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프로바이오틱스 추천 Hyperbiotics, PRO-Dental, 천연 민트 향, 45 츄어블 정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Hyperbiotics, PRO-Dental, 천연 민트 향, 45 츄어블 정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Hyperbiotics, PRO-Dental, 천연 민트 향, 45 츄어블 정


제품 가격:₩27,063(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구강 건강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 BLIS & BLIS M18 함유
  • 특허받은 LiveBac 츄어블 정
  • 채식주의자를 위한 제품
  • 무가당
  •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 보충제

PRO-덴탈은 구강 프로바이오틱 균주와 함께 공식화한다면 숨이 상쾌해지고 건강한 치아, 잇몸, 귀, 목 및 부비강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균형 잡힌 식이 요법과 건강한 생활 방식의 일부로 정기적으로 섭취 시.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정
1 회 분 1 회 제공량 : 45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총 탄수화물 <1 g <1 % §
총 당류 0 g *
첨가 된 당류 0 g 포함 0 % §
아연 (아연 아미노산 킬레이트로서) 2 mg 18 %
비타민 E 2 mg 12 %
칼슘 3 mg <1 %
2 mg <1 %
독점적 인 Probiotic Blend ♦
S. salivarius K12, S. salivarius M18, L. reuteri, L. paracasei
30 억 CFU † *
§ 일 평균 가치 (DV)는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 제조시. 만료시 최소 10 억 CFU.
♦ 설탕을 아주 적게 첨가합니다.

제품 사용법

매일 복용법: 하루에 한두 번 양치 후 또는 구강청결제 사용 후에 1태블릿 씩 씹거나 물에 녹여서 드세요.

집중 지원: 하루 2번 2-3 정 씩 씹거나 녹여서 드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이소 말트, 이눌린, 미정 질 셀룰로오스, 글리세 릴 베헤 네이트, 인산이 칼슘, 천연 박하 추출물, 스테비아 *.

* 무시할 수있는 양의 설탕을 첨가합니다.

발효 과정에서 우유 단백질 카제인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채식; 비 GMO; 효모가 없다; 콩이 없다. 글루텐 없음; 밀이 없다. 견과류가 없다. 방부제 없음; 설탕 없음; 인공 색소, 향료 또는 감미료가 없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good
- 구강유산균 필요해서 구매했어요. 좋아여

2번째 후기 : 전 좋았어요
- 플라그 싹 없어졌고요 잠자기 전에 씹고 아무것도 안먹고 바로 자는데 아침 입냄새도 줄고 효과봤어요~!

3번째 후기 : 좋아요
- 벌써 몇통째 먹고 있어요. 이거 씹고 물 마시지 말고 그냥 입안에 계속 남겨두고 있는게 좋아요

4번째 후기 : 보통이에요
- 인터넷에서 좋다는 글보고 샀는데 효과는 잘모르겠어요. 양치나 가글하고 씹어서 물이랑 같이먹는데 눅눅한 민트사탕 먹는 느낌이에요.

5번째 후기 : 그다지 효과가 없어요
- 원래 K12만 들어있는 제품을 먹었습니다. 입냄새 완화 효과가 있더군요. 이번에 새로 구입하면서 M18까지 들어있는 이 제품이 충치예방도 되고 더 좋을 것으로 생각되어 바꿔봤습니다. 그러나 입냄새 완화 효과가 이전보다 많이 못한 것 같습니다. 더운 날씨로 인해 배송중에 유산균이 다 죽었나, 하는 그런 생각마저 듭니다. 어쨌든 저에게는 효과가 없네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결과는 그렇지만 큰 패키지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 모든 프로바이오틱스는 포장을 연 후 사망합니다. 이것들은 예외는 아닙니다. 한 달 동안 술을 마신 다음 2 주 동안 놔두면 결과적으로 정제에 노란색 점이 나타나고 기능이 완전히 중단되었습니다. 따라서이 크기의 패키지를 사용하여 즉시 마스터하십시오. 그들은 나에게 위대한 일을했다. 나는 건강한 호흡을 회복하기 위해 사들 였고, 그들은 완전히 기대에 부합했다. 침대 앞에 앉아서 아침에 신선한 숨과 깨끗한 혀가 보였다. 이 기간 동안에도 감기에 걸려 마누카와 초유에 직접 연결된 꿀을 구강 생리학에 접목 시켰습니다. 결과적으로 며칠 후 경과 된 인후염을 제외하고 더 이상 증상이 없었습니다. 나는 그들이 도왔다 고 말할 수는 없지만, 나는 그들이 분명히 공헌했다고 생각한다. 효과 보존에 관해서 : 나는 리셉션이 끝난 후 2 주가 지나면 페이드가 시작되고 약 1.5 개월 후에 나는 이미 코스를 반복하기를 원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아마 이것은 길지 않다. 나는 그것을 시도하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다른 사람들과 비교할 수 없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위해 별을 가져 갔다. 공식 웹 사이트에서는 효과를 유지하기 위해 야채가 많은 건강한 식단을 지키고 가능한 경우 정크 푸드를 피하고 항생제를 복용하지 말고 항균성 구강 위생뿐만 아니라 매우 공격적인 페이스트를 제거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의 뒤에는 죄인들이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효과가 오래 지속되었습니다.

2번째 후기 : 좋아하는
- 정제는 칫솔질과 헹굼 후에 사용합니다. 아주 좋은 새로 고침, 깨끗하고 오랜 시간 동안 신선한 상태로 둡니다.

3번째 후기 : 훌륭한 도구!
- 이것은 단순히 놀라운 것입니다, probiotics의 효과는 이미 첫 번째 알약을 복용 후 눈에 띄는 있습니다!

4번째 후기 : 미묘한 일까. .
- 구취 대책으로 구입. 외출 전이나 취침 전에 양치질 후 사용하고 있습니다 만, 현 단계에서는 분명한 효과가 느껴지지 않고. 맛도 극히 소량으로 어떤 맛을 느끼고 있지만, 어느 쪽 일까하고 말하면, 맛이 없다. 버리는 것도 과분 때문에 우선 고갈 예정이지만, 리피는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5번째 후기 : 좋은 치료법
- 아침에 앰버를 돕습니다. 그것은 초기 감기에 도움이되는 것 같습니다.

6번째 후기 : 정말 고마워
- 그 제품처럼

7번째 후기 : 치과 치료는 내 잇몸을 돕지 못했습니다.
- 나는 그들을 한 달 정도 매일 사용했고, 잇몸에는 전혀 변화가 없었습니다. 나를 위해 낭비되는 돈.

8번째 후기 : 넵 스키.
- 완전히 나쁜 맛. 아이는 그들을 먹기를 거절합니다. 재산에 관해서는, 그것들은 모두 450r와 1500을위한 모두 같아 보인다. 그리고 그것이 맛이 난다는 것을 고려할 때, 나는 그들을 살 이유가 보이지 않으며, 더 낮은 가격을위한 더 나은 옵션이있다.

9번째 후기 : 도움이되는
- 이것은 내 지리적 인 혀를 빠르고 효과적으로 돕습니다. 나는 침대에서 바로 전에 밤에 내이를 닦고 나서 내 혀에 2를 천천히 녹인다. 치료법은 아니지만 많은 도움이됩니다. 나는 카세인에서 부풀어 오릅니다. 그러나 나쁘지 않고 완전히 가치가 있습니다.

10번째 후기 : 꽤 추천
- 일본 유래의 L8020 균도 좋았지만, 블리스 균도 신경이 쓰이고 있었으므로 구입해보기로한다. 블리스 균 이외에 로이 테리 균도 들어 있습니다. L8020 균과 다른 것은, 편도선염 등에도 좋을 것 같은 곳. 다른 언어의 리뷰를보고 있으면 구취와 충치 균 대책 이외에, 인후 염증 대책에 섭취하고있는 사람이 많은 듯해서, 그것도 관건. 맛은 미국 제품이므로 자연 민트라고하면서 몸수색 수준에 스스하고 매운 것을 상상하고 있었지만, 상당히 부드럽고 빨아 쉽다. 다만 맛 같은 맛이 희박 은은한 민트 맛이있을뿐이라는 느낌이므로, 맛이 없지도 않지만 맛있는 것은 아니다. 담백하고 따분한 느낌. 외출시에 입안이 산성으로 기울어 져 냄새 나는지도 ...라고 때도 도움이된다. 아침 起き抜け 구취가 심해지고있는 주인을 핥아 주면 구취가 없어 매우 좋은 느낌.

11번째 후기 : 이 나쁜 놈을 배제한 건 아무것도 없다.
- 방금 우편으로 주문했는데 그 여행에 흥분 해요! 나는 어렸을 때부터 HORRIBLE, HORRIBLE 호흡을 해왔습니다. 나는 구강 건강에 좋고, 깨끗한 곧은 하얀 치아에 구멍이 없으며 정기적으로 검진을받습니다. 나는 매력적인 여성이라고 생각하고 그런 문제가있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숨을들이 쉬면 나는 사람들에게 상상도 할 수없는 상처를 입었습니다. 사람들의 리뷰를 읽은 후에 나는이 probiotics를 시도해야만했습니다. 나는 어렸을 때부터 소화에 문제가 있다는 말을 듣고 냄새가 입에서 나오지 않고 위가 오는 것을 안다. 몇 년 동안, 나는 잇몸, 박하, 구강 세정제, 특수 치약으로 나의 문제를 치료하려고 시도했다. 나는 심지어 결장을 정화 시켰고 심지어 엽록소와 다른 것들로 다른 정화조를 시도했지만 아무 소용이 없었다. 나는 또한 편도선을 가져 왔습니다. 왜냐하면 나는 그 냄새가 편도 돌 (소름 끼쳤습니다)에서 오는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나의 편도선 절제술 후 냄새가 지속되고 더 깊은 것으로 알고있었습니다. 한 번, 그리고 무엇보다도, 나는 대화에 참여하고 일상 생활을 수행 할 자신감을 얻을 수 있다고 믿습니다. 내가 정말로 차이를 보게되면 나는 또 다른 리뷰를 할 것이고 나는 더 많은 것을 주문할 것이다. 업데이트를 기다려주십시오!

12번째 후기 : 큰!
- 나는 그들을 사랑한다, 그들은 정말로 나의 입을 신선하게한다. 그리고 나는 반대로 candida 프로그램 동안 그들을 사용한다. 디스크가 LKH-3-4-7을 모두 사용하고자한다면 no-.

13번째 후기 : 냄새 만 제거하면
- 그럼 그들은 하나입니다. 그러나 여기에 입 microflora에는 아무것도, 돈 낭비가 없습니다.

14번째 후기 : 그것은 작동합니다!
- 이 곰팡이와 치아를 보호하고 또한 병원성 미생물을 억제하는이 프로 바이오 틱의 균주. 나는 아침 식후와 밤에 치약을 닦은 다음 하루에 두 번 1 정을 복용합니다. 정제는 작지 만별로 맛있지는 않습니다 (맛있습니다!), 민트 맛은 매우 뚜렷하지 않고 중립적입니다. 밤에는 약 1 시간 정도 천천히 해결하십시오. 일반적으로 꿈에서 몇 분이 지나면 덜 타액 처리됩니다. 나는 이것이 probiotic의 더 연장 된 일에 공헌하기를 바랍니다.) 사용 주간의 결과로, 잇몸의 감수성이 감소했습니다. 몇몇 리뷰에서 그들은 프로 바이오 틱이 혀의 플라크, 입 냄새 등을 돕지 않는다고 쓰고 있습니다. 먼저 프로바이오틱스는 천천히 작동하고 악성 박테리아는 죽어야하며 좋은 박테리아는 교체되어야합니다. 둘째로, 문제는 포진, 칸디다 균, 기생충 등 세계화 될 수 있습니다. 구강 점막은 가시적 인 부분 일뿐입니다. 그러므로 시작하기 전에 신체의 다른 부분을 확인하고 검사를 통과 한 후 치료를 받아야하며 프로 바이오 틱이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기를 바라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축복해!

15번째 후기 : 보통 맛있다고 할까
- 우선은 느끼지 않았습니다. 배변도 좋아진 때문에 리삐합니다

16번째 후기 : 좋은 제품
- 2 월에 취득했습니다. 좋아, 다시 사 겠어.

17번째 후기 : 좋은 구강 천공 친척
- 정말 효과적입니다. 나는 두 번째로 주문한다. 밤에 치아를 닦은 후 태블릿 한 개를 가져갑니다. 숨을 쉬게하십시오. 코의 목구멍에 "물건을 넣으세요".

18번째 후기 : 무용의 첨가제
- 쓸모없는 것. 나는 어떤 영향도 느끼지 않았다. 그들을 마시는 동안 감기 (목 아픔)와 구내염이있었습니다. 유일한 효과 - 약간의 호흡 (어떤 씹는 껌처럼)))

19번째 후기 : 베스트 프로 바이오 틱
- 저로서는이게 구강 내 최고의 생균제입니다. 나는 모든 회사를 시도했지만, 이것은 단지 작동합니다. 입 냄새가 정말 사라집니다. 물론 비싸지 만, miser는 두 번 지불합니다. 효과는 있습니다.

20번째 후기 : 일.
- 비싼 것은 물론 구강의 예방을 위해 복용했지만, 주간마다 매일 사용 후 입안에서 냄새가 나지만 (강한 것은 아니지만) 사라지기 시작했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프리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 #아이허브유산균 #아이허브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직구 #유산균추천 #아이허브유산균 #FOS #유산균먹이 #유산균올리고당 #유산균효능 #유산균변비 #아이허브임산부유산균 #아이허브장건강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