움을 줄 것입니다. 한 의사는 대부분의 상점에서 판매되는 TAN (유익한 박테리아와 함께 우유를 마시는)을 마셔야한다고 권고했습니다. 그리고 저에게는 낙농 제품에 대한 편견이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그는 진정한 만병 통치약이되었습니다. 나는 빈속에 아침에 약 100 그램을 가져 가야했다. 우유를 잘 먹은 사람은 훨씬 더 많을 수 있으며 문제가 더 빨리 해결 될 것입니다. 약 1 개월 만에,이 "죽은"마약과는 달리 대망의 결과가 마침내 가장 중요하게 안정적입니다. 비 탄산 음료 만 구입하고 건강을 유지하십시오.

10번째 후기 : 자만심에 아주 좋습니다 ...
- 소화가 잘되고 + 다이어트에 많은 도움이되는 경우 가끔씩 배가 부풀어 오르거나 변비가 느껴진다 + 때때로 가벼워 지거나 수면을 취하기 전에 ... 그리고 내 반응이 심각하다면 ... 예를 클릭하십시오

11번째 후기 : классный
- Отличный пробиотик, пью с вечера. Желудок стал лучше работать. прошла тяжесть. скидка к вашему заказу a_p_k_0_0_8_1

12번째 후기 : 꼭 주문하고 나면 세일 하더라
- 나만 그런가.

13번째 후기 : 야채를 싫어하는 남편 딸기 스무디에 섞어 있습니다.
- 나는 이제 두유 요구르트를 만들고 있습니다. 만드는 방법은 매우 간단하고 300ml의 두유 이것은 하나 내용물 넣고 잘 섞어 따뜻한 곳에 놓아 두는 것만입니다. 여름에는 반나절에서 요구르트를 할 수 있습니다. 두유 이외에도 우유도 있고, 집에서 자연산 맛있는 요구르트있을뿐만 아니라 유산균도 늘어나므로 변비 기색으로 정말 추천드립니다. 남편의 스무디를 만들 때에도 살짝 섞어 있지만 전혀 드러나지 않습니다. 그리고 장내 환경이 좋아지면 피부가 너무 깨끗합니다. 남편은 이것 때문인지는 알 수 없지만이를 스무디 가끔 혼합있게 나서 건성 피부 건선이 많이 나아지고 감기도 걸리기 어려워진 것 같습니다. 스무디는 딸기와 바나나와 우유, 꿀, 그리고이를 1,2 캡슐 넣습니다. 비어있는 캡슐도 버리지 않고 내가 야광 봉 가루 등을 넣어 영양 보조 식품으로 마시는 재사용합니다. 나는 5 억의 30 억의 물건도 사고 구사하고 있습니다 만,이 가격에 제대로 작동 유산균 서플리먼트는 싸다고 생각합니다. 상용 보조 식품은 듣지 않거나 얼룩이 있거나 품질의 안정성을 믿을 수 없지만이 브랜드는 안심 감이 있습니다. 요구르트도 매번 제대로 있기 때문에 균이 살아있는 증거라고 생각합니다. 제품이 도착하면 나는 즉시 냉장고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유산균은 비록 사멸도 장내에서 선인 균의 먹이가되거나 장내를 잘 해주기 때문에 좋아하는 음식에 섞어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아이스크림과 스타 벅스 음료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14번째 후기 : 좋아!
- 의자에 종종 문제가 있기 때문에 소화를 개선하기 위해 구입했습니다. 즉시는 아니지만 모든 것이 정상으로 돌아 왔고 지금은 모두 시간이 흐릅니다. 아침에 병을 앓고 교통 체증이 멈췄습니다. 나는 그 효과가 좋고 위장이 편안합니다. 이제 온 가족을 데려가십시오. 나는 추천한다. 의자에 종종 문제가 있기 때문에 소화를 개선하기 위해 구입했습니다. 즉시는 아니지만 모든 것이 정상으로 돌아 왔고 지금은 모두 시간이 흐릅니다. 아침에 병을 앓고 교통 체증이 멈췄습니다. 나는 그 효과가 좋고 위장이 편안합니다. 이제 온 가족을 데려가십시오. 나는 추천한다.

15번째 후기 : 제품 챔피언
- 나는 콜론과 팽창, 습격, 불편 함 등의 내부 문제를 치료하는 데 사용했으며,이 모든 것이 먹는 영웅의 산물이되어 음식을 먹는 문제를 일으켰습니다. 공중 보건이 훨씬 나아졌습니다.

16번째 후기 : 구매에 유리한, 나는 조언한다.
- 내가 항생제를 먹었을 때, 그들은 일했다, 나는 5 백만과 3 천만을 보았다. 나는 그 차이를 알지 못했다. 그러나 나는 누군가가 더 강한 문제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3 천만을 조언한다. 항생제를 복용하고, 항상 우유 엉겅퀴 나 실리마린을 마시고, probiotics는 면역이 약한 사람들에게 조심한다. 고령자는 많은 금기 사항에주의를 기울여야한다고 분석 한 바에 따르면 여기에 5 백만 명이 명시되어 있지만 사실 9 백만 달러는 순수하고 따라서 수익성이 있기 때문에 싼 probiotics가 해를 끼칠 수 있으므로 조심스럽게 조언합니다 .

17번째 후기 : 00
- 나는 위장에 가스가 없어 졌다는 것을 안심하고 거의 네 번이나 권하고 싶다. 일단 물어 보면 모든 어머니의 구제가 필요하다.

18번째 후기 : 프로 바이오 틱 ❤
- Probiotics는 인체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치는 미생물 그룹입니다. 그들은 신진 대사 과정을 개선하고 면역력을 높이며 특정 약물 복용의 효과를 높이고 장내 미생물을 회복시킵니다. Probiotics는 예외없이 모든 범주의 사람들에게 보여집니다.

19번째 후기 : 상했나요? 최악
- 이전에 100억마리에서 상품 상했다는 후기 본거같은데 노란 점들이 안에 들어있어요. 어떤건 안그렇고 모르고 첨에 먹었는데 가스만차고 오히려 잘가던 화장실 못가요. 몸에 안맞을수는 있는데 상한상품 배송 너무 실망이에요. 먹지마세요.

20번째 후기 : ☆☆☆☆☆
- 이 프로 바이오 틱의 유익한 효과는 모든 가족 구성원에게 반복적으로 검사됩니다. 그는 모든 종류의 창자 문제를 완벽하게 해결합니다. 나는 그것을 여러 번 사서 돈의 가치가 분명히 있습니다! 물론, 5는 30이 아닙니다 ....하지만 아이들에게 - 가장 좋습니다! 구입하고 치유하십시오! 만족 하십시요 - 나는 보장한다! 구매를 적극 권장합니다! 신사 숙녀 여러분, 가장 인기있는 iHerb 보충제에 대한 의견이 귀하의 선택에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프리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 #아이허브유산균 #아이허브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직구 #유산균추천 #아이허브유산균 #FOS #유산균먹이 #유산균올리고당 #유산균효능 #유산균변비 #아이허브임산부유산균 #아이허브장건강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