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프로바이오틱스 추천 Jarrow Formulas, Saccharomyces Boulardii + MOS, 180 90 베지켑슐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Jarrow Formulas, Saccharomyces Boulardii + MOS, 180 90 베지켑슐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Jarrow Formulas, Saccharomyces Boulardii + MOS, 180 90 베지켑슐


제품 가격:₩34,100(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유제품 무첨가
  • 실온에서 안정함
  • 만난 올리고당(MannanOligoSaccharides)
  • 장관(Intestinal Tract)에 향상된 지원을 제공
  • 프로바이오틱 보충제
  • 글루텐 없음.
  • 캡슐당 50억
  • 모든 채식주의자/완전 채식주의자에게 적합
  • 균주는 중요합니다.

Saccharomyces Boulardii + MOS는 위산에도 살아남아 그 효능을 장관까지 전달하는 프로바이오틱 이스트를 함유합니다. 이 균주는 일반적인 장내 미생물 상을 보호하고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이는 또한 특정 약물을 복용하거나 여행으로 인한 방해가 발생하는 경우에 정상적인 장내 미생물 상을 재건하기 위해서 작용합니다. MOS (MannanOligoSaccharides) 는 효모(S. cerevisiae)의 세포벽에서 얻은 올리고당으로 상피세포에 박테리아가 부착되는 것을 막고 그 증식을 감소시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복용량 : 1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18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Saccharomyces boulardii
(S, cerevisiae Strain)
50 억 개의 생존 가능한 세포 (최소) † ††
Bio-MOS, [S. cerevisiae 유래, MOS 소스 (MannanOligoSaccharides)] 200 mg ††
† 권장 저장 조건 및 Best Used Before Date 내에서 소비시 최소 50 억 개의 생존 가능한 세포.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1 캡슐을 하루 1-2 회 물과 함께 복용하십시오. 또는 담당 전문의의 지시에 따라 복용하십시오. 음식과 함께 드셔도 좋고 공복에 복용하셔도 됩니다. 주의: 면역력이 약화된 분이나 어린이는 본 제품을 사용하시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이산화 규소와 비타민 C. 캡슐은 히드 록시 프로필 메틸 셀룰로오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밀, 글루텐, 콩, 유제품, 계란, 생선 / 조개류, 땅콩 / 나무 열매 없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캡슐 안에 덩어리. 정상입니까?
- 캡슐 안에 벌레처럼 보이는 덩어리가 있습니다. 이게 정상인지 불안하네요..

2번째 후기 : 살사
- 진짜 설사에최곱니다

3번째 후기 : 좋은성분많다고해서주문햇어요
- 기대됩니다

4번째 후기 : 굿
- 굿

5번째 후기 : 낙산균 최고
- 4년이 넘게 설*로 인해 여행도 대중교통도 두려웠었는데.. 낙산균을 아침공복에 세알 매번 식후마다 한알씩 더 먹었더니 멈췄어요~~ 벌써 일주일째 식후복통 ,설사,가스,부글거림 증사이 사라졌어요~~ 저처럼 만성으로 힘드셨던 분들께 강추입니다~~

6번째 후기 : 조ㅇㅏㅇㅕ
- 이게 장에 머물지는 않는데서 효과를 반신반의 하며 먹기 시작했는데...웬걸 생리전이나 몸 안좋을땐 300억 유산균에도 신호가 없던 장이..얘를 하루 1-2알로 심지어 식전식후 관계없이 먹으니 노오란 바나나를 볼수 있었어용ㅋ굿

7번째 후기 : 최고의 프로바이오틱스 보충제!
- 배송도 이틀만에 와서 너무 놀랐고 상품상태 모두 만족입니다

8번째 후기 : 소화효소랑 한달만 먹어보세요
- 밀가루, 기름진 음식만 먹으면 좍좍이었는데 ㅠㅠ 식간에 소화효소랑 이거 1알씩 꼭 먹었어요. 장 개선에 좋다고 해서 먹었는데 먹는 동안은 어떤 음식을 먹어도 설사한 적 없어요. 다 먹고 나서는 일반 유산균 공복에 1알씩 먹고 있어요.

9번째 후기 : gooooooood
- 몇통째 주문하는지도 기억안날만큼 꾸준히 만족하고있는 제품입니다. 피부가 자주 뒤집어져서 그럴때마다 피부과가서 항생제를 처방받아서 장 면역이 많이 떨어졌었는데요. 이제품 꾸준히 섭취하면서 정말 많이 괜찮아졌어요! 다른제품이 별 효과 없다 이러시는분 한번 시도해보세요!

10번째 후기 : 나우ㄹㅗㄷㅗㄹㅇㅏㄱㅏㅁ
- 이번에는 이걸로 사봤는데 70-80퍼 정도 들어있어요.. 정량은 맞나요 ??

11번째 후기 : 괜찮음!
- 보울라디도 몸에 안맞으면 복통있다던데 일단 그런게 없어서 좋아요. 단기간 효과는 기대안해서 일단 3개월 잡고 먹어보려구요 ^^

12번째 후기 : 유산균을 먹어도 소용 없는 분들
- 장내에 유해균이 득시글하다면 유산균은 유해균에게 다 죽을 뿐입니다. 생명력이 강한 사카로마이세스 보울라디 같은 유익곰팡이를 먼저 드시는게 나을겁니다. 저는 이거 먹고 과민성대장증후군 고쳤습니다.

13번째 후기 : 만족합니다
- 이거 어쩌다가 꽂혀서 우연히 산 물건에 가까운데. 엄마가 고질적인 과민대장증상이 있으시거든요. 여지껏 별 별 브랜드의 좀 유명한 프로바이오틱은 종류별로 돌아가며 한두번씩은 다 사 드린거 같은데 딱히 좋아졌다 말씀 없으시더니만.. 이건 좀 효과가 있다고 하시네요. 물론 개인차가 있겠지만 비슷한 증상 있으시고 그 어떤 프로바이오틱도 효과 없으셨던 분이라면 한번 시도해보셔도 괜찮을 듯. 재구매 의사 있어요.

14번째 후기 : 효과는 못 봤어요.
- 효과는 못 봤어요.

15번째 후기 : 좋다고해서 주문햇는데
- 별차이를 못느끼겟어요

16번째 후기 : 안먹는거보단 나음
- 항생제 유발 설사에는 비오풀이 제일 좋지만 성인은 비오풀 보험적용이 안됨. 그러니까 평소에 골골해서 항생제 자주 먹는 사람은 이거라도 한통 사서 같이 먹어라 같은 균주임. 열나는거보다 배아픈게 훨씬 괴롭자너 ㅋㅋㅋ

17번째 후기 : 모낭염
- 먹을때마다 더 심해짐 정말 좋은 돈ㅈㄹ이였다..

18번째 후기 : 벌써 4통째 구입!
- 벌써 4통째 먹고있네요~ 피부도 좋아지고 아침에 항상 같은시간에 예쁜 변을 보내요~ 좋습니다.

19번째 후기 : 지병으로 항생제를 오래 드시고 계신 부모님께 드림
- 3년째 드시고 계신데, 원래 먹던 제품보다 속은 불편하셨지만 효능은 더 좋은 것 같다고 하셔서 정기적으로 구입하고 있습니다. 워낙 Jarrow Formulas가 품질이나 관리에 있어 믿을만한 브랜드라 안심하고 구매합니다.

20번째 후기 : What? - -
- 후기 내용처럼 정말 캡슐 안에 가루가 꽉 차있지 않아요! 뭡니까..... 꽉 채워 보내야할 것 아닙니까 ㅡㅡ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패키지는 14 일 코스에서 계산되었지만 캡슐보다 2 배 작았 다. 건선의 단기적인 관해
- 그것은 Irina Nikolaevna Ruchkina (ESC MTC (TsNIIG)의 수석 연구원 인 탁월한 사람이자 가장 높은 범주의 enterologist, clinician, medical science의 의사)의 저자에 대한 독특하고 값진 정보를 보관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그리고 무료로 상담 할 수있는 행운이있는이 의사처럼 사심없는 사람입니다. 그러나 삼 년 동안 3 백명의 사람들을 포함하여 반 년간의 배고픔 덕분에 6 개월 동안 저의 의견이 포기되고 철회되었습니다. 계속해서 Iherb에 대한 글을 읽지 마십시오. 추수꾼들, 그들은 화가 나서 현혹되어서, 이제는 상처를주지 않습니다 - 나도 누구에게도 빚이 없어야합니다. 나는 내 자신과 내 일을 존중한다. 나는 다른 사람들과 같은 이유로, Iherb의 규칙을 깨지 않고 동기에, 많은 사람들처럼 리뷰를 남겼다 (정직하게).

2번째 후기 : 세균성 약물에 기반한 프로 바이오 틱스와 우수한 대안
- Jarrow 공식 saccharomycetes는 창자에서 침전하지 않으며, 그러나 파괴없이 전체 위장관을 통과하고, 치유 효력이 있고 그것을 남겨둔다. 프로 바이오 틱을 만들기 위해서는 동결 건조 방법이 사용되므로 운송 중에 편리하며 냉장 보관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여드름, 설사, 과민성 대장 증후군, 염증성 장 질환, 헬리코박터 파일로리, 헬리코박터 파일로리 (Helicobacter pylori), 면역 글로블린 A (IgA) 양을 증가 시키며, 음식 알레르기를 줄이고 식품에서 영양소의 흡수를 증가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완전히 안전합니다, 나는 항상 박테리아 준비에 기초한 probiotics 대신에 여행에 나와 함께 가져 간다. 나는 추천한다. 내 다른 리뷰와 많은 흥미로운 제품 - 내 페이지에! 피드백 헤더에서 내 페이지 "SPAN LIFE"를 클릭하기 만하면됩니다. 내 리뷰에 관심이 있으시면 아래 "예"를 클릭하십시오. 아름다움과 젊음이 당신에게!

3번째 후기 : 식욕을 억제!
- 나는 그가 무엇을 어떻게 하는지를 모른다. 하지만 나는 훨씬 덜 먹고 싶어! 과자에 대한 나의 영원한 갈망과 몇 가지 케이크 조각을 삼키지 못하는 무능함이 갑자기 더 적게 나타났다.

4번째 후기 : 그것은 작동합니다!
- 분명한 도둑질에 대한 점수를 낮추십시오. 캡슐 일부 가득 차서, 절반, 심지어 2/3 빈.

5번째 후기 : 모든 사람을위한 마술 지팡이
- Boulardy saccharomycetes는 모든 집에 있어야합니다. 동물과 사람 모두에게 완전히 안전합니다. 이 미생물의 전이성에 관해서는 이미 많이 쓰여졌으므로 개인적인 연습으로 몇 가지 팁을 쓸 것입니다. 77 세의 아버지는 심장 발작으로 인해 집중 치료를 받았지만 오랫동안 설명하지는 않겠지 만 심한 결과를 초래하는 항생제 관련 설사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항생제 치료를 받았다. 치료 시작 1 일 후, 설사, 상태의 급격한 악화, 인공 호흡, 무의식 상태, 하루 18-22 번 대변이 발생합니다. 내가 도착했을 때 그는 제 3의 날 동안 의식을 잃었다. 나는 약국에서 장내를 구입하고 치료 의사에게 하루 4 캡슐을 처방하도록 설득했다. 나는 침대 근처에서 근무 중이었다. 3 시간마다 (물로 섞어서 프로브를 통해 주사했다.) 3 시간마다 투여했다. 그 다음날 아빠는 의식을 되찾았고 정상적인 대변은 하루에 2 ~ 3 회 발전했습니다. 그런 다음 아침에 2 캡슐로, 저녁에 2 캡슐로 바꿨습니다. 고양이와 함께 이번에 또 다른 이야기 - 보호소에서 고양이 메인 Coon 데리고, 그들은 그것 때문에 작은 것처럼 그것을 줬어. 그녀는 집으로 데리고 나왔다. 그들이 먹는 것이 무엇이든지 - 구토, 설사 - 그에게 식물을 집어 들기 시작했다. 바실러스는 아무런 변화도주지 않았지만 볼라 디 사카로 미세스는 며칠 만에 그 과정을 멈추게했다. 또한 첫 번째 캡슐에 주사기가 채워지면 두 번째 날 나는 물로 숟가락에서 모든 것을 핥았 고, 세 번째는 재채기를했지만 먹었다. 그리고 아침에, 그는 아침에 나에게서 무료 캡슐을 받았다. 그리고 그것을 먹는다 - 건강한 건강한 고양이는 성장했다. 만성 피부염을 앓고있는 대머리 고양이도 며칠 동안 가려움증을 앓고 있기 때문에 주저하지 않습니다. 임신 중에 나는 야생의 가슴 앓이로 고통 받는다. 그리고 내가 단지 3시에 어느 날까지 잘 잘 수 없었던 것은 Boulardi Saccharomycetes의 2 개의 캡슐을 먹었고, 조용하게 아침까지 잔다. 밤마다 밤마다 나는 8 개월에도 불구하고 2 개의 캡슐과 야행성 가슴 앓이를 먹습니다. 거대한 위장이 물러났습니다 !!! 사카로 마이 세 테스 (Saccharomycetes)는 개, 고양이, 새, 어린이, 성인 및 노인 등 응급 처치 키트에 항상 있어야하며 예외없이 모든 사람에게 유용합니다. 주의하십시오 - 음식과 함께 섭취하면 천연 효소로 자신의 방식으로 말함으로써 소화 기능을 향상시킵니다. 당신이 probiotic 행동을 원한다면, 장 microbiome을 개선, 그럼 그것은 단식 probiotics 및 prebiotics와 함께 그들을 데리고있다.

6번째 후기 : 눈치 채지 않은 효과.
- 대부분이 제품은 우수하고 효과적이지만, 14 일간의 섭취 (풀코스) 이후에는 그 효과가 눈에 띄지 않습니다. 엄마를 대상으로 테스트되었습니다. 엄마는 건강 문제가 많은 노약자입니다. 체계적으로 청소하지 마십시오. Leaky bowel syndrome, Helicobacter, 십이지장 궤양, 위염 .... 그것은 돌맹이로 시작되었습니다. monolaurin과 undecylenic acid의 사용으로 더 진지한 클렌징이 진행되지 않았습니다 (장에서 가슴 쓰림과 통증을 유발했습니다). 일반적으로, 명예에 의해, 창자 정화 계획 (Inna Shishkina가 기술하는 계획)은 완전히 다릅니다. 처음에는 monolaurin, undecenoic acid를 오랫동안 마시고 지속적으로 마셔야합니다. 그런 다음 몇 개월이 지나면 불량배를 마셔야합니다. 아마도 이것은 그 자체로 효과를 "연마"하는 온화한 준비입니다. 다시 한번 : 나는이 알약의 장점을 얕보고 싶지 않습니다. (이상한 증상과 소화 불량이 경이로울 수도 있습니다.)하지만, 헬리코박터로 인해 자라는 많은 문제를 가진 사람, 궤양 .... 그리고 적어도 " 기적 "- 그것은 일어나지 않았다. 가슴 앓이가 남아 있고 눈에 띄는 안도감은 없습니다. 추위도 뜨겁지도 않은, 일반적으로 솔직히 말해서. 염두에 두십시오 : 심각한 소홀한 사례의 경우, 체계적인 접근이 필요하고, 값 비싼 준비, 오랜 청소가 필요하며, 이후에 볼라드의 끝에서 정확하고 현실적인 방법이 될 것입니다. 나는 또한 undecenic 산 및 monolaurin 자체를 사고, 나는 그것을 전부 마신다. 나중에 리뷰가 필요할 것입니다. 나는이 마약에 큰 희망을두고 있지만, 3 개월 전에 충분히 구입했다. 이제 저는 점차적으로 그들에게 엄마를 익숙하게 할 계획입니다. 하나님은 기꺼이 3 번째 시도에서이 장벽을 극복 할 것입니다. 피드백이 도움이 되었다면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새로운 모임에. 장기적인 문제는 심각한 투자와 장기간의 전문적인 치료가 필요합니다. 또한 전력 시스템을 변경하는 과정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7번째 후기 : 면역 체계가 손상된 사람들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 Label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 "면역력이 약화 된 개인과 어린이의 경우이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담당 의료진과 상담하십시오." 이 제품을 제공 한 별표 등급은 자체적으로 제품을 기반으로 한 것이 아니라 내 손상된 면역 시스템과 관련하여 제품을 기준으로 한 것입니다. 이 제품은 나를위한 것이 아닙니다. 이 제품은 나에게 좋지 않습니다. 그것은 나를 더욱 악합니다.

8번째 후기 : 대단한
- 좋은

9번째 후기 : 나는 오지 않았고, 변비를 일으켰다.
- 특히 나는 한 달 이상 술을 마실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설탕 칸막이 커다란 은행이 나타날 때까지 기다렸다. 나는 어린 시절부터 건선을 앓 았기 때문에 설탕을 마셔야하며 오랫동안 마셔야한다는 문제를 발견했다. 의사들은 적어도 3-4 개월, 바람직하게는 6 개월을 말합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을 샀다.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여섯 번째로 변비가 시작되었습니다. 그 전에는 의자가 완벽했습니다! 의심의 여지 만. 나는 리뷰를 읽으려고 어떤 사람들이 변비에 관해 글을 쓰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놀랐다. 그런 다음 나는 인터넷에서 그들에 관한 정보를 읽었으며 의사들 중 일부는 오랫동안 술 마시라고 조언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되었다. 일반적으로 나는 한 가지만 후회한다. 많이 탔어. 우리는 작은 항아리를 가져 가야했습니다. 내 실수를 반복하지 말고, 더 작은 샘플을 주문하십시오! 당신은 결코 알지 못한다. 모두 같은, 싸구려가 아닙니다.

10번째 후기 : IBS-D 및 CFS에 매우 유용합니다.
- 나는 이것을 플로라 스토어보다 도움이된다. 운 좋게도 저비용입니다. IBS-D 및 CFS를 돕습니다. 그것은 냉장고에서 하룻밤 사이에 일부 당밀 수 중에서 쉽게 발효 될 수 있지만 그렇게하면 효과가 향상되지 않지만 오히려 영향이 완전히 (내게 부정적으로) 바뀌는 것처럼 보입니다.

11번째 후기 : 가격이 너무 큽니다.
- . 무료 우송료 면세 가격은 30까지 올릴 것입니까? 가격표가 너무 큽니다.

12번째 후기 : 약은 좋지만 캡슐 반은 절반이 비어 있습니다!
- 나는 두 번째 시간을 주문하고 이번에는 캡슐이 반쯤 비워졌습니다! 마지막으로 주기적으로 3/4이 채워지는 경우, 지금은 일반적으로 쓰레기입니다! 사진을 첨부 할 수 없습니다. iHerb가 오류를 발생시킵니다.

13번째 후기 : 좋아함
- 배가 무거워지고 팽창합니다.

14번째 후기 : 캡슐 안에 덩어리. 정상입니까?
- 캡슐 안에 벌레처럼 보이는 덩어리가 있습니다. 이게 정상인지 불안하네요..

15번째 후기 : 효과적인 약
- 의사 내분비학자는 이러한 캡슐과 프로바이오틱스 섭취를 처방했습니다. 1 개월 코스를 보았을 때, 위장을 왜곡하기 위해 병이 멈추었습니다. 잦은 좌절감을 털어놨다. 세 번째로 가져 가라고 조언합니다. 그들은 결과에 따르면 약국보다 저렴하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16번째 후기 : 아주 좋아.
- 외부 포장은 약간 더럽지 만 그 효과는 매우 좋습니다.

17번째 후기 : 쓸모없는 마약
- 개인적으로 나에게 적합하지 않았다. 깡통과 아무것도 보지 못했습니다 ....

18번째 후기 : 효과에 만족하다
- PP를 준수해야하지만 충분한 의지력이 부족한 경우. SIBR (세균 성장 증후군, bloating, 자만심, 설사와 같은 증상)에 대한 좋은 probiotics

19번째 후기 : 이 제품 권장
- 가격 대비 훌륭한 제품. 부풀린 창자와 장내 헬트를 돕는 것!

20번째 후기 : 의사가이 제품을 추천 해주었습니다. 그것은 많은 도움이되었습니다.
- 의사가이 제품을 추천 해주었습니다. 그것은 많은 도움이되었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프리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 #아이허브유산균 #아이허브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직구 #유산균추천 #아이허브유산균 #FOS #유산균먹이 #유산균올리고당 #유산균효능 #유산균변비 #아이허브임산부유산균 #아이허브장건강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