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엘카르니틴 추천 GAT, L-카르니틴, 60 식물성 캡슐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GAT, L-카르니틴, 60 식물성 캡슐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GAT, L-카르니틴, 60 식물성 캡슐


제품 가격:₩11,787(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자유 형태 아미노산
  • 필수 성분
  • 식품을 에너지로 전환하도록 도와줌
  • 지방 감소 촉진 & 지구력 지원
  • 건강 보조 식품

L-카르니틴 운동 성과 및 지구력

GAT L-카르니틴은 운동 능력과 지구력을 향상시키길 원하는 운동선수들을 위한 가장 보편적인 보조제 중 하나입니다.

L-카르니틴은 신체의 에너지 생산에 작용하여 지구력 운동(유산소) 및 역도와 전력질주(무산소) 같은 고강도 운동 후 회복 기간에 도움을 줍니다. 빠르게 작용하는 이 포뮬러를 복용하면 체육관에서 또는 운동 경기 전에 근육의 카르니틴 농도를 극대화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1 회 제공량 : 1 회용 식물성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60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L- 카르니틴 (L- 카르니틴 타르타르산 염으로서) 500 mg
† 매일 값 (DV)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건강 보조 식품으로, 하루 2번 식사와 함께 또는 단독으로 1캡슐 씩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야채 캡슐 (hypromellose), 쌀가루.

설탕, 소금, 효모, 밀, 글루텐, 옥수수, 콩, 우유, 계란, 패류 또는 방부제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가격이 많이 올랐네요.
- 이 브랜드 초기 출시되었을 때 가격이 저렴하게 나왔어서 몇 번 구매해봤는데 지금은 거의 2배가까이 올랐네요. 엘카르니틴은 이 브랜드에서는 액상형이 효과가 훨씬 좋았고 이 가격이면 다른 엘카르니틴 복용하는 게 낫겠어요. 현재 한 통 다 복용해 가는데 다른 엘카르니틴보다 특별히 더 좋다고는 못 느꼈어요. 추천을 한다면 이 브랜드 액상형 엘카르니틴을 더 추천해요. 그런데 가격이 자꾸 오르네요. 가격 좀 그만 올려요.

2번째 후기 : 난 식욕억제기능도있다해서
- 사봤는데ㅡ전혀전혀ㅡ제품 효과못봤다ㅡ현직트레이너임

3번째 후기 : 에너지를 내게 해줌!!
- 운동 전후로 카르니틴 먹으면서 운동을 하면 좀 힘이 나는 것 같고 운동도 수월해진다. 여러가지 근육증가 및 에너지향상 건기식이 있는데 함께 사용하면 도움이 된다. 카르니틴 역시 근육을 키우고 에너지를 내는데 탁월하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염증이 발생했습니다
- 관절염 (류마티스) 소유로 장기적으로 대사를 올리려고 마시기 시작했습니다. 몸에 열이 나고 약간 땀 냄새가 귤 나무 되구나. 와 털려 4 개월 마시고 열심히하려고 했습니다만, 드디어 가라 앉고 관절염이 ぶり返し, 늑간 신경통되었습니다. 이것을 복용을 그만두면 분명 몸이 편 해지고 땀 냄새도 줄일 수 있습니다. 맞지 않은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운동하는 사람에게는 좋을지 모릅니다.

2번째 후기 : 어깨에 L-carnitine EVERYTHING!
- 복도에서 몸에 실제 하중을주는 사람들을위한 훌륭한 보충 교재입니다. 그러나, 공원에서 적극적으로 산책하기 전에 취한 두 캡슐은 또한 가을을 많이 가져올 것입니다! 실제 부하가있는 실제 지방 버너! 권장 사항!

3번째 후기 : 훌륭한 신진 대사 부스트 !!
- 이 놀라운 제품으로 음식을 에너지로 전환하십시오. 나는 이것을 유지하기 위해 이것을 사용 해왔다. 나는 50 세를 밀고 있고 나이가 들면서 중간 섹션 배가 부스럭 거리는 것을 없애기가 더 힘들어진다. 이것은 건강한 식습관과 함께 아주 좋습니다. 나는 이것을 좋아하고 100 % 추천한다.

4번째 후기 : 짜내합니다
- 나는 GAT의 오메가 3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효과는 나옵니다. 체지방이 조금 떨어진 것은 몸에 나왔습니다

5번째 후기 : 꽤 좋다고 생각합니다
- 첨가물이 적기 때문에 마음에 듭니다. 효능도 꽤 좋다고 생각합니다.

6번째 후기 : Средство Супер
- 도구가 작동합니다. 교육이 더 쉽습니다. 에너지 추가

7번째 후기 : 코스 파 좋아
- 고체 L 카르니틴 중에서는 가장 싼 것이 아닐까요. 1 일 2 마리로 30 분에서 병 크기도 적당하고 아주 딱 좋은 크기입니다. 효과로 닥터스 베스트와 now과 일본 기업의 L 카르니틴 시도에서 동등하거나 오히려 월등 (몸을 짜내)와 느낍니다. 결품하기 쉬운 것 같아서 살 때 1 병 스톡 있습니다.

8번째 후기 : 훌륭함
- 나는 그것을 한 번 이상 사용했고 그것은 지방을 태우는 것에 매우 좋다.

9번째 후기 : 최고의 L-Carnitine
- 지방 혈관을 청소하는 심장 혈관 시스템을 지원하는 작업에 완벽하게 대처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다른 생산자의 많은 l-carnitines보다 위장에 대한 공격성이 훨씬 적습니다. 궤양과 높은 신맛을 가진 사람조차도 작은 수두가 없었습니다! 아주 좋은 알칼리 형태의 화합물 타트 레이트 (염산염이 아님)! 나는 모두에게이 L-Carnitine에 가도록 권합니다!

10번째 후기 : 최고
- 아니 nasties! 내가 사는 유일한 브랜드.

11번째 후기 : 멋진 제품이 딱 도착했습니다.
- 멋진 제품이 딱 도착했습니다.

12번째 후기 : 유용한 제품
- 남편과 나는 운동하기 약 1 시간 전에 식사와 운동을 해왔다. 다이어트를 위해 운동하는 여성에게 강력히 권합니다. 그 효과는 확실합니다. 그러나, 나는 더 관련있는 경험이있다, 우리는 나의 페이지를 입력 할 수있다 (다만 나의 페이지를 누르십시오) 공유하기 위하여, 당신은 확실하게 흥미있을 것이다.

13번째 후기 : 좋아!
- 이 마약 덕분에, 훈련이 더 활발 해졌고 지구력이 나타났습니다!

14번째 후기 : 편두통을 문서화했다.
- 그녀는 아들을 데리고 올라가지 않고 두통을 앓고 편두통을 설명했습니다.

15번째 후기 : L - 카르니틴.
- 충전하기 전에 30 분 동안 캡슐 1 개를 가져갔습니다. 실제로 에너지가 상승하고, 운동을하기가 더 쉬워지고, 더 땀을 흘리는 것처럼 보입니다. 나는 집에서 공부하고 이미 40 세 이상이고 캡슐 1 개를 복용하기에 충분합니다.

16번째 후기 : 좋아.
- 좋아.

17번째 후기 : 나는이 제품을 좋아했다.
- 운동하기 전에 약 30 분이 걸렸습니다. 운동 능력이 좋았 기 때문에 훈련 중 소리가 많이 들렸습니다 ... 좋습니다.

18번째 후기 :
- 운동을하면 평소보다 확실히 다목적 땀이 효과는 체감 할 수 있습니다!

19번째 후기 : 처음 사용
- 유산소 전에 마시고 있습니다. 좋은 느낌

20번째 후기 : 나는 무게를 잃고있다.
- 나는 처음으로 마신다. 1 시간 동안 훈련하기 전에 약 2 캡슐을 마 십니다. 주당 1kg의 체중 감량. 하지만 저는 40 세이며 일주일에 2 번만합니다. 시도해 보라고 조언합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L-카르니틴 #아이허브다이어트 #아이허브엘카르니틴 #지방연소보조제 #다이어트보조제 #엘카르니틴효능 #엘카르니틴효능 #L-carnitine #다이어트보조제직구 #다이어트영양제추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