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철분제 추천 Nature's Bounty, 젠틀 철분, 28 mg, 90 정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ature's Bounty, 젠틀 철분, 28 mg, 90 정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ature's Bounty, 젠틀 철분, 28 mg, 90 정


제품 가격:₩7,583(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철 글리시네이트
  • 적혈구 생성 지원
  • 미네랄 보충제
  • 위장이 편한 제품
  • 폴릭 애시드, 비타민 B-12, 비타민 B 함유
  • 품질 보증
  • 시험기관 테스트 완료

거의 50 년간 이어져 온 믿을 수 있는 품질

Nature's Bounty는 여러분의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약 50 년간 가장 순수한 재료만을 사용하여 과학에 근거한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어 왔다고 자부합니다. 따라서 여러분은 제품과 함께 매일 값진 삶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복용량 : 1 캡슐
서빙 당 금액 : 매일 가치 %
비타민 C (Ascorbic Acid) 60 mg 67 %
엽산 667 mcg DFE (엽산 400 mcg) 167 %
비타민 B-12 (시아 노 코발라민) 8 mcg 333 %
철 (비스무스 - 글리신 산염) 28 mg 156 %

제품 사용법

성인인 경우, 가급적이면 식사와 함께 하루에 한 (1)개의 캡슐을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식물성 셀룰로오스, 젤라틴.

실리카, 식물성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2 % 함유.

비 GMO. 인공적인 색깔, 인공적인 풍미, 방부제 없음, 설탕 없음, 녹말 없음, 우유 없음, 유당 없음, 콩 없음, 글루텐 없음, 밀 없음, 누룩 없음, 물고기 없음. 나트륨 프리.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괜찮은 것 같아요
- 건강검진 받고 빈혈이 있다고 해서 구입해서 먹었어요. 어쩐지 어지러울 때가 있더라니. 열흘 먹었나 어지러움증이 사라졌습니다.

2번째 후기 : 아버지께 선물
- 연세 드신 남자들이 철분이 부족하다는 얘기를 들어서 아버지께 선물했습니다.

3번째 후기 : 괜찮아요.
- 철분뿐 아니라 비타민 c와 b12까지 들어 있어서 선택. 이런 영양제 류는 꾸준히 복용하는 게 중요한 듯.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빈혈과 저 헤모글로빈 환자
- 컴포지션에서 비타민 C가 함유 된 우수한 철분. 철분의 소화율을 높이려면 비타민 C와 함께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의 소르비톨 반죽은 Braal을 먹는 데 사용되었지만 가격이 저렴하고 품질이 보장됩니다. 3 개월에 한 번 헤모글로빈을 정상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철분을 마 십니다. 마지막으로 107에서 135로 올랐습니다.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2번째 후기 : ☆☆☆☆☆
- 내가 좋아하는 첫 번째, 그리고 중요한 것은 가격입니다! 나는 약국에서 똑같은 항아리를보고 거의 기절했습니다 ... 가격은 5 배 높습니다! 5 번, 칼! 이 철분의 작용은 매우 약하고 소화관은 그와의 만남에서 조금이라도 불편 함을 느끼지 않습니다. 그러나 혈액은 시험으로 확인 된 것처럼 헤모글로빈으로 포화 상태가됩니다. 평결은 위대한 아이언입니다! 신사 숙녀 여러분, 가장 인기있는 iHerb 보충 교재에 대한 리뷰가 귀하의 선택에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3번째 후기 : 그것처럼!
- 나는 항아리를 마칩니다. 그 전에 그녀는 솔가로프스키 (Solgarovsky)를 취했습니다.이 회사는 가격과 구성에 매료되었습니다. 철분 이외에도 비타민 C, 엽산 및 비타민 B 12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나는 또 다른 한개를 주문했다, 우리는 정상에 ferritin의 수준을 가져올 것이다! 당신이 할인을 원한다면 - 그리고 나는 괜찮을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 :), 대시와 공백없이 영어 a-d-double five six six eight를 입력하십시오! 아프지 마라!

4번째 후기 : 나는 도왔다!
- 나는이 약을 처음 샀어. 나를 위해 완벽하다. 결과는 혈액 검사에 의해 확인되었으며, 헤모글로빈 80에서 2 주 만에 100으로 증가했습니다. 2 주 후에 2 캡슐을 가져갔습니다. 긴 접수를위한 충분한 은행. 뛰어난 구성! 다시 사십시오. 보통 크기의 캡슐은 불쾌한 냄새없이 쉽게 삼킨다. MOP eight nine 75. 공백이 없어야합니다. 내 코드, 갑자기 누군가가 편리하게 올 것이다.)

5번째 후기 : 소화관을 자극하지 않습니다.
- 이 특정 제품의 결과에 따르면, 나는 아직 아무 말도 할 수 없다. 나는 Solgar (하루에 점심을 먹은 후에 비타민 C로 복용)에서 철분 2 알을 가지고 ferritin을 섭취했다. 결과를 유지하고 유지하기 위해이 철분을 먹었고 점심 식사 후 하루에 1 캡슐을 계속 마 십니다. 위장 등의 위화감을 일으키지 않으므로 캔 끝나면 다시 분석을 통과합니다.

6번째 후기 : 약은 철분 5
- 나는이 철분을 좋아했는데, 아마도 누군가를 위해 너무 큰 캡슐이 될 것입니다. 위장관 부분에는 부작용이 없었습니다.

7번째 후기 : 모든 것은 괜찮습니다.하지만 ...
- 모든 것이 잘되었지만 변비가있었습니다.

8번째 후기 : 부스트가 필요할 때
- 내가 필요한 것. 내 몸이 새로운 나라의 음식에 적응하는 동안 나의 철분 수준은 낮았습니다. 이것은 궤도에 나를 되 찾는 데 완벽했다.

9번째 후기 : Хорошее Железо
- Помогает реально

10번째 후기 : 좋은 약
- 보충은 역사상 철분 결핍 빈혈의 초기 단계에서 몸을 유지하는 데 좋습니다. 당신은 코스를 수강하거나, 생리 중에는 여성들을 데려 갈 수 있습니다. 나의 경험은 긍정적이다 : 혈청 철, 헤모글로빈, 트랜스페린 및 페리틴은 한 달 만에 정상으로 돌아왔다. 그러나 의사가 약을 처방해야하고 철 결핍증의 심각한 상태는이 보충제로 치료할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해야합니다!

11번째 후기 : 최고의 철분
- 이것은 최고의 아이언입니다! 부작용이없고, 대변은 검고, 분석에 따르면, ferritin은 3 개월 만에 2에서 21로 증가했습니다!

12번째 후기 : 훌륭한 결과!
- 나는 내 딸의 피로를 위해, 자고 싶었다! 손실 테스트 - 철분 결핍. 의사가이 약을 권고했습니다. 결과는 즉시 나타났다! 쾌활함, 에너지, 모든 것이 훌륭합니다! 고마워.

13번째 후기 : 심각한 변비를 일으킬 수 있음.
- 변비로 고생하지 마십시오. 이 약을 복용한지 3 일이 지난 후, 내 몸에 무언가 끔찍한 일이 생겨 대변이 돌로 변했습니다.

14번째 후기 : 훌륭한 제품
- 임신 중 두 번째 구매입니다. 위장에 대한 부작용, 혈액 분석이 좋지 않아서 기쁩니다.

15번째 후기 : 불쾌한 복부 감각
- 여러 회사가 철분을 시험해 보았는데, 이것은 10-15 분 복용 후 위장에서 특히 불쾌한 감각을 일으켰습니다. 아마도 이것은 내가 위가 위를 마신다는 사실 때문일 것입니다. 따라서 그녀는 1 별을 쐈다. 철분이 모든 것에서 분리되어 취해 져야한다는 것을 모르는 사람은 동화 작용이 다소 변덕 스럽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철분을 섭취 할 때 단백질의 농도와 위장의 산도를 조절할 필요가 있습니다. 단백질이 77보다 적 으면 철분이 흡수되지 않을 것입니다. 신체에서 철분의 차이가되는 단백질, 건축 자재가 없기 때문입니다. 차례로, 위장의 산도가 감소되면 단백질은 소화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철분은 레몬 물과 함께 신맛을 가지고 마시면 더 잘 흡수됩니다.

16번째 후기 : 위대한 마약 !!)
- 훌륭한 철. 한순간에 그녀는 밤에 졸도로 쓰러졌습니다. 의사를 방문한 결과, 철분과 관련된 모든 지표가 거의 제로 였음이 밝혀졌습니다. 철분 3, ferritin -2, 헤모글로빈 75, Hematocrit - 25. 내 몸은 물론, 내 상태를 신호하지만, 나는주의를 기울이지 않았다. (가볍게 조깅했을 때 호흡 곤란이 생기고, 내 맥박이 사소한 신체적 부담으로 규모를 벗어났다. 갑자기 침대 나 의자에서 나오면 갑자기 냄새가 나는 이상한 중독 (그녀는 끊임없이 별 냄새가났다. 타이의 흡입기 에센셜 오일이 직접적으로 중독되었다.)는 전에는 먹지 않았지만 하루에 두 레몬을 설탕없이 먹기 시작했다. 레몬은 흘러 넘쳤다. 그런 것들) 나는 의사가 놀랐다. 일반적으로 그러한 지표로 움직였다. Ferum Lek이 주사를 맞았습니다. 싸구려가 아니고 인터넷에서 리뷰를 읽은 후에 받아 들이지는 않았지만 Iherb에 갔다)))) 나는 처음으로 New Foods Iron을 구입했습니다. 그러나 그의 위장은 매우 아팠고 부 풀었습니다. 철분을 잘 흡수하기 위해서는 비타민 C, B 12, 엽산을 섭취하는 것이 필요하다는 것도 읽었습니다. 그래서 Nature 's Bounty를 발견했습니다.)) 위장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었습니다. 6 월 중순에 마약 복용을 시작했습니다. 9 월 초에 Iron-10, Ferritin-24, Hemoglobin-138, hematocrit-38, transferrin-303 테스트를 통과했습니다. 그런 경우))) 그래서 나는 추천한다. 그리고 예, 저는 철분과 약을 함유 한 식사 후에 2 개월 동안 커피를 마시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70 %의 커피 씻음을 낸다! !!! 시체에서 나온 철분. 모든 건강!

17번째 후기 : 좋은
- 좋은 조성. 더 나은 전달을위한 보조 요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8번째 후기 : 내 것이 아니야.
- 그들은 오지 않았고, 철은 들어 올려지지 않았습니다.

19번째 후기 : 유기농 철분 변비를 일으킨다.
- 가장 좋은 유형의 철분은 약국에서 판매 된 약 200 캔을 사용하고 Jijn은 혈액을 기르고 건강 변화의 결과를 느낍니다. 나는 그것을 권장합니다.

20번째 후기 : 나는 더 가져갈 것이다!
- 철분 수치가 거의 즉시 상승했습니다! 위대한 마약!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철분제 #철분제추천 #임산부철분제 #빈혈철분 #철분보충제 #철분보충제직구 #아이허브빈혈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