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엘카르니틴 추천 GAT, L-카르니틴, 리퀴드 프리 폼 아미노산, 그린 애플, 16 oz (473 mL)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GAT, L-카르니틴, 리퀴드 프리 폼 아미노산, 그린 애플, 16 oz (473 mL)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GAT, L-카르니틴, 리퀴드 프리 폼 아미노산, 그린 애플, 16 oz (473 mL)


제품 가격:₩11,787(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필수
  • 지방의 에너지 전환 보조
  • 운동 능력 향상
  • 지구력 운동 지원
  • 정통 GAT 만족 보장
  • 32회 제공량
  • 건강 보조 식품
  • 천연 및 인공 가미
  • 미국산
  • #더 열심히 경쟁
  • L-카르니틴 1500
  • 지방을 에너지로 변환
  • 뛰어난 맛!
  • 1 회 제공량 = 3 티스푼
  • 인공 색소 무첨가
  • 유제품 불포함
  • 대두 성분 없음
  • 효모 없음
  • 탄수화물 없음
  • 무설탕

GAT 액상 L-카르니틴은 스포츠 애호가와 역도선수, 운동선수, 자신의 피트니스 및 컨디셔닝을 개선하려는 사람들을 위한 완벽한 제품입니다. 운동선수들이 이용할 수 있는 가장 다재다능한 보조제 중 하나입니다.

L-카르니틴은 신체가 음식을 에너지로 변환하는 것을 도와주어 지구력 운동(유산소)을 지원하고 역도 및 전력질주(무산소) 같은 고강도 운동에서 회복할 때 도움을 줍니다. 카르니틴이 지방 연소에 가장 효과적일 수 있도록 적절한 수준의 오메가-3 지방산을 먹으면 탄수화물과 조합되었을 때 운동선수들의 운동 능력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판토텐산과 함께 드시면 흡수력이 뛰어납니다

저희 포뮬러는 고효능 판토텐산(비타민 B5)으로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몸에서 판토텐산이 한 번 조효소 A로 변환되면 식품을 에너지로 바꾸는 데에 카르니틴과 함께 직접 작용하여 시너지 효과를 냅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3 티스푼 (용량 컵 15 mL)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32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판토텐산
(D- 칼슘 판토텐산 염으로서)
10 mg 200 %
L- 카르니틴 1500 mg **
비율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매일 값 (DV)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은 매일 2회 식사와 함께 3티스푼씩(복용컵으로 15ml) 복용하세요. 공복에 복용하지 마세요. 물이나 주스에 섞어서 드셔도 좋습니다. 사용 전에 잘 흔들어 주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정제수, l- 카르니틴, 인산, 사과산, 천연 및 인공 향료, 구연산, 수크랄로스, 아 세설 팜 -k, d- 칼슘 판토텐산, 칼륨 소르 베이트, 나트륨 벤조 에이트.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몸에 열이 잘 나는것 같아요
- 운동할때 땀을 많이 안흘리는 스타일인데요(여름빼고..) 이거 마시고 운동했더니 혼자만 땀을 흘렸어요. 요즘은 추워져서 땀이 더 안나는데.. 맛은 생각보다 많이 새콤달콤하더라구요. ㅋㅋㅋ 거부감 없이 운동전에 먹기 쉬워서 좋아요.

2번째 후기 : 효과 좋은데 이것도 가격 많이 올랐네요.
- 제가 구매할 때는 6달러,7달러 이더니 아이허브 양심 없게 가격 참 많이 올리네요. 오래전에 산 것도 아닌데 말이죠. 액상형 제품군 중에서도 이 제품이 전 더 효과적으로 느껴졌고 아마 4통 정도 구매해서 bcaa와 함께 타서 운동 전에 복용했어요. 맛도 괜찮은 편이고 효과가 좋아 재구매 의사는 있지만 가격 올린 거 보니 사기 싫어지네요. 그래도 효과는 좋았어요.

3번째 후기 : 운동할때 좋습니다.
- 운동할때 확실히 힘을 내주네요. 물통에 이거 섞어서 물 대신 마시면서 하면 맛도 있고 물도 잘 넘어가고 힘도 납니다. 텁텁하지 않고 상큼한 사과맛이에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좋은
- 나는 약 2 개월 동안 L- 카르니틴을 섭취한다. L carnitine은 일하는 능력, 체력을 높이고 피로를 덜어줍니다. 당신이 소파에 앉아서 아무것도하지 않으면 체중 감량을하지 못할 것입니다. 내가 나 자신을 위해 취소 한 효과 - 수업 후에 피곤함이 없다. 아침에 근육이 다 치지 않고 지방이 빠르게 녹고있다.

2번째 후기 : 훌륭함
- 시 괜찮아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3번째 후기 : Супер Средство Для Борьбы С Жиром!
- Эффективный! Вкус очень приятный!

4번째 후기 : 에어로빅을 금식하기 전에 먹을 수 있습니까? 나는 공복한 곳에서 먹고 싶지 않습니다.
- 답을 구함

5번째 후기 : 그것을 내놔
- 일하고 경제적 인 carnitine. 물에 아주 많이 물었다. Apple Forever. 그와 함께 권력을 더욱 재미있게 가르치십시오. 끝날 때, 나는 그 차이를 이해했다)

6번째 후기 : 훌륭함
- 에너지 탁월

7번째 후기 : 매우 친절하다
- 나는 그것을 계속 시도하고 싶다.

8번째 후기 : 탁월한 맛
- 뛰어난 맛.

9번째 후기 : 돈 낭비
- 약 6 주 동안이 everday를 잡았다. 그리고 didnt는 정말로 나의 신체 또는 운동에 어떤 변경이라도 알아 차린다. 좋은 맛이지만 다시는 구입할 수 없습니다. 오히려 그냥 알약 버전을 얻을까요?

10번째 후기 : 내 마음의 레이스를 만든다.
- 필자는 이전에 l-carnitine powder를 사용 했었지만 체육관 앞에서 펌프질을하기에 좋다는 것을 기억하고 있습니다. 카페인 같은 느낌.

11번째 후기 : 효과 없음
- 이 제품은 독자적으로 마실 때도 맛이 있지만 효과는 없습니다. 이전에는 알약 형태로 L- 카르니틴을 섭취했는데 약 45 분이 지난 후에는 몸이 에너지로 빨려 들어갈 수있었습니다. 맛이 좋더라도 다시 사지 않을 것입니다.

12번째 후기 : 좋은 제품.
- 쾌적한 사과 맛, 운동하기 20 분 전에 운동 맥박을 얻으려고합니다. 훌륭한 가격!

13번째 후기 : 그의 사랑
- 좋고 싸며 맛의 맛을냅니다.

14번째 후기 : 좋은
- 좋은

15번째 후기 : 맛이 좋다.
- 체력을 증가시킵니다.

16번째 후기 : 끔찍한 맛
- 끔찍한 맛. 어떤 종류의 알코올 (음, 그렇게 맛 보입니다) 향수와 함께 달콤한 달콤한. Beee. 이미 밝혀졌습니다. 마실 수 없었다.

17번째 후기 : 마시기
- 체육관 앞에 카르니틴을 마심으로써 연소 효과가 높아진다고 믿고 마시고 있습니다. 카르니틴의 액체는 마시 어려운 맛의 것이 많지만 이곳은 비교적 마시기 바랍니다. 캡이 외국 제품에 많은 누르고 돌려서 여는 타입입니다. 일반적으로 돌리면 표류합니다. 급하게시 조금 귀찮은이지만 아이가 작은 집이라고 섭취의 걱정이없고 안전하다고 생각합니다.

18번째 후기 : 좋은 제품
- 좋은 맛, mct 기름 및 물과 잘 섞는다. 나는 약간의 bhb 염과 mct 오일을 자극없이 사전 운동으로 섞는다. 내가해야 할 직업이 있니?

19번째 후기 : 너에게 활동을 제공한다.
- 운동 전에 사용하면 운동 수행에 자극을주고 지방을 태우는 기분을 조절한다는 가장 중요한 관찰은 그가 저를 도왔다는 것을 알지 못했습니다.

20번째 후기 : 위대한 구매
- 나는 이미 세 번째를 샀다. 행복합니다. 멋진 사과 맛.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L-카르니틴 #아이허브다이어트 #아이허브엘카르니틴 #지방연소보조제 #다이어트보조제 #엘카르니틴효능 #엘카르니틴효능 #L-carnitine #다이어트보조제직구 #다이어트영양제추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