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비타민A / / 2019. 6. 15. 14:25

아이허브 비타민A 추천 Source Naturals, 액티브 A, 25,000 IU, 120 타블릿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Source Naturals, 액티브 A, 25,000 IU, 120 타블릿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Source Naturals, 액티브 A, 25,000 IU, 120 타블릿


제품 가격:₩9,101(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식이보충제
  • 베타카로틴 함유

비타민 A는 필수 영양분으로 보통 때와 야간에 모두 시력을 위해 필요하며 건강한 피부와 점막 유지에 필요합니다. 이는 또한 흉선( thymus gland )과 뼈에도 필요합니다. 베타-카로틴 또는 프로-비타민 A는 강력한 항산화제입니다. 이는 신체에서 최적의 비타민 A 수치가 필요할 때 비타민 A로 전환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정
서빙 당 금액 % DV
비타민 A (베타 카로틴 15,000IU와 팔미틴산 10,000IU) 25,000 IU 500 %
칼슘 23 mg 2 %

제품 사용법

매일 1 타블릿.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이염 기성 인산 칼슘, 미정 질 셀룰로오스, 스테아린산, 변성 셀룰로오스 검 및 실리카.

콩이 들어 있습니다.

채식주의 자에게 적합합니다. 누룩, 유제품, 계란, 글루텐 또는 밀가루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설탕, 소금, 방부제 또는 인공 색소, 향료 또는 향료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만족스러워요
- 피부도 매끈해지고 , 눈이 맑아지는 느낌이에요. 25,000IU는 많은 양이라, 일주일에 2번정도 복용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비타민 A를 많이 먹으면 부작용이 따르니까요 :)

2번째 후기 : Source Naturals, 액티브 A
- 이거 색깔이 변질된건가요??...처음 구매했을 때는 하얀 바탕?에 보라색 점들이 있었는데 지금은 노란 바탕에 보라색이예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심지어 황갈색 및 보호 셀
- 이것은 내가 120 정만큼 항아리에서 발견 된 베타 카로틴의 가장 저렴하고, 하루 1을 할 필요가있다. 화재시 그것보다 부드럽고 내성하게 황갈색을 향상하지만, 점화 진행 중에 I 바다로 여행하기 전에 2 주 시작 함뿐만 아니라 수행 할 필요가있다. 황갈색이 순조롭게으로 나는 객관적으로 평가할 수는 없지만, 나는 항상 가난 일반적으로 고르지 흰색 반점이 황갈색 부드럽고 황갈색 가죽 좋은,하지만 내 남편을 얻을, 이번에는 정말 더 균일하게 그을린,하지만 난 말할 수 없다 이는 정제의 장점이다. 이 비타민이 알려져있다 좋은 항산화, 눈을 강화 뼈와 흉선에 대한 좋은 밤 비전을 개선하고 있기 때문에 항아리에 정제 많은, 심지어 휴가, 나는 여전히 코스를 돌았 다하기 위해 그들을 받아 계속하고 그들로부터 몸의 사용이 마감했다 노화의 원인이 태양에 노출 및 손상 피부 세포로 인해 발생하는 활성 산소의 부정적인 영향으로부터 보호. 개인 페이지에 대한 참조 - 다른 산화 방지제 및 선탠뿐만 아니라 사진에 meylru 내 그룹 ". 리뷰와 자랑을"호 13 페이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내 리뷰가 도움이 보였다 경우 - 예를 클릭!

2번째 후기 : Витамин А
- Витамин А мне очень понравился , когда пошла в оптику за новыми очками мне сказали , что зрение мое улучшилось на одну диоптрию , надеюсь была для вам полезной )))

3번째 후기 : 우수한 비타민
- 나는 모래 기간의 효과가 발생하지 않는 눈, schuryus하지 않는, Vitaminka E 때로는 한 달 이상을하고있다)) 잊지 경우 추가되고 그 기억 것와 함께이 Vitaminki 음료, 그가 나에게 도움이 전체의 눈은 바로 와우 심지어 내가 그것에 대해 잊고, 쉽게 이 때 즉 !!!! 이 제품에 대한 생산 감사 Ayherb !!!!

4번째 후기 : 만족스러워요
- 피부도 매끈해지고 , 눈이 맑아지는 느낌이에요. 25,000IU는 많은 양이라, 일주일에 2번정도 복용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비타민 A를 많이 먹으면 부작용이 따르니까요 :)

5번째 후기 : 정말 작동하는 것 같다
- 나는 분명히 결핍을 비타민의 표시입니다 내 팔뚝의 허리에 작은 범프를 개발했다. 나는 아무것도하지 있는지, 활성의 병을 구입하고,이 범프를 복용의 매우 짧은 시간 후에 멀리 갔다. 내가 활성에 있었던만큼 그들은 돌아 오지 않았다. 그래서, 확실히 작동하는 것 같다. 정제는 자체가 얼룩덜룩 한, 그들에게 달콤한 기분 좋은 냄새가, 그래서 당신은 베타 카로틴의 선 (善)의 전체이야 말할 수있다.

6번째 후기 : 비타민 작품!
- 시력의 작은 개선, 컬러 비전에서 상당한 개선을 통보하면서. 컴퓨터의 덜 피곤 눈. 다른 비타민 A 효과적으로 시즌 ARI에 바이러스 감염에 저항하는데 도움 점막의 상태를 개선한다. 한 번에 3 ~ 4 주 마시고, 휴식을하지 낫다. 초과 베타 카로틴은 피부와 여러 부하 간 노란색 염색을 줄 수 있습니다.

7번째 후기 : 가장 뛰어난 구성
- 난 단지 그것을 주문한다

8번째 후기 : 좋은 비타민 A SUPP
- 이것을 가지고 / 또는 다른 카로티노이드의 전체 스펙트럼. 비타민의 최근 연구는 결함이 이유입니다. 그들은 환자 "베타 카로틴"뿐만 아니라 전체 카로틴 스펙트럼의 균형 잡힌 섭취에 대한 모든 다른 카로티노이드 NOT ONLY을해야한다고 지적한다.

9번째 후기 : 클래스!
- 우수한 비타민! 눈은 피곤해지기 시작했다. .. 그리고 그들이 얼마나 아름다운 황갈색을 주 었는지!

10번째 후기 : 팹 항목 !!!!
- 나는이 항목을 가지고있는 매우 행복 해요! 나는 즉시 내가 먼저했다, 그것은 정말 마법의 일을 시작하고 나는 그것을 구입하는 이유이고 태블릿의 가격과 수량을 위해 다른 가게에 비해 거래의 내 시야, 저를 도와 작업을 느꼈다. 나는 확실히 비타민 A의 후원을 필요로하는 사람들이 추천 할 것

11번째 후기 : 완전한!
- 나는 "A"보충 후 WLS로 지난 3 년 동안이를 사용했습니다. 그들은 훌륭합니다! 큰 흡착에 너무 작은!

12번째 후기 : 완벽 한 호출해야합니다
- 내 VIT A는 수준이 extrememly 낮았다. 나는 다른 아무것도 작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때, 그것을 높이기 위해 이러한 보충제의 2를 탔는데 너무 낮은. 그것은이 처방 1 개월을 가져다가 내 수준은 일반 아웃 시작했다. 체중 감소 수술 환자, 유지 VIT 좋은 레벨은 필수적이다. 이 제품은 놀랍 나는 그것을 매우 좋습니다. 내 VIT A에 대해 서로 다른 브랜드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13번째 후기 : 그것은처럼
- naraduyus하지 획득. 행동의 이러한 좋은 형태는 즉시 느꼈다.

14번째 후기 : 비타민 A
- 나는 비타민 D와 함께이 걸릴 내 여드름에 대해 작동하는 것 같군. 내 얼굴은 smooooth입니다!

15번째 후기 : 더 나은 피부를 위해 필요
- 이 제품이 내 피부에 좋은 아주 많이 좋아하다

16번째 후기 : 보충 교재 Vitamain 최고의 내가 지금까지 사용했습니다!
- 나는 단지 몇 주 차이를 느낀 나는 그 이후로이 보충 교재를 구입했습니다.

17번째 후기 : 굉장한 정제!
- 피부와 머리카락이 좋지만 순간에는 알레르기가 있습니다. 작은 알약에 주황색 (레티놀, 베타 - 카로틴)을 대량으로 핥아도 볼 수 있습니다. 내가 선택한 가격과 기능에 대해서는 특히 12 월에서 3 월까지 주문 및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리뷰가 도움이 되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코드 A를 입력하여 5 % 할인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 N ... I 9 seven 50 :)

18번째 후기 : 다시 사지 않는다.
- 이 제품에 알레르기 반응이 있습니다. 그것은 피부에 뾰루지를줍니다. 아마도 그것이 함유하고있는 인공적인 형태의 비타민 A 때문일 것입니다.

19번째 후기 : 내 딸의 피부 각화증 필라리스를 도와주지 않았어.
- 내 딸의 피부 각화증 필라리스를 도와주지 않았어.

20번째 후기 : 성약
- 제품은 우수하지만 냄새가 좋네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야맹증비타민A #비타민A영양제 #비타민A #비타민A효능 #필수비타민 #아이허브비타민A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