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엘카르니틴 추천 Now Foods, 스포츠, 트리플 스트랭스 L-카르니틴 리퀴드, 감귤맛, 3,000mg, 473ml (16 fl oz)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ow Foods, 스포츠, 트리플 스트랭스 L-카르니틴 리퀴드, 감귤맛, 3,000mg, 473ml (16 fl oz)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ow Foods, 스포츠, 트리플 스트랭스 L-카르니틴 리퀴드, 감귤맛, 3,000mg, 473ml (16 fl oz)


제품 가격:₩20,367(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아미노산 / 에너지 생성
  • 높은 흡수율
  • 지방 대사
  • GMP 품질 보증
  • 카니퓨어(Carnipure)
  • 스포츠계에서 신뢰받는 Informed-Sport 인증
  • 건강 보조 식품
  • 스포츠계의 신뢰를 받는 Informed-Choice 인증 획득
  • 스테로이드 없음
  • 비건 제품
  • 코셔 제품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Now L-카르니틴 리퀴드는 흡수율이 매우 높은 액상 형태의 제룸으로 카르니틴의 모든 특성을 갖고 있습니다. 카르니틴은 세포 에너지 생산을 위해 미토콘드리아 막으로 지방산 그룹을 옮겨서 전반적인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비필수 아미노산입니다. 카르니틴은 붉은색 육류나 다른 동물성 식품에 들어있지만 보충제를 사용하여 이 중요한 아미노산을 적정 수준으로 유지할 것을 권해 드립니다. Now L-카르니틴은 가장 순수한 형태로, 임상 시험을 거친 식물성(동물성 성분 무함유) 제품입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한 덩어리 크기 : 1 큰 술 (15 ml)
컨테이너 당 서빙 : 약 32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칼로리 20
총 탄수화물 5 g 2 % *
비타민 B-12 (시아 노 코발라민) 50 mcg 2083 %
판토텐산 (판토텐산 칼슘) 25 mg 500 %
L-Carnitine (Carnipure) (자유형베이스) 3 g (3,000 mg)
스테비아 추출물 (잎) 15 mg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사용 전에 잘 흔들어 주세요. 매일 1 테이블스푼을 가급적 공복 상태에서 섭취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탈 이온수, 식물성 글리세린, 말산, 시트르산, 천연 향료, 소르빈산 칼륨 (방부제) 및 레몬 (감귤류).

밀, 글루텐, 콩, 우유, 계란, 생선 또는 조개 성분으로 제조되지 않음.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 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이제 삼중 강도 L- 카르니틴 액체는 우리의 규칙적인 강도 제품 (테이블 스푼 당 1,000mg)에서와 같이 L- 카르니틴 (스푼 당 3,000mg)의 3 배입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 별느낌 없네요. 맛은 너무 강함 ㅠㅠ

2번째 후기 : 맛있네요
- 이틀간 부페다녀왔는데도 빠졌어요ㅎㅎ

3번째 후기 : 맛이 좋진 않습니다만 함량에 비해선 쌉니다.
- 함량에 비해 가격이 싸서 좋지만 맛은 별로입니다.

4번째 후기 : 가성비 최고
- 운동하기전 한결 도움이 됩니다

5번째 후기 : 아직 효과는 미미한 것 같은데 섭취하는게 편리합니다.
- 하루 한 번만 먹어도 되고, 과일맛이 나서 먹기가 편해요. 엄청 맛있고 그러진 않은데 약국에서 파는 과일맛나는 물약들 생각하면 이정도야 뭐.... 꾸준히 먹으면 효과는 나오겠죠 기대중입니다.

6번째 후기 : 그냥 그래요
- 효과가 있는 건지 잘 모르겠어요

7번째 후기 : 양이 많음
- 오렌지맛 감기약맛 맛있음

8번째 후기 : 다이어트를
- 해보려고구매함

9번째 후기 : 맛 괸찬아요.
- 맛은 그냥 먹을만 하고, 알약으로만 먹다가 액상류는 첨인데, 좀 더 귀찬네요. ㅎㅎ 가방에 넣어 다니다가 조금이 세기도 하고, 손에 근적근적 달라 붙고.... 액상이라 흡수는 빠르겠지만, 몸으로 느껴지지는 안습니다. 섭취량이 과다가 될수도 있을꺼 같아 양 조절하면서 섭취 해야할꺼같습니다.

10번째 후기 : 맛좋고
- 아침에 빈속에 먹어도 거부감 없어요 맛은 상큼한 감기약? 맛이에요 땀나는건 알약보다 덜한것 같은데 느낌적인건지..

11번째 후기 : 운동을안해서 그런지..
- 효과가없네요 ㅠㅜㅜㅜ

12번째 후기 : 난.. 잘 모르겠음.
- 그냥 어렸을때 먹었던 물약맛. 효과는 잘 모르겠음..

13번째 후기 : 효과 못 보신 분들도 있다고 하지만..
- 저는 감히 강력추천합니다. 우선 이 전에는 나우사 같은 제품 1000mg 짜리를 먹었는데요 식이나 운동 평소랑 똑같았는데 갑작스럽게 살이 조금씩 빠지더라구요. 혹시나해서 다 먹기도 전에 이번에는 3000mg로 구매해서 먹기 시작했는데...☆★ 정답은 이거였던 거 같아요..... 천미리짜리는 완전히 시트러스한 오렌지시럽맛이었다고 하면 이건 약간 부드러운 바닐라?맛이 나는데 약 맛처럼 느껴질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근데 저는 이게 살짝 더 맛있네요 ㅠㅠ 우선 맛도 맛인데 효과를 본 제품이라 너무너무 좋네요... 가격은 거의 2배차이라 해도 저는 다음에 이거 또 살거에요 ♥ 효과는 닝바닝이지만 저는 효과봐서 너무 좋아요 ㅠ_ㅠ!

14번째 후기 : 두통째 !
- 고기에 들어있는 살빠지는 성분을 먹을수 잇어서 좋네용 채식주의자들에게는 필수일듯 ! 해열제맛이나요 운동전이나 아침에 공복에 먹고잇습니다 따로 운동을 해서 그런지 살이 많이 찌진않지만 운동 안하면 살은 찌더라구요

15번째 후기 : 물이 중요
- 공복에 한숟갈씩 먹는데 물마시는걸 깜빡했더니 속이 좀 울렁거렸어요ㅜ 그래도 몇분안에 괜찮아지니까 우선 계속 먹어볼 예정

16번째 후기 : 먹기편하고 좋아요 ㅎ
- 운동이랑 같이 병행하면 효과 좋아요 ㅎ 막 살이 빠진다기 보다는 근력운동 효과가 확실히 증대가 되는거 같아요 막 엄청난 다이어트 이렇게는 생각하지마시구요 결론은 운동과 병행으로 했을때 효과가 있다!! 이거에요 ㅋ

17번째 후기 : 초반에 적응시간이 필요한듯..
- 맛은 부루펜 감기약 시럽 오렌지맛 납니다. 카르니틴은 빈속에 먹어줘야 체질개선이 된다고 어디서 얼핏 주워들은 게 있어서 빈속에 일주일 정도 먹었는데 구역질이 나더라구요. 속도 거북하고.. (개인적으로 위가 약합니다) 찾아보니 카르니틴 복용초기시에 그럴수도 있다고 합니다만.. 그냥 밥먹고 먹으면 구역질은 안나서 밥먹고 먹습니다. 위가 안좋으신 분들은 밥먹고 드세요

18번째 후기 : 잘먹고 있습니다.
- 세번째 구매인것 같아요 확실히 전 딱히 공복보다는 운동하기 전에 먹었을때 몸이 빨리 데워지고 땀도 꽤 나는것 같네요

19번째 후기 : 아직 마셔보진 못했지만
- 기대됩니다..

20번째 후기 : 두통
- 저는 섭취시마다 두통이 있어요.. 정량보다 적게 섭취도 해 봤는데도 그래요. 효과는 좋은듯한데 두통때문에 재구매는 힘들듯합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만족스러운 작업 결과.
- 그는 아내를 데리고 자신을 시험했습니다. 그는 부드럽게 꽂고, 나는 땀을 흘리는 것에 대해 모른다. 그는 훈련 전에 마셨다. 카르니틴은 훈련에 힘을 더해 주므로 지방 연소 때문에 확실합니다. 과도하게 달지만, 물에 희석하면 매우 즐겁습니다. 나는 커피로 녹이면 효과가 더 가파해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오, 왜이 .. 여기 복용량이 같은 가격에 더 많은데, 캡슐과 달리 여기에 타르타르타가 없습니다 - 위장을 자극하지 않습니다.

2번째 후기 : 그레이트
- 운동으로 체지방 감소

3번째 후기 : 작품
- L- 카르니틴은 확실히 효과가 있습니다. 테이크 아웃 훈련 도중 증가했다. 나는 구매를 권고한다.

4번째 후기 : 그레이트
- 좋은 제품. 하지만 Solgar의 L-carnitine은 더 좋아했습니다.

5번째 후기 : 좋은
- 좋은

6번째 후기 : 일관되게 좋다
- 저렴하고 위장을 자극하지 않습니다.

7번째 후기 : 싫어 했어.
- 맛은 매우 달콤합니다. 행동 - 25 ml, 15 분 동안 훈련하기 전에, 나는 트레이닝 중에 조금 땀을 흘리고 더 이상 행동이 없다. 복용량이 적 으면 아무 것도 없습니다. 그 전에, ll carnitine 회사 maxler, 그래서 그에게서 에너지와 내구 시간의 파열 증가하십시오. 나는 더 이상이 carnitine을 복용하지 않을 것이고 추천하지 않을 것이다.

8번째 후기 : 맛있는 시럽 맛이 고농축.
- 닉네임을 클릭하여 내 프로필로 이동하여 다양한 흥미로운 보충 자료와 경제적 인 구매에 유용한 팁을 발견하십시오.

9번째 후기 : 좋은
- 남편이 4 개월 넘게 다른 약을 먹으면서 .. 그리고 나는 그 일이 좋은 군대를 갖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10번째 후기 : 약한 창자 ((하지만 효과는.
- 체육관에서 훈련을 위해 샀다. 톱 1 큰술. 20 분 동안 운동하기 전에 물 300 ml. 효과는 뛰어나고, 지구력은 최고입니다. 5 분을 추가하지 않고도 달릴 수는 없지만, 멈추지 않고 약 15 분 동안 러닝 머신에서 달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5 번이나 6 번 한 번 복용 한 후 위장을 뒤 틀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너무 멍청한 것에 대해 유감입니다.) 나는 냄비에 설사 (설사)를합니다. 그리고이 효과는 즉각적으로 마셔지지 않지만 10-15 분 안에 마셔야합니다. 이미 과민성 대장 증후군을 앓 았기 때문에 진찰을 거부해야만했습니다. 추신 : 나는 아직도 오렌지 라벨이 달린 낡은 병이있다.

11번째 후기 : 최고로 좋다!
- 내가 본 아주 좋은 제품!

12번째 후기 : .
- 좋은

13번째 후기 : 작품과 좋은 맛.
- 나는 L-carnitine andrologist를 처방 받았다. 이 복용량과 가격 만이 하나를 발견했다. 나는 아침 식사 후에 아침에 마 .다. 후에, 나는 이미 열이있는 것으로 느껴지고, 마약이 작동합니다. 부작용이 없습니다. 지방은 체육관에 있지만 멀리 가지 않습니다. 땀을 흘리면서 동시에 땀을 흘리십시오. 에너지가 추가되지만 지저분합니다.

14번째 후기 : L- 카르니틴
- 내가 주문한 잘못된 카르니틴도 나에게 찾아왔다. 내가 이해할 때까지, 나는 방금 시작했다.

15번째 후기 : 우수한 제품
- 좋은 제품

16번째 후기 : 좋은
- 교육에 가장 필수적인 보충제 제품

17번째 후기 : 오랫동안 노력합시다.
- 장기간을 보도록하십시오 그러나 병은 그림 같이이지 않습니다.

18번째 후기 : 뚱뚱한 손실에 놀라운
- 그것과 함께 일하는 것은 정말로 잘하지만, 나에게 약간의 설사를 준다.

19번째 후기 : C 등급으로 구동
- 효과는 있지만 다른 약제가 아닌 것이 좋습니다. 평소보다 더 많은 시간을 보내지 않아도 땀을 흘리지 않았습니다. 확실한 힘을주지 못했다.

20번째 후기 : 지금 스포츠 액체 L 카르니틴
- 아주 좋은 제품! 3 배 복용으로 기쁩니다. 감사!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L-카르니틴 #아이허브다이어트 #아이허브엘카르니틴 #지방연소보조제 #다이어트보조제 #엘카르니틴효능 #엘카르니틴효능 #L-carnitine #다이어트보조제직구 #다이어트영양제추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