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엘카르니틴 추천 Doctor's Best, L-카르니틴 푸마르산염, Biosint 카르니틴 함유, 855 mg, 180 식물성 캡슐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Doctor's Best, L-카르니틴 푸마르산염, Biosint 카르니틴 함유, 855 mg, 180 식물성 캡슐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Doctor's Best, L-카르니틴 푸마르산염, Biosint 카르니틴 함유, 855 mg, 180 식물성 캡슐


제품 가격:₩44,685(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Science-Based Nutrition
  • 건강 보조 식품
  • 몸의 지방 연소에 도움
  • 비건
  • 몸의 에너지 생성을 위한 지방 연소에 도움
  • 정상적인 심혈관계 건강 지원
  • 운동 후 회복 지원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글루텐 없음
  • 대두 성분 없음

L-카르니틴은 심장과 골격근에 풍부하게 존재하는 아미노산입니다. L-카르니틴은 ATP의 형태로 대사 에너지를 생성하는 세포 내 구조인 미토콘드리아로 지방산을 운반하여 에너지 생성을 촉진합니다. L-카르니틴은 이런 역할을 통해 몸이 지방을 효과적으로 연소하도록 돕습니다. 푸마르산염은 몸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화합물입니다. 푸마르산염은 미토콘드리아에서 발생하는 핵심적인 에너지 생성 과정인 크렙스 회로에서 중계자 역할을 합니다. L-카르니틴은 심장 근육의 산소화를 촉진하고 운동 후 원활하게 회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본 제품의 L-카르니틴 푸마르산염은 특허를 취득하고 FDA 승인을 받은 공정을 통해 제조된 제약 등급 L-카르니틴의 기본 성분에서 추출한 것입니다. 유전자 변형 성분, 농약, 광우병 성분을 함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 1 식물성 캡슐
용기당 제공 횟수 : 180 회분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L- 카르니틴 푸마르산염
(500 mg L- 카르니틴 생성)
855 mg
† 하루 영양소 기준치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용: 하루 1 캡슐씩 음식과 함께 또는 음식 없이 섭취하거나 전문의 또는 약사의 지시에 따르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개량 셀룰로오스(식물성 캡슐), 마그네슘 스테아레이트(식물성 원료), 이산화 규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제품사용법이 이상한데요???
- 홈페이지 제품사용법은 1~4개 섭취해라고 나와있는데.. 제가 받은 제품은.. 하루에 1개만 섭취해라고 나와있네요... 혹시나 해서 제조사이트까지 가서 정보를 봤는데.. 1개로 나와있네요.. 2015년 엘카르니틴 제품은 하루 1~4개 섭취해라고 적혀있던데. 제품이 업그래이드 됐나요??? 하루에 몇개를 먹어야 될지.. 긴가민가 하네요..

2번째 후기 : 하루 권장량이 헷갈리시는분들
- L카르니틴은 2000mg 즉 2g이 하루 섭취 제한량입니다. 이 제품은 1캡슐에 860mg 가량의 L카르니틴이 담겨있습니다.

3번째 후기 : 가격이..
- 가격이 2.3개월만에 12000원이나 올라버림ㅡㅡ 헐..

4번째 후기 : 양호합니다
- 맨날 사던건데 요즘 카르니틴이 암인가 그거에 안좋다고 하는게 있더라구요 아직까지 확실한 연구는 없으니까 뭐 꾸준히 먹고 있습니다 .

5번째 후기 : 음..!!
- 먹으면 땀이 많이많이 나요. 그리고 에너지도 올려주는 것 같아요.

6번째 후기 :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엘카르니틴
- 지방을 에너지원으로 사용되도록 도와주는 아미노산이라고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에게 보조제로 먹으면 도움이 될 것 입니다.

7번째 후기 : 죠아요
- 괜히 (?) 땀도 더 많이나는거같구 효과조아요

8번째 후기 : 진짜 대박
- 운동하기 30분 전에 먹는데, 달라요 진짜 계속 먹을듯

9번째 후기 : 먹고난후 운동하면 땀이 많이나요
- 땀이 잘 안나는편인데 이제품 먹고 운동 하면 확실히 땀도 많이나고 좀더 운동효과가 증대되는거 같아요

10번째 후기 : 카르니틴
- 기능대비 값이 비싸다. 직구라도 비싸고 다시구매는? 있을까? 첫구매라샀지 두번째부터는 아이허브 할인이 없다던데.. 여기아니라도 파는데 굳이^^

11번째 후기 : 이거 먹으면 살 빠지나요?
- 저는 더 쪘어요....그래도 아까워서 다 먹어야갰죠???괜히 두병 샀네요...플라시보를 기대하며...

12번째 후기 : 주변 추천중입니다
- 도움받아서 15kg 감량했습니다.

13번째 후기 : 피부발진
- 열감이 나서 그런가 여드름은 안나는데 이거 복용후로 얼굴 특히 눈주위 중심으로 볼부분에 아토피 올라왔어요. ㅠㅠ 민감한분들 참고하시길 ㅠ

14번째 후기 : 좋아요
- 좋아요 구매하길 잘한것 같아요

15번째 후기 : 운동과 함께
- 운동과 함께 하면 땀이 더 잘 납니다 섭취한지 얼마 안되서 정확하게 잘 모릅니다 꾸준히 먹어야 합니다

16번째 후기 : 비싸네요
- 비쌉니다

17번째 후기 : 운동하실때 필수템입니다~~
- 최고져..묻따말 사야함

18번째 후기 : 엘카르니틴 후기
- 아직 몸에 확 변화는 못느끼지만 먹으면서 기분은 좋네요 ㅎㅎ

19번째 후기 : 이거 먹고 뾰루지 나면 바로 중단하세용
- 저는 ㅠㅠ 얼굴에 뭐가 엄청 나서 ㄴㅇ로 갈아탔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제품이 유독 여드름 부작용 나는 사람이 많은 것 같네요

20번째 후기 : 재구매3번째요
- 굿 이거먹고운동하면 굿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제품사용법이 이상한데요???
- 홈페이지 제품사용법은 1~4개 섭취해라고 나와있는데.. 제가 받은 제품은.. 하루에 1개만 섭취해라고 나와있네요... 혹시나 해서 제조사이트까지 가서 정보를 봤는데.. 1개로 나와있네요.. 2015년 엘카르니틴 제품은 하루 1~4개 섭취해라고 적혀있던데. 제품이 업그래이드 됐나요??? 하루에 몇개를 먹어야 될지.. 긴가민가 하네요..

2번째 후기 : 이 L - Carnitine은 체중 감량을위한 최고입니다!
- iHerb에는 아세틸, 푸마 레이트 및 타르트 레이트의 3 가지 유형의 L- 카르니틴이 있습니다. 아세틸 LK는 뇌 자극제이며 체중 감량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Fumarate와 L-K 타르트 레이트는 심혈관 질환 치료에 도움을 주며 사람들에게 활력을줍니다. 왜냐하면 심장에 에너지를 공급하기 위해 지방을 사용하는 데 도움이되는 L-K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인간의 심장에는 지방 연소로 인해 60-70 %의 에너지가 공급됩니다. 지방의 에너지 전환은 LK에 달려 있습니다. 이제 주요 질문 - 왜 체중 감량을 원한다면이 LK가 더 나은 선택입니까? 이것은 복용량 (855mg), 양 (180pcs), 가격 (복용량과 수량)에 대한 가장 좋은 제안이기 때문에 그리고 물론, 품질에 의해! 품질에 대해서는 별도로 말해야합니다. 품질 LK를 판매하는 보충제 제조업체는 캡슐과 함께 포장에 브랜드 이름을 표시하여이를 강조합니다. 시그마 - 타우 (Sigma-Tau)와 론자 (Lonza)는 최고 품질의 L-K를 생산하는 세계 최고 품질의 완벽한 세계 지도자 중 두 명이며, 브랜드 이름으로 다른 사람들의 제품을 판매하지 않도록주의합니다. 미국 또는 유럽에서 포장 된 LK 캔을 구입하면 브랜드 이름 중 하나가 표시되므로 좋은 제품임을 확신 할 수 있습니다. LK는 미국 또는 유럽 연합에서 제조 된 BioSint 또는 Carnipure 여야합니다. iHerb에는 이들 중 상당수가 있습니다! .. 이제 내 개인적인 성공적인 응용 프로그램 경험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하지만 먼저, 나에 관해 간단히 말해서 : 45 세, 신장 165cm, 체중 53kg, 나는 스포츠를 전혀하지 않는다. (나는 전혀 말하지 않는다.) 그러나 나는 도보로 많이 걸으며 사실상 감자를 먹지 않는다. 지방과 튀긴 음식도 마찬가지지만 동시에 - 끔찍한 치아! 내 성년의 모든 삶은 53kg에 달하는 같은 무게로 행복하게 살았다. 하지만 갑자기 1 년 전 예기치 않게 겨울에 10 킬로그램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나는이 LK를 발견했다. .. 그리고 나는 술을 마시기 시작했다. 하루에 2 번, 1 캡슐 또는 하루에 1 번 복용 2 캡슐, 주로 식사 전 (체중 감량을 위해 하루에 1500mg 미만을 복용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하지만 !!! 내가 이미 쓴대로 - 나는 스포츠를하지 않으며 (스포츠 + L-K = THE BEST 결과!), 그래서 나는 식단을 약간 조정했다. 당신은 그것을 믿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달콤한 빵과 흰 빵을 거부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회개합니다 - 그것은 죄인입니다). 나는 그 숫자를 반으로 줄였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모든 것입니다! 작년 4 월 1 일에 L-K를 복용하기 시작한 이래로 따뜻한 해의 절반으로 칼로리 소모량을 줄일 수있었습니다. 나에 의해 깨닫지 않는, 나의 음식의 어떤 부분이라도. .. 두 번이나. 그러나 그들은 아직도 작아졌다. 결과 : 나는 한 달에 2kg을 끊임없이 잃어 버렸다. 처음에는 체중 감량에 관한 많은 문헌을 읽은 후 몸이 2kg 이상의 체중 감량을 재난으로 인식한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사람이식이 요법을 멈추고 이완을하자마자 급격한 체중 감량으로 고통받는 경험에 의해 가르쳐 진 신체는 즉시 폭풍우 치기 시작하여 "비오는 날 동안"주식을 폭음하기 시작합니다. 그것이 드롭 킬로그램이 그렇게 빨리 돌아 오는 이유입니다. ... 그리고 진정 시켰습니다.) 싫어하는 10kg을 없애기 위해 정확히 5 개월이 걸렸습니다. 작년 9 월 1 일, 저는 LK를 끝 마쳤습니다. 거의 1 년이 지나고 나에게는 1 킬로그램도 돌려 보내지 않았다 !!! 나는 또한 모든 일생 동안 나를 괴롭히는 부정맥에 의한 공격을 제거했다. 모두 없애 버려 !! 그래서 당신의 마음은이 LK에 큰 고마움을 전합니다! 내 이름 CHICA를 클릭하면 내 페이지에서 다른 많은 상세하고 유용한 리뷰를 찾을 수 있습니다.

3번째 후기 : 하루 권장량이 헷갈리시는분들
- L카르니틴은 2000mg 즉 2g이 하루 섭취 제한량입니다. 이 제품은 1캡슐에 860mg 가량의 L카르니틴이 담겨있습니다.

4번째 후기 : 가격이..
- 가격이 2.3개월만에 12000원이나 올라버림ㅡㅡ 헐..

5번째 후기 : 불량의 치료 및 예방을위한 최고 BAA
- 스탠포드 대학 보고서에 따르면 스탠포드 대학의 과학자들은 다기관 연구에서 우울증 환자의 혈중 농도가 아세틸 -L- 카르니틴 농도보다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중증 또는 치료 저항성 우울증 환자 또는 우울증 발작이 시작된 환자는 특히 낮은 수준의 물질입니다. 2018 년 7 월 30 일 온라인으로 National Academy of Sciences의 Proceeding에서 발표 된 연구 결과는 광범위한 동물 연구를 기반으로합니다. 그들은 아세틸 -L- 카르니틴 수준과 우울증 사이의 연관성이 사람들에게도 적용될 수 있다는 첫 번째 명확한 지적에 주목했다. 이 새로운 연구는 우울증으로 진단 받고 뉴욕의 Weil Cornell Medical Laboratory로 옮겨져 치료를받은 20-70 세 남성과 여성을 모집했습니다. 이 참가자들은 검사를 거쳐 임상 적 평가를 받았고 혈액 샘플 및 의료 기록을 찍었습니다. 그들 중 28 명은 중등도 우울증으로 평가 받았고 43 명은 중증 우울증으로 진단되었습니다. 혈액 샘플을 비교 가능한 건강한 사람 45 명으로부터의 데이터와 비교하면, 환자의 우울증에있는 acetyl-L-carnitine의 수준은 유의하게 낮았다. 이 발견은 연령에 관계없이 남성과 여성 모두 동일했습니다. 동물 실험에서 경구 또는 정맥 치료는 정상적인 행동을 빠르게 회복 시켰습니다 (우울증 치료제로 아세틸 카르니틴을 사용한 인체 연구는 아직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우울증 연구에서 중요한 돌파구입니다. 나는 몇 년 동안 아세틸 카르니틴을 복용 해왔다. 심장과 뇌에 영양을 공급했다고 믿는다. 나는 그런 안전하고 값싼 보충이 육체에 그토록 중대한 영향을 줄 수 있다고 결코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내 다른 리뷰와 많은 흥미로운 제품 - 내 페이지에! 피드백 헤더에서 내 페이지 "SPAN LIFE"를 클릭하기 만하면됩니다. 내 리뷰에 관심이 있으시면 아래 "예"를 클릭하십시오. 아름다움과 젊음이 당신에게!

6번째 후기 : 시간이 필요하다.
- 나는 유투 버 (Youtuber)의 추천에 따라 acccording을 샀다. 나는 어떤 차이도 느껴 보지 못했지만 다른 병을 시도해 볼 것입니다.

7번째 후기 : 양호합니다
- 맨날 사던건데 요즘 카르니틴이 암인가 그거에 안좋다고 하는게 있더라구요 아직까지 확실한 연구는 없으니까 뭐 꾸준히 먹고 있습니다 .

8번째 후기 : A, L, 1212로 가려면 할인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할인이 있습니다.
- 상황이 아주 좋다.

9번째 후기 : 음..!!
- 먹으면 땀이 많이많이 나요. 그리고 에너지도 올려주는 것 같아요.

10번째 후기 :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엘카르니틴
- 지방을 에너지원으로 사용되도록 도와주는 아미노산이라고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에게 보조제로 먹으면 도움이 될 것 입니다.

11번째 후기 : 죠아요
- 괜히 (?) 땀도 더 많이나는거같구 효과조아요

12번째 후기 : 진짜 대박
- 운동하기 30분 전에 먹는데, 달라요 진짜 계속 먹을듯

13번째 후기 : L-carnitine fumarate with Biosint carnitines, 855mg, 60 개의 식물성 캡슐
- 나는 아침 식사 전에 30 분 2 캡슐을 마 십니다. 2 주 동안 크기가 줄었고, 나는 더 적은 것을 먹기 시작했다, 나는 좋다.

14번째 후기 : 먹고난후 운동하면 땀이 많이나요
- 땀이 잘 안나는편인데 이제품 먹고 운동 하면 확실히 땀도 많이나고 좀더 운동효과가 증대되는거 같아요

15번째 후기 : 카르니틴
- 기능대비 값이 비싸다. 직구라도 비싸고 다시구매는? 있을까? 첫구매라샀지 두번째부터는 아이허브 할인이 없다던데.. 여기아니라도 파는데 굳이^^

16번째 후기 : 이거 먹으면 살 빠지나요?
- 저는 더 쪘어요....그래도 아까워서 다 먹어야갰죠???괜히 두병 샀네요...플라시보를 기대하며...

17번째 후기 : 주변 추천중입니다
- 도움받아서 15kg 감량했습니다.

18번째 후기 : 상단
- 아주 좋아.

19번째 후기 : 피부발진
- 열감이 나서 그런가 여드름은 안나는데 이거 복용후로 얼굴 특히 눈주위 중심으로 볼부분에 아토피 올라왔어요. ㅠㅠ 민감한분들 참고하시길 ㅠ

20번째 후기 : 액션 0
- 전혀, 실망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L-카르니틴 #아이허브다이어트 #아이허브엘카르니틴 #지방연소보조제 #다이어트보조제 #엘카르니틴효능 #엘카르니틴효능 #L-carnitine #다이어트보조제직구 #다이어트영양제추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