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철분제 추천 Solaray, 철분, 50 mg, 60 베지캡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Solaray, 철분, 50 mg, 60 베지캡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Solaray, 철분, 50 mg, 60 베지캡


제품 가격:₩6,530(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건강 보조 식품
  • 특별한 허브 베이스의 풀 레인지 아미노산 킬레이트

설명: 본 제품에 들어 있는 철분은 흔히 킬레이트 미네랄에 사용되는 일반 대두나 효모, 우유 단백질보다는 통쌀 농축액과 반응합니다. Solaray가 사용하는 이 특별한 쌀은 일반 쌀보다 아미노산 함량이 약 7배 더 높으며, 많은 사람들이 대두에서 좋아하는 아미노산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VegCap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철 (아미노산 킬레이트 철) 50 mg 278 %

제품 사용법

반드시 지침대로만 사용하십시오. 매일 식사나 물 한 잔과 함께 1 베지캡을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초본 기초 (파슬리, 잎, 밥 가루, 노란 선창 뿌리), 식물성 셀룰로스 캡슐 및 ascorbyl palmitate.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한통 다 비우긴 했는데
- 저는 이거 먹으면 속에서 철냄새(?) 올라왔어요. 빈속에 안먹었는데도요. 다른 외국인 후기도 보면 메스껍다고 나오네요. 다른 걸로 갈아타니까 그런 증세가 없어요. 이제품은 그걸 감안하고 저렴하게 먹기엔 나쁘진 않아요

2번째 후기 : 11
- 철분중에 흡수잘되는편,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위대한 철!
- 2 개월간 철분 보충제를 복용 한 첫 달은 다른 회사였습니다. 두 번째 달이 이것입니다. 우수한 복용량. 그것은 실제로 위장관에 강한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반대로도 진통제를 자극합니다. 2 개월 동안 페리틴은 17에서 54로 증가했습니다. 또한 필요한 보조 인자를 섭취했습니다. 예를 들어, 카페인이 철분 흡수를 막기 때문에 나는 아침 식사 전에 1 시간에, 저녁에는 저녁에 더 잘 흡수하기 위해 취했습니다. 또한 아침에 메스꺼움 증상이 나타나면 (나는 아주 가벼운 형태로 태어났다), 작은 운동으로이 증상을 완화시킨다. 희망찬 리뷰가 도움이 되었습니까?)

2번째 후기 : 좋은 아이언
- 나는 모든 사람에게 철분을 권장합니다. 나는 7.1에서 12.3으로 자랐습니다. 저녁에 비타민 C로 잠자리에 들기 전 저녁에 위장이 다 치지 않았고, 의자에 문제가 없었습니다. 27 세, 172cm, 85kg은 한번에 3 개의 캡슐을 보았습니다.

3번째 후기 : 나는 적합하지 않았다.
- 아마도 마약은 나쁘지는 않지만 흡수를위한 좋은 형태이지만, 개인적으로는 적합하지 않았습니다. 아침에 복용 한 후 강한 복부 경련이 있었을 것입니다.

4번째 후기 : 작품
- 메스꺼움을 일으키는 이전의 리뷰를 읽은 후, 그녀는 그것을 두려워했습니다. 입원이 공복 상태에 빠졌을뿐 아니라 메스꺼움이나 통증 (나는 만성 위장 염증이 있으며, 바로 그 증상이 즉각적으로 느껴질 것입니다)도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Hemaplex를 한달에 가져간 다음 Hemaplex (2 캡슐 대신 1 캡슐)의 복용량을 줄이고이 약물을 저녁 식사에 추가했습니다. 2 주 후 나는 시험에 합격했다. 6 주간 총 페리틴 16에서 80까지! 스스로는 여전히 믿지 않는다. 그 전에는 Ferlatum (그리고이 약)과 Solgarovsky 철분 보조제에 6 개월을 보냈고, ferritin은 33에서 16으로 반년에 2 번 떨어졌습니다.

5번째 후기 : 메스꺼움을 유발합니다.
- 내 몸을 위해, 그것은 매우 열심히 밝혀졌다. 알약 자체는 크지 않았고, 쉽게 마셨다. 그러나 매우 강력했다. 어떤 종류의 위장 문제가 그러한 복용량을 주문하기 위해 100 번 생각합니까? 비타민 C와 함께 저녁 식사 후 보았다.

6번째 후기 : 한통 다 비우긴 했는데
- 저는 이거 먹으면 속에서 철냄새(?) 올라왔어요. 빈속에 안먹었는데도요. 다른 외국인 후기도 보면 메스껍다고 나오네요. 다른 걸로 갈아타니까 그런 증세가 없어요. 이제품은 그걸 감안하고 저렴하게 먹기엔 나쁘진 않아요

7번째 후기 : 우수한 약물
- 위대한 마약! 1 개월 코스가 끝나면 철분 수준이 정상 수준을 초과했습니다!

8번째 후기 : 좋다고 생각합니다
- 지금까지 마시고 있었다 Now 36, 품절이 계속되고 있었기 때문에 여기로했습니다. 약간의 냄새가 신경이 쓰입니다. 용량 50 그렇지만 캡슐 작은 마시기 쉽습니다.

9번째 후기 : 느낄 게 없다.
- 일반적인 느낌

10번째 후기 : 50mg에 도움이됩니다
- 자궁 근종이 생겼을 때 상당한 출혈이 심는데 이것을 매일 마시고 있었기 때문에 빈혈은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병원의 선생님은 빈혈이 없기 때문에 의아해하고있었습니다.

11번째 후기 : 나쁜 형태
- 속어는 연철, 부드러운 철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나의 위가 지옥 같이 아팠던 것을 만들었다. 그리고 내가 나의 위를 마실 때까지 나는 3 시간 동안 놓아 두지 않았다.

12번째 후기 : 좋아!
- 좋았어, 부작용은 없었어. hemo에 대한 명백한 문제는 없었지만, 지금은 더 나아졌지만, 나는 캡슐을 하루에 다 먹었고 (복용량이 많았습니다.) 겨울철 혈색소가 같은 수준이었습니다.

13번째 후기 : 슈퍼!
- 슈퍼 아이언, 우아한 복용량! 부작용은 없습니다! 또한 가격은 매우 매력적입니다!

14번째 후기 : 나는 코스를 마시고, 나는 자연스럽게 반복 할 것이다. 그러나 다른 옵션을 시도하십시오.
- 그는 처음에 걷고있었습니다. 눈에 띄는 결과없이, 그녀는 단지 그가 무거웠다 고 느꼈다. 그러나 한 달 후 시체가 친구가되었습니다. 나는 코스를 마시고, 나는 자연스럽게 반복 할 것이다. 그러나 다른 옵션을 시도하십시오.

15번째 후기 : 제기 된 페리틴
- 좋은 철분은 동화 작용을위한 보조 인자와 함께 페리틴을 35 개월에서 57 개월 사이에 2 개월 만에 섭취했습니다. 아침 저녁 저녁 2 캡슐 "저녁 식사 후"저녁 식사 후 20 분에 1 컵을 마 십니다.

16번째 후기 : 우수한 비타민
- 그들은 저녁에 1 캡슐을 마시는 처방을받은 비타민을 좋아했습니다. 내 할인 코드는 AMG-4670입니다. 그러나 나는 스스로에게 철분을 줄 필요가 없다. 내 검사 결과 부족한 것이었다.

17번째 후기 : 정말 작동합니다.
- 나는 강력히 권고한다. 나는 ferrinzhekta를 파지 않고 ferritin으로 그들을 모으고, 결과는 이미 3 주 후에, 안색이 개선되었고, 피부색이 회복되었고, 당신은 더 기분이 좋습니다. 곧 ferritin을 복용하기 위해 다시 갈 것이며, 지표가 훨씬 나아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생체 이용률을 높이기 위해 비타민 C를 마셔야하며, 별도로 작동하지 않아야합니다.

18번째 후기 : 메스꺼움
- 메스꺼움이 강해집니다.

19번째 후기 : 작품
- 2 주 동안 그는 ferritin을 15에서 33로 올렸습니다! 페이지 코드

20번째 후기 : 철분
- 원래 빈혈로 현재 수유 중이 어서 더욱 철분 부족이 걱정되어 매일이 마시고 있습니다. 생리 중의 빈혈 같은 증상 (현기증이나 두통)을 줄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철분제 #철분제추천 #임산부철분제 #빈혈철분 #철분보충제 #철분보충제직구 #아이허브빈혈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