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엘카르니틴 추천 GAT, L-카르니틴, 리퀴드 프리 폼 아미노산, 블루 라즈베리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GAT, L-카르니틴, 리퀴드 프리 폼 아미노산, 블루 라즈베리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GAT, L-카르니틴, 리퀴드 프리 폼 아미노산, 블루 라즈베리


제품 가격:₩11,787(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GAT Sport
  • 필수 성분
  • 지방의 에너지 전환 보조
  • 운동 능력 향상
  • 운동 지구력 지원
  • GAT 진정한 만족 보장
  • 32회 제공량
  • 건강 보조 식품
  • 천연 및 인공 가미
  • #더 열심히 경쟁
  • 뛰어난 맛!
  • 1 회 제공량 = 3 티스푼
  • 인공 색소 무첨가
  • 유제품 불포함
  • 대두 성분 없음
  • 효모 없음
  • 탄수화물 없음
  • 무설탕

L-Carnitine 1500은 지방을 에너지로 전환 !

GAT Liquid L-Carnitine 1500은 스포츠 애호가와 역도선수, 운동선수, 자신의 체력 및 건강을 개선하려는 사람들을 위한 완벽한 제품입니다. 운동선수들이 이용할 수 있는 가장 다재다능한 보조제 중 하나입니다.

L-카르니틴은 인체가 음식을 에너지로 전환하도록 도와 지구력 운동(유산소운동)과 역도나 스프린팅(무산소운동)같은 고강도 훈련에서의 회복을 돕습니다. 카르니틴이 지방 연소에 가장 효과적이려면, 오메가 -3 지방산을 적당한 수치로 섭취하여 탄수화물과 결합될 때 운동 성능 향상을 돕습니다.

판토텐산과 함께 더 큰 흡수

저희 포뮬러는 고효능 판토텐산(비타민 B5)으로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몸에서 판토텐산이 한 번 조효소 A로 변환되면 식품을 에너지로 바꾸는 데에 카르니틴과 함께 직접 작용하여 시너지 효과를 냅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3 티스푼 (용량 컵 15 mL)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32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판토텐산
(D- 칼슘 판토텐산 염으로서)
10 mg 200 %
L- 카르니틴 1500 mg **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매일 값 (DV)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은 하루 2 회 3 tsp (15 mL 복용컵)을 식이와 함께 드십시오. 공복에 복용하지 마세요. 물이나 주스에 섞어서 드셔도 좋습니다. 사용 전에 잘 흔들어 주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정제수, l- 카르니틴, 인산, 사과산, 천연 및 인공 향료, 구연산, 수크랄로스, 아 세설 팜 -k, d- 칼슘 판토텐산 염, 소르빈산 칼륨, 안식향산 나트륨.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좋아요
- 먹기 편해서 좋습니다. 맛은 시큼하긴 한데 전 먹는데 불편함을 느끼진 않았네요

2번째 후기 : 효과가 즉각적이네요.
- 운동 전에 엘카르니틴을 늘 복용하는데 액상 형태라 그런지 물에 타서 마시고 운동하면 효과가 바로 나타나고 운동이 더 잘 되네요. 캡슐형 엘카르니틴 복용할 때보다 효과가 좋았습니다. 맛도 괜찮은데 초기보다 가격이 좀 올랐네요. 이 제품 복용하면 에너지가 더 업되는 느낌이에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매일
- 커피와 섞어 아침 달리기에 활용하고 있습니다. 블랙 커피가 약간 달게 때문에 계속해라 있습니다.

2번째 후기 : 위대한 카르니틴
- 그것은 검사됩니다, 그것은 작동합니다 - 집중 훈련 중에 훨씬 더 땀을 흘리며 심장 박동수가 크게 증가하지 않습니다. 결과적으로, 그것은 뚱뚱한 손실을 증가시키고 심장 혈관계를 보호합니다. 가격면에서 / 품질이 가장 좋습니다. 제조업체는 그가 염기 나 소금의 형태로 어떤 특정 물질을 넣었는지에 대해서는 밝히지 않았지만 분명히 비 생물학적 물질 (biosynt 또는 carnipore)이기도합니다 .... 더 지불 할 것이고, 초과 지불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3번째 후기 : 수 있습니다.
- 수 있습니다.

4번째 후기 : 공포를 감추고, 그는 달콤하고, 더 사지 말라.
- 나는 뚜껑 뒤에서 별을 가져 갔다. 나는 어떤 식 으로든 열 수 없다 ... 아이들에게서 보호 받는다. 그것은 어떤 종류의 괴로움이다. 나는 그것을 한 번 열었고, 나는 그것을 훈련을 위해 열 수 없다.

5번째 후기 : 매우 비용 효율적인
- 매우 비용 효율적인 FWB는이 단어를 제거하여 더 저렴한 1708을 구입합니다.

6번째 후기 : L- 카르니틴
- 그것은 좋은 달콤한 맛, 2 캔을 주문, 수락에 표시된대로 허용합니다.

7번째 후기 : 첫 구매
- 나는 2 병을 샀다. 결과는 춥다고 느끼는 병이있다. 단지 그것의 일부가 내려 간다. 그러나 누설이 없다, 5 명의 찬사가 ~

8번째 후기 : 무슨 일이야?
- 이미 지급되었습니다.

9번째 후기 : 다른 제품이 허브를 잃어 버렸습니다.
- 다른 제품이 도착했습니다.

10번째 후기 : 개선되어야 함
- 나는 정기적으로이 약을 복용하는 것이 불편 함을 느꼈다. 인공 감미료는 매우 두껍습니다.

11번째 후기 : 십이지장 CARNITINE
- 매우 달콤하지만 맛은 즐겁습니다. 첫 번째 리셉션에서 효과가 나타났습니다. 나는 더 이상 땀을 흘리지 않았고, 나는 첨가물없이 잘 땀을 흘렸다. 그러나 내가 좋아하는 것은 내 지구력을 증가시키고 심장 운동의 모든 유형을 통해이 유형의 운동에 필요한 속도로 내 맥박을 유지한다는 것입니다. 복용하기 전에 카르니틴 맥박을 조절해야 심박동의 강도와 심호흡을 줄일 수 있습니다. ) 친구는 나의 조언에 따라 같은 카린 시아를 사고, 휴식 시간없이 집중적 인 훈련에 힘썼다 고 지적했다. 그래서 그는 또한 그녀의 체력을 늘렸고 그녀는 땀을 흘렸다.

12번째 후기 : 맛있고 효율적인!
- 가장 맛있고 진짜로 일하는 L-carnitine. 달콤하지만 화학 요법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물 한 모금으로 운동하기 30 분 전에 음료를 마신다. 훈련과 이후에 충분한 에너지.

13번째 후기 : 좋은 맛
- 좋은

14번째 후기 : 일하는
- 20 분에서 30 분 동안 treni 전의 리셉션. 매우 즐거운 맛. 그리고 훈련에서의 정말로 좋은 효과!

15번째 후기 : 실망한
- 나는 그 효과를 전혀 이해하지 못했다. (내가 좋아하는 유일한 것은 맛이었다.

16번째 후기 : 좋아요.
- 카르니틴 작업자. 나는 운동 (수영장) 30 분전에 영양 학자의 조언을 받아들입니다.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나는 복합체에서이 문제에 이르고 있지만 올바른 영양 + 훈련 + 바다. 약국 샘플보다 확실히 좋습니다. 달콤하게도 달콤하게 나는 순수한 형태로 또는 다른 제품에서 설탕을 전혀 먹지 않습니다. 그냥 물로 더 희석. 비록 당신은 여전히 그것을 마셔야 만합니다. 다른 맛으로 주문했습니다.

17번째 후기 : 최고
- 중대한 맛 플러스 에너지 befor 운동을 .... 👍

18번째 후기 : 맛은 뭐 맛있는
- 요구르트에 넣어 먹고 있습니다. 아직 효과가 모르겠지만 계속 보겠습니다.

19번째 후기 : 내장을 가져 가지 마라.
- 나는 화장실로 달려 간다.) 망할 체중 감량 효과.

20번째 후기 :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즐거운 나무 딸기 - 신 맛. 그것은 훈련에 도움이되는 것 같고, 힘을줍니다 (또는 위약 효과입니까? :) 한 가지 단점 : 설탕 대신에 입안에 마른 후에 나는 정말로 마시고 싶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L-카르니틴 #아이허브다이어트 #아이허브엘카르니틴 #지방연소보조제 #다이어트보조제 #엘카르니틴효능 #엘카르니틴효능 #L-carnitine #다이어트보조제직구 #다이어트영양제추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