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철분제 추천 Enzymatic Therapy, 얼티미트 아이언, 여성 건강, 90 소프트젤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Enzymatic Therapy, 얼티미트 아이언, 여성 건강, 90 소프트젤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Enzymatic Therapy, 얼티미트 아이언, 여성 건강, 90 소프트젤


제품 가격:₩17,357(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최대 흡수율
  • 시너지 블렌드
  • 건강 보조 식품
  • 글루텐 없음

최대 흡수율 블렌드

  • 간 파편 헴철 함유.
  • 철분 손실을 대체하여 활력과 스테미나 제공.
  • 건강한 적혈구에 도움 되는 제품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 Softgels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45
서빙 당 금액 % DV
칼로리 10
지방의 칼로리 5
총 지방 1 g 1%†
총 탄수화물 <1 g <1 % †
단백질 <1 g 2 % †
비타민 C (아스 코르 빈산) 120 mg 200 %
엽산 400 mcg 100 %
비타민 B12 (시아 노 코발라민으로서) 200 mcg 3,333 %
철 (숙신산 철) 50 mg 278 %
액체 간 분획 50 mg **
클로로필 린 (흰 뽕잎에서 추출한 클로로필 린 구리 착체) 10 mg **
† 일일 평균 섭취량 (DV)은 2,000 칼로리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 음식과 함께 소프트겔 2 정을 섭취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콩기름, 젤라틴, 글리세린, 황 밀랍, 대두 레시틴, 정제수.

콩이 들어 있습니다.

설탕, 소금, 밀, 옥수수, 유제품, 인공 색소, 향료 또는 방부제 없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비타민과 같이 들어있어서 좋아요.
- 철분만 드시길 원하시는분은 잘보시고 구매하세요

2번째 후기 : 좋아요
- 조금 크지만 잘 넘어가고 좋습니다.

3번째 후기 : 함량 성분 정말 좋네요~~~!!
- 국내 약국이나 네트워크 제품들은 너무 안좋아서 찾다가 알게되었네요. 액상이 몸에 좋지만 맛이 역겨워서 먹기힘든데... 비타민c와 철분은 꼭 함께 들어있어야 하지요. 와이프 헤모글로빈수치저하로 빈혈때문에 구입한 제품~~

4번째 후기 : 아직 잘..... ㅎㅎ
- 이제 몇알 먹고 있어서 잘 모르겠어요. 두알 며칠 연달아 먹으니 속이 약간 쓰려서 한알로 줄였습니다. 철분제 먹으면 생길 수 있다는 변비 증상은 없네요. 점심때 밥먹고 바로 복용해서 같이 잘 흡수되기를 바라고 있어요^^

5번째 후기 : 여성용 철분제
- 가끔 어지럽대서 주문했는데 효과 있어요 먹은지 2일만에 어지럼증이 사라짐 다른 약 먹느라 약을 끊었더니 다시 어지름증이 시작됨 약효 짱!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좋은 성분
- 철제 준비가 도움이되지 않는다면, 더 깊게 파십시오! 그래서 문제는 준비 과정에있는 것이 아니라 몸 속에 있습니다. 어쩌면 흡수가 잘되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철분은 후반기에 더 잘 흡수됩니다! 그리고 그것은 비타민 C로 마시는 것이 더 낫습니다,이 준비는 이미 비타민 C가 있습니다! 철분의 준비는 차, 커피, 견과류, 밀가루 제품, 유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활동을 잃게됩니다. 리뷰가 유용 할 경우, "예"

2번째 후기 : 좌절하지
- 자기 전에 섭취하고 두 달 정도 지났습니다. 육아에 자주 좌절했지만 부드러운 느낌으로 다가 붙을 수있게되어 온 것처럼 생각합니다. 일어 때의 흔들림도 경감되었습니다! 반복합니다 (^^)

3번째 후기 : 운동 후 철분 공급에
- 이전 빈혈 이었기 때문에 킬레이트 철을 마시고있었습니다 만, 이미 혈액 검사에서 빈혈 개선, 그쪽은도 ぅ 필요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달리기와 근육 트레이닝 등 땀을 흘리는 것은 연중 있습니다 식사만으로 노력은 조금 한계가 있었기 때문에 마일드하게 보급 할 수있는 것을 찾고있었습니다 헴 철에 있음 경향 부작용은 특히없고, 여기를 지금 사용하고 있습니다

4번째 후기 : 위대한 마약
- 이 다리미는 처음 주문하지 않습니다. 구성이 좋으면 도움이됩니다. 나는 유일하게 사는 것이 좋습니다.

5번째 후기 : 좋아함
- 이 마약을 좋아했습니다. 캡슐은 편리하고 쉽게 삼킬 수 있습니다. 부작용은 없습니다. 이 철분을 섭취했을 때 분석이 향상되었습니다.

6번째 후기 : 작동하지 않는 철분 !!
- 철분은 킬레이트 형태로만 흡수됩니다. 또한, 비타민 B12는 cyanobaccomin의 형태로 흡수되지 않습니다. B12는 메틸 코발 로민 형태 여야합니다. 나는 Tatyana Shakhvorostova의 조언을 주문했지만 Badov의 선택에 대해 블로거가 아닌 유능한 영양사에게만 적용해야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러므로 이제 나는 일하는 형태로 다른 것을 주문할 것입니다. 그리고 사이트에는 철분에 대한 그리고 철저한 구성 요소의 모든 요소가 있습니다.

7번째 후기 : 저 페리틴
- 페리틴이 감소하면 헴 철분 보충제가 권장되며 비타민 B12, C, 엽산의 동화가 동반됩니다. 페놀, 탄닌, 피틴산과 같은 항 영양제에 가장 잘 견디며 몸에 잘 흡수되는 것은 헴과 킬레이트 화 된 철분입니다. 철분 흡수에 기여하는 모든 요소, 충분한 양의 비타민 C, 엽산, 비타민 B12 및 클로로필 린을 고려합니다. 후자는 다른 복합체에서는 매우 드뭅니다. 따라서 최상의 가격으로 B12, 비타민 C 및 엽산의 추가 공급원에 지출하지 않으면 서 철분의 수준을 높이거나 유지하기위한 본격적인 복합체를 얻게됩니다! 내 페이지에서 사이트의 모든 제품에 대해 추가 할인을받을 수 있습니다. 리뷰가 도움이된다면 기쁠 것입니다. 성공적인 구매

8번째 후기 : 심하게 복통된다
- 불행히도 여기를 마시면 심한 복통입니다. . 성분은 좋을 것 같았다 습니다만 유감입니다.

9번째 후기 : 예방
- 나는 빈혈 예방, 임신 준비를 위해 마셔. 산부인과 의사를 등록했습니다. 의자 문제, 2 일마다갑니다.

10번째 후기 : 도움
- 컷 2 캔과 페리틴은 13에서 49로 증가했으며, 부작용이 없었고, 의자에 문제가 없었습니다. 나는 처음 4 일 동안 잠이 들었고, 나는 더 차분 해졌다.

11번째 후기 : 내 구세주
- 나는 의사가 처방 한 2 캔을 구입했다. 페리틴을 복용 한 지 3 개월이 지난 시점에서 8 마리에서 54 마리가되었다. 선반이없고, 치아의 에나멜이 묻지 않으며, 위장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구역질을주지 않는다. 그냥 여자, 감사합니다에 딱!

12번째 후기 : 중대한 철
- 슈퍼 아이언! 좋은 조성. 입회 한 달 반 동안 페리틴을 20 단위 이상 올렸습니다. 나는 추천한다! 나는 계속해서 나아갈 것이다.

13번째 후기 : 슈퍼 철!
- 위대한 철! Ferritin은 1.5 개월 동안이 철분을 복용 한 후 8 세가되어 33 세가되었다. 작동 확인! 나는 매우 추천한다!

14번째 후기 : Ferritin 제기
- 페리틴은 섭취량이 10 단위로 증가했지만 비타민 B12가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혈액 검사 결과 B12 함량은 3 회를 초과합니다.

15번째 후기 : 작품
- 90 캡슐 팩을 봤는데, ferritin 10 단위 올랐다. 잘 작동, 나는 추천한다.

16번째 후기 : 최고의 철분
- 나는 Tatyana Shakhvorostova의 조언에 따라이 철분을 마셨다. 3 개월 동안 페리틴은 34에서 97로 증가했습니다! 나는 영구히 받아 들인다.

17번째 후기 : 여성은 특히
- 철은 필요한 것 같습니다. 항공편 색 먼저 놀랐지 만 천천히 계속하고 있습니다.

18번째 후기 : 최고의 아이언
- 빨리 흡수되고, 1-2 주가 지나면 개선이 보입니다! 부작용 없음

19번째 후기 :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 잘 소화 할 수있는 철분. 철분의 수준은 천천히 그러나 확실하게 상승합니다. 나는이 특별한 철분을 계속 살 것이다.

20번째 후기 : 나는 평가할 수 없다.
- 철은 킬레이트 형태로, 즉 가장 소화 가능한 형태로 존재합니다. 한 달간, 페리틴은 20에서 29로 증가했습니다. 리셉션에서 불편 함이 없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철분제 #철분제추천 #임산부철분제 #빈혈철분 #철분보충제 #철분보충제직구 #아이허브빈혈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