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유청단백질보충제 추천 Optimum Nutrition, 플래티넘 하이드로 웨이, 초콜릿 민트, 3.5 lb (1.59 kg)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Optimum Nutrition, 플래티넘 하이드로 웨이, 초콜릿 민트, 3.5 lb (1.59 kg)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Optimum Nutrition, 플래티넘 하이드로 웨이, 초콜릿 민트, 3.5 lb (1.59 kg)


제품 가격:₩66,671(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플래티넘 수준
  • 단백질 30g
  • 15.5 g 필수아미노산 ^
  • 8.8 g BCAAs^
  • 천연 및 인공 가미
  • 100% 가수 분해된 분리 유청 단백질로 만들었습니다
  • 글루텐 불포함
  • 금지 물질 포함 여부 검사필
  • 액티터(Actitor)
  • 38회 제공량
  • 단백질 파우더 드링크 믹스
  • 진정한 효력

플래티넘 하이드로웨이의 진정한 힘

100% 가수 분해 분리 유청 단백질로 만든 플래티넘 하이드로웨이(Platinum HydroWhey)는 당사가 개발한 유청 단백질 중 가장 발전된 형태의 제품입니다. 대형 분자 크기의 단백질을 작은 분자로 분해하도록 분리 유청 단백질을 가수분해함으로써, 분리 유청이 몸속으로 빠르게 흡수될 수 있는 울트라 퓨어 제품이므로 웨이트 트레이닝 후에 근육이 빠르게 회복을 시작할 수 있게 합니다. 또한 미세화 분지사슬아미노산제제(BCAAs)로 한층 품질이 한층 향상되었습니다. 플래티넘 하이드로웨이는 금지 물질 포함 여부 검사를 거친 글루텐 프리 제품입니다.

순수한 퍼포먼스 단백질

  1. 정제: 초과량의 수분, 지방, 콜레스테롤, 기타 성분을 "분리"해냅니다.
  2. 가수 분해: 유청 단백질이 분리되면 가수 분해나 분해 과정을 통해 작은 분자로 나누어지는 과정
  3. 품질 향상: 마지막으로 플래티넘 하이드로웨이는 BCAA로부터 미분화된 물질을 추가했습니다.

기본을 뛰어넘는 제품

  • 고급 가수 분해 유청 단백질로 만들어 빠르게 인체 내에서 빠르게 전달되도록 하였습니다.
  • 30 g의 울트라 퓨어 단백질
  • 1 회 제공량 당 약 9 그램의 천연 생성 및 첨가된 류신, 이소루신, 발린(총칭하여 분지사슬 아미노산, BCAA) 함유.
  • 매 스쿱당 4 g 이상의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글루타민과 글루타민산이 들어있습니다.
  • 숟가락으로 쉽게 섞이도록 인스턴트 화된 제품.

Informed-Choice는  스포츠 영양 제품에 대한 품질 보증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영양 보조제를 대상으로 월드 스포츠 클래스 안티 도핑 랩, LGC Limited에서 금지 물질 검사를 수행한 결과를 토대로 이 검사를 통과한 제품에는 Informed Choice 마크의 부착을 허용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분량 : 1 스쿱 (41g)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38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칼로리 150
총 지방 1 g 1%
포화 지방 0.5g 삼%
트랜스 지방 0 g
콜레스테롤 10 mg 삼%
나트륨 180 mg 8 %
총 탄수화물 4 g 1%
식이 섬유 1 g 4 %
총 당류 1 g
첨가 된 당류 0 g 포함 0 %
단백질 30 g 60 %
비타민 D 0 mcg 0 %
칼슘 130 mg 10 %
0.8 mg 4 %
칼륨 290 mg 6 %
* % 일별 값은 한 끼의 식단에서 영양가가 매일 식단에 얼마나 기여하는지 알려줍니다. 하루에 2,000 칼로리가 일반적인 영양 조언에 사용됩니다.
^ 자연적으로 발생하고 추가 된 아미노산 단면도
필수 아미노산 (EAA) 조건부 필수 아미노산 (CAA) 불필요한 아미노산 (NAAs)
트립토판 아르기닌 아스파르트 산
발린 시스틴 세린
쓰 레오 닌 티로신 글리신
이소류신 히스티딘 알라닌
류신 프롤린
라이신 글루타민 및 글루탐산
페닐알라닌
메티오닌
1 회 제공량의 일반적인 금액.
~ 15.5 g
~ 9.8 g
~ 6.6 g

제품 사용법

플래티넘 하이드로웨이는 인스턴스화로 제조되어 완전히 쉽게 혼합이 가능합니다. 10-12 fl oz(295-355ml)의 찬물이나 우유, 좋아하는 음료가 담긴 블렌더나 셰이커 컵, 유리잔에 플래티넘 하이드로웨이 1스쿱을 넣은 다음 20-30초 동안 또는 파우더가 다 녹을 때까지 블렌딩하거나 흔들거나 저어주십시오. 활용팁: 낮 시간에는 속효성의 플래티넘 하이드로웨이를 복용하고 저녁이나 간식으로 아미노산을 보충할 때는 지효성의 골드 스탠더드 100% % 카제인(Gold Standard 100% Casein)을 섭취하십시오.

셰이크 음료에 첨가하세요: 크레아틴, BCAA, 탄수화물 파우더 등의 다른 보조식품을 첨가하면 영양 성분이 더욱 강화된 만능 셰이크 음료를 드실 수 있습니다.

건강한 성인용으로, 균형 있는 식단 및 운동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하루 동안의 1 일 단백질 기준 섭취량을 충족 시킬 수 있도록 고단백 음식과 단백질 보충제를 통해 충분한 단백질을 섭취하십시오.

용기 안에 스쿱이 포함되어 있으나 배송 중에 용기 바닥에 가라앉을 수 있습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가수 분해 유장 단백질 분리 물, 미세 분지 사슬 아미노산 (1- 류신, 1- 이소류신, 1- 발린), 코코아 (알칼리 처리), 천연 및 인공 향료, 레시틴, 염 대체물 (소금, 글루 콘산 나트륨, 염화칼륨) 셀룰로오스 검, 수크랄로스, 아 세설 팜 칼륨, 효소 블렌드 (아미노 노겐, 아밀라아제, 프로테아제, 셀룰라아제, 락타아제, 리파제).

내용 : 우유와 콩.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근육을 위해서는 하이드로웨이 민트초코 맛 죽임
- 맛도 좋고 프로틴함량도 많아서 근육이 더 잘 붙는느낌이 듭니다. 잘 먹고 있습니다

2번째 후기 : 초콜릿민트맛
- 맛도 좋고 근육 합성에도 그만입니다 최고에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살짝 상쾌감 있고 달고 맛있는 초콜릿 민트 맛 ♪
- 바로 초콜릿 민트 맛입니다. 이 초콜릿 민트는 살짝 상쾌감과 코쿠가있어 맛있다. 초콜릿과 민트의 비율도 균형있게 좋은 느낌. 초콜릿 민트 맛은 다른 BSN 콜드 스톤도 시도했지만, 이곳은 또한 하이드로 유청과는 전혀 다른 느낌의 맛입니다. 민트 맛 강화 이랄까 초콜릿 맛이 약하게입니다. BSN의 신사 6 시리즈는 전체적으로 맛이 아주 좋은 있지만 민트 민트 초코에 한해서는 거기까지 맛있다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이 두 가지라고 맛이 다르기 때문에 비교가 어렵지만, 나는 하이드로 유청 것이 표준 마시기 쉬우므로 BSN보다 약간 하이드로 유청 더 좋아 일까. 뭐 그렇지만 모두 맛있어요. 어느 쪽이 좋아지는 나뉜다 고 생각하는데. 하이드로 유청 다른 맛도 그렇지만 이쪽도 상당히 달콤한입니다. BSN 분은 더 달콤한입니다. 첫 번째 안은 "다른 6 종류에 비해 맛은별로 일까? '라고 생각했지만, 횟수 거듭할수록 점점 맛있게 느끼게되었다. 하이드로 유청 7 종류 중에서는 3 번째 4 번째로 좋아. 좋아하는 순서대로 쿠키 & 크림, 터보 초콜릿, 초콜릿 땅콩 버터 또는 초콜릿 민트, 수퍼 차저 딸기, 벨로 시티 바닐라, 레드 벨벳 케이크라는 느낌. 2 위부터 6 위는 큰 차이가 없지만 (주관). 하이드로 유청은 초콜릿 계의 맛은 아무도 맛있다! 개인적으로는 골드 스탠다드 초콜릿 계보다 맛의 평균 수준은 약간에 가지 나빠도 호각이라고 생각합니다. 고루스타 초콜릿 몰트와 초콜릿 딥 드 바나나, 초콜릿 땅콩 맛 등도 상당히 맛있습니다 만. 적어도 고루스타 더블 리치 초콜릿보다는 하이드로 유청 초코 계가 맛있다! (웃음)있는 그런 맛있는 있습니까? 전혀 달콤 않고. 압도적 1 위 것이 수수께끼도. . 덧붙여서 나는 오뿌찌마무 단백질은 총 50여 가지 시도하고 있습니다.

2번째 후기 : 125 %에서 작동합니다.
- 등급을 "우수"로했습니다. 나는 20 % 할인으로 구입했다. 가격이 적당하다. 제품 자체에 관해서. 2020 년까지 유통 기한. 단백질 자체는 잘 녹고 덩어리가 없으며 거품이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 맛은 매우 즐겁습니다. 2 주 동안은 아직 지루하지 않습니다. 작은 설탕 함량과 감미료가 없도록하십시오. 가장 중요한 것은 작업 결과입니다. 그것은 매우 빨리 치료됩니다. 2 ~ 3 시간이 지나면 굶주림에 대한 느낌은 거의 없습니다. 이 제품의 다른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훌륭한 제품. 신속한 배송을위한 IHerb 감사합니다!

3번째 후기 : 근육 트레이닝 직후의 단백질은이 一択
- 흡수 속도가 빠른 WPH는 운동 직후 단백질 보충이 상품은 마스트입니다. 1 회 섭취량은 골드 스탠다드의 1 특종과 동일하기 때문에 평소보다 많은 횟수를 마실 수 있습니다.

4번째 후기 : 우수함
- 근육의 팽창도 좋고, 체중 감량 기간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만, 칼로리도 적고 좋은! 이번에는 맛을 바꾸었지만, 어떤 맛이 꽝도 없다! !

5번째 후기 : 맛있는
- 초콜릿 민트를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최고입니다. 더 마시고 싶어하지만 품질이 좋아 너무 하루에 몇 잔도 마실 수없는 것이 오히려 유감입니다.

6번째 후기 : !! !!
- 터보 초콜릿보다 맛이없는

7번째 후기 : 최고의 단백질 ☆
- 더 이상 단백질은 현 단계에서는 없다고 생각되는 っ

8번째 후기 : 좋은 느낌
- 마시기 좋은이며, 단백질의 양이 많기 때문에.

9번째 후기 : 위에 부담이 적은
- 골드 스탠다드를 마시고있었습니다 만 마실 때마다 배가 아프게 되었기 때문에 이쪽을 구입. 몇 번 마시고 있지만 복통없이 소화 부담이 줄어든 것 같습니다. 맛은 생각보다 산뜻한 민트 느낌도 약화. 뒷맛도 이상하게 달콤 않기 때문에 골드 스탠다드 더 마시 쉽습니다. 다음은 맛 바꾸어 반복합니다.

10번째 후기 :
- 맛있는

11번째 후기 : 근육을 위해서는 하이드로웨이 민트초코 맛 죽임
- 맛도 좋고 프로틴함량도 많아서 근육이 더 잘 붙는느낌이 듭니다. 잘 먹고 있습니다

12번째 후기 : 초콜릿민트맛
- 맛도 좋고 근육 합성에도 그만입니다 최고에요!

13번째 후기 : 맛 2 부
- 이전까지는 동 상품의 초콜릿을 마시고 있었다지만, 다른 맛도 시도 싶어서 구입했습니다. 역시 거품이 좋고, 맛도 초콜릿 민트에 많은 약과 같은 느낌도 전혀 없다입니다. 절연이므로 배에도 물론 좋다. 코스 파 조금 비싸지 만, 성분도 우수하므로 안심하고 마실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유청단백질 #아이허브헬스 #헬스보충제 #웨이프로틴 #유청단백질추천 #아이허브유청단백질 #아이허브단백질보충제 #단백질보충제추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