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프로폴리스 추천 Y.S. Eco Bee Farms, 로열젤리, 꿀 속 화분, 프로폴리스, 인삼, 19.5 oz (552 g)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Y.S. Eco Bee Farms, 로열젤리, 꿀 속 화분, 프로폴리스, 인삼, 19.5 oz (552 g)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Y.S. Eco Bee Farms, 로열젤리, 꿀 속 화분, 프로폴리스, 인삼, 19.5 oz (552 g)


제품 가격:₩19,126(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유기농 양봉의 선구자
  • 순수한, 신선한, 자연의
  • 신선한 로열 젤리 (24,000 mg)
  • 신선한 꿀벌 화분 (20,000 mg)
  • 비 프로폴리스 (15,000 mg)
  • 고려 인삼 (12,000 mg)
  • 식이보충제

신선한 로열젤리는 우수한 품질의 꿀과 혼합됐을때 가장 안정화되고 효과적입니다.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1 회 제공량 (11g)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50.2
서빙 당 금액 % DV
칼로리 (열량) 37 세
T. 탄수화물 8 g 삼%
설탕 6 g
신선한 로얄 젤리 480 mg *
신선한 꿀벌 꽃가루 400 mg *
프로 폴리스 추출물 (2x) (300mg 자연 상태에 해당) 150 mg *
고려 인삼 (파낙스, 뿌리) 240 mg *
* 일일 가치 (DV)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 DV는 2,000 칼로리 (열량)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제품 사용법

하루에 2회 1작은스푼씩 가급적 식간에 복용하십시오. 최대의 효과를 위해, 꾸준히 복용하십시오. 절대로 뜨거운 물에 섞지 마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원시 꿀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아이에게 먹여요
- 제가 프로폴리스의 도움을 많이 받아서 아이의 면역력에 도움이 되었으면 해서 먹입니다.

2번째 후기 : 괜찮아요~~
- 너무 피곤해서 샀는데 어제 왔네요...지금 첨 먹어보고 후기 남깁니다... 맛이 어떨지 걱정했는데 꿀 아주 진한거랑 비슷하네요 저는 생각보다 편하게 먹을듯합니다 제 피곤함에 도움이 되었음 좋겠다는 바람입니다... 아이도 같이 먹음 좋은데 아이가 꿀 특유의 향과 맛을 싫어라해서 제아이는 아직 잘 안먹으려 하네요 가격은 용량 생각하면 좋구요... 아이허브가 가격을 올리는 것들이 있는데 이건 안올림 좋겠어요...^^

3번째 후기 : 먹기편하고 맛있어요
- 냄새가 역하다는 말이 많은데 원래 프로폴리스 원액을 먹었어서 그런지 저는 달콤하니 너무 맛있네요 약간 인삼 향도 나서 더 좋아요 부모님도 드리려고 추가 구매 합니다 좋은 효과 있길 바래요

4번째 후기 : 일단 먹을만 합니다.
-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를 뿌려보신 분이라면 드실수 있습니다.꼬릿하면서 된장비스름한 느낌 이랄까요.많이 역하진 않습니다. 비염심한 9살 아들 잘먹습니다.깨지지않고 와서 다행입니다.포장지를 두겹으로 해주시면 좋겠어요.살짝달면서 꼬릿하고 인삼이 으깨어 들어있는 질감이 느껴집니다.가격이 오를까봐 별두개입니다.내마음의 별은 4개반입니다.포장은 제발 두껍게 해주세요.

5번째 후기 : 좋아요~
- 좋다고 해서 구매했는데 좋아요~~^^

6번째 후기 : 탁월함
- 로얄젤리,꽃가루, 인삼등이 모두 함유되어 있어 아주 효과적으로 먹고있음. 로얄젤리등의 효능은 이미 잘 알려져있음.

7번째 후기 : 추천합니다
- 계속몇통식먹고있어요피로감무력감이심해서먹고있는데조금덜해진거같아요성분이좋고인삼에프로폴리스까지..계속먹을예정입니다.

8번째 후기 : 로얄제리
- 먹은지 보름정도 됐어요 기관지도 안좋고 면역력도 떨어져서 나름 괜잖아요 피곤도 덜한거같구 다음에 먹고 다시 시켜야겠어요

9번째 후기 : 생각보다 나쁘지 않아요
- 피로가 풀리고 이런 건 아직 잘 모르겠지만 한 하루 이틀이면 적응 될만한 향이에요. 처음에 열면 맨 위에 뭔가 거품처럼 껴있고 굉장히 냄새가 심하게 그 부분에서 올라오는데 그 부분만 먹어해치우면 그냥 꿀, 프로폴리스 정도의 냄새랄까. 하도 이상한 냄새 난다고 하는 평이 많아서 겁먹었었는데 그닥 이상한 향도 아닌듯. 티스푼으로 떠서 먹더보면 입 안에서 약간 가루느낌? 같은 것도 나네요. 좋아요!

10번째 후기 : 제품은 좋지만, 포장은 정말 별로네요.
- 추천을 받아 구매했습니다. 꽤 무거운 유리병인데 뽁뽁이 1겹으로 포장되어 배송되었습니다. 6병 주문했는데 1병은 깨졌서 배송되었습니다. (물론 환불절차야 크게 번거롭지 않습니다만 선물할거라 동생과 같이 갯수를 딱 맞게 구매했는데, 번거롭게 재주문을 해야할 상황입니다. 동생도 6개를 주문했는데 1병이 깨져서 도착했다고 함) 박스크기도 작은 것도 파손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리뷰를 보니 배송문제가 계속해서 지적되는데, 개선할 생각이 없는 것 같습니다.

11번째 후기 : 어른들은 괜찮아요
- 프로폴리스향이 많이 나서 아이들은 싫어합니다. 프로폴리스 먹던 남편은 거부감 없이 잘 먹어요. 한달 정도 먹어보면 효과 알겠지만 지금은 그냥 달달한 맛에 아침 저녁 복용중입니다.

12번째 후기 : 면역력, 감기예방
- 감기예방을 위해서 상시복용하는데 건강해지는 느낌, 맛도 나쁘지 않아요.

13번째 후기 : 온 가족 퍼묵퍼묵
- 몇병째 먹는지 모르겠어요. 이 가격에 가성비는 갑이고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아요. 성분이 워낙 좋아 선물 드리면서 어깨 들썩이며 드릴수 있어요. 5살 아들도 꿀, 프로폴리스를 2년째 먹였더니 이것도 거부감없이 잘먹어요. 그냥 꿀먹자 하면 먹는 지경까지와서 우리 아들은 이게 꿀인줄 알아요. 처음 드시는 분들은 역할수도 있으나 계~속 먹다보면 꿀 먹듯이 먹을수 있어요.

14번째 후기 : 맛있어요ㅎㅎ
- 프로폴리스가 워낙 쓰고 맛없어서 기대 안했는데 요곤 맛있네요 로얄젤리 맛이 제일 잘 느껴지고 약간의 화분향과 프로폴리스맛이 미비하게 느껴져요 굳어있는 상태로 숟가락으로 반정도 퍼서 녹여 먹을정도로 먹기 좋아요

15번째 후기 : ???
- 냉장보관 하지마라는데 겨울이라 얼어서 왔네요 ㅋ

16번째 후기 : 프로폴리스 먹기 편해요
- 면역력 약해졌을때, 감기가 오려고 할 때마다 액상으로 된 프로폴리스를 먹었는데 효능을 봤어요. 그뒤로 부지런히 먹으려고 주문했구요, 프로폴리스 향에 익숙해져서인지 그 냄새가 약간 나지만 개의치 않을 정도고, 로얄젤리와 화분까지 들어가있어서 구매했어요. 추가 구매해서 주변에 선물도 많이 드렸어요. 추천합니다.

17번째 후기 : 정말 애정하는 상품
- 진짜 조아요 온가족 지킴이

18번째 후기 : 확실히 효과
- 감기에 덜 덜리고 피로가 줄었어요

19번째 후기 : 맛은 없지만 효과는 좋아요
- 비염때문에 가래가 항상 목에 있는 느낌이였는데 먹고 많이 줄었어요 진짜 목에 좋은거같아요!!!

20번째 후기 : 매일 아침 한숟갈씩
- 아침으로 남편한테 매일 한숟갈씩 챙겨주는 일등공신. 맛은 암래도 조금 탁하게(프로폴리스, 인삼때매) 느껴지는데도 매일 챙겨주면 알뜰히 깨끗하게 비워주네요. 워킹맘들에는 필수 아이템일듯... 강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아이에게 먹여요
- 제가 프로폴리스의 도움을 많이 받아서 아이의 면역력에 도움이 되었으면 해서 먹입니다.

2번째 후기 : 괜찮아요~~
- 너무 피곤해서 샀는데 어제 왔네요...지금 첨 먹어보고 후기 남깁니다... 맛이 어떨지 걱정했는데 꿀 아주 진한거랑 비슷하네요 저는 생각보다 편하게 먹을듯합니다 제 피곤함에 도움이 되었음 좋겠다는 바람입니다... 아이도 같이 먹음 좋은데 아이가 꿀 특유의 향과 맛을 싫어라해서 제아이는 아직 잘 안먹으려 하네요 가격은 용량 생각하면 좋구요... 아이허브가 가격을 올리는 것들이 있는데 이건 안올림 좋겠어요...^^

3번째 후기 : 그 맛은 받아 들일 만하다.
- 꿀이 아닌 혼합 꿀

4번째 후기 : 에너지에 정말 좋습니다 !!!
- 나쁜 맛이지만 좋은 느낌과 균형이 잘 잡혀있다.

5번째 후기 : 좋은
- 내가 좋아하는 맛 시간

6번째 후기 :
- 끝내주는 맛! 그리고 나는 나의 피부에 즉시 변화를 볼 수 있었다 ... 즐겁게 놀랐다. 와우

7번째 후기 : 먹기편하고 맛있어요
- 냄새가 역하다는 말이 많은데 원래 프로폴리스 원액을 먹었어서 그런지 저는 달콤하니 너무 맛있네요 약간 인삼 향도 나서 더 좋아요 부모님도 드리려고 추가 구매 합니다 좋은 효과 있길 바래요

8번째 후기 : 대단한 냄새
- 커피 나 홍차에 혼합 생각으로 샀지 만 냄새가 꽉 너무 차례가 없어져 버려, 때때로 작은 숟가락에 복용 핥아 있지만 효과는 모르겠어요. 대단한 양 들어있다.

9번째 후기 : 일단 먹을만 합니다.
-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를 뿌려보신 분이라면 드실수 있습니다.꼬릿하면서 된장비스름한 느낌 이랄까요.많이 역하진 않습니다. 비염심한 9살 아들 잘먹습니다.깨지지않고 와서 다행입니다.포장지를 두겹으로 해주시면 좋겠어요.살짝달면서 꼬릿하고 인삼이 으깨어 들어있는 질감이 느껴집니다.가격이 오를까봐 별두개입니다.내마음의 별은 4개반입니다.포장은 제발 두껍게 해주세요.

10번째 후기 : 좋아요~
- 좋다고 해서 구매했는데 좋아요~~^^

11번째 후기 : 👍🏼
- 질감이 무겁고 맛도 괜찮습니다. 실험 후 약간의 활동을 느꼈습니다.

12번째 후기 : 사우디 아라비아
- 훌륭하고 유용합니다.

13번째 후기 : 좋은
- 프로 폴리스의 맛은 모든 사람들에게 압도적입니다. 나는 로열 젤리와 꽃가루를 개인적으로 좋아합니다. 나는 정말로 사지 않을 것이고, 별 이상을주지는 않을 것입니다.

14번째 후기 : 메인 꿀
- 매우 우수함

15번째 후기 : ? 왜 가격을 올렸 니?
- ? 그들은 가격을 올렸다. 가격이 58이고 68이되었다고 생각한다.

16번째 후기 : 로얄 제리와 프로 폴리스의 맛이 OK 인 사람은 이케 마스 야
- 로얄 제리와 프로 폴리스의 혜택을 맛있게받을 수 있으므로 마음에 듭니다. 맛은 로얄 제리의 신맛과 프로 폴리스의 욱 오는 느낌을 알고있는 사람이라면 전혀 맛 있을까. 단지 꿀을 상상하고있는 사람은 위축지도. 자신이 맛있다고 느끼기 때문에, 두유 요구르트에 넣고 있습니다.

17번째 후기 : 냄새와 맛이 나쁘다.
- 나는 그것을 권하지 않으며, 오늘 도착했고, 그것은 단단하고, 그 맛은 한 번이고 나는 그것을 견딜 수 없다. 나는 이점에 대해 모른다. 나는 오늘 도착했고, 2 큰술을 시험해 보았다. 나는 계속 더운물에 넣는 것이 금지되어 있기 때문에 계속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18번째 후기 : 맛있는
- 나는 꿀을 정말 좋아했다 (성가신 것이 아니라 프로 폴리스가 느껴진다) 슈퍼 구매 또한 유용하다.

19번째 후기 : 효과 없음
- 그것을 먹은 후에, 나는 내 몸에서 어떤 개선도 찾지 못했습니다. 그것은 4 인 1 캡슐만큼 좋지 않았습니다.

20번째 후기 : 탁월함
- 로얄젤리,꽃가루, 인삼등이 모두 함유되어 있어 아주 효과적으로 먹고있음. 로얄젤리등의 효능은 이미 잘 알려져있음.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프로폴리스 #프로폴리스 #프로폴리스면역력 #프로폴리스추천 #프로폴리스효능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