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철분제 추천 21st Century, 철분, 65 mg, 120 정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21st Century, 철분, 65 mg, 120 정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21st Century, 철분, 65 mg, 120 정


제품 가격:₩3,829(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황산 제1 철 | 325 mg
  • Feosol과 비교
  • 미네랄 보충제
  • 글루텐 없음
  • 품질 보증 검사 필

각 정제에는 325 mg의 황산 제1 철 수화물에 해당하는 200 mg의 건조 황산 제1 철(65 mg 원소 철)이 들어 있습니다. 철분은 신진 대사, 성장, 발달 및 정상적인 세포 기능을 지원합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 1 정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칼슘(인산 이칼슘) 75 mg 6 %
철분(건조된 황산 제1 철) 65 mg 360 %

제품 사용법

미네랄 보충제로 성인은 매일 1 정을 식사와 함께 섭취하거나 의료 전문가의 지시대로 섭취하십시오. 권장 복용량을 초과하여 드시지 마십시오. 개인에 따라 효과가 다를 수 있습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스테아르산, 크로스카멜로스 나트륨, 셀룰로오스, 이산화 규소.  2 % 미만 함유: 인공 색소(fd & c 노랑 # 5, fd&c 청색 # 1), 마그네슘 스테아레이트, PEG, 폴리비닐 알코올, 활석, 이산화 티탄.

설탕, 효모, 보존제 또는 인공 향료가 첨가되지 않았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철분 효과를 기대합니다.
- 몸의 건강을 위해 좋은 효과 있길 기대합니다.

2번째 후기 : 두통이 안멈추네요.
- 전보다 고함량으로 주문했는데 두통이 오네요. 결국 생리통에 먹는 두통약을 복용했어요. 다시 전에 먹던걸로 주문해야겠어요.

3번째 후기 : 오.. 향부터 메탈냄새가...!
- 빈혈끼 있는 친구를 위해 구매해서 선물했는데 같이 개봉해보니 메탈향이 나네요 ㅋㅋ 핏내처럼요;; 그 때 부터였어요... 이거 먹으면 헌혈해도 끄덕없겠다 싶었던데...ㅎㅎ

4번째 후기 : ㅠㅠ
- 솔가 먹다가 싸고 좋대서 고함량으로 구입한 제 실수인듯.. 변비가 너~~~~~무 심해졌어요. 다 못먹었지만 버리려고요ㅠㅠ 아프시거나 아주 고함량 찾는분들에게나 맞을듯

5번째 후기 : 확실히 고함량값을 합니다
- 어머니께서 빈혈이 좀 있으신데 웬만한 철분제로는 도움을 못 받으세요. 원래 50세이상 성인용 종합비타민, 루테인, 오메가3, 마그네슘을 기본으로 드시고 계시는데 종합비타민에 철분이 함유돼 있어도 전혀 도움을 못받아서 추가로 주문하게 됐습니다. 평이 좋은 타사제품 18mg짜리 샀다가 약효가 없어서 두알씩 드려봐도 끝까지 효과를 못봤습니다. 그러나 이건 조금 드시더니 바로 어지럽지 않다고 하시네요. 만족하고 더 주문합니다.

6번째 후기 : 좋은 효과 기대 중
- 좋은 효과 기대 중좋은 효과 기대 중

7번째 후기 : 초록똥을 누지 않게 되었습니다
- 철분이 부족해서 계속 고용량 철분(80mg)을 처방받아 계속 복용해왔습니다. 기존 철분제와 다른 점은 초록똥을 누지 않게 되었습니다. 효과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기존 철분제 먹을 때와 큰 차이점을 못느끼는 걸 보니 괜찮은가 봅니다. 기존 철분제도, 이 철분제도 속쓰림은 느끼지 못했습니다. (평소 위장 계통 질환이 없습니다.) 이 철분제가 저렴하기는 하지만, 철분 부족으로 진단을 받으신 경우라면 병원에서 처방받는 쪽이 훨씬 저렴한 것 같습니다.

8번째 후기 : 항상 먹는거라.
- 그냥 가격대비 좋습니다.

9번째 후기 : 좋은거 같아요
- 근데 소화가 잘안되고 변비 생겨요 ㅠ 철분제라 어쩔 수 없는듯

10번째 후기 : 먹으면 효과가
- 어지럼증이 있는데 확실히 먹으면 어지럼증이 사라져요

11번째 후기 : 철분제 좋네요
- 달달이 하는 생리때문이기도 하고 철분제 섭취를 했습니다 확실히 하기전하고 달라서 좋네요~ 꾸준히 챙겨먹어야겠어요

12번째 후기 : 악성빈혈인 엄마를 위해
- 저희 엄마가 악성빈혈이 매우 심하셔서 사드렸어요. 비교해보니 이게 제일 철 함량이 높길래 주문했는데 알고보니 철분제도 여러 종류의 철분이 있더라구요. 잘 알아보고 살 걸 그랬네요.. 하지만 엄마가 진짜 어지러울 때 며칠 드셨는데 증상이 좀 나아진 것 같다고 하시네요^^

13번째 후기 : 어지러움증이라던지 철분 부족으로 인한 증상은 사라졌어요
- 근데 역시나 없던 변비가 생기고 배변시 냄새가 지독해지는 현상이 ㅜㅜ

14번째 후기 : 건강해 지는 기분
- 칼슘, 마그네슘과 같이 먹으면서 계단을 오르내릴 때 숨이차거나, 힘든 부분이 많이 개선되었습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철분을 어떻게 10에서 올렸지?
- 나는 자주 아프기 시작하고 현기증이 나기 시작했고, 의사에게 욕망을 표명하면서 표준 테스트를 받았다. 모든 것이 정상, 헤모글로빈도 밝혀졌지만 표준의 하한선에 더 가깝습니다. (나는 항상 그런 그림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앞당기 기 위해 말토 아이를 먼저 먹었지 만, 이것은 거의 마시지 않았고 전혀 흡수되지 않아서 번식에 문제가있었습니다. ) 의사는 임신 한 날을 계획하기 위해 6 년 동안 검사를 받았지만, 27 년 동안 들어 본 적이 없었던 Ferritin을 전달하라고 조언했지만, 의사 중 누구도이 중요한 분석에 대해 나에게 말하지 않았습니다. 주제로 돌아가서, 나는 분석을 통과 시켰고, 10 월 26 일에 ferritin의 결과는 10입니다. 이것은 여성의 기준입니다 - 80-120, 생리와 함께 큰 혈액과 철분 손실이 발생합니다. 신체의 철분과 같은 지표로 임신은 계획 될 수 없습니다. 그것은 빈혈로 내부의 어린이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나는 더 이상 maltofer와 함께 철을 늘리고 싶지 않았다. Dms 정책에 따르면 나는이 사이트를 알려준 좋은 의사를 얻었고,이 사이트에서 나 자신을 위해이 철분을 선택하고 첫 주문을했다. 11 월 7 일에 제 귀중한 동맥이 나에게 왔고 11 월 7 일부터 12 월 16 일까지 하루에 두 번씩 복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철분 섭취를 10 일간 중단 한 오늘 (12 월 26 일) 페리틴에 대한 나의 결과는 30입니다.이 철분은 완벽하게 흡수되고, 불편 함을 느끼지 않았으며, 머리가 아프고 멈추지 않고 계속 회전했습니다. 그리고 물론, 나는 더 많은 것을 주문할 것이고, 나는 그러한 문제가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조언한다. 모든 건강과 건강을위한 기회를위한 사이트 주최자에게 감사드립니다. 리뷰가 도움이되고 유쾌한 것이라면 예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 당신에게 쉽습니다, 기쁘게 생각합니다)

2번째 후기 : 코드 : ASV-8-3-0-6 (없이 -) 10 % 할인되었습니다!
- 아주 좋은 제품 !! 비밀 코드 : ASV-8-3-0-6 (없이) - 체크 아웃 할 때 다음 주문시 10 % 할인. 신규 및 기존 고객 모두에게 적용 가능합니다!

3번째 후기 : 헤모글로빈은 ferutin에 관한 한 약간의 수치를 올렸습니다. 검사하지 않았으므로 판단 할 수 없습니다. 너무 잘 흡수된다.
- 헤모글로빈은 ferutin에 관한 한 약간의 수치를 올렸습니다. 검사하지 않았으므로 판단 할 수 없습니다. 너무 잘 흡수된다.

4번째 후기 : 나는 추천한다.
- 훌륭한 제품과 배달 시간에, 내 기대를 초과, 매우 좋습니다!

5번째 후기 : 상품이 도착하지 않았습니다!
- 나는 나 자신에게 주문했다. 그리고 엄마 2pcs와 1 개의 은행은왔다!

6번째 후기 : 녹반
- 이 보조 식품이 싸지 1. 철분 영양 보조 식품의 철은 종류가 있으며,이 사 프리는 ferrous sulfate, 즉 황산 철이며, 좋은 것은 처방약에 사용되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아마도 다른 보충뿐만 아니라 아래 순위의 것을 사용하고 있다고 생각되며, 그것은 발암 성이있는 것 같습니다. 2. 열 어려운 타입의 뚜껑 3. 착색이 심한 다른 약간 높은 보충제는 다른 종류의 철분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여기를 팔리고있는 분은 성분 표를 다시 자세히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7번째 후기 : 복용 후 개선 된 페리틴 테스트
- 철분 결핍은 러시아, 유럽 및 미국에서 가장 흔한 영양 결핍입니다. 철 결핍 성 빈혈 위험이 높은 그룹에는 2 세까지의 아기가 포함되며, 모든 소녀는 월별 출혈, 임산부 및 노인이 있습니다. 철분 섭취에 대한 특별한주의는 채식주의 자와 채식주의 자에게 지불되어야합니다! 신체의 철분 부족은 만성 피로, 약화, 빈번한 두통, 압력과 졸음의 감소로 나타납니다. 이러한 모든 증상은 조직의 산소 결핍의 결과입니다. 결과 : 면역 체계가 감염과 싸울 수있는 능력이 현저히 감소합니다. 눈에 띄는 감각 저하. 주의 집중의 복잡한 지표의 악화, 집중력의 감소 및 주의력의 볼륨; 체력 감소. 물리적 성능 및 성능 저하로 이어집니다. 피부, 모발 및 손톱의 현저한 악화. 신체에서 철분 보유량을 측정하기위한 최상의 실험실 방법은 혈청 ferritin의 분석입니다. 리뷰가 도움이 되었다면 YES를 설정하십시오.

8번째 후기 : 저렴한 가격으로 훌륭한 다리미
- 나는 낮은 헤모글로빈이 있고, 나는 약만을 들어 올릴 수있다. 긴 선택. 그만해. 입학 한 달 후, 나는 107 세까지 107 세까지 갔다. 누가 똑같은 문제를 겪고 있는지, 철분은 좋다. 그게 도움이 되었길 바래요.

9번째 후기 : 철은 매우 필요합니다!
- 글쎄, 나는 낮은 혈압과 낮은 헤모글로빈을 가지고있다. 철분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그것을 샀다, 지금 나는 그것을 항상 마셔 라, 나의 헤모글로빈은 더 높게 테스트되었다! 나는 당신이 가져갈 것을 조언합니다!

10번째 후기 : 복통없이 빈혈증에 효과적인 철분 선택
- 내가 기억할 수있는 한, 철분 결핍으로 고통받는 모든 시간 - 최대 100 대, 그러나 더 이상은 무거운 마약 (소르비톨과 철저한 쇠약)에 의해서만 키울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녀가 살던 방식이다. 그녀는 하나를 치료했고, 다른 하나는 불구가되었다. 이 강력한 복용량에서 1 캡슐 1 일 섭취 1 개월 동안, 헤모글로빈은 90에서 130으로 증가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치료가 부작용없이 진행됨). 이제 저는 3 일 동안 1 캡슐을 마 십니다. 나는 계속 관찰한다.

11번째 후기 : 훌륭함
- 그레이트

12번째 후기 : 철 같은 철
- 나는 탈모를 위해 비오틴을 마시고 있습니다. 음, 일반적으로 주정부는 더 낫습니다.

13번째 후기 : 운영 중
- 위장관에는 부작용이 없습니다. 아주 잘 견디고, 가장 중요한 것은 행동합니다.

14번째 후기 : 매우 부드러운 철
- 나는 2 주 전에 철제를 복용하기 시작했고 리뷰를 남기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수년 동안 빈혈로 고생하고 여러 가지 형태의 철분을 섭취하며 단일 약이 적합하지 않았습니다. 야생 위장 통, 산통, 변비, 팽만감이있었습니다. 나는 끝까지 포장을 끝내지 못했다. 여기 기적이 있습니다. 불편 함이 없으며, 평범한 의자입니다. 나는 아직 어떤 테스트도하지 않았다. 일반적으로 추천합니다! 그리고 그 가격은 매우 비쌉니다!

15번째 후기 : 일하는 철분!
- 한 달에 1 알을 복용한지 2 개월이 지난 후에 헤모글로빈 수치가 116에서 140으로 상승했습니다. 안색이 좋아졌고 눈 밑의 타박상이 사라졌습니다. 이 철은 정확하게 작동합니다. 변비 등의 부작용은 없었습니다. 그런 어리석은 돈을 위해, 그것은 단지 마술이다! 자유롭게 추천하십시오!

16번째 후기 : 우수한 철
- 우수한 철, 정말 작동,

17번째 후기 : 위대한 마약
- 쿨 마약! 러시아 환자를봤을 때, 페리틴을 70으로 늘릴 수 없었습니다. 최대치는 40이었습니다. 또한 위장의 부작용이있었습니다. 그리고 한 달 동안이 약물은 페리틴의 방법을 69.8로 올렸습니다.

18번째 후기 : 멋지다!
- 좋은 알약. 1 일 1 정을 고려한 7 일 동안 철분은 105에서 115로 증가했습니다. 나는 이것을 좋은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봅시다. 색상은 밝고 산성이며, 입술에는 파란색 음영이 있으며 싼 플라스틱처럼 포장 냄새가 나지만 결과 자체만큼 중요하지는 않습니다.

19번째 후기 : 좋은 제품
- 이것들은 내 철분 수준을 계속 확인합니다.

20번째 후기 : 확인
- 좋은 철, 시험은 규범에왔다.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옵션입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철분제 #철분제추천 #임산부철분제 #빈혈철분 #철분보충제 #철분보충제직구 #아이허브빈혈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