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비타민A / / 2019. 6. 15. 13:53

아이허브 비타민A 추천 21st Century, 비타민 A, 10,000 I.U., 110 소프트젤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21st Century, 비타민 A, 10,000 I.U., 110 소프트젤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21st Century, 비타민 A, 10,000 I.U., 110 소프트젤


제품 가격:₩3,06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눈 건강 보조
  • 비타민 보충제
  • 글루텐 없음
  • 보장된 품질, 실험실 테스트 됨

비타민 A는 눈 건강 보조에 꼭 필요한 영양소입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1 회 제공량 : 1 Softgel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비타민 A (팔미틴산 염으로서) 10,000 IU 200 %

제품 사용법

비타민 보조제로써 성인은 소프트젤을 하루 1정 식사와 함께 또는 의료 전문인의 지시에 따라 복용하십시오. 권장 복용량을 초과하지 마십시오. 개인에 따라 효과가 다를 수 있습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콩기름, 젤라틴, 글리세린, 정제수.

콩이 들어 있습니다.

첨가 된 효모, 방부제, 인공 향료 또는 색소가 없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비타민A
- 피부에 신경을 쓰고있는 요즘!! 비타민A가 피부에 안좋은 영향을주는 활성산소를 제거해준다는 말을 들었어요! 투명하고 작아서 그런지 상대적으로 케이스가 커보였어요... 그래도 약이 작은덕분에 삼킬때 아무런느낌없이 잘 삼켜진답니다 가격대비 요 비타민 만족!

2번째 후기 : 정말 싸영
- 정말 싸네요..

3번째 후기 : 왜케 싼거죠
- 왜떄문이죠??? 알 작아서 부담스럽지않고요

4번째 후기 : 비타민a
- 하루 최대용량의 제품이네요. 100프로 흡수가 되지 않으니 걱정은 없어요.

5번째 후기 : 짱 저렴
- 괜츈한거 맞겠죠???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위대한 비타민 A!
- 사실, 진짜 비타민 A는 즉시 흡수됩니다. 눈이 더 잘 보이기 시작하고 이미지가 분명합니다. 나는이 비타민 섭취를 멈 추면 당근이 아주 바람직하게되고 비타민 A가 부족할 때 일어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시체가 완전히이 비타민이 부족합니다. 이미 여러 번 주문했는데 더 주문할 것입니다. 모두 추천합니다! 내 리뷰가 도움이 되었다면 오른쪽의 "예"를 클릭하십시오.

2번째 후기 : 어떤
- 또한 - 눈 주변과 입술의 피부에 구멍 캡슐과 nanoshu 오일 - 연화를 주름을 부드럽게 사라 비타민에 (- 나는 비타민 A의 용량, 그것은 건조한 피부 있다는 사실이 말의 효과를 느끼지 않는다 그래서 아무 변화가 아직 등장 perleches 그리스 속눈썹 - 그들은 두꺼운 어두운된다.

3번째 후기 : 눈을위한 옵션 코스 의약품. 임신 중 비타민 A. 비타민 A 호환성
- 비타민 A는 남편의 눈을위한 과정의 일부가되었습니다. 나는 그에게 캔에서 캡슐이 다 떨어지면서 약 1.5-2 개월 동안 지속 된 코스를 만들었습니다. 마약 중 하나 (루테인이 함유 된 건강한 눈에는 이미 비타민 A가 있습니다.주의하십시오) 나는 시력을 크게 향상시키는 기적 치료법을 믿지 않는다고 썼습니다. 어떤 유틸리티의 코스 수신은 눈의 건강을 유지하기위한 것이므로 정상적인 기능을 수행하기에 충분합니다. 그 결과, 21st Century, 건강 식품 (건강한 눈)과 lutein, 루테인 10mg (NOW Foods), 비타민 A 10000ME 21 세기, 스칸디나비아 식의 블루 베리 추출물, Now Foods의 아 스타크 산틴 10mg, 비타민 D와 K가 있습니다. 하루에 한 번 음식으로, 그때 나는 육체적으로 더 많이 삼킬 수 없었다. 나 같은 절망적 인 사람들을 위해 나는 L-taurine, 은행 나무 biloba, 알파 lipoic acid와 오메가 -3를 추가 할 것입니다. 그리고 두 번의 리셉션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은 것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 나는 시의회에 좋은 것을 집어 들고, 필요하다면 준비가 된 단지에서 부족한 블루 베리 및 / 또는 루테인으로 그들을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 물론, 모든 것은 재정에 달려 있습니다. 처음에는 상당히 간단한 m / o를 구입했기 때문에 더 많은 양분을 섭취해야했습니다. 단일 조제는 일반적으로 1) 더 유연한 방법으로 복용량을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2) 정기적으로 코스를 반복하고 결국 병을 마칩니다. /// 비타민 A의 주요 유용한 성질 - 상위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그러나 중요한 세부 사항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비타민 A가 자궁 내에서 발생하기에 위험하고 회복 할 수없는 해를 입힐 수 있기 때문에 임신 준비 기간뿐만 아니라 임신 준비 기간 동안에도 비난받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임산부를위한 멀티 콤 플렉스에서 비타민 A를 즉시 두려워하기 시작합니다. 극한으로 가지 않겠습니다! 일일 투약량은 성인 1 인당 5000m까지 도달 할 수 있습니다. 보건부는 성인 1 인당 평균 2000-3000me의 복용량을 권장합니다. 나이, 성별, 짐, 생활 양식이 특정 유기체의 필요성에 영향을주기 때문에 일일 투여 량에 대한 보편적 인 데이터는 없습니다. 따라서 인터넷에서 신뢰할 수있는 사이트를 다시 확인하십시오. 권장 복용량에 대한 전체 테이블이 있습니다. /// 남편이 취한 방식 - 그의 업적은 위대한 업적입니다. 코스가 끝나고, 그는 눈이 조금 피곤해 졌다고 말했다. 그는 애널리스트로서 끊임없이 기술에 착수하고 있으며, 초기에는 아데 즘, 큰 마이너스 그리고 매우 열악한 시력이 있습니다. /// 이러한 과정은 연 2 회 반복됩니다. 이 은행은 약 3 코스 정도면 충분합니다. 가격은 예산이며, 품질은 좋습니다. 작은 젤라틴 캡슐로 쉽게 삼킬 수 있습니다. 복용량이 많습니다, 특히 다른 m / a 비타민 A가 이미 포함되어있을 때 이것을 고려하십시오. 격일로 복용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잘 비타민 E (잘 알려진 aevit), C, 철, 아연과 결합되어 있습니다. 이 리뷰를 부분적으로이 코스의 다른 약들과 복제합니다. 리뷰가 도움이 되었다면 알려주십시오.

4번째 후기 :
- 지용성 비타민은 기름 캡슐에 봉입 -이 형태로 신체에 의해 대사 될 수있다! 비타민 A의 복용량을 초과하지 마십시오 많은 양의 몸에 독성이! 피부는 거의 여드름 눈에 띄게 건조 대처한다

5번째 후기 : 비타민 A
- 크게 비전을 개선. 내가 추천 ...

6번째 후기 : 피부의 건조를 느끼는 경우 복용을 중지하고!
- 최대 복용량이 25000IU과의 일로 이것이라면 1 일 1 캡슐이면 갈 것이다. 하면 선택 마시고있었습니다. 반년 정도 마시고 있으면, 3 개월을 넘은 근처로부터 보습도 보습도 늦어 건조 피부. 오일, 크림 등 여러가지 시험해 그래도 눈 밑에 주름, 최후는 얼굴뿐만 아니라 전신의 피부가 가루 살포 상태에서 (그렇게 아프지 아니라) 一皮剥け 상태로. (특히 아름답게 다시 태어난 등으로하지 않습니다. 웃음) 문득 생각하면 복용하고있는 비타민에 원인이 있는지도 생각 이르렀습니다. 생각할 수있는 것은 피부의 유분을 조절하는 판토텐산과 부작용으로 피부의 건조를들 수있다이 비타민 A. 판토텐산 복용 중단으로 건조는 멈추지 않고,이 비타민 A 섭취를 중단 보니 1 주일 정도로 가루 살포가 정지되고 있습니다. 비타민 A는 부족한 것일까. 의 경우에 가끔 마시는 분에는 좋다고 생각 합니다만 (지용성 비타민이므로 축적되어 있으며, 부족 분을 초과하면 부작용도 나옵니다.) 상용하는 것은별로 추천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2 주에 한 알 정도 속도를 단번에 떨어 뜨려 멀티 비타민 1 일 필요량을 초과 할 수 없다 복용하고 수용성 비타민과 다른 원하는 성분을 플러스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마시고있는 여러분도 어? 최근 쓸데없이 건조라고 생각하면 속도를 줄이거 나 한 번 쉬고보십시오.

7번째 후기 : 아주 좋은
- Dozirovochka 더 원하는 떠나 잘 소화하지 않습니다. 좋은 전에 내 아내는 중독의 전형적인 증상을 가지고있다. 그래서 만성 관리하는 동안 carefu한다. 안구 건조의 첫 징후에 피부에 비늘과 매우 다른 만남을 복용을 중단.

8번째 후기 : 안료
- 나는 여름에 가져갈 것을 권하지 않습니다. 여름에는 이러한 농도가 얼굴에 안료 반점의 모양을 유발할 수 있다는 사실에 특별한 관심을 기울이지 않습니다. 순수한 상태로 의사의 진료 만 받으면 취해집니다. 비타민 E 나 그렇지 않으면 (심지어 작은) 돈을 잊지 마세요.

9번째 후기 : 크림에 사용되는 마스크
- 당신이 사용할 수 있도록 캡슐의 리뷰에 염탐 - 자신에 인수했다. 아, 네, 정말 작동합니다. 및 (A)의 수신 범위 + D

10번째 후기 : 작은 젤 캡슐
- 캡슐 은행에 걸릴 만 절반 볼륨, 생선 기름의 냄새입니다. 나는 또한 그와 함께 하루에 동의합니다. 나는 비전의 유용성을 믿습니다. 캡슐은 병 전체의 절반, 생선 기름의 냄새에 있습니다. 또한 그와 함께 일을 가져 가라. 비전의 유용성을 믿습니다.

11번째 후기 : 비타민 이외에.
- 이 비타민은 하나의 캡슐 하루에 3 주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비전, 개선 된 어떤 조치를 그가 수행뿐만 아니라 사람의 윤곽 만 볼 수 어둠 속에서이되었다. 그녀에게 캡슐을 제공, 우리의 고양이를 좋아, 그것의 입 핥는 버터, 때로는 zazhovyvaet 캡슐 자체. 그리고 우리가 없을 것이라고 어쨌든, 이러한 젊은 아가씨를 가지고있다. 내가 구매를 반복 반드시 자체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12번째 후기 : 올바른 비타민
- 나는 Bio Nutrition의 머리카락, 손톱 및 피부를위한 비타민을 마 십니다. 리뷰에서 컴포지션에 비타민 A가 없다는 사실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소화가 잘되지 않으면 음료를 마시기로했습니다.

13번째 후기 : 내가 도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대단히 감사합니다! 매우 신속한 서비스 지원! 좋은 배달! 바라건대 그들이 나를이 Vitaminka 도움이 될 것이라고! 이것은 내 첫 번째 순서입니다! 다시 주문합니다!

14번째 후기 : 비타민, 비타민
- 나는 같이, 철과 함께 수신했다 비타민 A는 철의 흡수를 증가시킨다. 작은 캡슐은 쉽게 부작용 삼 없다. 이 같은 지방에 걸릴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이 지용성 비타민.

15번째 후기 : 평소의
- 나는 마시고 나아졌다. 가장 평범한 사람, 나는 하루에 한 잔 마시고 마실 것입니다. 아름다움을 유지합니다. 하지만 약국보다 쌉니다. 그는 비전이 필요합니다.

16번째 후기 : 최초 구매
- 건성 피부에 비타민 A가 좋다고 듣고 구입했습니다. 이시기 나는 난방 때문에 코 안의 점막이 건조하고 균열 피가 나올 수 있습니다 고민하고있었습니다. 지금까지 무엇을해도 낫지 않고 곤란 해하고있었습니다 만, 비타민 A를 마시 낸 후 코의 건조가 정말 좋아졌습니다. 지금은 코 안쪽이 아파! 고민도없이 정말 구매하고 좋았습니다. 앞으로의 계절, 건조가 심해질 수 있으므로 매우 좋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일본인에게는 조금 높은 IU 값 같아 "괜찮 을까?"라고 생각 합니다만, 나는 2 일에 1 회 마시 게하고 있습니다.

17번째 후기 : 그리고 비타민 A 10,000 IU (110)
- 결과가 없습니다

18번째 후기 : 비타민 A 작업자
- 나는 그것을 예방하기 위해 가져 갔고, 매일 그것을 마 십니다 - 엄청난 복용량) 나는 시체에 긍정적 인 효과를 알았습니다 - 저녁에는 눈이 너무 피곤하지 않고, 내 비전은 분명합니다 (저는 컴퓨터에서 일합니다). 또한 손톱, 머리카락을 비추십시오. 겨울철에는 피부가 더 수분을 유지합니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많은 것을 마 십니다. 나는 전반적인 긍정적 효과를 믿습니다! iherb 고마워하고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19번째 후기 : 역겨운 냄새! 버릇 없어!
- 신선하지 않은 비타민! 그 악취는 끔찍해! 나는 3 팩을 샀다.

20번째 후기 : 빠른 효과가 작동하지 않았다.
- 나는 한 달 동안 술을 마셨다. 나는 지금까지 영향을 보지 못했지만 어쩌면 너무 일찍왔다. 나는 비전이 100 %이지만, 어둠 속에서는 전혀 볼 수 없으며, 호르몬 장애로 인한 피부 외에도 항상 "인사와 함께"있습니다. 시력으로는 아직 명확하지 않지만 피부가 조금 마르면 문제는 덜 표현됩니다 ... 다른 약물에서 나온 것이지만 선택 사항으로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야맹증비타민A #비타민A영양제 #비타민A #비타민A효능 #필수비타민 #아이허브비타민A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