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엘카르니틴 추천 Now Foods, L-카르니틴 액상, 시트러스 향, 1000 mg, 16 fl oz (473 ml)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ow Foods, L-카르니틴 액상, 시트러스 향, 1000 mg, 16 fl oz (473 ml)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ow Foods, L-카르니틴 액상, 시트러스 향, 1000 mg, 16 fl oz (473 ml)


제품 가격:₩14,644(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Amino Acids / Energy Production
  • Highly Absorbable
  • Fat Metabolism
  • Carnipure
  • Informed-Sport.Com Trusted by Sport
  • A Dietary Supplement
  • Informed-Choice.Com Trusted by Sport
  • Steroid Free
  • Vegan
  • Kosher
  • Non-GMO
  • GMP Quality Assured

NOW L-Carnitine Liquid has all of the properties of carnitine in a highly-absorbable liquid form. Carnitine is a non-essential amino acid that helps to maintain overall good health by facilitating the transfer of fatty acid groups into the mitochondrial membrane for cellular energy production. It naturally occurs in red meat and other animal-source foods, but we recommend supplementation to obtain optimal levels of this excellent amino acids. NOW L-Carnitine is the purest form, clinically tested, and vegetarian (non-animal sourced).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Serving Size: 1 Tablespoon (15 ml)
Servings Per Container: about 32
  Amount Per Serving %Daily Value
Calories 15  
Total Carbohydrate 4 g 1%*
Vitamin B-6 (from Pyridoxine HCI) 2 mg 118%
Pantothenic Acid (from Calcium Pantothenate) 10 mg 200%
L-Carnitine (Carnipure) (Free-Form Base) 1 g (1,000 mg)
Stevia Extract (Leaf) 16 mg
*Percent Daily Values are based on a 2,000 calorie diet.
†Daily Value not established.

제품 사용법

사용 전에 잘 흔들어 주세요. 1일 1스푼을 가급적 공복 상태에서 섭취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탈 이온수, 식물성 글리세린, 말산, 구연산, 천연 향료, 소르빈산 칼륨 (방부제) 및 레몬 (감귤류).

밀, 글루텐, 콩, 우유, 계란, 생선 또는 조개 성분으로 제조되지 않음.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 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좋아요 몇번을 재구매 하는지 모르겠어요
- 아침에 일어나서 공복에 먹어요 운동하나 안하나 안먹으면 이제 이상해요

2번째 후기 : 달달함. 하지만 효과없음.
- 달달한 시럽같아요. 근데, 저한텐 칼니틴,cla등은 전혀 효과가 없는 보조제입니다. 효과있으신분들에게는 괜찮을꺼 같아요.

3번째 후기 : 맛있군
- 생긴건 농약같이 생겨서 선뜻 먹기가 두려웠는데 상품평대로 오렌지맛 시럽임. 밥숟갈로 한스푼먹고 실내자전거 탔는데 보통만큼 땀이남. 날씨가 더워서 더나는건 잇는듯. 맛이있어서 먹기가 두려운 정도는 아님 다행..

4번째 후기 : 좋습니다!
- 알약으로 먹다가 효과가 더딘것 같아서 액상으로 주문해 보았습니다. 예전에 해외에서 운동할 때 먹던 액상 카르니틴은 빈속에 먹으면 속이 불편했는데 이 제품은 그런것 없이 좋네요~ 맛은 상큼한 감귤 감기약 맛입니다! 한숟갈만 먹어야 하는데 맛있어서 홀짝홀짝 더 먹어요 ^^ 운동 열심히 해서 다음엔 3000미리로 사볼까 합니다

5번째 후기 : 먹기 편하지만 효과는 그닥
- 하루 세번 3천미리 한병 다먹고 두병째 시작했지만 아직 가시적인 효과는 모르겠네요 1키로 정도빠진 거 외에는. 맛있고 먹기 거북함이 없고 비타민b6도 있고 해서 계속 먹어보려고요.

6번째 후기 : 맛있어요...
- 상큼한 오렌지맛입니다. 살 때문에 먹는데..아직 한 병 비운건아니라서 효과를 말하기는 애매하네요 그래도 아침공복에 이거 먹으면 좀 안심이 됩니다. 적어도 찌지는 않는듯해요 약 먹는다는 생각에 간식도 덜먹게되고 마음잡기에 좋은듯

7번째 후기 : 효과? 저는 그거 굿이라고 생각해요...
- 이 제품 먹고 조금씩 효과봤어요! 아침 공복에 한 스푼 먹어주고 저녁에 자기 전 한 스푼 먹어서 총 2000mg 먹어줬어요. 정말로 살이 전체적으로 조금씩 빠지는게 눈에 보일정도로... 효과 봤습니다! 냄새도 오렌지 시럽맛같고 역겨움 없어서 좋아요 ㅠㅠ 맛있쪄여

8번째 후기 : 굿
- 맛도 좋고 몸에도 좋고 다이어트도 돼고 좋아요 여름에사서 먹었었는데요 꾸준히 먹어야 돼는제품 재구매 의사 100%

9번째 후기 : 재구매입니다.
- 꾸준히 3달정도 먹고있는데 이것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체중감량도 되고 좋아요 계속 먹어보려구요

10번째 후기 : 좋은거같아요
- 이거와 탄수화물흡수 억제제를 함께 먹으니 효과 있습니다.

11번째 후기 : 효과는 모르겠지만 ..
- 먹기 거북하지않아요. 맛도 상큼해요

12번째 후기 : 이...이것도
- 마이쪙..

13번째 후기 : 맛있어요
- 일단 맛있어서 거부감이 안느껴져서 좋구요. 다이어트 효과는 좀 더 써봐야 알것같아요

14번째 후기 : 맛있음!!
- 하루에 3000mg먹어야 효과있다고합니다 추천

15번째 후기 : 이것도 한달이상 먹어봐야겠지만
- 물안타고 원액으로 두 숟가락 씩 공복에 먹고 있어요. 살안찌는 체질로 바뀌길...

16번째 후기 : 새콤달콤 맛있어요 ㅎㅎ
- 저는 새벽에 운동하기 전에 세숟가락씩 먹고있어요 새콤달콤 맛있어요 ㅎㅎㅎ 먹고 운동하니까 왠지 막 지방이 더 타는 것 같아요 (느낌만 ㅎㅎㅎ) 정확히 효과가 있는건지는 모르겠지만 암튼 매일 챙겨먹으면서 운동하고 있어요 ^^

17번째 후기 : 신기합니다 ㅋ
- 일단 먹고서 물을 마시면 뱃속에서 우글거리는게 느껴져요 ㅋㅋ 먹기도 편하고, 사실 막 그렇게 분해되는건 잘 모르겟지만 그냥 건강챙긴다 생각하고 먹고잇습니다. 그리고 맛잇어요

18번째 후기 : 괜찮은거같음
- 청포도맛 ㅋㅋ새콤새콤괜찮아요

19번째 후기 : 맛있어요..
- 제가 약간 신맛을 좋아해서 그런지 맛있어요 실제로 이거 먹고 나면 몸에서 열이 나는 듯한? 신진 대사를 도와주는 느낌이 드네요

20번째 후기 : 우선 약치고 맛이 존나 괜찮다는거에 별 5개
- 내가 맛이랑 냄새에 존나 민감한사람인데 이건 진짜 먹을만하고 심지어 맛잇음 한 세모금정도에넘길수있는 적은 물에 타먹어도 진하지 않음 사람에따라 30분 이내에 발열이 있을 수 있다는데 난 잘모르겠음 난 차이를 모르겠으나 객관적인 연구가 이게 괜찮은거라 하니 앞으로 쭉 먹을거임 이건 1000mg짜리인데 3000mg짜리 재구매 의사 100%임 강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Now Foods, Citrus Flavored L-Carnitine for Athletes, 1000 mg, 32 fl oz (946 ml)
- Now Foods, Citrus Flavored L-Carnitine for Athletes, 1000 mg, 32 fl oz (946 ml) L- 카르니틴은 필수 아미노산 중 하나입니다. 덜 일반적 인 다른 이름은 카르니틴을 남겨 둡니다. 신체에서 그것은 근육과 간에 들어 있습니다. 그것의 합성은 많은 다른 물질 (그룹 B, 비타민 C, 몇몇 효소 등의 비타민)의 참여와 함께 두 개의 다른 아미노산 (필수) - 라이신과 메티오닌의 도움으로 간과 신장에서 발생합니다. 스포츠 보충제로 사용되기 시작한 L- 카르니틴의 주요 기능은 지방산을 세포의 미토콘드리아로 이동시켜 태우고 에너지 원으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여기서 "연소"라는 용어는 물론 조건이 매우 높음). 이 정보를 바탕으로 이론적으로 levocarnitine을 추가 복용하면 체지방의 지방 비율을 낮추고 다양한 증상으로 신체의 효율성과 내구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결국 가공 된 지방은 에너지 원으로 사용되어 글리코겐 소비를 줄입니다. L-carnitine의 이점 : 체중을 조절하고 체지방을 감소시킵니다. 훈련에 추가적인 에너지와 힘과 호기성 지구력의 증가. 스트레스에 대한 저항력 증가, 신경 심리적 피로 회복, 정신력 향상. 근육 강화 효과. 생체 이물질로부터의 보호. 조기 "마모"로부터의 심혈 관계 보호. 나는 빈속에 하루에 1 큰술을 먹는다. ♕밤 ♡ ♡♡♡ ♥♥♥ 검색하고 내 친구를 찾아라 !!! 내 경험과 피드백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 ❀❀❀ 귀하의 질문에 답할 수있어서 기쁠 것입니다 ... my 내 리뷰가 당신에게 흥미로웠다면, 고마워하지 마세요.)) 나는 당신과 당신의 가족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 ♕ 앨범

2번째 후기 : 평균
- 제품은 약간 다르며 맛이 없다. 나는 선택하지 않았다. 항상 가장 좋은 자연 신체가 보충제가 필요한 음식에서부터 비타민과 미네랄을 흡수한다는 것을 알고있다.

3번째 후기 : 그레이트
- 좋은 제품! 추천

4번째 후기 : ...
- 맛있는, 즐거움을 준다.

5번째 후기 : 맛있다
- 좋은 제품은 에너지 및 대기 손실 맛에 도움이 크고 경제적입니다.

6번째 후기 : 그레이트 L - carnitine!
- 체중을 줄이면서이 l-carnitine을 사용했습니다. 나는 원하는 결과를 얻었다. 나는 추천한다! 맛이 좋다! (병은 현장에있는 병과 다릅니다. 구성은 동일합니다). 처음 여기에 오신 경우 할인 코드를 꼭 사용하십시오. 나는 너에게 위대한 건강을 빌어! 한 칼로리를 소비하고 리뷰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7번째 후기 : Безполезный
- 잘라 버리면 효과가 느껴지지 않습니다. Elkar와 마약 비교. 그 차이는 분명합니다.

8번째 후기 : 훌륭한 제품
- 나는 훈련 전에 빈속에 마신다.

9번째 후기 : 위장감이 큰 카니 틴
- 맛있은 L- 카르니틴은 빠른 맥박을 위해 심장을 자극하여 자연 지방 연소 과정을 시작합니다! 액체는 건조한 것 또는 환약보다 훨씬 잘 흡수됩니다. L-Carnitine이 당신에게 약하거나 당신이 뚱뚱한 불타는듯한 느낌을 멈춘다면, 나는 더 강력한 팻 버너로 전환 할 것을 권고합니다. Nutrex 브랜드를보십시오. 내 리뷰가 마음에 들면 "예"를 클릭하고 위의 내 이름을 클릭하면 다른 리뷰와 권장 사항을 볼 수 있습니다!

10번째 후기 : 우수한 품질과 효과!
- 가장 맛있는 L-carnitine은 내가 시도한 모든 것 중. 그리고 그것은 너무 잘 작동합니다. 나는 러시아와 러시아를 비교했다. 나는 전체적으로 작곡을 좋아했다. 높은 복용량과 스테비아 추출물의 구성에 있습니다. 유용한 것!

11번째 후기 : 그것은 작동합니다!
- 내가 시도한 액체의 베스트.

12번째 후기 : 좋은
- 나는 운동 중에 사용하고있다.

13번째 후기 : 스포츠의 체력을 높이는 데 좋습니다.
- 탁월한 취향은 홀의 작업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첫 번째 세션이 끝난 직후에 효과가 느껴지고 피로감은 덜 느끼지만 홀에 불규칙하게 가면서 체중 감량 효과는 느껴지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I과 트레이너 모두 액체 형태의 zanty를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더 잘 흡수된다. 또 다른 코치는 물을 마시지 않고 수업 시간에 물을 마시고 마시는 것을 권장했습니다.

14번째 후기 : 좋은
- 주로 스포츠 클럽에 가기 전에 마시고 있습니다 만 운동하기 전에 캡슐을 마시면 요가 자세 때 응원라는 때가 있습니다 만, 이쪽은 액체이기 때문에 그런 것도없고, 마시기 좋은입니다. 맛도 나는 문제없이 마실 수 있습니다. 사람에 따라 생각 합니다만.

15번째 후기 : 좋은 제품
- 나는 그것을 아주 좋아했다, 나는 15 분 만에 훈련하기 전에 마신다. 나는 물 한 스푼으로 조금 희석하고, 많은 에너지를 준다.

16번째 후기 : 제품은 매우 좋다
- 제품은 매우 좋다

17번째 후기 : 좋아!
- 끊임없이 주문하십시오. 아주 좋은 맛!

18번째 후기 : 스트레스를 막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 즐거운 맛. 나는 특별한 것을 느꼈다고 말할 수 없다. 스트레스를 막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19번째 후기 : 매우 달콤한
- 카르니틴이 효과가있는 것처럼 단 정치 못한

20번째 후기 : 그래서 자신에게
- 나는 그것이 나쁘다고 말하지 않을 것이지만, 그는 약간의 힘과 끔찍한 달콤함을 더합니다. 나는 더 이상 주문하지 않을 것이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L-카르니틴 #아이허브다이어트 #아이허브엘카르니틴 #지방연소보조제 #다이어트보조제 #엘카르니틴효능 #엘카르니틴효능 #L-carnitine #다이어트보조제직구 #다이어트영양제추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