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프로바이오틱스 추천 Zenwise Health, 일일 소화 효소, 프리바이오틱스 + 프로바이오틱스 함유, 채식주의 캡슐 180정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Zenwise Health, 일일 소화 효소, 프리바이오틱스 + 프로바이오틱스 함유, 채식주의 캡슐 180정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Zenwise Health, 일일 소화 효소, 프리바이오틱스 + 프로바이오틱스 함유, 채식주의 캡슐 180정


제품 가격:₩25,90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우수 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 - GMP
  • 제3자 기관 테스트 완료
  • 소화 - 편안함 - 활력 - 흡수 - 면역력
  • 식물성 블렌드
  • 건강보조식품
  • 효소, 프리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 함유
  • 편안한 위장을 위한 소화 지원
  • 적절한 영양분 흡수 촉진
  • 활력 수준 최적화

Zenwise 헬스 다이제스티브 엔자임은 남성 및 여성의 소화 건강을 매일 증진하는 특별한 식물성 효소 혼합물, 프리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한 제품입니다. 지방, 단백질, 탄수화물, 섬유소의 소화를 돕는 이 진보된 제제는 건강한 소화, 면역 기능, 균형 잡힌 활력 수준에 도움이 된다고 입증된 제품입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복용량 : 1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180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고급 효소 시스템 :
아밀라아제, 글루코 아밀라아제, 리파제, 프로테아제, 인버 타제,
말타 제, 셀룰라아제, 브로 멜라 인, 락 타제, 파파인
350 mg **
그린 파파야 30 mg **
애플 펙틴 30 mg **
생강 (Rhizome) 20 mg **
심황 (Rhizome) 15 mg **
회향목 (종자) 15 mg **
페퍼민트 (허브) 10 mg **
바다 야채 단지 :
블래 더락, 노리, 와카 메
15 mg **
Pre & Probiotic Complex :
이눌린 (Prebiotic) 및 다중 스트레인 Probiotic (1 bion cfu / gm)
233 mg **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매일 값 (DV)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매 식사 직전 1캡슐씩 복용하거나, 의료 전문가의 지침에 따르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식물성 셀룰로오스 (캡슐), 미세 결정 셀룰로오스,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이산화 규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소화에 도움이 되네요되네용
- 사과섬유와 함께 구매하여 먹고 있습니다. 꿀 조합인거같아요 소화도 잘되고 가스도 차지 않고 오히려 가스 배출이 되네요

2번째 후기 : 배변활동 원활
- 식사직전 또는 식사한 후 챙겨먹고 있는데 확실히 배변에 도움되요 아침 일정한 시간에 화장실 가게 되구요 배아프거나 불편한 느낌 없습니다. 유산균 아침 공복에 다른 제품으로 먹고 있는데 이건 별도로 식사때 챙겨먹고 있어요.

3번째 후기 : 프리바이오틱스때문에샀는데효소가
- 프리.프로바이오틱스는 확 와닫는게아니라서 모르겠다. 열심히 먹고있는데 소화효소는 효과가있다. 밥먹기전에 잘 챙겨먹고있는데 화장실가는게 편해졌다.

4번째 후기 : 좋네요
- 후기 보고 걱정했지만 저한텐 잘맞네요~ 매일 가스가 차서 힘들었는데 개선 되었어요

5번째 후기 : 효과 별로
- 오히려 변비가 생겨 화장실가기가 힘듭니다. 배도 아프고.

6번째 후기 : 솔직한 평
- 식사하기 바로 직전에 한 알을 먹는데, 평소 소화문제로 불편을 겪는다면 그 용법을 따르고 아니면 과식이 예상될 때만 복용을 합니다. 효과 100점입니다. 일단 과식을 해도 음식 종류와 상관없이 속이 편안합니다. 구성 성분을 보면 소화효소가 종합해서 350mg 들어있고 사과팩틴이나 생강등 소화와 관련된 재료가 7가지 포함되었으며 프리-프로바이오틱 복합체가 또 있습니다. 사실 저는 혐기성 궁입균제재(미야리산)를 복용하고 있어서 프로바이오틱의 효과는 특별히 못느꼈습니다.

7번째 후기 : 그닥. . .
- 효과는 약하고 가스만 차요

8번째 후기 : 추천 받아서 샀어요
- 초반에 먹을때는 가스가 좀 차는 것 같았는데 먹으면 먹을수록 속이 편해졌습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너무 실망했다.
- 이득은 보이지 않았지만, 원래 배설물은 이제 변비가됩니다.

2번째 후기 : 우수한 제품!
- 이 제품을 사용하기 시작한 이후로 내가 가진 것보다 덜 부풀어 오릅니다. 나는 점심 전에 그리고 저녁 식사 전에 그것을 먹는다 (나의 아침 식사는 벌써 부드러운 소화제이다). 그리고 기분이 좋았다! 정말 나를 위해 일하는 것을 발견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3번째 후기 : 내장을 강력하게 강화시킵니다.
- 한편으로, 나는 그 제품을 좋아했다. 왕성한 식사 후에도 정말 가벼운 느낌. 하지만 나에게 그는 장을 너무 강하게한다. 하루에 2 캡슐로 시작한 다음 캡슐을 1 캡슐로 바 꾸었습니다. 이제는 하루 반만 마시면됩니다 (지방, 튀김, 훈제 식품을 먹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야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그러나 물론 캡슐을 여는 데 혼란을 일으키지 않는 편이 낫습니다. 절반을 부어주세요. 그게 전부입니다. 무엇보다도 나는 굶주림과 트림이 감소했다는 사실을 좋아했습니다.

4번째 후기 : 소화에 도움이 되네요되네용
- 사과섬유와 함께 구매하여 먹고 있습니다. 꿀 조합인거같아요 소화도 잘되고 가스도 차지 않고 오히려 가스 배출이 되네요

5번째 후기 : 배변활동 원활
- 식사직전 또는 식사한 후 챙겨먹고 있는데 확실히 배변에 도움되요 아침 일정한 시간에 화장실 가게 되구요 배아프거나 불편한 느낌 없습니다. 유산균 아침 공복에 다른 제품으로 먹고 있는데 이건 별도로 식사때 챙겨먹고 있어요.

6번째 후기 : 프리바이오틱스때문에샀는데효소가
- 프리.프로바이오틱스는 확 와닫는게아니라서 모르겠다. 열심히 먹고있는데 소화효소는 효과가있다. 밥먹기전에 잘 챙겨먹고있는데 화장실가는게 편해졌다.

7번째 후기 : 나는 그것에 흥미가 없다.
- 솔직히 말해서 그것은 나에게 너무 많은 가스를 야기시킨다.

8번째 후기 : 위대한 의미
- 무거운 음식을 제공 한 후 편안하게!

9번째 후기 : 훌륭한 제품
- 지금까지이 제품에 정말 만족합니다. 나는 이것이 엄청난 양의 pre & pro biotics를 가지고있는 것을 좋아하지만, 병에 든 소화 효소가 부족합니다.

10번째 후기 : 좋은.
- 내 장의 소화 능력을 도와 줄 수 있습니다.

11번째 후기 : 좋네요
- 후기 보고 걱정했지만 저한텐 잘맞네요~ 매일 가스가 차서 힘들었는데 개선 되었어요

12번째 후기 : 다이제스트 지원 공식의 정말 좋은 조화
- 나는이 제품을 진심으로 추천한다. 프로 바이오 틱스, 프리 바이오 틱스, 효소 및 소화를 돕는 약초를 매우 조화롭게 혼합합니다. 나는 많은 제품을 시험해 보았고 여러 알레르기가있어 현명하게 선택했지만이 제품에 완전히 만족합니다. 나는 이미 제 3 병을 가지고 있으며 매 끼니마다 캡슐을 사용합니다. 내 전반적인 소화가 좋아졌고 너무 행복해.

13번째 후기 : 효과 별로
- 오히려 변비가 생겨 화장실가기가 힘듭니다. 배도 아프고.

14번째 후기 : 솔직한 평
- 식사하기 바로 직전에 한 알을 먹는데, 평소 소화문제로 불편을 겪는다면 그 용법을 따르고 아니면 과식이 예상될 때만 복용을 합니다. 효과 100점입니다. 일단 과식을 해도 음식 종류와 상관없이 속이 편안합니다. 구성 성분을 보면 소화효소가 종합해서 350mg 들어있고 사과팩틴이나 생강등 소화와 관련된 재료가 7가지 포함되었으며 프리-프로바이오틱 복합체가 또 있습니다. 사실 저는 혐기성 궁입균제재(미야리산)를 복용하고 있어서 프로바이오틱의 효과는 특별히 못느꼈습니다.

15번째 후기 : 그닥. . .
- 효과는 약하고 가스만 차요

16번째 후기 : 결장
- 결장에 우수하고 팽창 및 가스, 바람직하게 그것을 요구하는 것을 계속하는 유리한 효소 및 박테리아 제거하십시오.

17번째 후기 : 카테리나
- 나는 거의 한 달 동안 술을 마셨다. 복부 팽창이 사라졌다. 가벼움이 나타나고, 나는 시계와 같은 taulet에 가고, 음식은 더 쉽게 소화된다.

18번째 후기 : 슈퍼! ️! ️!
- 나는 특별하게 초자연적 인 것을 샀다. 그러나 내가 그것을 가져 가기 시작할 때, 나는 효과를 즉시 알아 차렸다! 나는 Creon을 마셨다. 그러나 그것은 100 배나 더 좋다!

19번째 후기 : 우수한
- 내 소화 시스템에 좋습니다.

20번째 후기 : 추천 받아서 샀어요
- 초반에 먹을때는 가스가 좀 차는 것 같았는데 먹으면 먹을수록 속이 편해졌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프리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 #아이허브유산균 #아이허브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직구 #유산균추천 #아이허브유산균 #FOS #유산균먹이 #유산균올리고당 #유산균효능 #유산균변비 #아이허브임산부유산균 #아이허브장건강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