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프로바이오틱스 추천 MRM, 위민스 프로마이오틱스, 60 비건 캡슐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MRM, 위민스 프로마이오틱스, 60 비건 캡슐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MRM, 위민스 프로마이오틱스, 60 비건 캡슐


제품 가격:₩16,49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상온 보관 가능
  • 임상 입증 완료
  • 35억 세포 = 175억 세포활동
  • 뇨관 및 질 건강 지원
  • 5배 활동
  • 건강보조식품
  • 비건 인증
  • GMP - 우수 제조 관리 기준 - 인증 시설에서 제조

저희의 위민스 프로바이오틱스는, 효모와 켄디다의 과도한 성장을 억제력을 가진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과 파라카세인의 적정량을 제공합니다. These two strains along with D-만노오스와 PACran 크렌 베리 추출물과 함께 이 두 균주로 요도관 건강을 지원하는 특허 받은 포뮬라를 만들었습니다.

이 프로바이오틱스는 저희 고유의 마이크로박테리아 생존 이송 시스템을 활용한 저희의 프로바이오틱스로 안정성과 전달력을 5배로 증가 시켜주어,결과적으로 35억으로 175억과 동일한 식민화와 활동성을 제공합니다.

  • 효모와 켄디다의 과도한 성장을 억제 지원
  • 요도관 건강을 지원하는 특허 받은 포뮬라.
  • 장과 면역 체계 지원.
  • 자가 안정, 냉장 보관 불필요.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 완전 채식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30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Microbac 2-Strain Blend
유산균 (Lactobacillus plantarum) (LP01)
Lactobacillus paracasei (LPC09)
35 억 개의 세포
25 억 개의 세포
십억 개의 세포
PACran 크랜베리 ​​과일 추출물
(1.5 프로 안토시 아니 딘)
500 mg
D- 만노스 250 mg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하루에 2 캡슐 또는 인증받은 담당 건강관리 제공자의 지시에 따라 섭취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 캡슐.

추가 된 우유, 계란, 땅콩, 나무 열매, 생선, 패류, 콩, 밀, 글루텐 또는 효모 성분이 들어 있지 않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냄새가 역해요
- 먹을때마다 냄새가 역하긴 합니다 근데 일단 유산균으로서 효과는 좋습니다 질염은 예방용으로 샀는데 아직 체감은 못하고 있어요 가성비 좋아서 좋아요

2번째 후기 : 잘 모르겠네요
- 다 먹었는데 방광염에도 별로 효과 못봤어요 ㅜ 바꿔보려고요.

3번째 후기 : 효과
- 제 경우에는 효과 없는 듯 합니다. 타사 제품의 경우 복용한 지 한달 안되는 시간 안에 약간 의아할 정도로 효과가 느껴졌는데 이 제품은 전혀 없네요. 이전과는 다른 균이라 새로운 균이 안정화 되기까지 시간이 걸리는 걸까요. 2병 구매했으니 1병 정도 비우면 결과가 나오겠죠. 그럴 거 같진 않지만... 기존 제품을 다시 구매할까 어쩔까 고민이네요. 다 비우게 된다면 다시 남길게요.

4번째 후기 : 효과를 잘 모르겠음
- 아침마다 공복에 두알씩 먹었는데... 유산균 효과도 여성기관 효과도 잘 모르겠어요... ㅠㅠ 다른거 먹어봐야겠네요

5번째 후기 : 물량이 잘 없네요
- 비만세포를 공격하는 유산균들이 여기 다 있길래 주기적으로 사놔요. 2개균 뿐이라 다른 유산균이랑 같이 먹고 이건 하루에 2알 먹어요. 크랜베리도 들어있어서 이거 먹고 방광염 질염 잘 안걸림. 근데 뭐 세일 할때마다 품절이라 좀 짜증나여

6번째 후기 : 저랑은 잘 맞았던것 같아요.
- 이거 먹고 아침이 상쾌했던 적이 있어서요. 유산균은 맞는 것 찾아야 한다고 해서 방랑중이지만 얘도 괜찮았어요.

7번째 후기 : 좋은효과 저렴한가격!
- 다른 여성용 유산균에 비해 훨씬 저렴하지만 확인 결과 성분은 동일하였습니다. 그전에는 면역력 떨어지면 질염에 자주 걸렸었는데 여성용 유산균 복용한지 1년 넘도록 정말 복용 이후로 질염에 한번도 안걸렸어요 평생 복용할듯 ㅠ

8번째 후기 : 질염과 요도를위해서 먹고있어요
- 파크란크랜베리와 디만노스도 있고 성분괜찮네요 이거랑 캔디다서포트같이먹으면 안심이예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
- 질 마이크로 플로라가 부러진 여성을위한 약은 많은 도움이됩니다. 그건 그렇고, 그것은 5 일째에 아구창에서 도움이되지만, 10-15 일을 마셔야하는 결과를 수정하기는하지만 덜 효과적입니다.

2번째 후기 : 그레이트 프로 바이오 틱
- 나는이 특별한 probiotic을 산다. 아구창, 건조 함, 건강 상태가 좋지 않습니다. 나는 모든 여성에게 추천한다.

3번째 후기 : 필요 냉장, 편리한!
- 네, 가장 편리한 것은 냉장하지 않는 것입니다.

4번째 후기 :
- 이것은 위장 문제와 효모 감염의 재발로 엄청난 도움이되었습니다.

5번째 후기 : 그레이트 프로 바이오 틱
- 나는 iherb에서 다른 여성 프로바이오틱스를 시도했다. 이것은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올바른"미생물 균형을 완벽하게 지원합니다. 나는 dysbacteriosis에 대해서 잊었다.

6번째 후기 : 냄새가 역해요
- 먹을때마다 냄새가 역하긴 합니다 근데 일단 유산균으로서 효과는 좋습니다 질염은 예방용으로 샀는데 아직 체감은 못하고 있어요 가성비 좋아서 좋아요

7번째 후기 : 그것을 사랑해.
- 그것을 취한 이후 내 직감과 UTI에 아주 좋았어.

8번째 후기 : 잘 모르겠네요
- 다 먹었는데 방광염에도 별로 효과 못봤어요 ㅜ 바꿔보려고요.

9번째 후기 : 적합하지 않음
- 나는 의사의 처방전없이 마시기 시작했는데, 나는 일어나지 않았고 어떤 이유로 든주기를 잃어 버렸다.

10번째 후기 : 나쁜
- 싫어 했어. 나는 그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다. 또한, 문제가 시작되었습니다 : 지속적인 bloating 및 불편. 잃어버린 사이클. 나는 추천하지 않는다.

11번째 후기 : 만성 아구창으로 도왔다.
- 저는 만성 아구창을 20 년 동안 앓 았으며 최근 월경 2 주 전에 매월 가중되었습니다. 양초와 약은 다르게 시도했지만, 치료 중에 만 도움이되었고, 또 다시 새로운 방식으로 도움이되었습니다. 가장 비싼 것이 아니라 재판에서이 probiotic을 구입했습니다. 나는 그것을 항상 마실 것이라고 생각했고, 도움이되지 않는다면 나는 다른 것을 살 것이다. 그러나 그가 도왔다, 3 달 동안 마셨다, 그가 도왔던 첫번째 달 이후에 벌써 몇 달 동안 아구창이 없다. 나를 위해, 그것은 단지 기적입니다!

12번째 후기 : 정상적인가요?
- probiotic 좋은,하지만 그것은 내 문제가 도움이, 더 낫다.

13번째 후기 : 좋아함
- 좋은 프로 바이오 틱! 부드럽게 행동하십시오 !! 그녀는 심지어 의자에 문제가있는 아이 (11 세)를 줬다. 내가 캔디다와 다른 여성들의 염증에 어떻게 대처할 수 있을지, 나는 예방을 위해 갔다! 유용하고 + !!를 클릭하십시오. 너는 열심히하지 않는다, 나는 기쁘게 생각한다 !!! %를 클릭하고 OrekhovoZuevo를 클릭하십시오.

14번째 후기 : 며칠간 계속 먹으면 가려움증이 좋아집니다.
- 며칠간 계속 먹으면 가려움증이 좋아집니다.

15번째 후기 : 효과
- 제 경우에는 효과 없는 듯 합니다. 타사 제품의 경우 복용한 지 한달 안되는 시간 안에 약간 의아할 정도로 효과가 느껴졌는데 이 제품은 전혀 없네요. 이전과는 다른 균이라 새로운 균이 안정화 되기까지 시간이 걸리는 걸까요. 2병 구매했으니 1병 정도 비우면 결과가 나오겠죠. 그럴 거 같진 않지만... 기존 제품을 다시 구매할까 어쩔까 고민이네요. 다 비우게 된다면 다시 남길게요.

16번째 후기 : 위대한 작품
- 내가 취한 최고의 인터 바이오 틱스 중 하나.

17번째 후기 : 슈퍼
- 우수한 프리 바이오 틱스. 그들은 나를 많이 도왔다. 염증을 제거하고 성분에 만노오스가있는 것처럼 촉구하십시오. 여성 다 괜찮아요.

18번째 후기 : 진행 중
- 나는 2 주간 마셔야한다, 나는 아직도 그것을 보지 않는다, 내가 그것을 끝낼 것 인 것에 따라, 나는 더할 것이다)

19번째 후기 : 그들과의 나의 경험은 나쁘다.
- 상자의 거의 4 분의 3을 사용 했었지만 그것을 사용할 때마다 목구멍에 덩어리가 있었고 왜 내가 그것을 사용하고 있는지 알지 못했습니다. 목구멍에 끈적 끈적하고 무언가가 느껴졌습니다.

20번째 후기 : 아마 작동하지만 분명하지 않습니다 :)
- 나는 한동안 방광염으로 고생하며 (때로는 밤새도록 밤새 잠자리에 들지 않고 약간의 불쾌한 감정을 느낀다.) 이것은 오랫동안 생식 기관에서 아직 명확하게 밝혀지지 않은 몇 가지 문제로 고생하고있다. 내가 치유되었다고 말하면서 그것을 복용 한 후에 모든 것이 최고였습니다 - 아뇨. 그건 그렇고, 이것은 마지막 섭취 후 3 ~ 4 개월 후 두 번째 항아리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가볍고, 창자가 잘 작동하는 것, 그리고 "거기에"화장실에 조금 덜 수행 것으로 보인다. 일반적으로 만병 통치약을 찾고 있다면 그것은 그녀가 아닙니다. 완전히 게을리하지 않았거나 예방을 위해 도움이 될지 모르지만, 말하기는 어렵지만 의사는 아니며 모든 것이 개개인입니다. 그것은 더 나 빠지지 않을 것이지만, 제 의견으로는, 심각한 문제에 심각한 문제에 대처하지 못할 것입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프리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 #아이허브유산균 #아이허브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직구 #유산균추천 #아이허브유산균 #FOS #유산균먹이 #유산균올리고당 #유산균효능 #유산균변비 #아이허브임산부유산균 #아이허브장건강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