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비타민A / / 2019. 6. 15. 14:29

아이허브 비타민A 추천 Nature's Plus, 비타민 A, 10,000 IU, 90정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ature's Plus, 비타민 A, 10,000 IU, 90정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ature's Plus, 비타민 A, 10,000 IU, 90정


제품 가격:₩8,249(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당신은 최고를 누릴 자격이 있습니다
  • 품질 보증
  • 에너지 보조제
  • 물 분산성
  • 강 보조 식품
  • 글루텐 없음
  • 품질, 천연 보조제
  • 채식주의자에게 적합
  • 저자극성 제품

활성 산소 방어 및 전반적인 건강을 위한 영양 지원.

물 분산성. 생화학자들은 오랫동안 비타민 A를 눈과 피부에 대한 건강 효능과 연결지었습니다. 면역 시스템에 대한 비타민 A의 긍정적인 효과도 연구되었습니다. 이 고효능 Nature's Plus 포뮬러는 레몬 그라스 오일로 강화되었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정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비타민 A (팔미틴산 염으로서) 10,000 IU 200 %

제품 사용법

건강 보조 식품으로써, 1 일 1 정을 섭취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인산이 칼슘, 미결정 셀룰로오스, 스테아르 산, 스테아르 산 마그네슘, 리보플라빈, 레몬 그라스, 약용 유약 및 실리카.

인공 색소와 방부제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일반적인 알레르기 항원 효모, 밀, 옥수수, 콩 및 우유에서 자유 롭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좋아요~
- 일단 배송이 빠르고 좋으네요~~ 지금 계속 먹고 있는데 좀더 지켜봐야겠지만~ 좋습니다 ~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뛰어난 비타민 A
- 말린 살구, 당근, 호박 - - 나는 날이 비타민을 때 오렌지 제품에 대한 갈망을 사라 것으로 나타났습니다은 아마 잘 흡수되어 체내에서의 역할을 충족하고 있음을 표시합니다. 은행 - 레몬 그라스의 쾌적한 냄새 90 개 약간 노란색 정제. 적합한 완전 채식 (나는 자연의 플러스에 문의를 보내). 당신이 내 리뷰를 좋아한다면, 예를 클릭합니다 ^ _ ^

2번째 후기 : 레몬 그라스와 함께하는 우수한 비타민 A!
- 정기적으로 비타민 C와 E와 함께이 중요한 비타민을 섭취합니다. 세 가지 기본 요소 중 세 가지가 흡수되어 가장 효과적으로 작용합니다. 나는이 작은 알약을 레몬 그라스의 즐거운 향기로 사랑합니다! 우수한 복용량, 큰 볼륨 (1 일 1 정 90 정 -) 매우 합리적인 가격! 나는 추천한다! 나는 5 개의 별을 넣을 것이고, 나는 더 주문할 것이다! 팁과 마찬가지로 "예"를 클릭하십시오! 내 피드백과 유용한 제품을 찾은 경우, iHerb 구매자이든, 아니면 iHerb 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하든 관계없이 할인을 활용하여 저렴하게 구입할 것을 권해드립니다!

3번째 후기 : 수용성 비타민 A
- 알레르기가있는 분이나 피부가 약한 사람에게 추천합니다. 이곳은 일본 기준 이상의 금액이지만, 문제 없습니다. 일본의 기준을 의심 나는입니다. 수용성이므로 C, B와 함께 마실 것이 좋네요. 지인 의사의 권유로 마시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항 알레르기 제를 복용하고있는 것 같으면 비타민 C와 A를 소모합니다. 추가로이 같은 보조 식품을 마실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4번째 후기 : 비타민 A (팔미틴산 에스테르)
- Vitamin A (palmitate) 했으니 아마 레티놀 팔 미트 산 에스테르 인 것은 아닐까 상상합니다. 200 %라고 있습니다 만, 미국 기준으로도 상한 섭취량 (UL)에 이르고있어 일본의 기준에서 보면 상한 섭취량을 초과합니다. 1 개월 정도 복용했지만 문제가 없습니다. 이 노란 병 무작정 섭취량이 많은 것이 눈에 띄므로주의하시기 바랍니다.

5번째 후기 : 자연의 플러스 비타민 A 10,000 IU 물 산성 정제
- 좋은 제품. 그것은 여러 가지 다른 보충제와 함께, 3 학년 심장 murmer이 내 강아지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의 마음은 실제로 그가 다시 자신의 연간 검진에 대한 갔을 때이 제품과 그의 다른 보충제를 복용 후 다소 강화했다.

6번째 후기 : 그레이트
- 저는이 비타민을 1 년에 3 번 마시고 코스를 시작하자마자 피부가 어떻게 부드럽게되는지를 즉시 느낍니다. 꽤 좋은 냄새 맡기 쉬운, 나는 조언한다!

7번째 후기 : 내가 필요한 것.
- 저자 극성 인 제형에서 사용하는 비타민을 찾는 것이 때때로 어렵습니다. 나는 콩, 옥수수, 우유 등 많은 물질에 알레르기가 있기 때문에 이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저는 Vit의 공식을 찾아서 정말 기뻤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맛볼 필요없이 쉽게 마시기에 충분히 작은 알약. 내가 좋아하지 않는 단 한가지가있다. 종이 한 장이 접혀 병 꼭대기에 숨어있었습니다. 저는 일주일에 75 개가 넘는 병을 가지고 있습니다.이 병을 병마개 주변의 플라스틱과 병 안쪽의 덮개로 열 수 있습니다. 접힌 종이 조각을 꺼낼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FDA 승인 테스트 연구소의 품질 보증) 내 핀셋을 사용하는 것이 었습니다. 그러나 두 개의 약이 그 종이와 함께 나왔고, 내 고양이가하기 전에 그 중 하나를 바닥에서 발견 한 것은 대단히 운이 좋았습니다. 그녀가 삼킨 경우 위험 할 수 있습니다. Nature 's Plus가 앞으로 병에 종이를 붙일 수있는 더 좋은 방법을 찾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8번째 후기 : 또한 독립적 인 실험실에서 검사
- 나는 그것이 독립적 인 실험실에 의해 검사되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쉽게 삼킬 수있는 형태를 좋아합니다. 완벽한 제품.

9번째 후기 : 우수한 가격 대비 콘텐츠 비율
- 만성 기관지염과 같은 폐 문제에 잘 맞습니다.

10번째 후기 : 좋은
- 아주 좋은 제품입니다. 나는 레몬 그라스 오일의 맛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을 잘 작동합니다.

11번째 후기 : 품질
- 구매할 제품과 함께 Certificate of Analysis를 동봉하는 회사는 많지 않습니다. 네이처 스 플러스는 그것을합니다! 이번에 비타민 A 10,000 IU를 구입 한 것은 정확히 10,000 mg입니다!

12번째 후기 : 좋은
- 나는 1 년 넘게 3 병을 가져 왔고 결과는 괜찮습니다. 내 피부가 좋아졌고 여드름이 없어 졌어. 그 인증서는 내가 계속 그것을 사게 해준다. 그것은 삼키기 쉽고 냄새도 좋아요. 나는 병이 너무 커야 정제가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보충 병은 너무 커서 리소스를 낭비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을 계속 구매할 것입니다.

13번째 후기 : 좋아요~
- 일단 배송이 빠르고 좋으네요~~ 지금 계속 먹고 있는데 좀더 지켜봐야겠지만~ 좋습니다 ~

14번째 후기 : 좋은
- 좋은

15번째 후기 : 비타민 A 과잉증이되지 않도록
- 비타민 A는 피부의 각질화를 성공적으로하기 위해 피부 트러블 (내 경우는 여드름)의 개선에 효과가있었습니다 만, 과잉증이되어 버린 것처럼 두통이 발생 버렸 사용을 그만 했더니 여드름있게 되었기 때문에 본 제품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본 제품은 엄밀하게는 수용성이 아닌 것 같습니다만 여드름도 불가능 해진다 두통도 없기 때문에 마음에 듭니다.

16번째 후기 : 나에게 가장 유용한 브랜드와 타입.
- 이 제품은 저에게 특히 비타민 A의 가장 좋은 형태이며, 특히 많은 알레르기가 있습니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 (Vit A)은 저에게 영향을주는 오일을 가지고 있습니다.이 브랜드와 유형은 그렇지 않습니다. 나는 비타민 A 복용의 가치, 특히 점막과 피부에 대한 문제가별로 없다는 사실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이 제품의 Natures Plus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그래, 나도 그 위에있는 작은 종이 조각으로 싸우지 만 펜치로 꺼내. 항상 부엌에서 편리합니다.

17번째 후기 : ORVI에서
- 감기에 걸렸습니다 : 기침, 콧물. 빠른 회복. vit와 Ascorbate sodium의 형태로 vit C를 통과시킴으로써.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야맹증비타민A #비타민A영양제 #비타민A #비타민A효능 #필수비타민 #아이허브비타민A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