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프로바이오틱스 추천 Nature's Way, Primadophilus, 루테리 우수한 프로바이오틱, 다중 균주 분말, scFOS 함유, 5 oz(141.75 g)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ature's Way, Primadophilus, 루테리 우수한 프로바이오틱, 다중 균주 분말, scFOS 함유, 5 oz(141.75 g)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ature's Way, Primadophilus, 루테리 우수한 프로바이오틱, 다중 균주 분말, scFOS 함유, 5 oz(141.75 g)


제품 가격:₩19,040(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하루 한 번 복용
  • 진정한 효능 - 30억 CFU
  • 소화 지원 & 면역력 강화
  • 건강 보조 식품
  • NutraFlora로 강화

소화와 면역력

  • 젖산균과 비피더스균를 함유한 다균주 포뮬러는 소장과 대장의 미생물 무리를 지켜 줍니다.
  • 장에서 서식하며 소화 균형 유지와 면역 건강을 지원하는 L. 루테리 고유의 프로바이오틱 균주
  • 프리바이오틱 지원과 함께 NutraFlora scFOS(단쇄 프락토올리고당)의 소장 미생무 무리의 적절한 음식 공급원

진정한 효능 - Primadophilus 루테리는 유효기간 내내 최소 30 억 CFU의 인증된 효능을 제공합니다. 일부 프로바이오틱 브랜드는 제조일을 기준으로 제품의 효능을 이야기합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 1 티스푼(3.0g)
용기당 제공 횟수 : 47
1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칼로리 5
총 탄수화물 3g 1%†
식이 섬유 2 g 7 % †
NutraFlora scFOS(단쇄 프락토올리고당 포함) 1.8 g **
30 억 CFU를 제공하는 독점적인 프로바이오틱 혼합물
(젖산균 루테리 UALre-16), L. 애시도필러스(DDS-1), 비피더스균 롱검(Bl-05), L. 람노서스(HN001)
41.1 mg **
† 하루 기준치에 대한 비율은 2,000 칼로리 식단 기준입니다.
** 하루 영양소 기준치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권장 사용법: 2 세 미만: 사용 전 의료 전문가와 상의하십시오. 미숙아에게는 먹이지 마십시오. 2 세 이상: 하루 1 티스푼(3.0 g)을 식간에 먹이십시오. 찬 음료나 시리얼, 요구르트, 애플 소스 같이 가열하지 않은 음식에 추가해도 됩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쌀 말토덱스트린, 실리카.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흠,,;;;;;;;
- 효과만큼 맛도 힘든;;;;ㅋ 이걸 무슨맛이래야하나;;;비누맛;;;;?

2번째 후기 : 좋다고하니까그냥
- 돌안된아기 이유식에 넣어줍니다.꾸준히먹어주는게좋다고해서요. 냉장보관 해야하는 불편함있음 효과는 잘모르겠고 걍 건강상 맥임

3번째 후기 : 보통
- 딱히 좋거나 나쁜 변화는 없더라구요ㅎㅎ

4번째 후기 : 온가족이 먹는 유산균
- 아침에 우유에 타서 가볍게 먹고 있습니다. 원래 요거트가 만들려고 했는데, 몇번을 해봐도 실패네요..심지어 기계에 넣어서 해봤는데도요. ㅜ.ㅜ 유산균은 좋습니다.

5번째 후기 : 가격이. . .
- 가격이 슬슬 올라가네요. 이럴줄 알았으면 주변에 추천하지 말것을. . .

6번째 후기 : 이상해요..
- 계속먹어왔는데 이번에 시킨두병이 맛이 달라요.. 씸으면 카라멜처럼 씹히는게남아요.. 원래 안그랬는데.. 분말도 흰색뿐이네요.. 원래 여러가지노란색? 알갱이가섞여있었는데... 가짜인가 의심스럽기도하고.. 가족전체가먹는데 먹으면 바로 효과있었는데.. 이번건 영..... 없네요.. 저만 예민한건가요???

7번째 후기 : 아이 어릴때 먹였어요
- 약병에 물타서 매일 먹였네요.저는 괜찮았어요.

8번째 후기 : 먹으나마나 하네요
- 예전에 아이먹였을때 괜찮은거같아서 구매했더니 아무런 효과가 없어요.가격도 비싸고!먹으나 마나인듯합니다.아침에 사과갈아서 먹이는게 효과가 더나을듯합니다.아이변비에도 아무런 효과가 없습니다.루테리외엔 다른유산균도 복용한적이 없는데 말이죠.

9번째 후기 : 굿아이템
- 소화가 잘 되요

10번째 후기 : 사실 큰효과는 모르겠지만...
- 아이가 공복에 1티스푼 떠주면 넘넘 잘 받아먹구요. 냉장보관하며 주는게 진짜 유산균제품이라 생각하기에 믿으며 주고있어요. 저희 아이의 경우 변비가 오히려 오히려 생기는듯한 느낌이지만 심하지는 않기에 수분섭취 충분히 해주며 꾸준히 줘보려구요.

11번째 후기 : 10번째정도 먹는듯
- 저 이거먹고 감기 안걸리고있어요 원래 캡슐 먹다가 이걸로바꿨는데 아침에 공복 한수푼만 먹어요 감기 3년째 안걸리는듯해요. 지인들에게 선물도 많이했는데 다들 기뻐하네요

12번째 후기 : 6년 간 쟁여놓고 먹는 제품~
- 우리 가족 모두의 면역 지킴이~ 분말이고 냉장 보관해야하는 것이 좀 불편하지만 그래서 더 효과가 좋은 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13번째 후기 : 변비 아기 먹입니다.
- 딱딱한 변때문에 울면서 응가하는 딸 때문에 매일 한스푼씩 물에타서 줍니다. 벌써 1년 넘게 먹이는데 먹인것과 안먹인 것의 차이가 너무 커서 항시 상비해두고 먹입니다. 변비에 고생하는 아기라면 꼭 사주세요.

14번째 후기 : 맛나요
- 맛나고 잘먹어서 좋아용

15번째 후기 : 알러지 없는 아이만 먹는게 좋은 듯요 ^^
- 우유 알러지 있으면 올라오니까.. 유당 알러지 없는 아이에겐 강추입니다 ~

16번째 후기 : 17개월 아기가 먹어요
- 계속 개똥처럼 방울방울 싸길래 먹여보니 이제 부드럽게 변을 봅니다. 2통째 먹는데 괜찮아여^^

17번째 후기 : 상품불량
- 두껑을 열었는데 테두리에 가루가 뭍어있길래 이게 뭐지 싶어서 보니까 밀봉이 1/3쯤 뜯겨있더라구요. 못먹고 버립니다. 직구라서 반품을 못하는 불편함이 있네요 참고하세요

18번째 후기 : 아직 그렇다할 효과는 잘 모르겠어요
- 아기한테 먹여보려고 사봤어요~ 분유탈때 1/2 넣어서 주는데.. 아직 그렇다할 효과는 잘 모르겠어요

19번째 후기 : 음 잘 모르겠어요 ㅋㅋㅋ
- 여자헌테 좋은 유산균이 있다그래서 구매했는데 지금1주일정도먹었는데 변을 특별히 잘보거나 그런거 같진않아여 더먹어봐야겠어요

20번째 후기 : 좋습니다
- 궁우웃 매일아침 일정하게먹으니 변비없어짐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PROFILAKTIKA HELIKOBAKTERIOZA 방식 리셉션 및 프로 바이오 틱 및 프리 바이오 틱
- 나는 간단한 될 것입니다. 프로바이오틱스의 장점 (유익한 박테리아는) 많은 말했다. 이들은 제약 시장에서 Reuteri 박테리아의 조성물에 존재하고, 이러한 약물에 의해 구별된다 매우 작다. Reuteri - 박테리아 헬리코박터 파일로리와 전투기입니다. 헬리코박터는 종종 위염과 위궤양의 원인이다. 따라서, 건강 보조 식품의 프로 바이오 틱 투여 요법에 포함 나는 모두가 활성 H. 우리의 소화 시스템을 식민지 파이로리 제공하지 않도록, 그것을 가지고 수시로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몸에 뿌리를 내리고있는 좋은 박테리아에, 당신은 병렬 프리 바이오 틱스 (수용성과 불용성식이 섬유)를 취할 필요가있다. 이 모든 걸립니까 어떻게, 어떤 과정 - 이미 라이브 저널에서 내 블로그에서, 영양 보충제의 투여 요법 인기를 끌고있다 광산에서 찾습니다. 이, 내 블로그, 다양한 질환에서 영양 보충제 계획은 (- 모든 가장 중요한 링크가 조심스럽게 상단 게시물을 읽을)이있다. 그리고 거기 - 그들은 다른 방법을 결합하는 방법 체중 감소 나 섬유의 다른 유형에 대해 이야기 체중 감량에 대한이 게시물에서 (2015 1월 18일 일 후)에 대한 SCHEME 건강 보조 식품. 내 페이스 북에 들어가려면, 캡 철수에 내 사진 아래에 내 이름 마리나 - 하이파를 클릭 파란색 연필을 클릭합니다. 또는 구글이나 Yandex 주차에 나를 봐! 그냥 검색 MARINA 하이파에 전화! ME를 찾아보십시오! 내 검토가 당신을 위해 흥미로웠다 경우, 하단에 "예"를 클릭하십시오.

2번째 후기 : 맛있다.
- 나는 그것이해야 할 일을하고 있기를 바란다. 😏😁

3번째 후기 : 얼음 팩 없음
- 얼음 팩 없음, 무책임, 문제 없음

4번째 후기 : 매우 좋아
- 복잡한 프리 및 프로 바이오 틱스, 딸꾹질이 포함되었을 것입니다. 장의 문제가 결정되었습니다. 그 전에는 어떤 약물 치료에도 도움이되지 않았습니다. 나는 1 일 1 시간, 1 tsp를받습니다. 나는 그것을 물에 희석하여 냉장고에 보관합니다. 나는 추천한다.

5번째 후기 : 아침의 입 통증, 구취에 효과 있음
- 반신 반의했지만, 상용 가글액을 사용하는 것보다 효과적으로 구취를 줄일 수 있도록합니다. 자신의 구취는 알 어렵지만 아침 네바 대해서 상당히 완화 된 아이의 호흡이 좋아진 것을 실감하고 있습니다. 구강 플로라 위해 앞으로도 가족 숟가락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6번째 후기 : 알레르기
- 몸에 발진이 생길 경우 계속할 수 없습니다.

7번째 후기 : 미끈 미끈한
- 창자는 물론 입안에서 천천히 빗질 입안도 깔끔하게합니다.

8번째 후기 : 깜짝 놀라게하는
- 관장없이 할 수있는 변비 (변비)에 문제가 있습니다. 그러나이 프로 바이오 틱, 우리의 구원.

9번째 후기 : 작동하지 않습니다.
- 항생제를주기 시작했습니다.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위가 아파요. 다른 probiotic을주기 시작, 즉시 쉬워졌습니다.

10번째 후기 : 요구르트 만듭니다
- 요구르트 메이커에서 매일 요구르트를 만들고 있습니다. 그냥 굳어 질 때까지 8 시간 이상 걸립니다. 다른 종균은 더 빠른 데구나.

11번째 후기 : 속임수!
- 작동하지 않는 박테리아가 왔을 때, 우유가 스쿼시를하지 않았고, 구토를 유도했으며, 캡슐을 주문했고, 사기를 쳤습니다!

12번째 후기 : 아주 좋은 프로 바이오 틱!
- 아기의 장내 미생물 복원에 도움을 주었고, 매일 고통에 빠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추천한다!

13번째 후기 : 가려운
- 입 효과는 있지만, 히스타민에 영향 탓인지 두드러기가 많이 나오도록 ,,,라는 이유로 당분간은 고양이 전용이 될 것입니다.

14번째 후기 : ASD가있는 어린이의 경우
- 좋은 probiotics. 물에 완전히 용해 된 유일한 것들은 맛이없고 무취이며, 아들이 마실 수있는 진흙탕이 나옵니다. (나머지는 지쳐 야합니다.) 그러나 우유는 발효되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들이 일하기를 희망하지만, 나는 또한 lactobif (50 억) 또는 acidophiduses (10 억).이 주제에 관심이있는 사람들은 볼라 디 (bollardi)와 유산균 (lactobacillus plantarum) v299에주의를 기울일 것을 권하고 싶습니다. 저는 주문을하면서 다양한 프로바이오틱스를 완전히 잃어 버렸습니다. 물론 모든 사람들은 훌륭하지만, 그것들은 특히 효과적입니다. 칸디다 균과 문제에 대한 내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하는 경우 .. 우리의 모든 아이들의 위장 건강이 매우 행복 할 것이다 - 감사 하이픈없이 AIP-5-9-7-5을 ...

15번째 후기 : 요구르트와 섞어 먹으면 맛있다!
- 요구르트와 섞어 먹으면 맛있습니다! 아침, 혀가 하얗게되는 것은 없어졌습니다! 식사 후 배가 구구 말하기 때문에 위장 질병의 개선에 효과가있는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16번째 후기 : 흠,,;;;;;;;
- 효과만큼 맛도 힘든;;;;ㅋ 이걸 무슨맛이래야하나;;;비누맛;;;;?

17번째 후기 : 기대 효과
- 아기 변비, probiotic 분말은 먹고있다, 나는 당분간 어떤 효력을 보지 않았다, 작은 숟가락이있는 경우에, 특별한 맛이다는 것을 보인다, 그것은 좋을.

18번째 후기 : 우리는 적합하지 않았다.
- 나는이 probiotic의 유용성을 의심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아이는 적합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변비에 도움이 될 probiotic을 찾고있었습니다. 선한 것으로부터 배가 아프고 부 풀리게되었습니다. 그러나 변비의 문제는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19번째 후기 : 나는 더 이상 주문하지 않을 것이다.
- 나는 처음으로 주문을했다 - 효과는 이미 리셉션 후 몇 분 / 시간이었다. 나는 나 자신과 아이들에 대해 확인했다. 나는 여름에 2 번 주문했는데 전혀 눈치 채지 못했다. 나는 그 열 때문에 생각했다. 겨울에 3 번 주문 - 효과 0.

20번째 후기 : 효과 없음
- 아이에게는 아토피 성 피부염 + 음식 알레르기가 있습니다. 러시아의 probiotics는 이것보다 낫다. 게다가, 우리는 한 달 동안 받아 들여 왔으며, 모든 것을 더 악화 시켰습니다. 취소하는 동안. 그 전에 그들은 Lacto Bif를 마셨다. 더 많이 좋아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프리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 #아이허브유산균 #아이허브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직구 #유산균추천 #아이허브유산균 #FOS #유산균먹이 #유산균올리고당 #유산균효능 #유산균변비 #아이허브임산부유산균 #아이허브장건강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