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프로바이오틱스 추천 Dr. Ohhira's, 프로바이오틱스, 오리지널 포뮬러, 60 캡슐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Dr. Ohhira's, 프로바이오틱스, 오리지널 포뮬러, 60 캡슐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Dr. Ohhira's, 프로바이오틱스, 오리지널 포뮬러, 60 캡슐


제품 가격:₩56,556(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발효 식품 보충제
  • 오리지널 3 년 포뮬러
  • 프리바이오틱- 프로바이오틱 - 포스트바이오틱
  • 활생균
  • 건강 보조 식품
  • 100% 채식주의 제품
  • 글루텐 없음
  • 유제품 없음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Dr. Ohhira's Probiotics는 캡슐 안에 든 분말 그 이상을 제공합니다 - 긍정적인 프로바이오틱 건강을 위해 아래 나열된 세 가지 요소가 모두 포함된 발효 식품 공식!

오히라 박사(Dr. Ohhira)의 제품이 뛰어난 이유는 무엇일까요?

  • 프리바이오틱 전체 식품 - 과일, 채소, 버섯, 해초
  • 생 프로바이오틱 - 함께 자란 12 종의 균주로 동결 건조하지 않았습니다
  • 포스트바이오틱 대사 산물 - 3 년간 발효된 건강 증진 영양물

약 30 년 전 유명한 일본의 미생물 학자인 리치로 오히라 박사는 섬유질이 많은 식품에서 얻어지는 광범위적 프리바이오틱스, 다수의 시너지 효과를 내는 프로바이오틱스 균주들, 그리고 그들이 생산하는 포스트바이오틱 대사 산물을 통해 최적적 장 건강을 이룰 수 있음을 입증했습니다. 자신의 연구를 통해 그는 소화, 면역 건강을 지원하고 건강한 미생물을 증진시키는 최고의 제품을 만들었습니다.

장내 환경을 재구성하십시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 1 캡슐
1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독점 발효 식품 농축물 :
프리바이오틱스 - 과일 푸룬(prunus domestica), 고지 열매(lycium chinense), 무화과(Ficus carica), 블루베리(Vaccinium spp), 빨간 베이베리(Myrica rubra), 유자 열매(citrus junos), 야채(잎과 줄기): 일본 쑥(Artemisia princeps), 고마쓰나(Brassica rapa var. perviridis), 버섯(자실체) : Shitake(표고버섯), 아가리쿠스(A blazei), Maitake(잎새버섯), 해초(잎과 줄기): 톳(Hizikia fusiforme), 미역(Undaria pinnatifida), 콤부 다시마(Laminaria japonica).
420 mg **
프로바이오틱스 - 유산균(발효에 사용): 비피더스균(B.breve ss. breve M-16v B. 인판티스 ss. 인판티스 M-63, B. 롱검 BB536), 장내구균 TH10, 젖산균(L. 애시도필러스 ATCC SD5212, L brejicus NBRC 13953, L. casei TO-A, L fermentum NBRC 3071, L helveticus ss. jugurti BBRC 3809, L plantarum TO-A) 및 스트렙토코커스 서모필러스 NBRC 13957 
포스트바이오틱스(발효과정에서 발전된 영양소): 단쇄 지방산 및 기타 유기산(아세트산, 시트르산, 풀브산, 부식산, 페닐락트산 등), 올리고당, 폴리페놀, 멜라노이딘(미량 산화 방지제) 및 미량의 킬레이트 미네랄, 비타민, 아미노산 포함.
** 하루 영양소 기준치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음식과 함께 또는 단독으로 매일 2 회 1 캡슐씩 섭취하십시오. 필요에 따라 사용량을 안전하게 늘리거나 건강 관리 전문가의 지시에 따라 사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산 용천수, 잇꽃 오일, 식물성 소프트젤 캡슐(유전자 변형 없는 구운 전분, 글리세린, 붉은 해초에서 얻은 음식 등급 카라기닌 및 1 등급 천연 캐러멜 색소), 탄산 칼슘, 글리세린 에스테르, 비타민 E, 밀랍 및 레시틴.

우유, 계란, 생선, 견과류, 밀(글루텐), 땅콩 또는 대두 알레르기 항원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product of japan...
- 아이허브서 유명하다는 유산균도 이것저것 꾸준히 먹어보고 세노비스도 먹어보고 했지만 다 불만족스럽거나 별로였는데.. 요거 진짜 만족스럽네요! 아침에 화장실 여러번 갔었는데 그것도 고쳐지고 속이 한결 편해요 다만 너무 아쉬운건 일본산이라니 ㅜㅠㅜㅠㅠ 일본산이라는거 알고 계속 먹어야하나 너무 고민되네요

2번째 후기 : 효과좋아요
- 꾸준히 한달먹으닟효과가 있네요..재구매의사있어요

3번째 후기 : perfect
- 일본꺼라 찜찜해하시는분 아니면 강추드려요.남편이 과민성대장증후군이라 기름진 것만 먹으면 설사를 하고, 평소에도 화장실 많이 가는데 이것저것 먹어봐도 나아지질 않았는데 enzymedica probio 먹으니 좀 나아졌고, 이거 먹으면 완전 괜찮아졌어요.뭘 먹여도 잘 모르겠다더니 이건 확실히 좋다고 하네요

4번째 후기 : 되게 유명한 유산균 제품이라 해서 구매했는데 효과 탁월한지 모르겠음
- 이 제품도 엄청 비싼데 비싼만큼의 값을 못하는듯 한 통 꾸준히 다 먹었지만 장이 편안해졌는지 별로 체감하지 못했어요

5번째 후기 : 저한테 잘맞는 유산균
- 다른 것도 잘 받는 편이긴 하지만, 예전에 너무 잘 맞았던 기억이 있어서 다시 먹기 시작했는데, 예전만큼의 드라마틱한 효과는 덜한 것 같지만, 안먹은 것보다는 유익균의 활동이 좋긴 좋은 것 같아요. 다이어트 중이라서 대사가 잘 이루어지니 더더욱 마음에 듭니다.

6번째 후기 : 저는 별로 효과 못봤어요
- 저는 별로 였습니다

7번째 후기 : 다른 유산균과는 달라요
- 효과가 미비햤던 다른 유산균들에 비해 요건 저한테 효과가 좋은것 같아요 정기적으로 계속 구매할듯해요

8번째 후기 : 괜찮은 유산균이네요
- 일본제품이라고 그래서 살까말까 하다가 다른 유산균들로 효과 못보고.. 냉장도 필요 없다 해서 에라모르겠다 하고 구매했는데 먹은 다음날부터 달라집디다. 치질기도 있고 변도 최고로 변비상탠데도 굳지 않고 부드럽고 편안하게 나오네요. 상품평 잘 안남기는데 이건 좀 괜찮아서 남겨요.

9번째 후기 : 효과는 있어요.
- 제가 이상하게도 유산균을 먹고 효과를 못 보는 경우라... 이것도 반신반의했지만, 효과는 있었어요. 하지만 비싼 가격에 예전에 좀 먹다가...말았네요. 제품은 괜찮지만 가격 대비 효과를 생각하면 전 다시 구매할 생각은 없습니다. 하지만 유산균에서 효과를 못 본 저로선 그나마 괜찮은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10번째 후기 : 오 쉣.. 일본 제품이라니.
- 비싼돈 들여 구매했는데 배송온 제품을 보니 product of Japan이네요? 아무리 비싼 돈을 줬어도 그냥 버리렵니다. 방사능에 오염된 물과 재료들로 만들었는데 유산균이 지금 중요한게 아니죠.. 돈만 버렸지만.. 일본제품 안사시는 분들은 차꼬하세요.

11번째 후기 : 평을 보고 구매했는데
- 마지막 구매평이 2011년에 쓰여졌네요 게다가 제조국이 일본이구요 ..먹고 한숨 자니 얼굴에 두드러기가 올라와있는데 정말 찝찝하네요ㅜㅜ 화장실은 잘 갔어요..

12번째 후기 : 제게 잘 맞아요.
- 아이허브에서 세번째로 도전한 유산균인데 제게 잘 맞아요. 가격은 좀 비싸지만 정착할 생각입니다. 변비 싹 없어졌어요.

13번째 후기 : 효과 있습니다.
- 설사로 고생이 많아 주문해서 먹어보니 다음날부터 설사가 안나오네요 신기.. 흠이 있다면 비싸다는 점과 식전 1시간 혹은 식후 1시간30분 후 이거 지키는게 힘드네요..

14번째 후기 : 임신후변비
- 나름 비싼요구르트먹으며 관리했는데 역시 임산부는 변비를 피해갈수없네요 이제품 비싸지만 후기가 좋아 구매했는데 변비가 없어져서 재구매합니다 아침공복에 젤먼저 찾는 영양제에요^^

15번째 후기 : 아직 효과는 잘 모르겠고
- 잘 챙겨먹어볼게요

16번째 후기 : 좋아요^^ 근데 임신후 걱정되는건 어쩔수없나봅니다.
- 생채식에 관심이 있어서 과일,채소를 많이 먹고있기는 한데 그래도 변비가 심해서... ㅎ 약을 한동안 먹어서 양이 점점 늘고있었는데 이거 꾸준히 먹으니까 약없어도 되겠더라구요~ 유산균들 여러가지 먹어봤는데 이거 정말 추천합니다^^ ////// 계속 구입해서 먹고있었는데 임신하니 걱정되네요. 괜찮을까요ㅡㅡ

17번째 후기 : 효과 잘 보고 있어요
- 지금 3통째 먹고 있어요 하루에 두알 한꺼번에 먹습니다. 한알씩 먹었더니 효과가 없더라구요 화장실가는것도 편해지고 장과 위가 튼튼해졌는지 멀미도 안하구요 비염이 심했는데 좀 좋아졌어요. 면역력이 키워져서 인듯한.. 요구르트류 같은 프로바이오틱 제품으로 유산균이 많이 들었다 해서 먹어봤는데 효과 없었어요 역시 비싼게 다르긴 다르구나 했어요 엄마께서 3일간 변비걸리셔서 두알 드리고 30분 정도 산책했더니 바로 화장실로 가셨어요 ㅋㅋㅋㅋ

18번째 후기 : 글쎄요..
- 이 제품이 장에 잘 도달한다고 하는데 효과를 봐서는 전혀 모르겠네요. 게다가 일본제품이라고 써있던데 그 부분도 걸리고 가격마저도 다른 브랜드에 비해 지나치게 높습니다.

19번째 후기 : 후기
- 책에서 보구 호기심에 한번 구입해봤어요 처음에는 먹으면 바로 화장실가서 효과 좋다~ 했는데 20알째 복용한 지금은 무뎌져서 그런지 잘 모르겠구요 피부가 좋아졌다는 후기가 있어서 기대했는데 좀더 먹어봐야 하나 봐요 다 먹으면 코코넛오일로 대체하려구요 가격이 넘 비싸요

20번째 후기 : 장에 좋다고 해서 샀는데
- 괜찮은거 같아요 화장실에서 좀 더 편해진거 같아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좋은 생균제
- 우리는이 probiotics의 모든 가족을 마셔. 좋은 것들!

2번째 후기 : 적합하지 않음
- 효과 없음

3번째 후기 : 선한 말씀
- 1 일 1-2 정을 15 일 동안 마시지 만 분명하지는 않습니다. 5 일 만에 빨리 왔어.

4번째 후기 : 훌륭하게 작동합니다. 이 브랜드를 사랑해.
- 나는 이것을 수년간 사용 해왔다.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나는 다른 브랜드를 시도했지만 항상 결국이 브랜드로 돌아옵니다. 내 아들은 캡슐 물건에서 꺼내면 그 맛이 작아서 항상 먼지라고 불렀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가슴 앓이, 화가 위장, 소화를 위해 그리고 지금은 십대 여드름을 돕기 위해 그것을 사용합니다. 매우 추천하는.

5번째 후기 : 응?
- 내게는 효과는 잘 모른다. . . 여러분의 힘이되지 못하고 죄송합니다.

6번째 후기 : 일해라!
- 좋은 마약이야! 그 달의 지시에 따라 취해질 때 창자는 시계처럼 작동하기 시작했습니다.

7번째 후기 : 피부 알레르기 및 그릇 움직임에 부정적인 영향
- 불행히도, 나는이 보충제를 복용 한 후에 피부와 그릇 움직임에 심각하게 알레르기가 있습니다. 나는 더 이상 그만 두지 않을 수밖에 없다.

8번째 후기 : 죽은 프로 바이오 틱
- 나는 우유의 발효에 그것을 시도했다, 결과는 다른 2 개의 건조한 pribiotics에서 것과 같이 0이다.

9번째 후기 : 비싸지 만 그만 둘 수 없습니다!
- 처음 마신 다음날 손등이 매끈 매끈되어있어 놀랐습니다. 왜 손등는지 모릅니다 만, 얼굴 피부도 문제 모르고 있습니다. 2 마리 마시면 배가 데굴 데굴하기 때문에 자기 전에 1 마리에 있습니다.

10번째 후기 : 이상한 생물학
- 효과가 없습니다.

11번째 후기 : 건강한 피부를위한 제품!
- 장 건강은 전반적인 건강에있어 모든면에 있습니다. Ohhira 박사의이 프로 바이오 틱은 당신의 내장 건강을 눈에 띄게 향상시킵니다. 제 아내의 피부는 1 주일간 계속 복용 한 후에 청소되었습니다. 나는 사람들이 그들의 내장 건강을 돌볼 수 있다면, 다른 많은 건강 문제 또한 시간외 근무를 향상시킬 것이라고 믿는다. 이 제품은 소화기 항상성을 얻고 자하는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입니다. 나는 그것을 매우 추천한다!

12번째 후기 : 우수한 probiotics !!
- 그냥 완벽한 생균제! 복용하기 전에 나는 얼굴의 피부 상태가 걱정스럽고 여드름이오고 (주로 과자를 자주 사용한 후), 얼굴의 색조가 다른 지역에서 달라졌으며 얼굴의 피부는 기름이 나고 때로는 건조 해졌으며 표피는 빠르게 벗겨져서 이마에 작은 여드름이 있었고, 결절 부위 근처에 결절이 있으며, 일반적으로 여기 저기에 막힌 모공과 같은 작은 염증성 여드름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probiotics를 가져 오는 데 2 ​​주가 걸렸습니다, Batyushki! 위의 모든 문제는 사라졌으며 피부는 매끄 럽고 아무것도 밟지 않고 매일 비누로 문질러 씻을 필요가 없으며 얼굴의 색은 평평 해지고 건강한 얼굴이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나는 확실히 조언한다!

13번째 후기 : 효율적인 배달!
- ive는 일정에 따라 제품을 받았습니다. 매우 효율적. 훌륭한 직장 동료들. 곧 제품 리뷰를 쓸 것입니다.

14번째 후기 : 좋은 프로 바이오 틱스
- 오히라 박사의 Probiotics는 Probiotics, Prebiotics 및 Postbiotics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구입했습니다. 조금 비싸지 만, Prebiotics / Postbiotics를 별도로 구입할 필요가 없으므로 3-in-1로 좋기 때문에 비용 절감에 도움이됩니다. 냉장 보관할 필요가 없으며 음식이 있건 없건 섭취 할 수 있다는 점에 다행입니다. 나를 위해 처음에는 하루에 한 번만 먹었지 만, 점심 / 저녁 식사 후에 하루에 두 번씩 복용하기 전까지는 별다른 개선이 보이지 않는다. 약 3 주 동안 캡슐을 복용 한 후 위 점액 팽창이 약간 개선되었습니다. 또한 변비 문제에 도움이됩니다.

15번째 후기 : 놀랄 만한
- 이 제품은 훌륭합니다! 나는 몇 차례의 항생제로 인해 재발 한 UTI 및 칸디다증으로 고통 받고 있습니다. 또한 폐에서 Mycoplasma 폐렴 박테리아로 인해 항생제를 몇 번 복용해야했습니다 (최소 2 주 2 회). 그래서 작년에 나는 항생제를 무수히 먹었습니다. 이 감염 후 나의 전반적인 감정과 감정은 지루하고, 짜증이 나서 절망적이었습니다. 나는 Ohhira의 probiotics를 발견했고 나는 2 주 후에 완전히 다른 느낌을 갖기 시작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고통스럽지 않은 오줌 누기없이 욕실에 갈 수 있었으면 좋겠지 만 폐가 박테리아 성장을 막을 수도 있습니다. 비록 내가 생명의 근원 여성 프로바이오틱스와 Jarrow Fem Dophilus로이 프로바이오틱스를 섭취한다고해도 되겠지만. 그리고 함께 모든 결과가 완벽합니다. 3 주 후 내 상처의 차이 : UTI 느낌 없음 !!! - 절대로 최고의 기분이 들지 않는 이상한 피부 가려움증. 또한 피부가 훨씬 좋아 보입니다. 기름진 것도 아니고 더 이상 통증이없는 여드름이 없습니다. (나는 Ohhira의 프로 바이오 틱 캄푸 쿠 비누도 사용합니다.) 나는 9 년 동안 피부 문제로 고생했다. 심지어 내 파트너가 내 얼굴에 더 많은 빛을 내고 피부가 매우 매끄럽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더 이상 이상한 퇴원, 가렵고 통증이 없습니다. 내 위장이 훨씬 좋아 졌어. 부풀거나 통증이 없어. 나는 내가 어떻게 느끼는지를 생각하지 않고 먹을 수있다. 더 많은 에너지 - 유치원 교사로서 나는 항상 피로를 느꼈고 하루 반이 지났을 때 피곤했습니다. 애들이 낮잠을 잘 때 휴식을 취하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지난 주에 나는 내가 정말로 낮잠을 필요로하지 않는다고 느끼기 시작했다. 그리고 나는 더 행복하다. 그리고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있다. 내 문제가 대부분 사라지기 때문에 내 기분이 훨씬 나아졌으며 파트너와 더 잘 어울립니다. 모든 것이 당신의 직감에서 시작됩니다. 나는 그들을 영원히 받아 들일 것이다 :)

16번째 후기 : 슈퍼
- 프로 바이오 틱스는 즉시 피부에 결과를주었습니다.

17번째 후기 : 좋은 제품
- 나는 2 주간 마시고, bloating 감소

18번째 후기 : 아주 좋아요 !!!
- 아주 좋아요 !!!

19번째 후기 : 우수한 생균제. 너의 가치있는 돈
- 보통 나는 3 일 만에 내 문제를 푸는 방식으로 리뷰를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파워가 있습니다.) Floraphage로 밤에 1 PC를 취합니다. 나는 이미 두 번째 아침에 개선을 느꼈습니다! 나는 완전히 편평하고 편안한 배로 일어났습니다. 추신 내 별명에 더 많은 리뷰. 나는 진리를 쓰고있다. Buda는 내 PROMO 코드를 사용하면 기쁩니다! 너는 할인하고 나는 상여를 가지고있다! 모든 좋고 좋은))) 고마워요! 모든 건강과 좋은 분위기!

20번째 후기 : 최고
- 특히 이마에 피부가 좋아 졌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프리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 #아이허브유산균 #아이허브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직구 #유산균추천 #아이허브유산균 #FOS #유산균먹이 #유산균올리고당 #유산균효능 #유산균변비 #아이허브임산부유산균 #아이허브장건강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