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비타민A / / 2019. 6. 15. 13:32

아이허브 비타민A 추천 Now Foods, 비타민 A, 25,000 IU, 250 소프트젤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ow Foods, 비타민 A, 25,000 IU, 250 소프트젤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ow Foods, 비타민 A, 25,000 IU, 250 소프트젤


제품 가격:₩11,483(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필수 영양소
  • 중요 안구 건강
  • 건강한 면역 기능 지원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건강 보조 식품
  • 코셔 - 젤라틴 함유
  • 비타민
  • 1968 년 설립된 가족 기업
  • GMP 품질 보증

비타민 A는 눈, 피부, 호흡기관, 위장기관, 그리고 요도를 포함한 신체의 내부와 외부의 표면 라인의 유지 관리에 필수적입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 1 소프트젤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비타민 A(레티닐 팔미틴산염 및 어유 오일로부터) 25,000 IU 500 %

제품 사용법

하루에 소프트젤 1 개를 식사와 함께 복용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소프트젤 캡슐(소의 젤라틴, 글리세린, 물)과 유기농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어류(대구, 북서양대구, 해덕, 폴록)가 들어 있습니다.

누룩, 밀, 글루텐, 대두, 옥수수, 우유, 계란 또는 조개 성분으로 제조되지 않았습니다.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하루섭취량...
- 주문하고 아직 섭취전입니다. 성인 하우 최대 복용량이 10000iu라는데 이제품은 25000iu네요..비타민a는 과다복용시 부작용이 많은걸로 아는데 이를 어떡해야하는지...아시는분..

2번째 후기 : 제품 문의를 어디다 해야되나요?
- Now Foods 비타민 영양제(Vitamin A 25,000 IU from Fish Liver Oil), 간 독성 초래 위험 있어 판매 중단 [출처] Now Foods 비타민 영양제(Vitamin A 25,000 IU from Fish Liver Oil), 간 독성 초래 위험 있어 판매 중단|작성자 안전육아 리포터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뒤늦게 알게된 내용입니다. 제가 구매한 위 제품하고 같은 제품인가요? 그렇다면 복용을 중단해야하나요?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3번째 후기 : 연질캅셀로 되어있는 귀여운 영양제 :)
- 신랑과 제가 눈이 많이 안좋아 먹으려고 구매한 제품이랍니다. 전 쇼핑몰을 운영하고있어서 하루종일 모니터앞에 앉아있고 신랑도 회사일때문에 하루종일 모니터를 보다보니 눈이 피곤하기도하고 제가 야맹증이 심해서 ㅠㅠ.. 좀 나아질까싶어 구매해봤어요. 일단 연질캅셀로 너무 귀엽고 혀위에 올려두면 왠지 단맛이 나더라구요. 효과는 솔직히 아직 한통의 반도 다 먹지못해서 확실하게는 모르겠지만 연질캅셀이라 흡수율이 좋을것같은 느낌은 듭니다.

4번째 후기 : 생각보다 괜찮아요
- 피지분비를 줄이는데 효과적이라고하여 복용중입니다. 꽤 높은 함량이고 하루 한 알로 하루 필요량을 충당가능합니다. 아직까지 특별한 반응은 없고 피지분비가 조금 줄었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비타민D와 루테인과 함께 복용하면 시너지 효과가 난다는데 비타민D와 함께 복용중입니다. 두 제품 모두 피지및 피부 건강에 효과가 있다는 공통점이 있네요

5번째 후기 : 기대되요 , 아주작은 크기에요
- 눈건조증과 면연력과 피지분비조절로 구매했는데 기대됩니다

6번째 후기 : good~
- good~

7번째 후기 : 꾸준히 복용중임돠
- 꾸준히 복용중인데...눈에 띄게 나타나는 효과가 없는지라 잘 모르겠고요.. 꾸준히 섭취는 해보려구요...

8번째 후기 : 좋아요~~~
- 좋아요, 알이 넘 크지만 ㅠ 좋네요 가격도 저렴하구 배송도 빠르고!!!

9번째 후기 : 좋아요
- 25000IU라 믿고 먹어요

10번째 후기 : 좋아요
- 추천받아 구입했는데 먹기 편하네요 효능은 좀더 지켜봐야할듯

11번째 후기 : 좋아요^^
- 마음에 듭니다. 열심히 먹고있습니다

12번째 후기 : 가격대비 만족도 굿굿
- 이정도 용량의 제품이라면 국내서 가격이 참.. 후덜덜하죠. 연질캡슐이라 보관할때 좀 신경쓰이기는 한데 온가족 먹기에 부담없습니다. 우리집은 루테인 대신 먹어요.

13번째 후기 : 작은알약
- 작은알약이라 먹기편하구 좋아여

14번째 후기 :
- 저도 영양제에 대해 잘모르지만 찾아보니 성인하루권장량은 10,000IU라고 합니다. 저도 먹고는 있지만 25,000이라는 수치가 부담이 되서 3,4일에 한정을 먹고있습니다. 그리고 흡연자에게는 비타민 a를 복용했을때 위험하다고 약사분께서 말씀하셨습니다.

15번째 후기 : 알이 작아서 편하게 먹습니다.
- 꾸준히 먹으려합니다. 아직까지는 눈에 띈 변화는 모르겠어요.

16번째 후기 : 약알의 크기가 생각보다 작네요~~
- 약알이 생각보다 작아요~~^^ 믿고 먹습니다~!

17번째 후기 : 비타민a
- 남편이 눈이 피로하대소 구입. 알이 작아 귀여워요 효과있음 좋겠어여

18번째 후기 : 좋네요.
- 어머니가 눈이 안좋으셔서 사다드렸는데 완전 만족하시네요.

19번째 후기 : 남편꺼~
- 대구간유랑 같이 먹으면 피부염있는분들 효과본다고 해서 구매해봤어요 어디서 듣고왔나바요ㅋ

20번째 후기 : 트름하면 역한냄새남
- 효과는 잘?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하루섭취량...
- 주문하고 아직 섭취전입니다. 성인 하우 최대 복용량이 10000iu라는데 이제품은 25000iu네요..비타민a는 과다복용시 부작용이 많은걸로 아는데 이를 어떡해야하는지...아시는분..

2번째 후기 : 제품 문의를 어디다 해야되나요?
- Now Foods 비타민 영양제(Vitamin A 25,000 IU from Fish Liver Oil), 간 독성 초래 위험 있어 판매 중단 [출처] Now Foods 비타민 영양제(Vitamin A 25,000 IU from Fish Liver Oil), 간 독성 초래 위험 있어 판매 중단|작성자 안전육아 리포터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뒤늦게 알게된 내용입니다. 제가 구매한 위 제품하고 같은 제품인가요? 그렇다면 복용을 중단해야하나요?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3번째 후기 : 천식 / LOW IRON에 대한주의 - 다른 영양소를 고갈과 * * 천식의 원인
- 제한 / 가끔 만 사용을 권장합니다. VIT A는 트랜스페린을 증가 - 높은 용량 등 철분이 낮은 사람, 천식, 너무 효과가 있기 때문에이 용량에 VIT A를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에 해가 될 수 있습니다 - 그것은 매우 불쾌한 방법으로, 숨을 얻기 위하여 내게됩니다. 나는 (그들이 일반적으로 필요하지 않은 경우)을 보상하기 위해 다른 일을 보완 할 필요가 끝날. 이 용량으로는 균형 행동을 너무 많이이다 -도 제한 / 가끔 사용, 난 그냥 너무 빨리 대사되는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낮은 복용량에 하나, 대구하지 특히 ​​하나를 찾을 수없는 것, 자연 VIT A를 할 수 있습니다. 이 리뷰가 당신에게 도움이 있었다면, YES 아래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내가 iHerb에서 구매 한 모든 제품의 리뷰를 들어, 위의 사용자 이름을 클릭하십시오.

4번째 후기 : 바이러스 감염을 막기
- 젊고 어린 소아에서 홍역에 대한 세계 보건기구 (WHO)의 치료 프로토콜을 기반으로, 나는 코 - 면봉 진단 인플루엔자에 걸렸을 100,000 IU의 비타민 A (하지 베타 카로틴, 3 일 동안 하루에 한 회 투여. 내가 했어 놀라운 성공을 24 시간 많은 감기에. 내가 lowish 용량 아연 로젠과 함께 사용, 천연 안티-V 및 500 mg의 비타민 C 요인. 아연, 안티-V 및 몇 일 동안 매 2 시간이 걸릴 CI를. 나는 수 있었다 매우 짧은 순서, 마지막 2.5 년에서 자신의 길을 와서하려고 한 모든 바이러스 성 질병에 격퇴한다. 그것은 놀라운되었습니다. 물론, 비타민 A의 과다 복용은 임신 또는 임신이 될 수있는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다.

5번째 후기 : 눈 건강을 위해서 긍정적 인 효과가 있습니다!
- 나는 컴퓨터에서 항상 휠체어, 무겁게 불이 붙은 방 (상점)에서 일합니다. 즉, 눈이 마른다. 최근에 나는 저녁 동안 모호하게 볼 수 있음을 발견했다. 비타민 A를 복용하면 1 팩을 사용하지 않아도 2 주일 후에 불편 함이 사라졌습니다. 나는 아이에게 11 년을주고 부모는 모두 하루에 1 캡슐을 먹는다. 포장은 매우 경제적 250 캡슐입니다! 유용한 팁 넣으면 좋아.

6번째 후기 : 눈의 건조, 눈의 고민은 꼭
- 분자 영양학을 공부 구입하고 있습니다. 내 경우는 노안이 걱정되는 40 대. 라식 후에서 건조도 비타민 A를 3 마리 마시고 있습니다. 효과는 바로 느끼게되었습니다. 주위의 친구들도 일률 노안이 가벼워진과 큰 기쁨! 백내장 수술 후 어머니도 편 해졌다라고합니다. 계속해 가고 싶습니다 ^ ^

7번째 후기 : 매우 중요한 비타민입니다
- 2 년 전부터 코 안쪽의 건조, 인후 건조 (입을 열 버릇없는) 눈의 위화감 손목 사마귀, 건성 피부로 고생 코는 첫 겨울 습도의 문제 일까하고 생각했지만, 연중 건조하고 때로는 가래에 피가 섞여 후 코 누설되어 있었다 (그러나 코가 막혀 있지) 동시에 바세 도우 병이 발각되었다. 그리고 처음으로 꽃가루 알레르기되었다. 혈중 코르티솔 기준 하한. 바세 도우 병이나 꽃가루 알레르기 등의 염증이 발생하면 코르티솔을 사용하기 때문에 불필요한 염증이 악화되는 악순환. 즉 그레이브스 병이나 꽃가루 알레르기로 코르티솔을 사용해 버려, 불필요하게 피부와 점막이 복구되지 않는 (생각) 그래서 비타민 A를 섭취하기 시작했는데 기이. 우선 사마귀가 갑자기 축소, 소실. 그렇다면 건성 피부가 없어졌다. 그런 눈의 위화감도 없어졌다. 마지막으로 코 점막이 따끔 따끔하지 않습니다 너무 건조를 느끼지 않게되었다. 그리고 놀랍게도 생리 출혈량이 줄어들었다. 지난해 생리 2 일째되는 날 갑자기 항문 안쪽에 격통이 달리고 (변비 없음) 대학 병원 산부인과에서 진찰 후 자궁 동맥 근육 질환 및 자궁 내막증으로 진단 된 (하지만 생리 통증은 없다. 난소와 자궁 유착 더글러스 이렇게 변이가 배란 전후에 복통이다) 바세 도우 병도 자궁 내막증도 아마 뇌하수체가 원인) 최근 월 경량도 많았던 것이 비타민 A에서 분명히 줄었다. 그리고 생리주기가 지난 2 년 빨랐다 것이 26 ~ 28 일까지 미쳤다. 피크노제놀 포함한 다양한 보충제를 섭취 해 왔지만 지금까지 효과를 느낀 보조 식품은 처음입니다. 비타민 A는 지용성으로 과잉 섭취는 위험하다고 알려져 있지만, 상황을 감안할에 전혀 부족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비타민 A는 간 50 만 IU 축적되는 것 같고, 그만큼 중요한 비타민이다라고 생각한다. 고갈되면 각종 질병을 초래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권장 섭취량은 부족한 가능성이 있다고 느꼈다. 추기 : 평소 β 카로틴을 많이 섭취 (야채) 어머니도 추천하면 눈이 좋아 졌다고 기뻐했습니다. 그리고 비타민 A가 아무리 좋은 것이라고해도 과도하면 좋지 않습니다 만, 어떤 증상이 나오면 비타민 A 과잉인지 판단 할 수 없습니다. 아마도 怠く되는 등의 증상이 나온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증상이 개선되어 오면 임시 비타민 A를 줄 것입니다. 며칠 마시 게하는 등의 대책도 필요합니다.

8번째 후기 : 돈 낭비
- "... 출산 장애를 유발하는 것으로 캘리포니아 주에 알려진 화학 물질을 포함"병에 말했다. 그리고 그것은뿐만 아니라 간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9번째 후기 : 가장 간과 비타민의 하나
- 눈과 뇌에 대한 잘 알려진 보호 외에, 그것은 추운 기후에서 나를 따뜻하게 유지합니다. 그것은 몸을 가열하지 않지만, 따뜻함을 잃지 몸을 예방할 것으로 보인다.

10번째 후기 : 이것은 치료 복용량입니다!
- 나는 하루에 30,000IU의 농도로 비타민 A를 마시 러 의사에게 처방 받았고, 처음에는 약국에서 액체 레티놀 팔미틴테를 구입했지만,이 병을보고 주문했습니다. 훨씬 더 편리하고 훨씬 더 수익성이 있습니다! 티스푼으로 매일 복용 할 필요는 없습니다. 캡슐 하나를 마셨고 무료입니다. 은행은 코스를위한 것입니다. 캡슐은 작고, 외래의 맛이나 냄새가 없으며, 사용상의 문제점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또한 리셉션에는 부작용이 없지만 의사의 지시에 따라 그리고 피부의 복잡한 치료 (여드름 + 각화 각화증)의 일부로 마시 게됩니다. 나는 건조한 피부와 각질 각화증을 가지고 있고, 비타민 A는 피지가 더 많은 액체가되도록 도와 주며, 모공 밖으로 흘러 나오기 쉽고 일반적으로이 피지의 생산을 조절합니다. 1 개월 반이 지나면 피부가 덜 건조 해지고 색과 질감이 더욱 균일 해지고 염증은 희귀 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나는 코스가 끝나면 모든 것이 똑같이 유지되고, 얼굴의 피부 상태에 매우 만족한다.) 나는 비타민 A와 손톱으로 인해 머리카락이 찢어 질 것이라고 약속했지만, 나에게도 일어날 수 없다는 것이 약속되었다. 떨어지다. 그리고 예, 비타민 A가 고농도로 독성을 지니고 있으며 임산부에게 금기이며 가까운 장래에 임신 계획을 세우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11번째 후기 : 이 복용량의 크기를 조심하십시오 !!!
- 절대 의사가 필요 없다고 말하는이 크기의 복용량을 절대로하지 마십시오! 몇 달 동안 나는 정말로 자살하고 머리카락을 잃어버린 끔찍한 염증이있는 두피를 앓 았으며 동시에 좋은 결과를 얻지 못했습니다. 나는 그것이 비타민 때문일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았다. 10 억 이상을 읽는 연구는 독성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특히 vit A는 지용성이므로 체내에 쌓이면 각 캡슐이 2,5 배가되고 하루에 한 캡을 복용하고 있습니다. 나는 지금 해독 (금식 및 니아신)하고 기분이 좋아지고 훨씬 좋아 보인다. 몇 주 안에 정상으로 돌아 가야합니다. 더 이상의 자살 충동과 두피, 머리카락, 피부가 매일 조금씩 개선되고 있습니다. 제품이이 복용량에서 필요로하고 정확하게 사용되면 좋다고 확신하지만 나는 나쁜 별 효과에주의를 기울이기 위해 한 별을 평가해야했습니다. 지금은 좋은 브랜드이고 다른 제품도 계속 구입할 예정이지만, iHerb가이를보고 희망 복용량 (다른 용량의 제품 일 수도 있음)이 심리적, 육체적으로 난파 할 수 있다는 경고를 보내주십시오. 행운과 건강 알레산드로

12번째 후기 : 큰!
- 나는 여드름에 도움이 걸릴 그것은 놀라운 일했다!

13번째 후기 : 구매할 때 복용량에주의하십시오.
- 2 만 5 천 IU - 매우 높은 용량이지만 중독에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나는 그것이 의학적 징후가있는 사람들을 사면이 복용량에있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시력, 알레르기 및 가장 중요한 것은 피부의 콜라겐 교환을 감소 시켰기 때문에이 복용량이 맞습니다. 처음 피부에 여드름이 생겼지 만 다음날 피부가 지워졌습니다. 2 주 후에 얼굴에 염증이 생겼습니다. 전체적으로 피부가 좋아졌습니다. 이전에 가지고 있던 그러한 효과는 단지 리다아제를 주사했을 때부터있었습니다. 나는 쑥에 알레르기가 있습니다 - 지금은 8 월입니다. 절정에 아토피가 항상 내 손에 나타납니다. 비타민 A를 마시 자마자 모든 것이 사라졌습니다. 비타민 E와 함께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결과는 즉시 나타납니다.

14번째 후기 : 여드름 대처하지만, 투여 량에주의
- 이러한 높은 복용량은 킥오프하는 새로운 여드름 싸우는 캠페인 30 DAY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타민 E, 앵초 기름과 아연 시트 레이트로 촬영, 그것은 피부까지 celar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15번째 후기 : 좋은 구매. 매우 필요한 보충.
- 베스트 바이 (Best Buy) 나는 비타민 A에 난 여전히 찾을 수있는 캡슐 당 25,000 IU를 발견했습니다. 나는 호흡 문제를 하루에 8을.

16번째 후기 : 면역 비타민 A - 그의 책에서 박사 라이너스 폴링 박사의 추천으로 "어떻게 오래 살과 느낌 더 나은 방법"
- 비타민 A는 면역 기능, 폐 기능 및 악성 필수적이다. 당신은 감염 (홍역 등 바이러스 감염 등)으로 내려 오면 비타민 A는 특히 중대하다. 인터넷을 검색합니다. 그의 책 라이너스 폴링 박사 (두 시간 노벨상 수상 과학자)에서 권장하는 나는 "어떻게 오래 살과 더 나은 느낌"다음 매일 비타민 요법을 추천합니다. 하루 하루 25,000 IU의 비타민 A 당 1 종합 비타민 400 IU 비타민 E 하루 6000 하루에 비타민 C mg의 1 B-100 일 1,000 mg의 생선 기름 당 하루 2000 IU의 비타민 D 당 단지 하루에 오메가 3

17번째 후기 : 효과가 있습니다, 그러나 고용량 섭취시주의를
- 티눈을 치료하기 위해 고단백 음식과 함께이를 섭취 시작하고 몇 년 다르지 않았다 티눈이 수개월에서 완치했습니다. 본궤도에 올라 다른 곳 (손톱) 빨리 고치려고 하루에 4 정 (100.000IU)을 잠시 섭취 보았는데, 심한 피로감을보고 돌아 라 직장 밖에서 일어나고있을 수 없으며 A가 수상했다 때문에 멈추어 보면 1 주일 정도로 나았습니다. 비타민 A는 캐리어 단백질과 결합되지 않으면 세포 독성이있어 위험합니다. 반드시 섭취를 늘릴 때는 함께 단백질도 늘리십시오 단백질도 많이 섭취하고 있으면 괜찮은 것 같습니다. 현재 1 정 25000IU에서 부진을 개선 한 사람은 거하지만 컨디션을 무너 뜨린 사람은 주위에 없네요.

18번째 후기 : 눈이 잘 보이지 온 느낌이 듭니다.
- 비문증이 있고, 시력은 최강도 근시이므로 미세한 컨디션이나 외관의 변화에 ​​불안해하는 매일입니다 만,이 제품과 E, C, 지금까지대로의 단백질 중시의 섭취를 2 개월 계속 왔습니다. 처음에는 아침 저녁으로 1 알씩 조금씩 늘려 현재 아침 저녁 2 알씩 (총 100000IU) 취하도록 늘려가는 과정에서 지금까지의 콘택트 렌즈는 물체가 흔들려 보이는 시점이 맞지 않아지고 힘들어 도수 0.5 내리고 양쪽 모두 콘택트 렌즈를 사고 다시하게되었습니다. 시야가 선명한 느낌을 얻을 수 비문증은 변함이 없지만, 안구 추적 - 닝의 효과도 있다고 생각 싶습니다. 자신의 지금까지 비타민 A를 그냥 가지고하지 못했지만, 내 몸에 부족하기 쉬운 영양소라고 생각했습니다. 또한 주문합니다.

19번째 후기 : 나는 순서에 오지 않았다 그가 어디에
- 나는 순서에 오지 않았다 그가 어디에

20번째 후기 : 발생 알레르기
- 이 때문에 손에 알레르기 성 발진이 작동하지 않았다, 약물이 좋다,하지만 난 매일 마시 오지 않았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야맹증비타민A #비타민A영양제 #비타민A #비타민A효능 #필수비타민 #아이허브비타민A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