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철분제 추천 Thorne Research, 철분 비스글리시네이트, 60 캡슐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Thorne Research, 철분 비스글리시네이트, 60 캡슐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Thorne Research, 철분 비스글리시네이트, 60 캡슐


제품 가격:₩15,363(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건강 보조 식품
  • 기초적 제품
  • 혈액 구성
  • NSF Sport 인증
  • 글루텐 없음

위장관에 부작용을 일으키지 않고 잘 흡수되는 철분제입니다.

철분 비스글리시네이트는 적혈구 형성에 결정적 영향을 미치는 철분제를 섭취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입니다. 피로를 비롯하여 운동 선수와 여러 사람이 보이는 다양한 철분 결핍 증상 해소에 좋은 제품입니다. NSF 스포츠 인증 제품입니다.

장점

혈액 보충제, 스포츠 기능 제품

Thorne의 철분 비스글리시네이트(Iron Bisgylcinate)는 NSF스포츠 인증을 획득한 제품입니다. 철분은 적혈구 형성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미국 질병 통제국(U.S. Centers for Disease Control)에 따르면 운동 선수가 아니어도 영유아기(1-2세의 7%)와 가임기의 십대 및 성인 여성(12-49세의 9-16%)에게서 철분 결핍 증상이 만연하다고 합니다. 황산 제일철 등의 기존 철분 보충제는 메스꺼움, 구토, 변비, 설사, 어두운 색의 대변 등과 같은 위장관 부작용을 유발할 수 있는데, 이는 기존 형태의 철분이 우리 몸에서 흡수가 잘 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Thorne의 철분 비스글리시네이트는 위장관에서 최적의 흡수를 위해 글리신과 반응한 형태의 철분 원소가 캡슐 당 25mg 함유되어 있어 철분 흡수에 따른 전형적인 위장 부작용을 감소시킵니다.

철분 결핍은 쇠약증, 피로, 운동 시 호흡 곤란, 어지럼증, 이명, 비문증, 졸림, 과민증, 불규칙한 월경, 성욕 상실 등의 증상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운동 선수는 일반인보다 1.5배 가량 더 많은 양의 철분이 필요합니다. 채식 식단이나 저 단백 식단을 섭취하는 사람의 경우, 일반 식단보다 1.8배의 철분이 필요합니다. 부상 및 근육 손상으로 인한 혈액 손실, 극한 지구력 활동과 관련된 위장 관의 출혈은 신체의 철분 저장을 더욱 감소 시킬 수 있습니다.

철분 부족 현상은 신체 세포의 정상적인 산소 공급의 감소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세포로 전달되는 산소량이 감소되면 작업 능력과 산소 활용 운동 능력의 감소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만성 철분 결핍 증상을 치료하지 않으면 철분 결핍성 빈혈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운동 선수는 자신이 섭취하는 보조제가 신뢰할 수 있고 규정을 준수한다는 점을 알아야 하므로, NSF 스포츠 인증 제품의 모든 생산 단위는 라벨에 명시된 사항을 준수하고 주요 체육 단체에서 금지하는 흥분제, 마약, 스테로이드, 이뇨제, 베타-2 작용제, 가리움제 등 200 가지 이상의 성분이 들어 있지 않음을 확인하기 위한 검사 과정을 거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 용량 : 1 캡슐
캡슐 1 개 포함 % 일일 값 *
철 (Ferrochel ferrous Bisglycinate Chelate로서) † 25 mg 139 %
일별 가치 (DV)
이 제품은 Albion's Ferrochel Ferrous Bisglycinate chelate를 사용합니다.

제품 사용법

하루 1캡슐 또는 의사의 지시에 따라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Hypromellose (셀룰로오스 유래) 캡슐, 미세 결정 셀룰로오스, 류신, 이산화 규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괜찮음
- 마법주기 후에 처음 먹었는데 일시적이나마, 간만에 느껴보는 집중도와 암기력, 두뇌회전력에 깜놀! 꾸준히 효과가 유지되진 않는 듯 하나 다 먹을 까진 일단 상비약으로 둠

2번째 후기 : 잘 먹고 있어요
- 철분 부족이 땀이 과하게 많이 나기도 한다는데 철분제 먹기 시작한 이후로 땀이 진짜 줄었네요 위장 관련문제도 없고 좋습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해야 할 작품
- 철분 결핍시 정기적으로 복용하는 좋은 제품입니다.

2번째 후기 : 빈혈에서 마시는 가치
- 나는 한 달을 마셔. 모든 것이 잘 진행되는 동안, 나는 아직도 많은 보조 식품을 마셔. 나는이 제품으로 인해 불편 함을 느끼지 않는다고 말할 수는 있지만 개선점 만이 있습니다.

3번째 후기 : 매우 과소 평가 된 값으로 신속하게 행동하지 않으며, 건강을 위해 열심히 일해야합니다. 물론 실행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그녀는이 약을 딸에게 가져 갔고 후회하지 않았습니다. 분석 후 합리적인 질문이 생기는 철분 문제 (아직 부족하거나 이미 빈혈이 있습니다)의 단계를 결정할 수있었습니다. 치료할이 "기쁨"은 무엇입니까? 이것을 연구하면서, 진지한 주제가 밝혀 졌을 때, 나는 이것을 중단했다. 그녀는 철분이 아연, 구리, 망간, 비타민 B 복합체와 같은 미량 성분없이 흡수 될 수 없기 때문에 비타민 C로 저녁 식사 전에 복용했다. 2 주 후 상태가 현저하게 개선되었고, 나는 안색 에서조차 그것을 발견했습니다. 당연히식이 요법에서 흡수를 방해하는 모든 제품 (커피, 차, 설탕)을 제거하십시오. 너무 피 웠지 만, 나는 여전히 보충해야한다. 위장관 부분에는 어떤 배럴도 없다. 나는 획득 할 것이다!

4번째 후기 : 괜찮음
- 마법주기 후에 처음 먹었는데 일시적이나마, 간만에 느껴보는 집중도와 암기력, 두뇌회전력에 깜놀! 꾸준히 효과가 유지되진 않는 듯 하나 다 먹을 까진 일단 상비약으로 둠

5번째 후기 : 일반적으로 아무것도
- 나는 같은 장소에서 지시약을 복용 한 지 2 개월 후 ferritin 값 26.7을 복용하기 시작했으며 혈청 철분이 정상 수치의 하한선까지 떨어지면서이 약물은 아무런 효과가 없었다.

6번째 후기 : 그냥 실패하다.
- 그녀는 dropper 과정으로 철분 수준을 올린 다음 즉시이 약을 복용하기 시작 했으므로 ferritin은 한 달에 70에서 34로 떨어졌습니다! 유장도 떨어졌다. 이 약은 나에게 쓸모가 없었고, 나는 철분의 수준을 유지할 수조차 없었다.

7번째 후기 : 그레이트 아이언
- 나는 분석 (ferritin 4)에서 거의 제로 철분 지수로 캡슐을 복용하기 시작했으며, 1.5-2 주간 투여 후, 재 채취 분석은 12를 나타내었고, 과정은 한 달 동안 계산되었다. 활력과 힘이 더 커졌습니다. 이 약은 잘 견딘다!

8번째 후기 : 잘 먹고 있어요
- 철분 부족이 땀이 과하게 많이 나기도 한다는데 철분제 먹기 시작한 이후로 땀이 진짜 줄었네요 위장 관련문제도 없고 좋습니다

9번째 후기 : 결과 없음
- 나는 전체 항아리를 자른 다음, ferritin을 확인하고 넘어졌다. 나는 매우 놀랐다. 복용량이 적거나 적합하지 않습니다.

10번째 후기 : 1 주일에 1 마리 섭취
- 철은 평소 보충제에서 섭취하지 않고 식품에서 섭취로 충분하다고 생각했지만, 최근의 식품에서 섭취 할 수있는 영양소 감소를 위해 1 주일에 1 마리 섭취하게했다. 흡수율을 고려하여 서비스 글리신 철을 선택하고 면역력도 높아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11번째 후기 : 유효하지 않음
- 비타민 C와 함께 그리고 요인으로 보았습니다. 철분이나 페리틴 장미도 분석을 통과하지 못했습니다.

12번째 후기 : 일반 사용자.
- 나는 Crohn이 철을 헛 디디다고 말했기 때문에 나는 이것들을 가져 간다. 나는 혈액 검사를 한 후 2 주 후 추적 검사를 받았다. 나는 하루 두 번 느슨하게 복용하고 있었다. (나는 커피 나 bla를 마시고 있기 때문에 하루에 두 번씩 복용하는 것이 낫다. 내 철분 수준을 올렸으므로 저를 위해이 일을 만족합니다. 나는 아직도 규칙적인 철 주입을 필요로한다. 그러나 이것들은 저급 철 결핍을 막아 둔다. 위가 어지럽 혔어! 가장 중요한 비트!

13번째 후기 : 좋은
- 우수한 기차, 나는 다가 갔다. 비어 C와 비타민 B 그룹의 아침 식사를하면서 비어있는 위장 라이신을 먹으면서 1 개의 탭을 가져 갔다. 도와 줬어.

14번째 후기 : 우수한 철 사용 가능
- 우수한 철분, 헤모글로빈을 잘 발생시킵니다.

15번째 후기 : 최고의 아이언
- 설사의 연질 철분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부작용이 없으며 메스꺼움 또는 장 측면이 있습니다. 페리틴은 20에서 54까지 1 코스 후에 상승했습니다! 비타민 C가 든 빈속에서 커피를 마실 때 3-4 시간 후에 커피가 우유와 결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6번째 후기 : 수퍼 비타민
- 임신 초기에 임신 기간 동안 헤모글로빈 수치가 낮았고 소르비톨이 처방됐으며 헤모글로빈 수치는 결코 올라 가지 않았다고 평론 한 바에 따르면이 철은 1 개월 후 95 표에서 1 정, 헤모글로빈 수치가 125

17번째 후기 : 내 zfff
- Mafi와 Lanktp는 개선했고, 약 Lashi를 먹을 수 없다! !! 말 그대로 피칭

18번째 후기 : 놀랄 만한! 입증 된, 실험실과 함께, 그것은 작동 중입니다!
- 나는 10 가지를 주겠다! 나는 철분이 부족했다. 매일 매일 두통, 숨가쁨, 어지러움을 경험해보십시오. 철저히 저 밖에서 아이를 뽑았습니다. Bisglycinate One. 1 개월에 2 캡슐 / 1 일 빈 뱃속에서 내 수준 상승 : 채도 % : 13 % to19 %. 철분 : 51에서 70. 저에게 놀랍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H. pylori와 흡수 문제가 있기 때문입니다. 나는 내 두 번째 달에 그것을 가지고 있고, 나의 실험실을 이달에보기 위해 기다릴 수 없다. 이것을 위해 주문하십시오. 내 누이, 너무! 유일한 '부작용'은 매우 약한 완하제로, 사실은 나에게 보너스가 추가되었습니다. 그것은 어떤 화가도없이 나를 규칙적으로 유지시켜 준다. 적극 추천! 이 실험실에서 날짜를 볼 수없는 경우에도 내 실험실을 첨부하십시오.

19번째 후기 : 페리틴과 혈청 철 장미
- 첫 번째 결과에서 결과

20번째 후기 : 영적
- 아주 좋아, 나는 마침내 정신을 먹었고, 나는 하루 종일 자고 싶지 않아.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철분제 #철분제추천 #임산부철분제 #빈혈철분 #철분보충제 #철분보충제직구 #아이허브빈혈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