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프로폴리스 추천 Y.S. Eco Bee Farms, 프로폴리스 추출물, 5.5 oz (156 g)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Y.S. Eco Bee Farms, 프로폴리스 추출물, 5.5 oz (156 g)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Y.S. Eco Bee Farms, 프로폴리스 추출물, 5.5 oz (156 g)


제품 가격:₩6,893(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Fast Acting Combination
  • Honey Paste
  • Synergistic Honey Blend for Better Assimilation
  • Dietary Supplement
  • Organic Pioneer Since 1995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2 tps (5 g)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31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칼로리 15 명
탄수화물 54 g 2 % †
설탕 4 g
벌 프로 폴리스 추출물 (2 g) (생 프로 폴리스 400 mg에 해당) 200 mg *
†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 한 일별 가치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음

제품 사용법

1/2 teaspoons twice a day preferable between meals.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원시 꿀.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먹기전
- 네

2번째 후기 : 올겨울은 이걸로
- 아이들에게 티스푼 1/3 의 양을 매일 아침 먹였더니 겨울을 잘 보냈어요

3번째 후기 : 사실 추출물이라 그래서 가루인줄 알고 샀어요.
- 받아서 뚜껑 열어보니 파우더가 아니더라구요. 색은 프로폴리스 색 진한 갈색이고 제형이고체꿀 같이 되어있어요. 그제서야 잘 보니까 HONEY PASTE 라고 써있네요. 티스푼으로 한번 떠먹어봤는데 냄새는 조금 프로폴리스 냄새가 나는데 쓰거나 역하지 않고 맛은 꿀의 맛입니다. 사실 액상형이랑 캡슐만 구매하다가 어떨지 몰라서 크기 작은걸로 구매했는데 먹기 편하고 해서 다음에는 큰 제품 사도 되겠어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좋은
- iherb에서 구입 한 최고의 제품 중 하나

2번째 후기 : 먹기전
- 네

3번째 후기 : 역시 맛있게 아니다. 효과는 미묘.
- 꿀과 섞어있다해도, 프로 폴리스의 주장이 강하고, 그대로라면 마즈 ~. 차나 커피에 넣어도 매운 ···. 하지만 따뜻한 우유에 혼합하면 차이 같아 비교적 마시 쉬웠습니다. 감기와 인후통, 피로 등에 효과가 조금이었다 생각이 들지 않는 것도 없지만 그렇지도 않은 것. 다만 이것을 마시고 때는 항공편 상태가 좋지 않았습니다. 살균 작용이 장내의 좋은 균에 영향했다 있을까요?

4번째 후기 : 훌륭함
- 우수 Masha'a 알라 신의 축복

5번째 후기 : 훌륭함
- 나는 알 아크 바르와 알 함다라의 경험에 매우 만족해했습니다. 나는 하루가 없었으며,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일상 생활로 돌아온 것 같지 않습니다. 하루 만이었습니다.

6번째 후기 : 나는 그것을 추천한다.
- 훌륭함

7번째 후기 : 맛있고 안전한 치료 방법뿐만 아니라 예방!
- 이 제품을 처음 사용 해보니 즐겁게 놀랐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익숙한 프로 폴리스가 아닙니다. 그것은 타지 않으며, 굽지 않으며 즉시 뱉어 내고 싶지 않습니다. 물론 그는 양봉 제품에 대한 집중된 냄새가 있지만 여기에서는 꿀의 향기에 부드러워졌습니다. 맛 특유의 프로 폴리스. 그러나 너무 강렬하지는 않습니다. 이러한 프로 폴리스는 천천히 입안에 녹기 쉽고 그 몸 덕분에 세균을 제거하는 방법을 생생하게 상상할 수 있습니다.

8번째 후기 : 유용합니다.
- 이 제품은 황색의 균질 한 덩어리로 달콤한 맛이 좋으며 프로 폴리스 향이 강합니다. 이것은 훌륭한 면역 자극, 항진균제, 항 바이러스제, 노화 방지제, 진통제입니다. 꿀이나 프로 폴리스에 대한 알레르기가있는 경우에는 금기입니다.

9번째 후기 : 올겨울은 이걸로
- 아이들에게 티스푼 1/3 의 양을 매일 아침 먹였더니 겨울을 잘 보냈어요

10번째 후기 : 즐거운 맛
- 나는 불규칙하게 먹는다. 그래서 나는 오랫동안 충분했다)) 나는 더 많은 꿀을 좋아한다, 나는 더 주문할 것이다! 나는 캡슐에서 시도하지 않았고,하지 않을 것입니다, 왜, 재미있는 기회가 있다면)

11번째 후기 : 건강에
- 진짜 프로 폴리스를 느낀다.

12번째 후기 : 감기 예방!
- 꿀이 든 프로 폴리스를 차게하십시오. 마치 남편이 꿀을 좋아하지 않는 것처럼 보이지만, 약간의 냉담함을 느끼 자마자 감기를 예방하기 위해이 사람은 먹습니다. 이번 겨울, 우리는 아프지 않았습니다. 차와 잠과 밤을위한 프로 폴리스 찻 숟가락! 나는 더 주문할 것이다! 누가 꿀에 알레르기가 있으니주의하십시오.

13번째 후기 : 맛있는
- 방광염을 예방하기위한 모든 것 외에도 추가 주문됩니다. 인터넷상의 어딘가에서 프로 폴리스도 도움이되고 구매를 서둘러 읽었습니다. (위염의 경우, 시도 할 수있는 것 같아서 즉시 모든 산토끼를 먹기로 결정했습니다.) 항아리는 작지만 한 달 동안 충분합니다. 특정 취향, 남편은 맘에 들지 않았지만 우리 둘 다 거의 아플 때도 여전히주었습니다. 나는 매일 거의 절반 숟가락을 먹고 때로는 따뜻한 우유, 때로는 물로 씻어 낸다. 내가 얼마나 잘했는지 깨달을 때까지. 새해가되기 전에 두 사람 모두 병이 들었습니다. 나는 심지어 두 번 온도계를 들고 갔다. 나는 모든 것을 생각하고 항해했다. 그러나 아니, 목이 아프다. 약간의 불만은 또한 물러났다. 프로 폴리스가 어떻게 든 도움이되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이제는 다시 주문하겠습니다. 만약에 ...

14번째 후기 : 효과적이었고 아이들을 좋아했으며 알레르기를 일으키지 않았습니다.
- 감기 예방 및 치료에 탁월한 제품. 아이들은 즐거움으로 먹는다. 나는 또한 심황을 섞어서 숟가락에 넣고 사탕처럼 빨아 먹는다. 맛은 정말 타트, 약간 쓴, 고전적인 꿀 달리. 중요한 것은 그것이 알레르기를 일으키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우리 아이는 설탕과 대부분의 꿀 품종에 민감합니다.

15번째 후기 : 단지 폭탄입니다. 캡슐보다 프로 폴리스가 많고, 꿀, 콧물, 기침, 치유 및 치유와 함께 건강 해집니다!
- 처음에는 프로 폴리스 파우더라고 생각했는데 꿀이 있다는 것을 알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유기농 꿀이 함유 된이 회사의 최고 품질의 프로 폴리스 파우더입니다. 꿀꺽 꿀꺽하지 않고 입안에 빠르게 녹고 즉시 콧물과 기침을 치유하며 몸은 즉시 깨끗 해집니다! 알레르기가있는 경우주의하십시오. 기울이지 않는 경우 - 식사 사이 절반 찻 숟가락을 하루에 2 번 7 일 동안 복용해야하며,이 자연 항생제는 기적적으로 필요한 것을 치유하고 동시에 신체에 해를 끼치 지 않습니다. 나는 아이에게 조용한 먹거리를 준다. 그런 다음 그는 즉시 목구멍과 자국을 깨끗이합니다. 좋은 일이야! 어린 시절부터 맛과 냄새에 이르기까지 프로 폴리스처럼 보이지만 사용하기가 훨씬 쉬우 며 꿀은 입안에 빨리 녹습니다. 짙은 갈색의 프로 폴리스 꿀 페이스트 - 프로 폴리스가 많이 있습니다! 일단 내가 같은 회사에서 프로 폴리스 캡슐을 사서 꿀과 섞으려고하면 아주 어렵습니다! 오랫동안 교반해야하지만 찻 숱가락이 필요합니다. 꿀은 어디 에나 붙고, 프로 폴리스는 흔들리지 않습니다. 그리고 모든 것은 준비가되어 있으며 불필요한 캡슐이 없습니다. 목구멍, 기침 및 콧물을 치유합니다. 강력히 추천합니다! 특히 정제 약초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좋습니다. 내 프로필에서이 콤플렉스를 검토하십시오. 나는 또한 핫 초콜릿 회사 인 Madre Labs에게 내 프로필의 팁을 주문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이상적입니다 - 프로 폴리스와 함께이 꿀의 반 숟가락을 먹고 cordyceps과 우유와 함께 뜨거운 유기농 초콜릿을 마시는 것입니다. 피드백이 도움이 되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건강 해!

16번째 후기 : 섬세함
- 추위와 진미를위한 좋은 치료법

17번째 후기 : 사실 추출물이라 그래서 가루인줄 알고 샀어요.
- 받아서 뚜껑 열어보니 파우더가 아니더라구요. 색은 프로폴리스 색 진한 갈색이고 제형이고체꿀 같이 되어있어요. 그제서야 잘 보니까 HONEY PASTE 라고 써있네요. 티스푼으로 한번 떠먹어봤는데 냄새는 조금 프로폴리스 냄새가 나는데 쓰거나 역하지 않고 맛은 꿀의 맛입니다. 사실 액상형이랑 캡슐만 구매하다가 어떨지 몰라서 크기 작은걸로 구매했는데 먹기 편하고 해서 다음에는 큰 제품 사도 되겠어요.

18번째 후기 : 치주 질환 예방을 위해 구입
- 치주 질환 예방을 위해 자기 전에 티스푼 절반 정도 입에 쉽니 다. 단맛이 아니라 약간 쓴맛이 있지만 마음에 듭니다.

19번째 후기 : 이것을 좋아해.
- 창살 맛. 우수한 제품. 플라스틱에 대해서는별로 행복하지 않지만 전반적으로 환상적입니다.

20번째 후기 : 증상의 예방 및 완화로서
- 미니 버전이 있는데 더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그것은 면역력과 질병 기간 동안 매우 유용합니다. 프로 폴리스 숟가락과 뜨거운 차 한잔을 마신 후에 효과가 있습니다. 그 맛은 내가 생각한 것만 큼 유쾌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프로 폴리스가 맛있는 것을 읽었다! 아마추어에서는 메밀 꿀 맛이 나지만 타르트가 더 맛있습니다. 숟가락은 너무 어렵지만 예방 목적을 위해 반은 숟가락이 될 수 있고 있어야합니다. __________ 스킨 케어. 과학적 접근법. 블로그의 더 흥미로운 정보, 읽기, 댓글, 가입, 내 별명 AnnaCheft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프로폴리스 #프로폴리스 #프로폴리스면역력 #프로폴리스추천 #프로폴리스효능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