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엘카르니틴 추천 RSP Nutrition, L-카르니틴, 액상 포뮬러, 베리, 16 fl oz (473 ml)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RSP Nutrition, L-카르니틴, 액상 포뮬러, 베리, 16 fl oz (473 ml)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RSP Nutrition, L-카르니틴, 액상 포뮬러, 베리, 16 fl oz (473 ml)


제품 가격:₩19,456(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신진대사를 위한 연료
  • 1회 제공량당 3,000 mg
  • 각성제 없음
  • 천연 향료

L-카르니틴: 과학

L-카르니틴은 에너지 생산을 위해 지방산을 세포의 미토콘드리아로 전달하는 것을 촉진하는 아미노산입니다.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이 아미노산은 지방 대사 및 에너지 생산을 도와줄 뿐만 아니라 근육 피로를 감소시킨다고도 합니다.

  • 에너지 생산을 위해 지방을 미토콘드리아에 전달하여 건강하게 몸을 구성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운동 능력과 지구력을 증진시킨다고도 합니다.
  • 근육에서의 글리코겐 소모와 젖산 축적을 줄입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한 덩어리 크기 : 1 큰 술 (14.79 ml)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31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판토텐산
(D- 칼슘 판토텐산 염으로서)
10 mg 200 %
L- 카르니틴 3,000 mg **
**이 보충을 위해 일일 값 없음 (% DV)이 설정되었습니다.

제품 사용법

항상 사용하기 전에 잘 흔들어 주세요. 건강 보조 식품으로, 액상 L-카르니틴 1테이블스푼을 매일 최대 2회까지 복용해야 합니다. 좋아하는 쥬스나 음료에 섞어 드셔도 좋습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정제수, 구연산, 인산, 사과산, 천연 향료, 수크랄로스, 아 세설 팜 -k, 소르빈산 칼륨, 안식향산 나트륨.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땀은 잘 나네요
- 근데 블로그 후기 보니깐 티스푼이 있는거 같은데 3개나 시켰는데 스푼은 없네요?? 15ml 맞춰 먹기 불편합니다!! 효과는 . 아직 모르겠네요 다만 먹고 좀 움직이면 땀은 잘 나요

2번째 후기 : 액상 엘 카르니틴
- 운동전 시음하고 운동하면 땀이 확연이 많이납니다 좋은결과가 있기를 기대하며. ㅎㅎㅎ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그레이트 라니 틴
- 훌륭한 맛, 편리한 포장, 높은 복용량 - 달릴 때 지구력을 향상시킵니다. 나는이 제품을 Solgar보다 더 좋아했고, 더 높은 농도, 더 좋은 맛, 더 나은 효과, 나는 추천한다!

2번째 후기 : 카르니틴은 코스 파 최고
- 카르니틴 보조 식품 중에서는 함량에 보면 코스 파 최고는 아닐까요. 액체 보조 식품 쪽이 흡수율이 높은 것으로, 아침과 자기 전에 공복에 컵의 물에 희석하여 마시는합니다. CLA와 궁합이 좋은 것 같아서 잠시 계속하려고 생각합니다.

3번째 후기 : A, L, 1212로 가려면 할인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할인이 있습니다.
- 마시기 아주 좋아요.

4번째 후기 : 좋은 사람
- 병이 있었어. 그것이 물과 섞인 맛있는. 시도한 또 다른 L-Carnitin과 비교하여 효율성에 대해서는 확실하지 않지만 L-Carnitine과 전혀 다른 점이 많습니다.

5번째 후기 : 나는 그것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물어보고 싶습니다. 물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까? 한 번에 얼마 씩?
- 고마워, 해결해.

6번째 후기 : 달콤한
- 지나치게 달콤한 맛. 효과는 30 분까지 매우 짧습니다. 훈련 시간이 끝나면 당신은 죽습니다. 더 나은 기업이 있습니다.

7번째 후기 : 체중 감소와 부스트에 좋습니다
- 그 여분의 땀에 대한 사전 운동을 좋아합니다. 나는 아침에 부스트와 포커스의 아침 샷을 찍는다. 지방을 태우고 싶다면이 과정을 확실히 도와 줄 것입니다.

8번째 후기 : 훌륭한 제품
- 15ml에 우수한 내용. 아마도 모든 제품 중 가장 수익성이있을 것입니다.

9번째 후기 : 초과 화학없이
- 개인적으로 저의 가장 큰 장점은 염색약이 매우 약하고 맛이 없다는 것입니다. 효율성에 대해서는 말하지 않지만, 마시는 경우에 대비해.

10번째 후기 : 그것을 사랑해.
- 맛있고 활기차고 체중 감량에 도움이됩니다.

11번째 후기 : 굉장한 에너지!
- 나는이 제품에 익숙하지 않지만, 첫 주 이내에 나는 갑자기 에너지와 엄청난 파열을 느낀다! 그것을 시도하고 상쾌하고 젊어 다시 느낌.

12번째 후기 : 좋은 제품
- 할인 코드에 대한 내 페이지 입력

13번째 후기 : 나를 위해 일한다.
- 그것은 나를 위해 작동,이 액체 수식의 도움으로 몇 파운드를 잃고, 아무 자극.

14번째 후기 : 땀은 잘 나네요
- 근데 블로그 후기 보니깐 티스푼이 있는거 같은데 3개나 시켰는데 스푼은 없네요?? 15ml 맞춰 먹기 불편합니다!! 효과는 . 아직 모르겠네요 다만 먹고 좀 움직이면 땀은 잘 나요

15번째 후기 : 훌륭함
- 매일 15g을 1 리터로 사용하십시오.

16번째 후기 : 좋은
- 아주 좋아.

17번째 후기 : 추천
- 이 제품은 큰 운동 후에 회복 시간이 눈에 띄게 증가했습니다. 액체 아미노에 좋은 보너스 맛이 추가되었습니다.

18번째 후기 : 맛있고 효과적인!
- 남편과 재판에서 샀어. 우리는 그것을 좋아했다! 평범한 물 맛있는 첨가제 :) 플러스 홀에 체력을 추가합니다. 두 번째 주문!

19번째 후기 : Agvantara 아동 교체
- 아들 (4 세)은 체중 감량을 포함하여 신진 대사와 관련된 여러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의사는 Agwantar를 처방했습니다. 나는이 대체 카르니틴을 복용했다. 집중력과 부피면에서 볼 때 더 많은 수익을 내고있다. 나는 그것을 마시 며, 아이는 즐겁게 마신다. 즉각적인 에너지 상승. 역학 관계에서 아이의 상태를보십시오.

20번째 후기 : 가격이 안정적이지 않습니다!
- 내용과 취향면에서 나는 선택의 여지가 없다! 당신이 그것을 사면, 당신은 그것을 홍보합니다. 당신의 활동을 언제 계속하고 싶습니까? 나는 기다리고있다 ... 환매는 어디에도 보이지 않는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L-카르니틴 #아이허브다이어트 #아이허브엘카르니틴 #지방연소보조제 #다이어트보조제 #엘카르니틴효능 #엘카르니틴효능 #L-carnitine #다이어트보조제직구 #다이어트영양제추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