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코엔자임큐텐(코큐텐) 추천 California Gold Nutrition, 코엔자임Q10, 100 mg, 식물성 소프트젤 30 정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California Gold Nutrition, 코엔자임Q10, 100 mg, 식물성 소프트젤 30 정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California Gold Nutrition, 코엔자임Q10, 100 mg, 식물성 소프트젤 30 정


제품 가격:₩4,722(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California 골드 뉴트리션(Gold Nutrition) 코엔자임Q10
  • 발효에 의해 생성된 USP 등급의 코엔자임Q10 제품
  • 미국에서 제조된 TapiOgels™ 타피오카 식물성 소프트젤
  • 건강한 심혈관 시스템 지원*
  • 글루텐 없음,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대두 성분 없음
  • 제 3 검사 기관 cGMP 등록(인증) 시설에서 생산

코엔자임 Q10 (CoQ10)은 건강한 미토콘드리아 기능의 필수 요소로 인정 받고 있으며, 연구 결과에 의하면, 심장 혈관계와 전반적인 심장 건강을 지원합니다.*

California 골드 뉴트리션(Gold Nutrition) CoQ10은 미국에서 제조된 TapiOgels™ 타피오카 식물성 소프트젤로 제공되며, 독자적인 발효 공정을 사용하여 제조된 USP 등급의 코엔자임Q10입니다.

iTested, 품질 보증: 품질 보증서


iHerb 블로그:
코엔자임 Q10: 몸의 파워 플러그
코엔자임Q10 건강 혜택
두뇌 파워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1 회 제공량 : 1 채소 Softgel
컨테이너 당 서빙 : 30의 서빙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코엔자임 Q10 USP (유비 퀴논) 100 mg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매일 음식과 함께 식물성 소프트젤 1 정을 복용하십시오. 자격을 갖춘 의료 전문가의 지시에 따라 섭취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베지 소프트젤 안에서 분리 현상 및 색상 변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런 변화는 자연적이고 불가피한 현상이며 제품 품질에는 영향이 없습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주요 성분
코엔자임 Q10 USP

다른 재료들
홍화 오일, 채소 소프트 젤 (수정 타피오카 전분, 글리세린, 정제수), 해바라기 레시틴

이 제품은 우유, 계란, 생선, 갑각류 조개류, 나무 견과류, 땅콩, 밀, 콩 또는 글루텐으로 제조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알레르겐 또는 성분을 함유 한 다른 제품을 처리 할 수있는 제 3 자, 감사 및 등록 된 cGMP 준수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카라기난이 들어있습니다! 구매 비추입니다.
- 카라기난이 안 들어있는 소프트젤도 많은데,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제품은 들어가있군요. 카라기난은 오래 섭취할 시 건강에 매우 안 좋은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이 제품 말고 닥터스 베스트 제품이나 헬시 오리진스 제품을 구매하시는 걸 추천해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아요를 꼭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2번째 후기 : 궁금한게 있는데.. 캡슐이 주황색이던데 타르색소를 쓴건지 궁금하네요
- 혹시 아시는분 알려주실수 있으십니까??

3번째 후기 : 젊은 이들에겐 좋아요
- 코큐텐의 성분을 잘 보면 유비퀴놀과 유비퀴논이 있어요 이 성분은 유비퀴논이라 저렴한 편이죠 하지만 대두성분이 주인 유명 호주 코큐10 이랑 비교하면 아주 좋은 급이라 생각되여 제나이 48인데도 일주만에 피부가 촉촉해 지는 느낌 강하게 받아서 먹고잇지만 나이생각해서 좀더 흡수에 좋은 유비퀴놀 성분의 코큐텐으로 갈아탑니다. 40대 초반까진 이 제품도 훌륭하다 생각합니다

4번째 후기 : 이제품은 원재료가 어디서 만든건가요?
- 소프트젤이 미국산이라는건 알겠는데 원재료자체는 어디서 생산한제품인가요? 밑에보니 닥터스베스트도 일본산이라길래ㄷㄷ

5번째 후기 : 악덕기업 아이허브 제품 입니다. 기피하세요.
- 대한민국 국민여러분! 아이허브는 남양유업 보다 더 하면 더한 악덕기업입니다. 이곳에서 물건 사지 마세요. 변질되거나 부서진 물건이 와도 교환도 안되고 배째라식 영업에 외화만 해외로 유출되어서 한국경제에도 좋지 않습니다. 차라리 '뽐뿌'에 알아보고 한국기업에서 구입하세요

6번째 후기 : 세일해서 샀어요.
- 통이 작을것 같아 휴대용 할까 해서 샀는데 그렇게 작진 않네요 ㅋㅋㅋ 코큐텐, 비타민E, 비타민C, 알파리포산, 실리마린 이렇게 항산화 네트워크 먹고 있습니다. 몸이 가벼워졌어요! 얼굴 빛도 밝아지고. 사람들이 피부 좋아졌다고 하네요 ㅋㅋㅋ 다들 뭐 먹냐고 알려달라네요 ㅋㅋㅋㅋ 도움 되셨으면 "네"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7번째 후기 : 통관되네요
- 다른 코큔텐들은 통관이 안된다해서 걱정했어요. 근데...받고나서 확인해보니 카라기난이 들어있네요 ㄷㄷ 일단 아까워서 이번 통은 먹으려구요 ㅠㅠ 닥터스는 원료가 일본산이라는데 대체 이 다음엔 뭘먹어야할지 ㅋ

8번째 후기 : 유일하게 먹고 있는 코큐텐.
- 유비퀴논이지만 효과가 생각보다 빠르게 나타납니다. 큰 알약 잘 못먹는 분들도 드시기 편할 거예요. 정말 작은 주황빛 베지터블소프트겔 이라서요. 다만 원산지가 확실하지 않아요. 회사 홈페이지를 들어가 보아도, "Our CoQ10 is USP Grade and our Veggie Softgels are manufactured in California, USA.", "Our products are produced in an FDA Registered, cGMP Certified, state-of-the-art manufacturing facility in the US." 정도의 말뿐. 아이허브 페이지 조차 "본사의 CoQ10는 USP인증을 받은 제조사로부터 원료를 공급받고 있습니다." 라고만 씌여 있어요. 그 USP인증 받은 제조사가 어디인지, 원산지는 어디인지는 나오지 않습니다. 그래도 닥터스베스트 코큐텐을 먹는 것 보다야 낫다고 생각하며 복용하고 있어요. 대두 미포함이라 콩알러지 있는 분들도 드시기 편할 듯 :)

9번째 후기 : 저만 그런줄 알았는데 저랑 비슷한 분이 계시네요
- 추가한 약중에 범인이 누군지 드디어 찾았네요 이것만 먹으면 기면증 환자처럼 엄청나게 잠이 옵니다 주무시기 전에 드시는 것을 권장드리며 뭔지모르고 아침에 먹었더니 사무실에서 졸기 일쑤고 오늘은 퇴근하면서 한알 먹었더니 지하철에서부터 기억이 없습니다. 잠이 잘 안오시는 분은 이것의 섭취를 추천합니다... 어마어마한 잠 쏟아짐 혹은 기절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 약 효과고 뭐고 좀 겁이 납니다

10번째 후기 : 1달러 이벤트 사랑해
- 아이허브 없이 어캐살음?ㅠㅠ제발 통관금지 드립좀 치지마여...어디다 따져야하지....코큐텐은 질병의 90% 원인인 활성산소를 없애주는 꼭 필요한 물질이래요. 20살이후부터는 조금씩 줄어든다고하니 앞으로 잘 챙겨먹을라구요! 노화방지 이런건 티가나는게 아니니 그냥 건강차원으로ㅎㅎ

11번째 후기 : 가격이 가장 큰 장점이라 생각합니다.
- CoQ10으로 가장 유명한 것은 카네카사의 CoQ10이라고 합니다. 그렇지만 해당 회사의 CoQ10들은 가격들이 다들 높아서 저는 이 제품으로 바꾸었습니다. 정말로 좋은 CoQ10을 원한다면 유비퀴논이 아닌 유비퀴놀 형태의 CoQ10을 골라야할텐데 이렇게 되면 가격이 감당하기 어려울 정도로 오르기에, 저는 일단 장기적으로 꾸준히 복용한다는 것 자체에 큰 점수를 주고서 가격을 제일 우선시 보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해당 제품으로 바꾸었는데, 사실 여타 보충제들이 그러하듯, 명명백백한 결과라는 것이 바로바로 나오는 것이 아니라 개인적으로는 뭐가 그렇게 달라졌는지 모르겠습니다. 따라서 "CGN사의 CoQ10을 사세요 여러분!" 하고 권하지는 못 하겠지만 적어도 "저렴한 가격에서 장기간 복용할 생각이시라면 CGN사의 CoQ10을 복용하세요"라고 권할 수는 있겠네요.

12번째 후기 : 나만알고싶은제품.
- 유비퀴논이지만 효과가 생각보다 빠르게 나타납니다. 큰 알약 잘 못먹는 분들도 드시기 편할 거예요. 정말 작은 주황빛 베지터블소프트겔 이라서요. 다만 원산지가 확실하지 않아요. 회사 홈페이지를 들어가 보아도, "Our CoQ10 is USP Grade and our Veggie Softgels are manufactured in California, USA.", "Our products are produced in an FDA Registered, cGMP Certified, state-of-the-art manufacturing facility in the US." 정도의 말뿐. 아이허브 페이지 조차 "본사의 CoQ10는 USP인증을 받은 제조사로부터 원료를 공급받고 있습니다." 라고만 씌여 있어요. 그 USP인증 받은 제조사가 어디인지, 원산지는 어디인지는 나오지 않습니다. 그래도 닥터스베스트 코큐텐을 먹는 것 보다야 낫다고 생각하며 복용하고 있어요. 대두 미포함이라 콩알러지 있는 분들도 드시기 편할 듯 :)

13번째 후기 : 황당하네요 23알들어있습니다
- 오늘 새거 하나 깠는데 뭔가 적다싶어 세어보니 23알 들어있습니다.. 뭐 이런 경우가 다 있나요...2통샀었는데 한통도 적다 싶었는데 그건 안세어 봤었네요... 기분 나쁩니다

14번째 후기 : 항산화제로 늘 먹는 제품
- 닥터베스트의 코큐텐이 일본산이라기에... 약간 찝찝해서 다른 제품으로 바꿔봤어요.

15번째 후기 : 좋은 듯 함.
- 근데 원산지 표시가 없어서,,

16번째 후기 : 저렴해서 구입했어요 ^^
- 효과는 잘 모르겠으나 코엔자임큐텐 꾸준히 먹으면 항산화효과가 있다고 그러더라구요. 노화방지! 한병 다 먹고 좋으면 더 구매할 생각입니당

17번째 후기 : 먹어보기도 전에 2016년 제조일자에서 실망을.
- 지금까지 California Gold Nutrition의 다른 제품라인들을 복용해보니 괜찮은 느낌이 있어 다른 회사 CoQ10을 다 먹는 시기에 맞춰 CGN의 CoQ10을 주문했는데 제조일이 유통기간 딱 절반 제품으로 보내와서 먹기전부터 기분이 좋지는 않네요. MFG가 10/2016 이고 EXP가 10/2019 . 1통소비에 4개월 걸리는 건데.. 이번 주문한 것들 다 먹을 시 겨우 유통기간 맞춰서 먹겠네요. 가까우면 교환이나 환불이라도 하겠지만... 안타깝네요.

18번째 후기 : 아버지 드리려고 샀는데 괜찮은거 같아요~
- 다른 제품 사려고 하다가 성분중에 일본산인것도 있더라구요, 이건 그렇지 않아서 보고 구매 했어요~

19번째 후기 : 저한테는 이게 제일 잘 받는 거 같아요.
- 아사이 베리, 아스타잔틴 제품들 먹었을 때는 별 효과를 못봤는데 이거는 먹으면서 바로 효과가 오네요. 좀 덜 피곤하고 피부도 좋아지고 그래요. 기존에 먹던거 다 빼고 이걸로 집중하렵니다.

20번째 후기 : 캡슐만 미국에서 만드는거고
- 캡슐만 미국에서 만들고 안에 원재료는 원산지가 어디껀지?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1 선박
- 나는 코엔자임 Q10 내 사랑 이야기를이 기억하고 싶다. 나는 곧 오십 달러를 노크 내 다리가 마비 갈 것을 통지 몇 년 전되었다, 더 이상 소년 해요. 당신이 10 ~ 12 시간 동안 바퀴 뒤에 앉을 때 처음에는이 차의 긴 여행에 명시되었고, 처음에 나는 자동차 시트에 대한 나쁜 일을 생각하지만 나는 그들하지 않고, 혈관의 내 상태에 있음을 깨달았다. 약 3 년 전, 내가 항상 편안한 자세에 대해보고 할 수 없었던 자신의 다리를 던져했다 televizorm 앞에 앉아 그날 밤, 다리 즉시 흐름을 시작했다 그렇게 나쁘지했다. 그런 우연의 일치에 의해 식품 첨가물을 포함 baryzhila 네트워크 마케팅의 종파 신자로 저를 유혹. 강의 중 하나에서 나는 코엔자임 Q10에 대해 들어,뿐만 아니라 종파 제품 내 수단을 넘어했다, 나는 옵션을 찾고 시작 iHerb를 발견! 그 이후, 2 년 이상 나는 생선 기름과 공동으로 매일 코엔자임 Q10에 동의합니다. 내 간을 수신하는 첫 번째 긍정적 인 반응, 그것은. 몇 달 후 자신에게 야간 고통을 생각 나게하는 것을 정지 (그리고 캐스팅하지 음료 맥주) 2014 년 가을에 다시 3,000km 편도 차로 남쪽으로 여행을하고 있었고, 난 단지 일곱 번째 천국에 있었다 행복, 긴 여행에 자신의 다리에 문제가되지 않았다! 그리고 지금 11 월 2015 년 초에 그것은 기다릴하지 않았고, 그것에 대해 꿈을하지 않는 또 다른 효과를 보여 주었다. 심지어 어릴 때 나는 prollyaps에게 승모판을 진단하고, 그 외에도 적 압력, 혼수 감소,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나는 항상 본다면 돼지처럼 얼어 등장 저장성 유형을 근육 긴장 이상. 우리는 지금 확실히 겨울이 우랄 산맥에 있고, 나는 거리에 나갈 때 나는 merznu 내 어느 Dedmorozovsky 코 붉게하지 않는다 !!!! 그래서 코엔자임과 생선 기름을 마시고, 당신은 행복 할 것이다 !!!! 이 검토는 내가 온라인으로 구입 코엔자임 모든 유형의 복제 될 하나 개의 나쁜 제품은 들었하지 않았을. 당신이 끝날 때까지 내 리뷰를 읽을 수 있다면,))를 한 번 더 노력을하고 버튼 YES를 눌러

2번째 후기 : 사진으로 확인 내 개인적인 경험 - 인터넷에서 어떤 기사))) 나는 나 자신이 인터넷을)))
- 인간의 몸은 너무 민감하지 않고, 코엔자임 Q10은 누적 효과가있다, 그래서 그들의 자신의 감정에 따라 제조업체에 의해 다른 정확히 같은 건강 보조 식품을 비교 - 돌팔이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사랑하고 이론에 대한 다른 저자들에 의해 비판 때문에, 단순히 자신 리콜의 개인적인 경험에서 "쥐어 짜기"시도이다. 등을 추가 성분, 활성 물질의 1 mg의 비용, 제조업체의 명성이 될 수있다 이러한 경우에 비교 예를 들어, 나는 3 개 달러 주식 걸린 약물 - 때문에, 그것을 가지고하지 않을 5'm 더 많은 수익을 옵션이 있습니다. 모든 느낌 좋아? 네 남자 클라미디아는 항상 생각하지 않습니다.)))은 혈관 폐색 사람의 징후는 루멘이 75 %에 의해 폐쇄되는 경우에만 느끼기 시작한다. 우루루가 젊음을 유지하기 위해 - 원칙적으로, 미래를위한 일이다. 차이는 사진과 반 친구들의 사진을보고, 몇 년에 볼 것이다. 건강 보조 식품 전에 찍은 적이없는 사람들이지만, 때로는 매우 신속하게 긍정적 인 효과를 느끼기 시작 - 내 개인적인 경험에 관해서는 ... 저를 작성하고 활력이 나타나고 피부는 젊은되고, 빈맥은 전달하고 마음이 어디 잊지 나는 다른 제조 업체에서 다른 영양 보충제의 큰 숫자를 복용의 많은 년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리고 40 년 이상 해요 그 결과는 내가, 당신이 내 사진에 내 블로그에서 볼 수있다이다. 나는 특정 Q10의 효과를 분리하기 위해 여기 아니에요. 나는 더 말할 것입니다. 물론,이 결과는 또한 영양 보충제,하지만 내 운동뿐만 아니라. 하지만, 여기에 각 요소 - 작은 Skripochka, 조화로운 오케스트라에서 연주한다. 예, 나는이 코엔자임 Q10을 복용하기 시작하고 내가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고 말할 수 없다. 내가 dofiga 때문에 어떤 받아들이고 나는 항상 에너지를 가지고있다. 에너지의 특정 서지 난 단지 훈련 과정 전에 동의 adaptogens에 느낄 수 있습니다. 나는하지 않습니다, 너무 깨끗하고 자신에 대한 실험을 수행하고, 첨가제의 한 종류를 취할 시작 - 당신이 하나의 닭고기, 그녀의 다이어트에서 자신을 증명해야 할 필요성을 먹고 시작하는 마음으로 오지 않는다. 즉 어떻게 Badami입니다. 나는 과학의 힘을 사용하고 고대 문화를 경험한다. 나는 생화학을 믿고, 나는 실험적으로 자체 내 몸의 단백질의 활동을 점검 할 필요가 없습니다.))) 내가 하나 또는 다른 첨가제의 수익성이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그것을 수행하는 방법, 나는 제목 "BADOVEDENIE"에서 자신의 블로그에 말해. 이 어떻게 자신이 10 미친 돈을 위해 ㎎, 그리고 훨씬 더 유용의 비 코엔자임 Q10 용량에서 판매 네트워크 회사를 snookered주지 않는로 바다 흐샨에 레이블을 읽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내 블로그는 "영원한 젊음"라고합니다. 또한 이미 젊고 건강한 저장하는 인기있는 건강 보조 식품 내 계획이되고있다. 또한 계획에 대한이 찾고은 (- 모든 가장 중요한 링크가 조심스럽게 상단 게시물을 읽을) 심장과 혈관의 경우, 등 다양한 질병, AT badov. 그리고 드디어 방법 계정 iHerb를 만들기 위해 지침을 만들었다! 또한 내 블로그 또는 명 Vkontakte의 페이지 상단에 그녀를 찾습니다. 내 페이스 북에 들어가려면, 캡 철수에 내 사진 아래에 내 이름 마리나 - 하이파를 클릭 파란색 연필을 클릭합니다. 또는 구글이나 Yandex 주차에 내 게시물을 검색! 그냥 검색 MARINA 하이파에 전화! 저와 제 사진을 봐! 내 평가는 당신을 위해 흥미로웠다 경우))), "YES"아래를 클릭하십시오. 그리고 똑똑.

3번째 후기 : 카라기난이 들어있습니다! 구매 비추입니다.
- 카라기난이 안 들어있는 소프트젤도 많은데,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제품은 들어가있군요. 카라기난은 오래 섭취할 시 건강에 매우 안 좋은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이 제품 말고 닥터스 베스트 제품이나 헬시 오리진스 제품을 구매하시는 걸 추천해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아요를 꼭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4번째 후기 : (슈퍼 가격 -1 $에서!) 마음 코엔자임 Q10,에 필요한 보조 식품
- 코엔자임 Q10 (유비 퀴논)는 지속적으로 남편과 함께 마시 며 마음을 지원하기 위해 부모를 명령했다. 이 약을 구입하려면 $ 1에 대한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캘리포니아, 미국에서 생산. USP 등급은 품질 인증서가 있습니다. 홍화 오일 기재 (30) 젤라틴 캡슐, K10 각각 100 mg을 함유. 우리가 준비 이러한 유형의 BUD의 많은 dorozhe.Osnovnoy 활성 성분이다 - 코엔자임 Q10 (코큐텐)입니다. Q10 - 신체의 에너지 자원 개선을위한 천연 제품. 그것은 세포의 일부 강력한 항산화 제이다. 심장 혈관과 면역 체계에 유익한 효과를 가지고, 신체의 대사 과정을 속도가 빨라집니다. 그것은 모든 세포의 생명의 세포 구조의 무결성과 가장 kletki.On 필요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조직으로 충분한 내용이 정상적인 면역 반응 중에 발생합니다. 우리가 나이, 프로세스가 감소 코엔자임 Q10.Osobo의 다음 필요한 보충이 필요하다 : - 만성 피로 증후군 - 때 부정맥, 고혈압 - 동맥 경화 - 중량이 초과 된 경우. 식사시 1 캡슐을 가져 가라. 내 검토가 당신을 위해 흥미로웠다 경우, "예"의 하단을 클릭 해주세요 ..... 서늘하고 건조한 장소에 보관하십시오. iHerb에서 귀하의 구매와 당신의 건강과 행운을 빕니다!

5번째 후기 : Q10은 혈액 응고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Q10 сгущает кровь!
- 이 보충은 아마 작동합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은 혈액 응고를 개선하고 혈전 '의 형성을 자극 할 수 있음을 알고있다. 이 혈액 숱이 에이전트와 함께 사용 adviced되지 않는 이유입니다. 나는 어려운 방법을 발견 : 나를 위해이 치질을 자극! 그리고 내가 전에이 문제가 없었어요! 인터넷 조사 후 나는 (2007 년에 다시 일자)이 효과에 대한 단 하나 개의 리뷰를 발견했다. 당신은 혈액 응고에 문제가, 또는 치질의 역사를 가지고한다면,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그것은 당신의 상황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 아마,이 보충 작동합니다. 하지만 모두가 Q10은 혈액 응고를 강화하고 혈전의 형성을 자극 할 수 있음을 알고있다. 따라서, 약물, 혈액 숱이 결합하는 것이 좋습니다되지 않습니다. 나는이 부작용에 직면했다 : 리셉션은 치질을 시작한 후 나는 몇 달이! 이전하지만 난 적이 없었다. 2007 년에 여자를 그녀가 두 번 환자 Q10을받는 치질의 악화가 발생했다고 썼다 - 인터넷을 검색 후, 나는 단 하나의 유사한 리뷰를 발견! 당신은 혈액 응고에 문제가 있거나 치질의 염증의 역사를 가지고있는 경우주의하시기 바랍니다. Q10은 상황을 악화시킬 수!

6번째 후기 : 왜이 보조 효소는 매우 "오른쪽"이다?
- 지난 10 년간, 코엔자임 Q10은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영양 보충제 중 하나가되고있다. 이 보충의 지지자들은 건강을 위해 사용할뿐만 아니라, 심장 질환 및 기타 심각한 질병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임상, 유해 생물 무료 radikaly.Nado는 캡슐 또는 태블릿을 중화, 그것은 때때로 또한 .IN "비타민 Q"라고, 코엔자임 Q10은 비타민 C와 E로 돕고, 항산화 작용이 신체의 정상적인 기능에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 pischey.Etot의 코엔자임 매우 홍화유 masla.Saflorovoe에 따라 "올바른"t.k.sdelan 다른 식물성 오일에서 여러 근본적으로 중요한 차이가 투여 때 지용성 화합물로, 오일베이스에 코엔자임 Q10을 포함하는, 더 나은 흡수입니다 . 그 중 가장 중요한 - 불포화 리놀레산, 많은 양의 존재, 그것은 조효소 슈퍼에서 지금이다 심혈관 질환, 비만 또는 신경 bolezney.Uchityvaya의 치료에 도움이 가격-I 시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7번째 후기 : 한 달 동안 프로브에 대한 뛰어난 가치! 여행 크기입니다. 항아리는 그와 다른 tabletochki를 취할 다음에 유용합니다.
- 약 코엔자임 기사의 톤을 작성했습니다. 그냥 종합 비타민과 오메가와 함께 마시는 시작하고 행복 할 것이다, 나는 맹세합니다. 브랜드 신뢰할 수있는 프로브 테스트 - 당신이 걸릴 수 불똥이 튄 없습니다. 음주 활력을 불어 밤에. 오후에는 아침에 마실 -에 활력을. 음식이 필요! 공복에, 아니, 아니. 동지, YES 넣어, 나는 기뻐하고 좋아하는의 기능의 수, 오 새로운 리뷰에 권장입니다.

8번째 후기 : 코엔자임 Q10 또는 심장 및 소체 회복 방법
- 코엔자임과 그 유익한 성질에 대한 기사가 많이 있으며, 대부분이 옳습니다! 이것은 심장을 먹여야하고 신체 활동을위한 신체의 적응력을 증가시키고 원칙적으로 30 년 후에 예방 차원에서 섭취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건강, 면역 증진 및 삶의 질 향상을위한 수단. - 면역력을 향상시킵니다 (혈청 면역 글로불린 G의 성장을 촉진시킴으로써); - 강력한 항산화 제입니다. - 암 치료에서 보조제로 도움을줍니다 (유방암 여성의 상태가 개선되고 혈액 암이있는 어린이의 경우 혈액 내 CoQ10 수준이 눈에 띄게 떨어집니다). - 신체의 유해 물질을 중화합니다 (중화 메커니즘은 CoQ10이 직접적으로 관여하는 산화 과정을 기반으로합니다). 이론적으로 노화 과정을 늦추는 경향이있다. (적어도 실험용 쥐에서는 평균 수명이 20 개월이고, 유비 퀴논에 거의 32 개월 동안 살았으며,식이 요법에서 CoQ10이없는 사람들보다 더 좋아 보였다.) 30 세 이후에는 정기적으로 코엔자임 Q10을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식이 보충제는 심각하고 눈에 띄는 부작용이없이 자연을 강화시킵니다. 큰 은행을 가지고 온 가족과 함께 마 십니다. 나는 편차가있을 경우 의사를 추천합니다 - 의무적입니다!) 캘리포니아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며, 모든 준비가 잘되고 복용량이 좋습니다.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십시오! 제 리뷰가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9번째 후기 : 심장 혈관 시스템에 대한 가장 효과적인 항산화!
- 우선 내가 정말 좋아 .Preparat 행동 (단지 1baks)에 의해 조효소의 샘플러를 구입하고 돈이! 지난 10 년, 코엔자임 Q10은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음식 dobavok.Storonniki 중 하나가되고있다 가치가 versiyu.No 조치가 전체 취할했을 때 종료 이 첨가제는, 코엔자임 Q10은 항산화 제 역할을 심장 질환 및 다른 많은 심각한 boleznyami.Nekotorye 의사, 그것은, 그것은 때때로 또한 .IN "비타민 Q"라고 신체의 정상적인 기능에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 건강을 위해 사용뿐만 아니라 대처하기 위해 유해 생물 무료 radikaly.Nado는 유성, 그것은 지용성 화합물로, 그것은 더 pischey.Etot 코엔자임 매우 "오른쪽"으로 투여시 흡수에 캡슐 또는 코엔자임 Q10을 함유하는 정제을 중화, 비타민 C와 E로 돕고, t.k.sdelan 기반 masla.Saflorovoe 홍화 오일은 다른 식물 masle.Samoe 중요한 하나에서 여러 근본적으로 중요한 차이가 불포화 리놀레산 많은 양의 존재, 그것은 심혈관 질환, 비만 또는 신경 질환의 치료에 도움이 있습니다 .

10번째 후기 : 코엔자임 Q10의 C saflorovım Aboucom.
- 코엔자임 Q10 - 혈류로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지방을 사랑"유일한 지용성 항산화, 지방과 소장에 참여하는 것이 필요하다. 제조업체«캘리포니아 골드 영양»는 하나의 캡슐 Q10 및 홍화유에 결합했다. 사십년 후 문제 사람들, 그러나 주식의 급속한 고갈 후 KoQ10 종종 젊은 사람에서 관찰되는 강렬한 신체적, 심리 정서적 스트레스, 심각한 질병 및 운영, 동안 관찰 - Q10의 부족 것으로 생각된다. 물론 젊은 몸에 Q10의 합성이 높은 비율을 가지고 있지만 정상 수준을 회복 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아직 쉽게. 치료의 기대 효과는 약물을 복용 1 개월 이내에 최대 효과가 관찰 발생할 때 3 ~ 6 개월의 치료 기간. 리셉션이 달성되면 효과가 한 달 후 사라집니다. 내 가족에서, Q (10)는, 첫번째 남편과 내가했다,하지만 부작용의 가능성에 약물을 연구 한 및 확인을 찾을 수 없습니다 - 아이들에게 제공하기 시작했다. 답에 대한 좋은 답변 - 수신 어린이의 첫 번째 주에서 하디 (12 세 미만) 학교에서 혼잡 및 대학 (20 년)에 대응, 덜 자주 피로와 sil.Nazhmite의 부족을 호소 {예} 그것은 단지입니다. 다시 돌아 언제나 환영합니다 - 바로 - 그것은 당신입니까? YES {}.

11번째 후기 : 다른과 동일
- 복사하지 않습니다 기사, 좋은 준비, 발췌 그녀는 생각하지 않았다, 다른 사람과 자신을 zhena.Raznitsy했다, 그것은이 Q10 pyat.Esli 내 검토가 당신을 위해 유용한 입증 넣어 일정 및 raznyy.Tak 마시는, 여기 많이 걸립니다 클릭하십시오 "YES"아래쪽. /// 중요 : 리뷰의 상단에 클릭하여 내 프로필 페이지로 이동하면 대단히 interesnogo.Spasibo 많은 것을 배울 것입니다.

12번째 후기 : 궁금한게 있는데.. 캡슐이 주황색이던데 타르색소를 쓴건지 궁금하네요
- 혹시 아시는분 알려주실수 있으십니까??

13번째 후기 : 놀라운!
- 오메가 3와 프로필 개월 과정 CQ10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CQ10 반드시 소화 생선 기름 음료)가 필요합니다. 내가 말할 수, 나 같은 효과를하지 않았다 보완 적이! 2 ~ 3 주이 훨씬 덜 피로하게 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후, 나는 아침에 일어나 한 시간 (!) 평소보다 적은 잠을하기 시작하는 것은 그 자체와 알람 시계없이, 신체의 전반적인 활력과 에너지의 폭발을 느꼈다 지금이다. 이미 두 번째 병을 주문했다, 나는이 매우 CQ10 모든 사람을 조언! IHerb-A와 다른 사람을 시도,이)가 가장 효과적입니다. 내 리뷰가 유용 경우, "예"를 클릭하십시오.

14번째 후기 : 건강한 심장의 황금 방울. 09/23/16 보충을 검토.
- 은 "캘리포니아 골드 영양, 코엔자임 Q10"을 주문,이 첨가제의 유틸리티에 대한 리뷰를 읽어보십시오. 나는 사십육년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자신을 샀다. 때문에 내가 나이를 predklimaksa 사실, 내가 몇 년이 이미 나는 자신의 생리적 변화의 모든 매력을 느낍니다. 여기에 우울증과 기분 스윙과 공황 발작 및 안면 홍조, 불면증합니다. 나는 여자가 적절한 해요 때문에, 나는뿐만 아니라 때문에 비타민, 미네랄 및 아미노산의 부족, 단지 때문에 여성의 힘의 멸종이 아니라고 알고 있습니다. 나는 iHerb 주문 및 비타민과 보충제의 서비스를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청소년, 건강과 에너지를 떠나, 나는 몇 가지 건강 보조 식품을 주문 그들의 유지하기로 결정했다. 이 "자연의 길, 레드 클로버, 꽃과 허브"- 여성과 남성 모두 우아한 지원. 신체의 단지 대청소 그냥 -! "MSM와 이제 음식, 히알루 론산은"관절 및 피부, 방법, 클로버, 히알루 론산으로 매우 내 주먹으로 나를 도움이됩니다. 손가락 지속적으로 이제 모든 것이 정상으로 돌아 오면, 관절에 염증이있다. 나는 오랜 시간 동안 적어도 마신다. 그냥 신경계와 여성의 건강을 지원하는 비타민 B-12와 함께 "캘리포니아 골드 영양, 엽산"을 주문했다. 그래서 "캘리포니아 골드 영양, 코엔자임 Q10은"행복의 작은 황금 오렌지 방울입니다. 나는 거의 즉시 힘과 에너지의 파동을 느꼈다. 당신이 월경을 오기 전에 나는 종종 너무 마음을 나부끼고, 생리 후했다. 지금은이 갑자기 마음의 우는 소리, 퇴색하지 플러터 있습니다. 나는이 캡슐 어머니를 마셔야하는 동안 그러나 흥미로운 점은 일어났다. 육십육년의 엄마는 의사를 신뢰하지 않는이 남자, 그녀는 전염병처럼 그들을 두려워했다. 모든 그녀의 인생은 그녀는 자기 의료를 베풀다있다 아무도 수신하지 않습니다. 그 결과, 그녀는 끔찍한 부정맥, 고압, 부어 피트, 호흡 곤란과 이상한 기침을했다. "자연의 길, 레드 클로버"와 "캘리포니아 골드 영양, 코엔자임 Q10을"수신 일주일 후 나는 그녀가 호흡 곤란을 갔다 대화 중에 숨이 짧은 중지 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녀는 밤에 평화롭게 잠을하기 시작했다. 그녀는 기분과 에너지를 나타났다. 그녀는 기침을 중단했다. 나는 그녀가 어떻게 생각하는지 물었을 때, 그는 잘했다, 우리는 더 많은 주문을 계속해야한다는,이 골드 캡슐은.)) 나는 내 어머니와 자신을보고 계속합니다. 그냥이 보충 음료와 남편의 고혈압. 의이 느낌을 어떻게 보자. 내 평가는 우수합니다! 마음에서 쓴, 나는 bukovok 많이 미안 해요. 나는 당신에게 모든 세부 사항을 이야기하고 싶었다. 당신이 원하는 경우에 당신은 내 리뷰 당신에게 유용했다 "예"중요한 것은 넣을 수 없습니다. ) ------------------------------------------------ -------------------------------------------------- -------------------------------------------------- --------------------------------는 검토 중요 정보를 보완! 7 월 31 일 친구들이 보조 효소의 2,016 두 개 더 캔을 주문했다. 그리고 최근, 캡슐을 보았다 9 월에 그들에게왔다. 순전히 우연히, 나는 충격이었다. 사람들이 공포의 거의 2 개월 마셨다. 캡슐 흠, 일부 일반 오렌지 투명하다, 진흙 투성이 인, 이기종 raznoporye. 그녀는 캡슐을 구입하기 위해 많은 시간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은 같은 오렌지 색상의 모든이기 때문에 나는 매우 놀랐습니다 그들이 잘라 경우, 내부 두께, 부드럽고 균일 한 혼합물이다. 또한 캡슐의 친구들 어떤 두께 균일하고있는 캡슐 고체 (건조) 이동 경로 오렌지 투명 유상 액체 혼합물. 솔직히 말해서, 나는 사람들을 위해 깜짝 놀라게했다! 이 말도 안되는 무엇입니까? 그것은 그들이 그 결혼 누락, 또는 무엇됩니다 밝혀? 다른 항아리 자체를 주문, 내가 오는 것을 볼 것이다. 당신이 돌아 오면 같은 raznoporaya의 질량은 더 이상 위험과 순서를 수 없습니다. 내가이 제품을 찬양 것을 사람들 앞에 아주 불편했다! 주의! 모든 건강!

15번째 후기 : 우리는 치주염과 약한 빈맥과 함께 사용합니다. 아이 때 부정맥 (심장 질환)
- 치주 질환 : 치과는 코엔자임 Q10의 하루 사용 매일 50-75mg이 치주 질환의 치료에 결과를 제공 주장했다. 코엔자임이 결과를 느끼기 시작이 회사를 적용한 후 잇몸이 훨씬 덜 아프고 피입니다. 빈맥 : 오메가 3 코엔자임 Q10과 함께 코엔자임 Q10을 복용 할 때 아버지는 빈맥의 빛을 사라 -이 비타민 같은 물질은 에너지 세포를 생산하는데 필요한 효소의 비 단백질의 특성이며, 아데노신 삼인산 (ATP)의 형태로 축적. 신체의 역할 : 생산과 에너지와 세포의 산화를 억제하는 보호의 공급. 심장병은 심장을 지원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그것을 효과적으로 협심증 환자의 지원, 심근 영양 장애, 심근염 및 좋은 효과의 다양한 형태, 심장 마비에 150 ㎎ 이하의 용량으로 시간이 오래 걸리는 것을 읽었다. 심장 약물을 교체하는 것은 가치가 있지만, 좋은 마음의 비타민을 유지하기 위해 아닙니다! 낫지 : 아이는 (심장 세포에 무질서하게 충분한 에너지를 친다) 조기 박동으로 진단되었다. 많은 이유는 마음이 성장하는 시간 때문에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 것입니다. 종합 비타민과 함께 식사하는 동안 아침에주고 1 캡슐을 유지합니다. 결과는 심장을 복용 후 보였다.

16번째 후기 : 젊은 이들에겐 좋아요
- 코큐텐의 성분을 잘 보면 유비퀴놀과 유비퀴논이 있어요 이 성분은 유비퀴논이라 저렴한 편이죠 하지만 대두성분이 주인 유명 호주 코큐10 이랑 비교하면 아주 좋은 급이라 생각되여 제나이 48인데도 일주만에 피부가 촉촉해 지는 느낌 강하게 받아서 먹고잇지만 나이생각해서 좀더 흡수에 좋은 유비퀴놀 성분의 코큐텐으로 갈아탑니다. 40대 초반까진 이 제품도 훌륭하다 생각합니다

17번째 후기 : Q10
- 아, 멋진 이벤트를 무엇! 이러한 유용한 보충하고 멋진 가격. 그것은 하나 개의 항아리를 줄 유감이다. Koenezim는 (세부 사항에 더 고려해야 gipotonikam)을 모두 수행해야합니다. 또한 오메가 3, 마그네슘, B6 및 엽산과 함께 복용 권장. 나는 이미 의사의 최저에서 Q10을 마신다. 의 지금이 해보자. 당신이 내 리뷰가 도움이 설정되어있는 경우, "예"를하십시오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다른 리뷰를 읽고 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내 페이지로 이동하려면, 그냥 내 별명을 클릭하십시오. 행복한 쇼핑!

18번째 후기 : 큰 코엔자임 Q10
- 우리는 프로브 테스트 후 큰 은행을 명령했다. 그것은 자신을 테스트 다른 것보다 더 나은 작동합니다. 나는 투여 량 또는 부분 캡슐의 경우 모르는 (여기 - 타원형, 젤리 같은 모양을, 그러나 단단하고 작은 부드러운 kapsulki), 그러나 여기있다 - 나를 위해 (종종 스트레스와 관련된) 심각한 정서적, 정신적 스트레스 것은 완벽한 . 이 보조 효소는 (하지만 정신에 대한, 코엔자임은 "근육"으로 간주하지만 다시, 나는 신체 활동을 의미하지 않는다) 일, 자기 훈련, 반응 속도에 대한 실제 신체 활력과 생각의 선명도를 제공합니다. 또한, 나는 그의 딸을 줄 십삼년 (!주의!이 건강 보조 식품으로 인해 연구의 부족으로 18 세 미만의 사람들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것으로 생각된다! 난 그냥 내 경험을 공유). 충분히 건강이 좋지에서 아주 좋은 학생의 딸, 플러스 사춘기 성장과 발전의 모든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보조 효소는 또한 수집 긴 하루를 활성 할 수 있습니다. 유일한 것은 - 때 의도 한 부하를 매일 ​​그녀의 딸을주고, 그리고 - 학교에서 예를 들어, 제어 또는 올림픽을 위해. 현재 정말 리뷰가 도움이 있었다면)))) 큰 병을 기대하고, 과정에 지출 할 계획 -))) "예", 나는 기뻐할 것를 클릭하십시오

19번째 후기 : IT는 기적 !!!
- 나는 나에 같은 영향을 미친이 작은 노란색 캡슐을 사랑 해요. 나는 거의 2개월이 준비를 마시고,하지만 첫 번째 긍정적 인 신호는 뿌리가 이마와 목의 영역에서 어둡게하기 시작에서 한달 전에, 즉, 내 회색 머리가 다시 성장났습니다. 처음에 나는 어떤 특별한 의미를 첨부하지 않은 코엔자임을 복용이 현상을 연결하지 않았다. 그러나 점점 더 많은 회색 머리 사원과 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어둡게하기 시작했다 지금. 나는 놀랐다! 나는 조효소에 대한 리뷰를 많이 읽을 수 있지만 이러한 현상에 대해 아무도 아직 작성하지 않았다. 예, 당신은 약물 (아마도 누군가가 관심을 가질 것입니다) 복용 명확히하려면 : 1 캡슐 (100 mg)을 매일 음식과 함께 촬영을하고 있기 때문에, 아래로 아마 오일 2 작은 술을 씻어 심지어 낮에는 소 콜라겐 음료에, 지용성이다. 오늘은 아마 모든 사람이 코엔자임 Q10의 들립니다. 그리고이 많은 덕분에 이미 우리의 피부, 심장, 그리고 몸 전체에,이 보충은 거의 많은 공기가 필요하다는 부여 사실을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결국, 그 기본 과정은 인체의 각 기관의 각각의 셀에서 발생하는 깊이에 작용한다. 그것은 심장 마비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노화 과정을 느리게, 피부의 젊음을 연장, 혈관을 강화하고 치료 치주 질환을 촉진하고, 게다가, 심지어 초과 중량을 제거합니다. 내 리뷰가 당신에게 흥미로웠다 경우, AMP-백을 클릭 더하기 기호. 나는이 놀라운 보조 식품에 대한 정보를 공개하는 데 도움이 기뻐요!

20번째 후기 : 노화에 대한 보험
- 작은 오렌지 캡슐. 바다 갈매 나무속 열매의 모습. 내부도 발현 맛과 냄새없이 밝은 오렌지색 오일 으깬 물질. 100 밀리그램 - 60의 보통 사람을위한 일일 섭취량. 300 mg의 최대 - 오래된하십시오. 긴 시간을 가지고, 그것은 삶에 대해 말할 수있다. 효과 - 부드러운 따로 연구 - 길이. 단, 오늘의 약속에서 - 당신의 "내일"에 기여. EG 실시한 실험 한 Bliznyakov, 코엔자임 Q-10의 높은 투여 량은 ..... 조효소 50 %만큼 마우스의 수명을 연장 영향의 넓은 범위를 갖는다. 등 높은 콜레스테롤 수치, 완전한 (L-CT-니틴과) 유용한 병에 잠이 소진 폭포 피로 고혈압, 코어, astenik, 신경증 노인, 치주 질환을 취급 연구가있다. 이는 강력한 항산화 - 조직에 대한 산소의 공급을 제어하고, 혈관벽에 콜레스테롤의 침착을 방지한다. 특히 그것은 그들 중 많은 코엔자임 Q10을 생산하는 신체의 능력을 차단 한, protivoholesterinovye의 마약을 사람들이 필요하다. 그것은 암 치료, 만성 피로에 부가로하여 유용한 효과적인 면역 자극제이다. 또한 성능을 향상시키고 피로를 제거합니다. 멜라토닌, 수면을 담당하는 호르몬의 생산에 참여한다. 노인 - 2 회 일일 100 - 150 밀리그램. (즉, 200 ~ 300 mg)을 심장 질환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의 80 %에서 심장의 적절한 기능을 복원 레벨로 혈액의 코엔자임 Q-10의 함량을 증가시킨다. 아니 다른 의약품의 대신으로 인정하고, 그들과 함께한다. 심혈관 질환 환자에서 주목할만한 개선은 점진적이며, 1 ~ 3 개월 이내에 발생한다. 당신이 심각한 오류가있는 경우 그러나, 개선은 몇 일 이내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항상 지방이나 오일 (예 : 올리브)의 일정 금액이어야한다 Q-10을. 그렇지 않으면 제대로 흡수, 단순히 물을 아래로 세척 정제는 종종 그에게 어떤 좋은시키지 않고, 무사히 몸을 통해 전달합니다. 심지어 고용량에서,이 Pobochek.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보조 식품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또 다른 참고 사항 : 비타민 E, 셀레늄과 비타민 B는 자신의 보조 효소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리뷰처럼? → [예]를 클릭 • 나는 ツ 기뻐할 것입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코엔자임큐텐 #코큐텐효능 #코큐텐 #CoQ10 #코큐텐추천 #아이허브코큐텐 #코엔자임 Q10 (CoQ10) #고지혈증코큐텐 #심혈관건강코큐텐 #항산화네트워크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