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비타민A / / 2019. 6. 15. 13:37

아이허브 비타민A 추천 Solgar, 건조 비타민 A, 1500 mcg, 100 정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Solgar, 건조 비타민 A, 1500 mcg, 100 정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Solgar, 건조 비타민 A, 1500 mcg, 100 정


제품 가격:₩8,427(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1947 년 설립
  • 눈 건강 보조
  • 면역 건강 & 피부 보조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글루텐, 밀 성분, 유제품 없음
  • 비건에게 적합한 제품
  • 글루텐 없음 인증
  • 코셔 파르브
  • 건강 보조 식품

비타민 A는 면역 시스템 건강을 지원하고 건강한 눈과 시력을 돕습니다. 편리한 건조 정제 형태로 제공되어 오일 기반의 보충제를 사용하기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에게 적합합니다.

이 제품에는 5,000 IU와 상응하는 1,500 mcg의 비타민 A가 들어 있습니다.

Solgar의 KOF-K 인증 번호 K-1250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 1 정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비타민 A(레티닐 팔미트산염) 1,500 mcg 167 %
비타민 C(L- 아스코르브산으로서) 10 mg 11 %

제품 사용법

성인용 건강 보조 식품으로서, 가능한 식사와 함께 매일 1 정 섭취하시거나 의사의 지시에 따라 섭취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인산 이칼슘, 미결정 셀룰로오스, 실리카, 식물성 셀룰로오스, 식물성 마그네슘 스테아레이트.

글루텐, 밀, 유제품, 대두, 효모, 설탕, 나트륨, 인공 향료, 감미료, 보존제 및 색소 없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으 ㅇㅏ
- 피부 건조증 유발이 심해여... 저는 여드름에 좋다는 글을 보고서 섭취하기 시작했는데 이거를 먹고 2주뒤부터 가슴이랑 어깨부분에 엄청난 여드름이 올라오기 시작했어요ㅠ 얼굴의 피지는 줄어들었지만 3개월간 모르고 그냥 방치했습니다... 그런데 진짜 거짓말처럼 비타민A끊은지 하루만에 여드름 절반이 들어갔습니다....여드름에 좋은 다른 영양제를 찾아야겠어요ㅠ

2번째 후기 : 피부트러블이 현저히 줄었어요
- 어떤 블로그에서 비타민 에이랑 아연이랑 같이먹으면 피부에 좋다길래 시도해보았는데, 정말 이 약을 먹고 한 3개월이 지나니 피부트러블이 현저히 줄었어요. 원래는 아주 작은 트러블이라도 안난적이 없는데 지금은 가끔씩만 나요. 그리고 술먹고 다음날은 피부가 뒤집어졌었는데 이제는 그런것도 거의 없어서 너무 좋아용 꺆 ><

3번째 후기 : 조ㅎㅇㅏㅇㅛ
- 좋아요~~꾸준히 먹을게요

4번째 후기 : 괜찮네요
- 시력보호때문에 다른 제품들과 같이 먹고 있는데, 시너지 효과때문인가 눈이 침침한게 많이 좋아졌어요. 그리고 솔가라서 더 믿음이 가네요!

5번째 후기 : 대체로 괜찮은 듯
- 매번 구매해 복용 중이에요. 가격도 좋고 효과도 나쁘지 않을 듯 합니다. 꾸준히 복용하고 있습니다. 축적될 수 있으니 하루 복용량의 절반만 복용하고 있어요.

6번째 후기 : 향이 너무 역해요
- 비타민 a 타블렛 형태는 다 이러네요. 비위 안 좋으신 분들은 못 드실 것 같아요. 저는 소프트젤 형태로 갈아탔습니다.

7번째 후기 : 피지억제 굳
- 굳

8번째 후기 : good
- good 괜찮네요

9번째 후기 : 피부 각질이 너무 많이 일어나서 먹어보았는데
- 먹은 지 이틀 만에 마구 일어나던 각질이 안 일어나고 피부가 깨끗해졌습니다. 효과 최곱니다.

10번째 후기 : 아직 모르겠음.
- 매일 여러가지 영양제들과 함께 먹는편인데 피지가 적어지고 이런건 잘 모르겠어요. 영양제라는게 원래 단기간으로 효과보기 힘든거니깐 일단 6개월 노리고 먹어보려구요.

11번째 후기 : 약병이 귀엽고 깔끔 한것 같아요
- 작고 귀엽네요 ㅎㅎ 좋은 것 같아요 병도 깔끔하고요 . 좀더 먹어 보고 좋으면 재구매 할께요 단점은 너무 커서 목구녕이 작은 저에게는 어렵네요 ㅠㅠ 좀 반절 자를수 있게 되어 있으면 좋겠어요.

12번째 후기 : 작은 사이즈의 병입니다. 좋습니다. 코팅없는 태블릿.
- 작은 사이즈의 병입니다. 좋습니다

13번째 후기 : 냄새 독특
- 무난하고 괜찮은 제품. 하지만 이제 비타민a는 먹지않음.

14번째 후기 : 야맹증 및 항산화 작용
- 눈건강과 흡연을 하기에 꼭 필요해서 먹습니다. 타블렛 형태라서 물이랑 먹기에 역한건 모르겠습니다.

15번째 후기 : 건강 생각해서 먹습니다.
- 근데 영양제라 효과가 있는지는 모르겠고, 여름에는 양이 너무 많은건 별로인듯 합니다. 약간 안좋아 지는것 같기도 하고. ㅋ

16번째 후기 : 조아ㅇㅕ
- 타블렛이 작아서 먹기 좋네요

17번째 후기 : 믿고 먹는 솔가브랜드
- 오늘 방금 받아서 식사와 함께 바로 먹었는데요. 솔가브랜드 워낙 믿고 먹는 브랜드라 좋아요. 가격도 좋고 ㅎㅎ 여드름 치료에 기대하고 있어요 효과있으믄 다시 후기 남길게요

18번째 후기 : 믿고 구매합니다.
- 먹기 편하게 나와서 좋아요. 믿고 구매합니다.

19번째 후기 : 솔직히 효과 모르겟음
- 전혀 달라지는걸 못느낌

20번째 후기 : 조아여
- 아연과하루두알씩먹었는데 과도했는지 각질제거가 너무많이된나머지 모낭염이났네요 5일정도 끊고 이제 하루 한알만 먹으려고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양질
- 유기농 비타민 A 충고 한마디 : 당신이 어두운 피부가 아침 식사 후 그것을 먹고 싶어합니다. 빛, 후 점심이나 저녁 식사를합니다. 이미 깨끗한 창자와 좋은 느낌 경우, 때문에, 필요하지 않습니다 우리 몸 자체를 합성 할 수있다.

2번째 후기 : 가짜?
- 나는이 비타민을 피부 상태를 개량하기 위하여 주문했다. 밖에서는 그들이 풀장처럼 보입니다. 나는 항상이 회사에서만 비타민을 마시 며, 나는 비교할만한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혼란스러운 첫 번째 - 가격. 이 회사의 보충 교재는 1500 루블 이상을 사야합니다. iHerb가 그러한 마케팅을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가격을 낮추고 고객의 흐름을 늘리는 것이 낫습니다. 그래서 저는이 비타민 A를 주문했습니다 - 나는 PVA 접착제의 끔찍한 냄새가 난다. IT는 무엇입니까? 나는 "비누면"을 꺼내는데, 보통 비타민이 들어 있지 않습니다. 이 "탈지면"은 굉장히 먼지가 많습니다. 어떤 종류의 물질입니까? 일반적으로 이해할 수 없습니다. 항아리 안의 접착제와 먼지의 쓰라린 냄새 - 나는 그것을 마시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완전히 안전하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에서이 비타민을 주문하지 마십시오. 특히 solgar의 공식 사이트에 그러한 복용량이 없기 때문에!

3번째 후기 : 건성 피부의 경우
- 나는 그들이 obyazatelno.podrobnee 내 리뷰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 함께해야 비타민 E와 mesyats.vmeste 물론 보았다. 피부과는 피부 상태를 개선하기에 저를 임명했다. 얼굴, 하드 발 뒤꿈치에 were- 마른 비늘이 패치를 받기 전에. A는 단지 그것을 제거하는 비타민을 읽어보십시오. 한 달 후 발 뒤꿈치 부드러운되었다 그것은 반 년이되었습니다 있지만 효과는 지금까지 지속됩니다. 비타민 A와 음식에 충분하고, 원칙적으로는 추가 마실 필요는 없지만 일년에 한 번 모두 E, 나는 당신이 할 수있는 생각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나를 위해 매우 중요하다 유기 비타민의 형태. 합성 물질이 닿지 않도록 일반적으로 더 낫다. VIT A의 또 다른 단점은 색소 침착이 발생합니다. 나는 나이 반점, 그래서이 효과가 나는 보지 못했다. 그래서 아주 좋아.

4번째 후기 : 당신의 피부가 당신에게 감사 할 것입니다!
- 내 블로그에 실린 기사의 작은 발췌문. ... "이전에는 전통적인식이 요법에는 높은 수준의 비타민 A (크림, 계란, 간 및 기타 육류 부산물 포함)가 포함 된 영양분이 풍부한 식품이 포함되었습니다. 이제 우리가 사용했던 식탁은 다소 다르게 보입니다. 육류 제품의 경우 많은 사람들이 간을 제외하고 유제품을 섭취하지 않습니다. 성인에서 여드름을 비롯한 피부 질환의 전염병이 발생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비타민 A의 주요 메커니즘은 각질화 (피부 세포가 죽어가는 것)에 대한 저항력입니다. 여드름, 건선 및 여포 각화증을 비롯한 다양한 피부 질환은 모두가 비정상적인 각질화 과정과 관련되어 있음을 보여줍니다. ..... _______________ 스킨 케어. 과학적 접근법. 블로그의 더 흥미로운 정보, 읽기, 댓글, 가입, 내 별명 AnnaCheft

5번째 후기 : 항산화.
- 나는 아침 식사를하는 동안 마신다. 우수한 산화 방지제, 그러나 제한이있다 !!!! 담배를 피우거나 흡연을 포기한 사람이 7 년이 경과하지 않은 경우, 소량의 비타민 A를 선택하십시오.이 비타민 A는이 경우 최대 허용량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6번째 후기 : 합성 비타민 A
- 난 그렇지 않으면 내가 주문한 않을 것이다,이 비타민 A의 합성 버전입니다 몰랐어요.

7번째 후기 : 작품!
- 비타민 C - 갑상선 약물 낮은 TSH에 함께 촬영. 2개월 - 그리고 TSH가 정상입니다! (A 의사는 ... brrrr, 갑상선 호르몬을 처방하고 싶었)

8번째 후기 : 완벽한 아이를 지원합니다.
- 건조 형태로 5000 IU에서 수행하는 유일한 브랜드입니다. 나는 태블릿 형태의 사랑 - 지저분한 더 떨어지는가 그 액체를 비교되지 자유. 루게릭 병, 그것은 우수한 mycelized 양식을하지 않습니다! 나는 근시 싸움을 매일 내 아이에게주고

9번째 후기 : 첫 번째 아는 사람
- 처음이 비타민 A를 시도했을 때, 나는 여드름에 영원한 투쟁을했습니다. 염증을 2 주 동안 빨리 시작하기 시작한 후에, 나는 피부의 진행을 매우 눈에 띄게 향상 시켰습니다.

10번째 후기 : Solgar에서 비타민 A
- 나는 또한 좋아했다. 액세서리로 목적으로 피부과를 보았다. 여드름에 대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긍정적 인 결과가 있다고 말할 수있다! (이 원하는 유일한 방법은 비타민 A의 또 다른 형태를 가질 수 있습니다)

11번째 후기 : 우수!
- 유기, 아주 좋아. 조성물은 L-형태로 약간의 비타민 C (즉, 유기)입니다 - 더 나은))) 마지막에, 나는 다시 주문한다 때.

12번째 후기 : 우수한 Vitaminka
- 피부에 샀다. 효과는 개선 피부가 적은 지방과 적은 발진이되었다입니다.

13번째 후기 : 여드름에 좋은
- 나는이 제품에 아주 만족 해요. 내가 합성처럼 정말하지 않기 때문에 나는 단지 시간의 작은 기간 동안 그것을 복용하고 있습니다. 정말 특히 여드름, 내 피부 문제에 도움을 주었다. 그것은 완전히 한 달 동안 사용 후 사라집니다. 나는 또한 다른 보충 교재를 가지고,하지만 난 비타민은 "치료"내 여드름 확신 해요. 내가 앳킨스 책 중 하나에 대해 읽어, 그는 정말 좋습니다 나는 그가 옳다고 생각합니다 :)

14번째 후기 : 좋아!
- 피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팔, 팔꿈치, 목에 영원한 습진 및 신경 피부염이 있습니다. 가려움증이 참을 수 없을 때만 근본적으로 호르몬 약을 지속적으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입원 2 개월 째 균열과 건조가 완전히 없어졌으며 깡통은 끝났지 만 효과는 그대로 유지되었습니다. 나는 비타민 A가있는 농담이 좋지 않다는 것과 과다 복용하기 쉽고 또한 기형 유발 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역사상 임신과 온코는 금기 사항이며 일반적으로 비타민 A는 단기간에 복용해야한다고 덧붙이 리라.

15번째 후기 : 나는 모른다. ..
- 비타민 A는 시력을 향상시키고 여드름 (여드름)의 출현을 방지하며 건조하고 깨지는 피부가있는 곳에서 좋습니다. 피부가 마실 예정이라면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하루 1 알을 마셨지 만 그 후 피부가 자극을 받았다. (단지 5000 IU의 복용량, 지금은 1500을 복용했는데 어떻게 든 명확하지 않다).

16번째 후기 : 훌륭한 도구
- 딸은 혈액을 채취 손가락 버스트. 균열이 강화되기 시작하지만, 알레르기 그의 얼굴에 부었다. 우리는 일시적으로 취소하기로 결정했다. 하지 그에게서 나중에 할 수보십시오.

17번째 후기 : 으 ㅇㅏ
- 피부 건조증 유발이 심해여... 저는 여드름에 좋다는 글을 보고서 섭취하기 시작했는데 이거를 먹고 2주뒤부터 가슴이랑 어깨부분에 엄청난 여드름이 올라오기 시작했어요ㅠ 얼굴의 피지는 줄어들었지만 3개월간 모르고 그냥 방치했습니다... 그런데 진짜 거짓말처럼 비타민A끊은지 하루만에 여드름 절반이 들어갔습니다....여드름에 좋은 다른 영양제를 찾아야겠어요ㅠ

18번째 후기 : 피부트러블이 현저히 줄었어요
- 어떤 블로그에서 비타민 에이랑 아연이랑 같이먹으면 피부에 좋다길래 시도해보았는데, 정말 이 약을 먹고 한 3개월이 지나니 피부트러블이 현저히 줄었어요. 원래는 아주 작은 트러블이라도 안난적이 없는데 지금은 가끔씩만 나요. 그리고 술먹고 다음날은 피부가 뒤집어졌었는데 이제는 그런것도 거의 없어서 너무 좋아용 꺆 ><

19번째 후기 : 걸어 없습니다
- 나는 피부 상태를 개선했다. 나는 1-2도의 가장자리에 여드름이있다. 장기간 사용 후, 거기에 아무런 영향도없고, 의사는 아무런 영향 (본 제품) 경구 투여가 없을 것이라고 밝혔다. 비타민 A는 로컬 필요, 또는 더 심각한 농도된다. 그것은 질병의 정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20번째 후기 : 여드름을 줄이는데 많은 도움을줍니다.
- 나는 비타민 A 보충제를 섭취 할 것을 제안하기 전까지는 너무 많은 제품, 비타민 C가 뚝뚝 떨어지는 등 많은 양의 여드름을 앓 았지만 그다지 도움이 안 될 것입니다. 나는 다른 사람들로부터 좋은 평론을 받았기 때문에 Solgar에서 그것을 선택합니다. 몇 주 동안 복용 후, 얼굴이 기름이 덜 맺어지고 여드름이 엄청나게 줄어 들었습니다. 나는 여드름이 꽤 나쁘기 때문에 하루 2 알을 섭취하고, 여드름이 모두 나기까지 6 개월 동안 계속 섭취합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야맹증비타민A #비타민A영양제 #비타민A #비타민A효능 #필수비타민 #아이허브비타민A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