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철분제 추천 Solgar, 킬레이트 철분, 100 정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Solgar, 킬레이트 철분, 100 정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Solgar, 킬레이트 철분, 100 정


제품 가격:₩9,73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1947년 설립
  • 위장에 순한 제품
  • 글루텐, 밀 성분, 유제품 불포함
  • 채식주의자에게 적합한 제품
  • 코셔 파르브(Kosher Parve) 인증 획득
  • 건강 보조 식품

철은 폐에서 신체의 모든 조직으로 산소를 운반하는 단백질인 헤모글로빈의 중요한 성분이며 혈액 내 철분 함유를 증진합니다. 철은 정상적인 적혈구 생성을 촉진하며 에너지 이용을 지원합니다. 이 포뮬레이션은 위장에 부드러운 특허 받은 첨단 철분의 형태를 제공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정
서빙 당 금액 % DV
철분 (철 bisglycinate †) 25 mg 139 %
DV = 일일 가치
† 일부 철 보충제는 위장 자극 및 변비의 원인이됩니다. 이 독특한 형태의 킬 레이팅 된 철 (bisglycinate)은 향상된 흡수를 위해 고안되었으며 시스템에 부드럽게 작용합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용 건강보조식품으로서, 하루 1 정을 가급적 식사와 함께 복용하거나 의료 전문가의 지침에 따르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인산 디 칼슘, 미결정 셀룰로오스, 식물성 셀룰로오스, 식물성 스테아르 산, 식물성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실리카, 식물성 글리세린.

무료 : 글루텐, 밀, 유제품, 콩, 효모, 설탕, 나트륨, 인공 향료, 감미료, 방부제 및 색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제품잘못왔어오
- 게다가 더저렴한제품이오다니 최악이네요 시킬때마다 배송비드는데 다시 시킬생각에 화나요 ㅡㅡ

2번째 후기 : effect..?
- 효과는 아직까지 모르겠어요. 빈혈이라 먹기 시작했으니 꾸준히 먹어보려고요. 먹을때 거부감 전혀 없고 공복이든 식후든 자유롭게 먹을 수 있어요. 변비 전혀 없고. 전 되려 화장실 이것때문에 자주 가네요. 설사는 아니고 자주요. 두 병 사길 잘 했음!

3번째 후기 : 굿
- 알이 안커서좋네요

4번째 후기 : 제품이잘못왔어요ㅠㅠ
- 이거주문했는데 이거보다저렴한 오메가3가왔어요. 해외직구라교환도어려운데 잘못와서 참...^^;

5번째 후기 : 우선 가성비가 좋고, 이걸 꾸준히 먹으니까 없어진 현상 2개
- 배고픔이 오래 지속될 때 (1시간 이상), 이전에는 손도 떨리고(ㅋㅋㅋ;) 머리도 어지럽고 몸에 오한 드는 느낌이 들었는데 저혈압이라 그런건 줄 알았는데, 철분제 먹고나서 사라졌네요! 그리고 오래 앉거나or누운 후에 일어날 때 어질어질 했는데 이것도 철분제 먹은 후 사라졌어요!

6번째 후기 : 홍홍
- 먹고 있긴 한데 잘 모르겠어여 ㅠㅠ 유유

7번째 후기 : 생리 중 컨디션 조절에 도움
- 생리 기간에만 먹고 있음.. 먹는거랑 안먹는거랑 몸의 피로도 차이가 크다. 앞으로도 생리 기간에만 복용할 예정임

8번째 후기 :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 더 많은 개수에 좀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했네요 감사합니다

9번째 후기 : !
- 철분이 부족하다 싶을때 먹으려고 구매해놨어요

10번째 후기 : Diarrhea
- 나흘째인데 설사 증세가 하루빼고 계속 있네요 ㅠㅠ 왜 이러는거지 ㅠㅠ

11번째 후기 : 만족합니다
- 좋습니다 남자가 먹기에도 좋다고해서 샀습니다 만족합니다

12번째 후기 : 좋아요
- 생리전에먹으니 편두통없고 좋네요

13번째 후기 : 마그네슘이랑?? 같이 먹으면 안된다 하기에... 4시간 텀 두고 먹고 있어여....
- 마그네슘이랑?? 같이 먹으면 안된다 하기에... 4시간 텀 두고 먹고 있어여....

14번째 후기 : 빈혈때문에 열심히 먹고 있어요~
- 아직 복용한지 얼마 안돼서 어떨지는 모르겠지만.. 꾸준히 먹고 나면 좋아지겠져?

15번째 후기 : Good
- 복용한지 1달 됬는데 ㅍ얼굴에 혈색이 도네요. 입술색도 붉어졌고. 생리통도 조금은 줄어든것 같아요. 탈모에도 효과가 있으면 좋겠네요. 암튼 철분제먹고 효과 피부로 느껴본적은 첨이네요.

16번째 후기 : Good
- 잘 먹고있어용 근데 제가 변비가 있어서 좀 쉬엄쉬엄 먹고있어요

17번째 후기 : Good
- 쌍둥이 임산부라 3알씩 꾸준히 먹고 있는데 다행이 변비도 안 걸리고 저한테 잘 맞는 것 같아요. 만족합니다.

18번째 후기 : ^^ 솔가 철분제 좋아요
- ^^ 솔가 철분제 흡수력이나 효능이나 모두 좋아요.

19번째 후기 : 좋아요
- 2년기간으로 수혈받는사람입니다.몸에서 피를만들어내는게 힘들어서 타사철분제는 하루에 세알씩먹어도봤지만 효과없는게 대부분이였어요. 요근래 수혈받고도 정상치 유지가 힘들거같아서 가장좋은 철분제찾다 이거발견했네요. 일단 흡수면에서 거부감없고 변비감없어요. 게다가 철분함량도 괜찮은거같은게 어지러움증이 많이 줄었고 혈색이 돌아요 이거 먹고 정상이된다면 계속 구매해서 먹을거예요

20번째 후기 : 아직
- 매직하는 날에만 먹으려고 샀어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우리가 처음으로 복용하는 것은 아닙니다.
- 나는 두 번째 또는 세 번째 시간, ferritin을 직전에 사고있다. 입원 30-40 일 후에는 아무런 문제 나 부작용이없이 생깁니다. 위장은 끓이지 않으며 대변에 문제가 없으며 완벽하게 소화됩니다. 삼차 전문의의 조언에 따라 식사하면서 Chelation Iron + Solgar Ester-S를 한 번에 곧바로 마 십니다. 철분은 유제품, 견과류, 커피 등으로 받아 들여지지 않는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러나 Solgar는 모든 것이 소화되는 훌륭한 공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 당신이 원한다면 그것을 좋아할 것을 제안합니다! ;-)

2번째 후기 : 그것은 작동합니다! 나는 추천한다! Sorbifer, Maltofer, Sideral보다 낫다.
- 저는 의사입니다 - 산부인과 의사입니다. 내 환자와 나는 약학 체인 (Sorbifer / Maltofer / Sideral / Totem)에 제시된 모든 철분 제제를 임상 시험에 따라 객관적으로 찍었고 주관적 징후에 따라 iherb로 바꿨다. 결과는 검사를 확인합니다 (철분의 양은 양성 방향으로 변화합니다). 저는이 약을 권장합니다!

3번째 후기 : 필요한 것
- 나는 조언한다! 코드 온 C K & D

4번째 후기 : 가장 효과적인
- 나는 모든 것을 시도했다. 임신 중 헤모글로빈 수치가 매우 낮았습니다. 임신 마지막 날에 나는이 치료법에 대해 알게되었습니다. 그의 지인 중 많은 사람들이 받아들이고 훌륭한 결과가 관찰되었다. 여기에 나는 약을 반년 동안 주문했다. 나는 술 마시고있다. 러시아에서는 몇 배나 비싸고 빨리 팔린다. 배달이 꽤 빠르며 (최대 2 주) 가격이 매우 낮다. 하루에 태블릿 하나만으로 충분하다는 사실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 나는 같은 제조 업체의 엽산과 함께 복용, 그것은 또한 러시아에서 사용할 수있는 약물과 크게 다릅니다. 나는 추천한다!!

5번째 후기 : 좋아요.
- 일류, 제품을 버릴 가치

6번째 후기 : 그것은 작동합니다!
- 2 탭에서 술을 마셨다. 비타민 C 500mg을 섭취 한 날마다 하루에 한 번씩, Ferritin의 결과는 63으로 증가했으며, 나는 1 탭만큼 더 마셔. 결과를 통합합니다.

7번째 후기 : 우수한 동화 작용, 철분 수준의 체계적인 증가.
- 하루에 약 1 정을 마신 약 80 정, 페리틴 수치를 15에서 58로 올렸습니다. 그들이 맛에 불쾌하기 때문에 종료하십시오. 나는 다른 약들, 똑같은 것들, 단지 달콤한 것들만 샀다. 분명히 철분은 맛있는 정제를 찾는 옵션이 아닙니다. ((나는 견뎌야 할 것입니다. 나는 한 달에 한 번 붉은 고기를 먹고 부산물도 적고 과일과 채소뿐만 아니라 계란, 치즈, 견과류, 가금류도 먹습니다. 철분을 먹을 필요가 없습니다) 25 밀리그램의 유지 관리 복용량 인치 이제 다른 철분과 비교, 나는)이) 20) 정) 마)))

8번째 후기 : 정상적인가요?
- 특수 효과가 관찰되지 않았습니다. 부작용은 없습니다.

9번째 후기 : 좋은 철분!
- 철분의 우수한 형태, 나는 낮은 헤모글로빈을 가지고, 나는 전체 패키지, 위장관에서 부작용, 한 달에 100에서 헤모글로빈 헤모글로빈을 취한 적이 없어!

10번째 후기 : 좋아하는 철!
- 가장 뛰어난 아이언은 내가 알고있는 것인데, 많은 것을 마셨다. (나는 월경 후 10 일간의 예방을 위해 음주를 권장한다. 나의 페이지에는 할인 주문 방법에 대한 정보가있다.

11번째 후기 : 매우 효과적!
- 나는 아주 잘 바다 흐샨에 정통한 킬레이트 철 의사 영양 코트의이 양식을 규정했다. 치료의 시작 부분에서 나는 페리틴 및 혈청 철의 끔찍한 적자를했다. 지금은 빈혈을 제거해야하고 일반적으로 약국 철 발생으로 가장 중요한 것은 내가 같은 소화 기관에 가슴 앓이, 변비 및 기타 장애 등의 부작용을 경험 한 적이 없습니다. 이 철분의 흡수를 향상하기 때문에 그런데 그것은 C에서 비타민 C 에스테르로 촬영해야합니다. 내 리뷰가 도움이 있었다면 예를 클릭합니다.

12번째 후기 : 최고의 철 준비
- bisglycinate의 형태로 된 미세 철분. 몸에 더 잘 흡수됩니다. 좋은 복용량 (나는 식사와 함께 하루에 2 알을 먹는다.). 더 나은 소화를 위해, 우유에서 철분을 각각 옮겨 놓으므로 칼슘 섭취를 거부해야합니다 (복용량 사이에 4 시간의 휴식을 취할 수 있음). 같은 이유로 리셉션을 차와 커피에서 분리 할 것을 권장합니다. 나는 비타민 C와 라이신과 함께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같은 제조업체의 엽산과 함께 엽산을 흡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따라서이 기간 동안 페리틴과 철 페리틴의 수준을 모니터링해야합니다. 내 의견이 유용 할 경우 '예'를 클릭하십시오.

13번째 후기 : 0 개의 효과
- 바보 같은 잃어버린 3 개월. 일일 섭취 후 페리틴 수치는 더욱 낮아졌습니다.

14번째 후기 : 슈퍼
- 나는이 철분 + 비타민 C 페리틴이 한 달 후에 나왔다. 나는 오늘 ferritin에 대한 대조 분석을 위해 통과했다. 23.2가되었다. 얼마나 빠르고 효율적인지. 나는 조언한다. 그에게서 소화 기관은 괴롭지 않고 모든 것이 쉽게 옮겨집니다. 5 5 점 만점

15번째 후기 : 좋은
- 그것은 나와 함께 일하고있다.

16번째 후기 : 페리틴을 키웠다!
- 와우, 기뻐요! 철분을 8.30 ~ 10.30, 페리틴을 15 ~ 43.8 / 달로 올렸습니다! 그녀는 2 정을, 그리고주기의 1-7 일에서 4 (무거운 생리)까지했습니다. 건강 상태는 더 이상 당신이 원하지 않는 아침에 훌륭합니다. ))

17번째 후기 : 삼키지 않을거야.
- 그것이 삼키지 않기 때문에, 먹는 것이 약간 무서운 느낌입니다.

18번째 후기 : 철분 결핍 빈혈으로 고투
- 나는 화학 요법을 받고 있는데, 철분 결핍 빈혈은 항상 나와 함께합니다. 페리틴과 헤모글로빈이 비판적으로 떨어지면 Venofer 나 Firinzhekt가 부어집니다. 휴식 시간에 나는 철분을 마신다. 이 비타민은 내가 테스트 한 최고입니다. 그리고 나는 많은 것을 시도했다. 나는 비타민 C와 아연 및 마그네슘과 함께 마셔. 일반적으로 피 속에 철분을 공급하기 위해서는 많은 관련 미네랄이 필요합니다. 벌써 반년 동안 나는 지표 안에서 지표를지지한다. 이전에는 3 개월마다 dropper를 찔렀습니다. 그래서 도움이됩니다. 치유하지 말고 지원할 것입니다. 소화관에 문제를 일으키지 마십시오. 적극 추천합니다.

19번째 후기 : 나는받지 못 했어
- 5 개월이 지난 오늘까지받지 못했습니다.

20번째 후기 : 좋아!
- 매우 효과적인 도구! 말 그대로 2 주 만에 손톱이 끊어지지 않았습니다! 깨지기 쉬운 손톱은 철분 부족의 첫 신호입니다. 수면 후 아침에도 피로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나는 모두에게 조언한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철분제 #철분제추천 #임산부철분제 #빈혈철분 #철분보충제 #철분보충제직구 #아이허브빈혈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