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철분제 추천 Thompson, 아이디얼 아이언, 50 mg, 60 정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Thompson, 아이디얼 아이언, 50 mg, 60 정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Thompson, 아이디얼 아이언, 50 mg, 60 정


제품 가격:₩2,872(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1932년부터 이어져 온 제품
  • 필수 미네랄
  • 신선함 · 건강함
  • 하루 2회 섭취
  • 건강 보조 식품

자체적인 연구소 분석을 통해 모든 톰슨 제품의 순수성과 신선도를 보장합니다.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1 회 제공량 ​​: 2 정
컨테이너 당 게재 횟수 : 3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총 탄수화물 <1 g <1 % †
식이 섬유 <1 g <1 % †
철 (푸마르산 철) 100 mg 556 %
† 2,000 칼로리 (열량) 다이어트를 기준으로 한 일일 비율.

제품 사용법

반드시 지시대로만 사용하십시오. 하루 2정을 가급적 식사와 함께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 및 스테아린산.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페리틴 증가
- 나는 그런 행동을 기대하지 않았고, ferritin은 10이었습니다. 그래서 의사는 5 명의 droppers를 격일로 복용하고 하루에 한 번이 복용량으로 철을 마셔야했습니다. 결과적으로 한 달 안에 결과 60을 다시 얻습니다! 나는 계속 더 마시고있다.

2번째 후기 : AGF-4-3-5-7 (without -) 10 % 할인
- CODE는 평생입니다. 저장하고 매회 사용하여 10 % 할인

3번째 후기 : 이해할 수없는 복용량
- 이상한, 여기 설명에 복용량은 2 정제 (100 MG의 철분), 오늘 주문받은, 1 정제 (50 MG) 항아리에 작성된 것입니다

4번째 후기 : Calss Iron
- 전체 프로필 수 있습니다, 이제 리뷰를 쓸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상태가 매우 기쁘게되었습니다, 머리가 돌아서는 것을 멈췄습니다. 내가 일어날 때 그 눈에는 어두워지지 않습니다. 내 리뷰가 도움이 되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철 4는 10.5입니다.

5번째 후기 : 효과 없음
- 다른 제조업체에서 시도 할 것입니다. 간단히 맞지 않을 수도 있고, 다른 약물과 잘못 조합 될 수도 있습니다.

6번째 후기 : 좋은 아이언!
- 한 달에 106에서 135로 올린 헤모글로빈 !!! 수유부와 임산부에게 적합합니다. 왜냐하면 대부분 헤모글로빈 수치가 낮기 때문입니다.

7번째 후기 : 훌륭한 제품
- 우수한 제품, 위장에 통증없이 철분의 수준을 높일 수있었습니다. 나는 미래에 들어올 것이다.

8번째 후기 : 좋아요.
- 나는 다른 비타민과 함께 마시 며, 혈액 검사를받은 후에 내분비 학자를 임명했습니다. 자기 치료를하지 마십시오. 자격을 갖춘 전문가가 있습니다. 이들의 진실은 아직도 찾아야합니다. 하지만 검색은 분명히해야합니다.

9번째 후기 : 나는 정기적으로 그들을 주문하는 친구로부터 조언을 받았다. 나는 시도 할 것이다.
- 닉네임을 클릭하여 내 프로필로 이동하여 경제적 인 구매에 대한 다양한 흥미로운 추가 정보와 유용한 팁을 확인하십시오.

10번째 후기 : 완벽한 철
- 항상 주문하십시오. 가격과 품질과 매우 흡사합니다. 잘 소화했습니다.

11번째 후기 : feritin 수준을 올리기 위하여
- 임신 기간 중 한 시험에서 신체의 철분 흡수에 관여하는 매우 낮은 수준의 feritin이 나타났습니다. 치료사에 따르면, 조직의 철분 저장량이 크게 감소했습니다. 소르비톨을 복용하도록 처방되었다. 나는 헤모글로빈으로 모든 것이 잘되었다고 말해야하므로 철의 정확한 버전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잘 알려진 포럼에서이 보충 자료에 대한 참조를 찾았습니다. 효과적인 방법 - 2 주내에 feritin은 6 ~ 24의 중요한 수치에서 증가했습니다. 나는 철분이있는 사람, 헤모글로빈이 아닌 사람에게 권합니다.

12번째 후기 : 그 유기체는 받아들이지 않았다.
- 나는 내 자신과 어머니를 샀다. 우리는이 비타민들로 인해 끔찍한 복통과 설사를합니다.

13번째 후기 : zhkt를위한 pobokchek없이 좋은 소화가 가능한 형태의 철!
- 천천히 그러나 확실하게 ferritin을 올리며, 헤모글로빈을 일으킨다. 나는 반복적으로 산다. 부작용은 눈치 채지 못했습니다. LCD로 모든 것이 잘됩니다. 돈을 위해 가치도 좋습니다, 나는 마약을 권장합니다! (장기 입원 중, 3-6 개월마다 ferritin에 대한 혈액 검사를 다시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리뷰가 도움이된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보충제에 대한 추가 정보 - 내 페이지로 이동하십시오. 모든 아름다움과 건강!

14번째 후기 : 효과적인 철제 정제
- 근무 준비. 분석 결과에 긍정적 인 결과가 있습니다.

15번째 후기 : 근무 및 저렴한 제품
- 저녁에 자고 가기 전에 나는 페리틴에 정확히 문제가있었습니다. 페리틴을 11에서 69.5로 올리면 2 개월 동안 헤모글로빈이 정상이고 헤모글로빈은 정상이었고 작은 입자는 없었습니다.

16번째 후기 : 좋은
- 그것은 아픈 철분이있는 나프로 박 (naprovak)에서, 그리고 마치 금속 조각처럼 태블릿에서 발생합니다. 그리고 모든 것은 괜찮습니다.

17번째 후기 : 매우 흡수성이 강한 철분, 훌륭한 가치
- Dr. Murray ND는 가장 잘 흡수되는 철분은 다음과 같다고 말합니다 : heme iron iron succinate iron fumarate 처음 2 개를 원한다면 Enzymatic Therapy의 Ultimate Iron을 시도하십시오. 훌륭한 제품이지만 16 달러 이상입니다. 또는 Thompson의 Ideal Iron을 $ 3 미만으로 사용해 볼 수도 있습니다. 두 가지 모두 시도해 보았지만 두 가지 모두 잘 작동했지만 Ideal Iron은 실제 거래가 가능합니다. 비타민 C 500mg, B6 또는 P5P ~ 10mg으로 복용하십시오. C는 철 흡수에 도움이되고 B6는 헤모글로빈 합성에 필요합니다.

18번째 후기 : 효과적인 철제 준비
- 낮은 비용의 철에도 불구하고 우수합니다. 나는 지금 제 위치에 있으며 제 3 삼 분기 헤모글로빈은 106으로 떨어졌습니다. 나는이 철을 2 주 동안 1 정을 가지고 헤모글로빈이 133으로 치 솟았습니다! 오랜 시간 동안 그러한 지표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식사 도중 약국 아스 코르 빅과 함께했습니다 (심지어 차 마시거나 우유를 마시는 커피, 어떻게해야할지 모릅니다). 나는 위장에 부정적인 영향을주지 않았다. 그리고 심지어 반대로, 내장이 더 잘 작동하기 시작했습니다 (임산부는 변비에 문제가 있으며, 그 다음에 스스로 진행됩니다). 나는 추천한다!

19번째 후기 : 매우 사려 깊은 제품
- 이 철 조각에는 철분 조각에 변비와 검은 색 의자와 같은 일반적인 부작용을 일으키지 않는식이 섬유가 들어 있습니다. 나는 철제 알약을 몇 년 동안 먹었고, 나는 이것이 정말로 사려 깊다고 생각한다.

20번째 후기 : 잘못된 제품을 보냈습니다!
- 그들은 나에게 잘못된 제품을 보냈습니다! "이상적인 철분"대신 - 십대를위한 종합 비타민제 !! 나는 왜이 종합 비타민을 필요로합니까 ??? 나는 매우 실망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철분제 #철분제추천 #임산부철분제 #빈혈철분 #철분보충제 #철분보충제직구 #아이허브빈혈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