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비타민A / / 2019. 6. 15. 13:45

아이허브 비타민A 추천 Bluebonnet Nutrition, 비타민 A, 100개의 소프트 젤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Bluebonnet Nutrition, 비타민 A, 100개의 소프트 젤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Bluebonnet Nutrition, 비타민 A, 100개의 소프트 젤


제품 가격:₩7,527(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분자 증류
  • 비타민 A 10,000 IU
  • 건강 보조 식품
  • 글루텐 없음

블루보넷의 비타민 A 10,000 IU 소프트젤은 깊은 바다, 차가운 물, 물고기 간 오일에서 추출한 천연 비타민 A를 제공하며 분자적으로 증류되었습니다. 최대 융화와 흡수를 위해 삼키기 쉬운 소프트젤로 만들어졌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Softgel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비타민 A (생선 간유) 10,000 IU 200
Daily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 한 값.

제품 사용법

건강 보조 식품으로, 매일 한 개의 소프트젤을 섭취하시거나 의료 개업 지시를 따르시기 바랍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젤라틴, 글리세린, 정제수, 콩기름.

내용 : 생선 (대구), 대두

우유, 계란, 갑각류 조개류, 나무 견과류, 땅콩 및 밀가 없습니다.

또한 옥수수, 효모, 글루텐, 보리, 쌀, 나트륨 및 설탕이 없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레티 닐 팔미 테이트 - 비타민 A의 가장 좋은 형태
- 나는 내 몸이 진짜 비타민 A,라고도 레티 닐로 베타 카로틴을 변환하는 문제가 23 앤미를 사용하여 게놈 시퀀싱을 통해 발견했다. 이 보충 교재를 가지고가는 것은 내가했다 처음 몇 알약에서 내 비전을 개선하지 않았다 - 더 이상 시력! 또한 면역력을 증가시킨다. 10,000 IU의 용량은 높지만 매우 안전한 복용량이다. 그것으로 비타민 D3를 취할 달리 비타민 혼자 찍은이 뼈를 약하게 할 수 있고 골절의 위험을 증가 잊지 마세요. DHA (적어도 750 mg을 매일) 및 Idebenone (300 ~ 600 mg을 매일), 비타민 E (혼합 토코페롤 및 토코트리에놀), 빌베리 등 : 비전과 눈 건강에 도움이 기타 보충제

2번째 후기 : 피부 고맙습니다.
- 레티 닐 팔미 테이트가없는 유일한 비타민 A. 우수한 복용량. 리셉션의 효과는 1 주일 후에 눈에 띄게되었습니다. 피부가 깨끗 해졌고, 나는 대단히 기뻐했습니다.

3번째 후기 : 천연 비타민 A 공급원
- 복용량이 적고이 비타민의 출처는 레티 닐 팔미 테이트가 아닌 생선 기름이기 때문에 5 세와 2 세 아이들에게 지속적으로 1 캡슐을줍니다. 성인은 하루 2 만 5 천마리의 큰 복용량이 필요합니다. 하루 종일 컴퓨터에서 일하면 50,000 마가 효과가 있습니다. 당신을 축복하십시오)

4번째 후기 : 비타민 A
- 천연 비타민 A 비타민 A는 처음에 항산화 :함으로써 감염에 우리의 저항을 강화하고, 또한, 많은 독성 화학 물질의 영향으로부터 우리 몸의 세포를 보호하는 면역 체계를 강화. 유리 병, 작은 캡슐. 아침에 1 캡슐을 가져 가라.

5번째 후기 : 아픈 눈을 완화
- 년 동안 나는 통증, 안구 건조 (아무 적색 또는 물을 그냥 굽기 및 scratchiness을) 고통과 내가 찾을 수있는 점안제의 모든 유형을 시도했다. 대부분은 실제로 더 나쁜, 그래서 포기했다. 그리고 내가했고, 실제로 도움, 비타민 A. 음을 시도하는 곳 읽습니다. 처음에 나는 모든 일을했다,하지만 지금은 3 ~ 4 회 나를 위해 작동하는지 찾을 수 있습니다. 내가 밖으로 실행하거나 잊어 버린 경우, 내 눈은없이 2 ~ 3 주 후에 다시 상처받을.

6번째 후기 : Bluebonnet 영양, 비타민 A, 100 소프트 젤
- 고품질; 비타민 A는 많은 독성 물질의 영향에서 우리의 세포를 보호하고, 특정 암, 특히 전립선 암, 피부암, 폐암으로부터 보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강력한 항산화 제이다. 비타민 A는 또한 이에 의해 감염이 우리의 저항을 강화 면역력을 강화하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7번째 후기 : 좋은 품질과 가격.
- 갑상선 기능 저하증 대부분은 비타민 A의 좋은 양식 (안 베타 카로틴)와 같은 많은 부족하고 잘 변환 할 수 없습니다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나는이 제품에 만족!

8번째 후기 : 우수한 품질!
- • 황혼 시력에 책임이있는 시각 색소 로돕신의 형성에 참여 • 눈물의 정상적인 생산을 촉진하고 안구 건강을 크게 담당하는 각막과 결막의 최적 상태를 유지 • 모든 조직, 놀이의 재생 과정에 참여 피부 구조의 재생과 조숙 한 노화 방지에 중요한 역할 • 간을 보호하고 더 효과적으로 기능을 수행하는 데 도움 • 면역 보호에 참여 신체의 여러 가지 감염으로 인한 것입니다. 의사는 종종 결막염으로 고통 받았고, 의사는 비타민 A를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것은 괜찮습니다. 처음으로이 회사의 비타민을 주문했을 때 나는 품질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9번째 후기 : 나는 추천한다!
- 제품이 나에게 다가 갔다. 피부에 며칠 후 효과가 눈에 띄게되었다. 3 주 후, 나는 눈이 태블릿에 덜 피곤하다고 말할 수 있으며, 컴퓨터 또는 태블릿에서 근무한 후 몇 시간이 지나도 불쾌감을 느끼지 않습니다.

10번째 후기 : 비타민 A
- 나는 두 번째로 비타민 A) 나에게 많은 도움을 주었다. 나의 얼굴은 훨씬 깨끗하고 부드러워졌다.)

11번째 후기 : 높은 품질의 제품!
- 이것은 찾기 어려운 형태의 우수한 비타민이며 이것은 천연 비타민에 권장되는 브랜드입니다. 나는이 고품질의 선을 들고있는 판매자를 추천합니다.

12번째 후기 : 좋은 비타민
- 나는 비타민 E로 마셔야한다. 머리카락처럼, 빨리 자라 ...

13번째 후기 : 위대한 자연 비타민 A 보충제.
- 이것은 내 최고 비타민 A 보충제 중 하나입니다. 비타민 A의 합성 형태 나에게 큰 관심사이다, 그래서 나는 생선 기름 같은 천연 소스를 사용하여 내 비타민 A 보충제를 선호합니다. 이것은 개인의 필요에 따라 쉽게 조절 될 수 알맞은 용량이다. 나는 (내 성인 여드름을 취소하는 데 필요한)보다 높은 용량으로 비타민 A와 D의 조합을 선호하지만, 낮은 복용량이 제품은 최고 수준이다.

14번째 후기 : 정기적 인 역할
- 세 + 년 동안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품 주문 계속 일치한다. iHerb는 항상 선박 좋은 제품을.

15번째 후기 : Ruska Myrsky가 추천 한 제품입니다. 비타민 A 보충제의 99 % 이상.
- 아주 작은 softgels는 아이를 위해, 삼키는 것이 쉽습니다. Molecularly Distilled는 대부분의 중금속이 제거되었음을 의미합니다! 유기농 (합성물이 아님) 간에서 추출한 비타민 A. 유리 병. 신뢰할 수있는 브랜드 BlueBonnet.

16번째 후기 : 좋은
- 우수한 비타민, 부작용없이, 나는 마시고 아이들은 6 살과 8 살이며, 처음에는 흩어져서 전체 캡슐을 가져 왔습니다. 면역력을 지원하고, 아이들은 아프지 않습니다. 나는 만성 피로를 마 십니다. 어린 딸은 캡슐을 열심히 씹고 생선 기름처럼 맛 본다. 삼키는 데 문제가 없으며 작은 캡슐은 맛이 즐겁습니다.

17번째 후기 : 번호로기만!
- 비타민은 훌륭합니다! 나는 천국의 만나와 같이 그들을 기다렸다! 나는 2 대를 주문했고 1 명은 ... (((

18번째 후기 : 피부 도움
- 나는이 비타민 키키를 두 번째로 주문하고 이번에는 두 개의 캔을 주문합니다. 저는 6 년 동안 제 자신과 딸 모두에게 효율성을 보았습니다. 그녀의 뺨은 종종 음식에 적색으로 변합니다. 때로는 그녀가 다시 반응 한 것을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 필링. 이 비타민으로는 전혀 문제가 없었습니다.

19번째 후기 : 마약보다 더 나은
- 감기에 복용하면 좋은 일을 촬영합니다.

20번째 후기 : 쉽게 마실 수있는 작은 비타민
- 좋은 비타민, 작은 캡슐은 삼키는 것이 편리합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야맹증비타민A #비타민A영양제 #비타민A #비타민A효능 #필수비타민 #아이허브비타민A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