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철분제 추천 Deva, 비건 킬레이트 철분, 29 mg, 90 태블릿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Deva, 비건 킬레이트 철분, 29 mg, 90 태블릿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Deva, 비건 킬레이트 철분, 29 mg, 90 태블릿


제품 가격:₩5,701(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안전을 위하여 밀봉했습니다.
  • B12첨가
  • 건강 보조 식품
  • 비건 제품

이러한 고 품질 제품에는 아미노산 킬레이팅 철분만을 사용했습니다.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1 회 제공량 ​​: 1 정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9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비타민 B-12 (시아 노 코발라민으로서) 30 mcg 500 %
철분 (아미노산 킬레이트로서) 29 mg 161 %

제품 사용법

성인의 경우, 매일 1정을 음식과 함께 섭취하거나, 의사의 지도에 따라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 크로스 카멜 로스 나트륨, 식물성 스테아르 산, 식물성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실리카, 하이 프로 멜로 오스, 식물성 글리세린. (동물이 아닌 출처에서 온 모든 것).

식품 감도 : 콩, 밀, 효모, 글루텐, 유제품, 계란, 설탕, 소금, 동물성 제품, 부산물 또는 파생물이 없어야합니다.

이 제품에는 동물성 제품, 파생물 또는 부산물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100 % 채식주의 자, 채식주의 자. 이 제품은 비건 채식 협회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철분제 중 최고
- 아내와 딸이 같이 먹고 있는데 부작용도 없도 흡수도 잘된다네요.

2번째 후기 : 쇠맛 심하네요.
- 그동안 먹은 철분제품 중에 쇠맛이 젤 심한 제품이네요.비유 강해서 왠만한 약 잘먹는데 이건 정말 심하네요. 다시 솔가제품으로 바꿔야겠어요.

3번째 후기 : 그냥 가격대비 딱좋은 철분제
- 더부룩하진않고요. 킬레이트고, 저렴해서 구매했어요. 좋아요

4번째 후기 : 매일 먹어요.
- 고용량이지만 저는 하루라도 빼먹으면 어지러워서 매일 먹어요. 심한날은 하루 두개도 먹습니다. 식물성이라 좋고 좋은 브랜드라 믿고 먹어요. 저는 변비는 없었어요^^

5번째 후기 : 이것도 무난무난~
- 생리때 빼고 항상 쾌변, 황금바나나똥 싸는 사람인데 철분제 먹으니 초반에 변비기가 살짝 있긴 하더라구요~ 1~2일에 한 번 보던게 2~3일에 한 번 정도? 배가 묵직한게 기분나쁠때는 밀크커피 먹으면 설사하는 타입이라 커피마셔서 배변유도했고 2주정도 지나니 몸이 적응했는지 변비는 없어졌어요 초반에 똥이 완전 까만색이라 기분이 영 찜찜하던데(더불어 냄새가 심해짐. 이건 뱃속에서 오래 묵어서 그런지도..) 2주 지나 적응되고 나니 색도 까만게 덜해지던데, 흡수율이 시간 지난다고 바뀔수도 있나? 잘 모름.. 암튼 3달분량인데 초반변비 외에 부작용은 없었고, 먹을때 빨리 안삼키면 쇠맛 나는게 불편한 점 전부임. 빈혈러라 어지럼증 심한데 생리때 어지럼증이 전혀 없어지진 않았고, 평소엔 약간 나아진 정도. 이거 먹을때 철분제 외에 다른 영양제도 같이 섭취중이었어서 단독효과인진 잘 모르겠지만, 쨌든 큰 문제는 없어서 요번에 구입한 다른 영양제 먹는거 끝나면 재구매 의사도 있어요

6번째 후기 : 일주일먹었더니
- 샘플로구매한 유산균이랑 비피더스도먹는데도 변이 엉망이에요 그래도 출산후 어지럼증은사라졌어요 이삼일에 한번씩 먹어보려구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근무 약
- 1.5 개월 동안 하루에 2 개씩 페리틴을 증가시킵니다. Ferritin은 평소보다 약간 낮은 수준으로 유지되었고 헤모글로빈은 우주에 138 번 날아갔습니다. 의식이 바뀌어서 Now Foods의 철 36mg 이후 126 번으로 증가했습니다. 음, 분명히 이제 철분이 마침내 ferritin 매장지로 이동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환약은 작고, 술을 마시지 않고도 쉽게 삼킬 수 있습니다. 나에게도 이것은 플러스입니다. 물이없는 동일한 Now Foods 캡슐은 삼켜서는 안됩니다. 리뷰가 도움이 되었다면 예를 클릭하는 것을 게으르지 마십시오! :)

2번째 후기 : 작은 알약
- 마시는 것이 편리하고, 나는 페리틴을 들어 올린다. 맛은 정상입니다.

3번째 후기 : 완벽하게 철분의 수준을 올립니다.
- 나는 철분 소화율에 대한 나의 모든 삶의 문제를 안고있다. 약국은 도움이되지 않았습니다. 그 전에 그녀는 이집트에서 독일 의약품을 구입 한 후 주문을하기 시작했습니다. 일주일 동안 7 ~ 11 일 장미! 그래서 나는 그것을 모두에게 추천한다!

4번째 후기 : 적절한 철
- 비타민 작용) 2 개월에 1 개월, ferritin이 10 단위 증가했습니다. 부작용이 없었다)

5번째 후기 : 헤모글로빈 수치를 빠르게 올립니다.
- 훌륭한 제품! 헤모글로빈을 2 개월 동안 105에서 145로 올리고, 페리틴을 86으로 올렸습니다.

6번째 후기 : 슈퍼 다리미
- 몸은 여러 가지 이유로 철을 필요로합니다. 우선, 그것은 산소 호흡 과정을위한 촉매제입니다. 헤모글로빈 세포에서는 헴 (heme)이라는 복합체의 일부입니다. 따라서, 그것은 혈액에 산소의 수송을 제공합니다. 혈액에 붉은 색을주는 것이 헤모글로빈과 함께 철분 인 것이 흥미 롭습니다. 물론 인체에서의 철분의 기능은이 단백질의 성분에 포함되는 것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DNA 합성에 직접 관여하는 메탄 모노 옥 시게나 제와 같은 효소에서도 발견됩니다. 인체에서 철분의 역할은 또한 갑상선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 요소를 통해 갑상선은 대사 과정에 중요한 호르몬을 생성합니다. 또한 설명 된 물질은 결합 조직 및 뇌 송신기의 생성에 관여합니다.

7번째 후기 : 좋은
- 나는 이것들이 냄새 나 맛을 내지 않는 것을 좋아한다. 철제 알약처럼. 아래로 내려 놓기 좋은 작은 정제.

8번째 후기 :
- 정말 내 혈기를 증가 시켰어.

9번째 후기 : 보통 철.
- 유효합니다.

10번째 후기 : 복통을 느끼기 시작, 중지했습니다.
- 철분이 필요하다고 생각하고 주문했지만 잠시 후 복통을 느끼기 시작, 중지했습니다. 죄송합니다.

11번째 후기 : 훌륭한 제품
- 중대한 제품은 다시 살 것이다

12번째 후기 : 작품
- 친구를 데려 간다. 그녀는 일하지만 시도하고 싶어한다.

13번째 후기 : 개선 된 웰빙
- 더 이상 월경 중 통증이 없습니다. (그리고 심지어 강력한 진통제가 도움이되지 않기 전에)

14번째 후기 : 왜 B 12일까요?!
- 나는이 철분을 주문하여 b12의 존재에주의를 기울이지 않았다. 그런 다음 나는 함께 소화되지 않는다고 읽었다. 나는 더 이상 주문하지 않을 것이다. 어떤 의자가 강화되지 않던간에 - 비타민 c를 마시십시오. 확인 했어.

15번째 후기 : 편리한
- 비타민은 크기가 작고 쉽게 삼킬 수 있습니다. 하루에 하나의 알약 만 섭취해야하며 매우 편리합니다. 변에 영향을주지 마십시오.

16번째 후기 : 나는 추천한다.
- 아주 좋고, 삼키기 쉽고 복용량이 좋습니다. 나는 점심 먹기 전에 가져갈 것을 권합니다.

17번째 후기 : 좋은 채식주의 자 제품
- b12 너무 작은 정제, 좋은 가격

18번째 후기 : 일반적인 피로를 돕는 철 보충제, 제 생각에는!
- 나는 이것이 나를 돕고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피곤하지 않다!

19번째 후기 : 훌륭함
- 2.5 개월 동안 12에서 36까지이 약으로 로즈 페리틴

20번째 후기 :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 나는 처음으로 주문하지 않는다! 좋은 형태의 철! 우리는 딸과 함께 마시고, 만성 빈혈이 있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철분제 #철분제추천 #임산부철분제 #빈혈철분 #철분보충제 #철분보충제직구 #아이허브빈혈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