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프로폴리스 추천 Y.S. Eco Bee Farms, 프로폴리스 , 추출물 , 11.4 온즈 (323 g)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Y.S. Eco Bee Farms, 프로폴리스 , 추출물 , 11.4 온즈 (323 g)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Y.S. Eco Bee Farms, 프로폴리스 , 추출물 , 11.4 온즈 (323 g)


제품 가격:₩12,063(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1995년 부터 시작된 유기농의 선구자
  • 빠르게 반응하는 조합
  • 허니 페이스트
  • 더 나은 동화를 위한 시너지 허니 블랜드
  • 건강보조 식품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1 회 제공량 ​​: 1/2 tsp (5 g)
컨테이너 당 게재 횟수 : 65
서빙 당 금액 % DV
칼로리 (열량) 15 명
탄수화물 4 g 2 % †
설탕 4 g
벌 프로 폴리스 추출물 (2x) (원료 프로 폴리스 400mg에 해당) 200 mg *
† %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열량)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하루 2번 1/2 티스푼씩 식간에 섭취하실것을 권장 합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원시 꿀.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아직까지는
- 이제 한통 다 먹어가는데 아직은 뚜렷한 몸의 변화를 느낄수가 없어서 조금 더 먹어봐야될것같아요

2번째 후기 : 비염에 효과 있나봐요...
- 심하진 않았지만 아침마다 재채기와 콧풀기가 있었는데 거의 없어진듯해요... 향은 좀 진하지만 맛은 달달해서 애들도 잘 먹어서 좋아요~~

3번째 후기 : 좋아요~
- 목이 칼칼하거나 아이들 환절기 목감기에 즉각적인 효과가 있습니다. 꿀차처럼 타드신다고도 하던데 전 향때문에 그렇게는 못하겠구요~ 티스푼으로 1/3씩 아침 저녁 먹고 있습니다.

4번째 후기 : good! delicious!
- 콧물감기가 심해져서 노랗게 변해도 프로폴리스 먹고 다음날이면 맑은 콧물로 변하길래 프로폴리스 종류별로 구매중입니다(참고로 콧물이 쉽게 안 떨어져서 병원약을 두달 넘게도 먹어본 사람) 그리고 구내염도 한번 먹었는데 괜찮아짐 이건 기적의 약!! 왜이런걸 이제야 먹었을까 그동안 면역력 좋아진다면서 유산균 홍삼 초유 종합비타민 안 먹은게 없는데 쓴맛도 없고 맛있네요!! 스포이드형 프로폴리스 먹고 얼더베리 아연 사탕을 먹었는데 이제 요거 한스푼 먹어야겠어요

5번째 후기 : 굿굿
- 프로폴리스 알약먹다가 제약하면서 들어가는 성분이 별로라고하여서 안먹을지 몰라도 구입. 역할까봐 걱정했는데 꿀맛이 나서 나름 맛있어요.잘먹어요..굿굿

6번째 후기 : 기대 이상으로 괜찮은것 같네요~
- 프로폴리스가 좋다고 권하는 지인이 있어서 이 재품이 괜찮을까? 하고 구입을 해서 먹어보니 생각 보다 괜찮은것 같아요~먹기도 쉽고 다른 재품보다 효과도 좋은것 같고~ 하여 딸래미 한테 먹어보라고 한통을 줬더니 딸래미 왈 " 약국에서 구입 한것 보다 냄세도 없고 꿀과 함께 먹느것이 라서 맛도 괘안아서 참 좋네요~ 이걸 계속 먹어야 겠네요" 하네요~

7번째 후기 : 감기예방
- 아침저녁으로 먹고있어요 비염도 좋아지기를

8번째 후기 : 프로폴리스 팅쳐보다 먹기 편해요
- 애는 아니지만 프로폴리스 먹을 때마다 이에 붙는 느낌? 그런 것 땜에 주문했는데 달달한 맛에 걍 먹을 만 하네요. 그렇다고 프로폴리스 특유 냄새가 사라진 건 네버네버네버 아닙니다..

9번째 후기 : hehe
- 이거 먹고 코감기 금방 떨어졌습니다ㅎㅎ

10번째 후기 : 꿀덩어리
- 비염 방지용으로 구매 떠먹어서 좀 불편했는데 먹기 좋아요

11번째 후기 : 아이들이잘먹어요
- 애들 프로폴리스는 너무 비산데 이거 아침마다 티스푼으로 하나씩 줘요 비염에 좋데서 먹이고 있습니다

12번째 후기 : 효과 있네요~ 좋아요!!
- 4살 딸 아이가 알레르기성 비염이 있어요~ 겨울엔 감기를 달고 살고 기침 재채기를 자주해서 프로폴리스를 먹였는데 다행이 잘 맞아서 종류별로 다 사봤어요~ 스포이드 스프레이 다 줘도 잘 먹길래 다른 형식으로 된 이것도 사봤는데 역시 잘 먹었어요~ 여름이고 아이도 자주 아프지 않아서 방치하다가 제가 올겨울에 편도염이 심하게 걸려서 병원 다니다 말다 했더니 아픈건 아닌데 한여름이 되어도 목이 답답하고 전에는 이런적이 없는데 말을 좀 많이했다 싶으면 목소리가 잠기고 안나오더라구요. 한번도 프로폴리스라고는 먹어본적 없던 이걸 꺼내 먹어봤어요~ 근데 먹자마자 목이 부드러워 지네요~ 당분간 매일매일 챙겨먹을것 같아요~ 신기하네요

13번째 후기 : 좋아요
- 프로폴리스를 부담없이 먹을수 있어서 재 주문합니다.

14번째 후기 : 엄마가 정말 좋아하심
- 프로폴리스 향도 강하지 않고 쉽게 먹을수있음

15번째 후기 : 맛있네요.
- 먹은지 얼마 안되서 효능은 아직 모르겠구요, 맛은 있어요. 프로폴리스 냄새나는 달콤한 꿀이죠. 이거 맛 없다는 분들도 계시던데 우리집 식구들은 다 맛있다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만족합니다.

16번째 후기 : 냄새가..
- 먹기 시작한지 이틀째라 효능은 좀 더 두고 봐야겠고, 다른 분들은 달다, 맛없는 꿀 같다 하시는데 저는 참기 힘들 정도여서 숨 꾹 참고 먹고 물을 엄청 마셔도 냄새가 넘 힘들어요... 프로폴리스 처음 먹어보는거라 이게 원래 이런 건지 혹시 상한 건 아닌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ㅠㅜ

17번째 후기 : 알러지에 효과가 있습니다.
- 해외 체류할 때 알러지에 효과가 있다고 추천받고 복용하고 있습니다. 국내의 일반쇼핑몰에서 구입하려 하니 너무 고가라서 고민하던 차에 사이트 정보를 듣고 아주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18번째 후기 : 단단한 고체형의 프로폴리스입니다.
- 액체형 보다는 먹기 좋아요. 특유의 프로폴리스 향이 있어요. 7세아이는 인상을 쓰기는 하지만 약잘먹는 아이라 그런지 먹긴해요. 그래도 초등생 정도는 되어야 먹을듯 하네요. 삼켜야 하기에 어느정도 먹을줄 아는 나이가 적합합니다. 효능은 .. 꾸준히 먹여야 알듯합니다.

19번째 후기 : 목아플때 좋아요.
- 목감기가 심할때 수시로 먹었는데 먹을때랑 안먹을때랑 목상태가 확실히 다릅니다. 수시로 먹을때는 괜찮다가 안먹으면 다시 심해지더라구요. 먹고-안먹고-먹고 이렇게 삼일 먹으니 거진 나았네요.

20번째 후기 : 아직 먹고 있는 중 입니다.
- 좀더 먹어보고 후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매우 자연스럽고 집중!
- 그것을 사랑해! 맛있는! 아주 좋은 품질! 내 코드 ZLL-3-4-8을 사용하여 iherb에서 쇼핑 할 때마다 매 5 초마다 꺼내십시오! 처음 구매하시는 분께 10 ℅ 할인하세요!

2번째 후기 : 상단
- 아주 좋아.

3번째 후기 : 좋은
- 가격 대비 좋다.

4번째 후기 : +
- 프로 폴리스가 좋습니다. poniekspress만이 깨진 뚜껑으로 그것을 전달했습니다. 나는 더 이상 그들을 신뢰하지 않을 것이다.

5번째 후기 : 가격이 너무 높습니다.
- 해산 된 프로 폴리스가 든 꿀 항아리. 집에서 싸고 여러 번 싸울 수 있습니다. 얼마나 효과적입니까 ?? - 실험의 순도 때문에 다른 약물없이 단독으로 복용해야합니다. 등급을 결정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돈을 위해 1.5kg의 벌꿀과 프로 폴리스를 살 수 있습니다.

6번째 후기 : 항생제 대신
- 당신은 항생제를 마시고 싶지 않습니다 - 그다음 프로 폴리스를 먹습니다 ...

7번째 후기 : 좋은
- 인플루엔자, 인후염 및 피부 곰팡이에 대한 탁월한 원료 프로 폴리스 공간이없는 할인 코드 AOJ 다음으로 평가가 마음에 들면 6178을 클릭하십시오. 예를 클릭하십시오.

8번째 후기 : 맛에 즐겁다.
- 맛이 기분 좋고 알레르기를 일으키지 않았습니다. 나는 더 많은 포장을하지 않는 것을 유감스럽게 생각한다. 마지막 주문에서 나는 이미 두 배를 더 샀다. 오랜만에 충분 해!

9번째 후기 : 슈퍼 엉덩이!
- 자주 아프고 많은 사람들에게 조언을드립니다! 모든 가정에 있어야하며, 맛은 매우 즐겁습니다. 꿀의 맛은 전혀 맛이 없습니다.

10번째 후기 : 감기 예방에
- 프로 폴리스 스프레이로 보관하고 함께하고 있습니다. 감기에 걸리기 것 같은 때 제대로 섭취하고있을뿐입니다 만, 계속 감기에 걸려 있지 않습니다. 꿀도 진한 맛으로 맛있습니다. 마누카 꿀도 좋아하지만, 최근에는 여기 만 먹고 있습니다. 식후 플레인 요구르트에 실어 디저트도하고 있습니다.

11번째 후기 : 나는 맛 문제가있다.
- 제품은 한 조각으로 매우 좋았습니다. 나는 프로 폴리스의 장점이 너무 많아서 시험해보기로 결심했다. 어쨌든 맛과 냄새는 끔찍하다. 나는 그것을 맛볼 수없는 어떤 방법을 찾아 내려고 노력하고있다. 어떻게 너희들이 먹는 걸 취급하니? 어떤 생각?

12번째 후기 : 초콜렛이 든 꿀 같은
- 계절 감기에 걸린 기간 동안 나는 프로 폴리스 추출물을 예방 목적으로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작은 항아리, 크기 - 200 ml 찻잔. 초콜렛 색 파스타 안쪽에, 두껍게 (설탕을 입힌 꿀을 연상시키는) 적당한 양의 스푼으로 긁어냅니다. 나는 매일 0.5 tsp를 먹는다. 초콜릿과 함께 꿀 맛. 프로 폴리스는 거의 느끼지 않습니다. 씁쓸함이없고, 약간 달콤하고, 사용하기 매우 즐겁고, 유용하고 유용합니다.

13번째 후기 : 알코올 냄새
- 어떨까 생각 취했지만 다른 리뷰에서도 있었던 것처럼 아주 알코올 냄새입니다. 운전을하기 때문에 자기 전에 밖에 마실 수 없습니다. 따라서 이제 사지 않습니다.

14번째 후기 : 우수한 품질과 농도
- 나는 프로 폴리스가 많은 맛을 좋아했다! 알코올 용액보다 복용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감기에서 나는 침대에서 반 전에 침대 앞에서 밤에 도움을 주었고 아침에는 모든 증상이 사라지고 목이 아팠습니다.

15번째 후기 : Eatable 프로 폴리스
- 나는 프로 폴리스 추출물 같은 맛과 냄새가 싫다. 그 모든 것을 잊어 버릴 수있는 유력한 물건들과 물 한 방울은 그것이 나를 위해 있었던 방법이었습니다. 그러나이 제품은 나에게 프로 폴리스를 즐기고 감사하게한다. 타이

16번째 후기 : 우리는 그것을 좋아한다.
- 맛있고 도움이되는. 나는 프로 폴리스에 정말 감사하고,이 형태로 아이들은 그것을 완벽하게 먹을 수있다. 나는 그것을 먹는다. 그들은 초콜릿 꿀이라고 부른다. 알레르기가 아닙니다.

17번째 후기 : 좋은 배송
- 상품이 손상 될까봐 걱정했지만, 드디어 배달했을 때 완전히 배달되었습니다. 아주 좋습니다.

18번째 후기 : 아직까지는
- 이제 한통 다 먹어가는데 아직은 뚜렷한 몸의 변화를 느낄수가 없어서 조금 더 먹어봐야될것같아요

19번째 후기 : 애완 동물에게 먹이고 있습니다.
- 암이되어 버린 잔디 개가 조금이라도 좋아 지도록 먹이에 섞어 매일 먹여하지만 냄새가 힘들 기 때문에 소량 먹어주지 않습니다. 암이 조금이라도 좋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20번째 후기 : 훌륭함
- 독감에 대한 그 효과는 놀랍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프로폴리스 #프로폴리스 #프로폴리스면역력 #프로폴리스추천 #프로폴리스효능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