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비타민A / / 2019. 6. 15. 14:36

아이허브 비타민A 추천 Carlson Labs, 비타민 A, 10,000 IU 천연, 250 소프트젤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Carlson Labs, 비타민 A, 10,000 IU 천연, 250 소프트젤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Carlson Labs, 비타민 A, 10,000 IU 천연, 250 소프트젤


제품 가격:₩14,652(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10,000 IU (3,000 mcg RAE)
  • Dietary Supplement
  • Vision Support
  • Immune Function
  • Skin Health
  • Potency & Quality Guaranteed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Serving Size: 1 Soft Gel
Servings Per Container: 250
  Amount Per Soft Gel: % Daily Value
Vitamin A (as/from cod liver oil and retinyl palmitate) 3,000 mcg RAE 333%

제품 사용법

성인의 경우, 매일 소프트 젤 1정을 식사와 함께 섭취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Soft gel shell (beef gelatin, glycerin, water). Contains fish (cod).

An FDA Regulated facility.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
- 항상먹는제품이예요. 먹을때 약간 이상한냄새?가 있어요 비타민D는 안그런데.. 그것빼곤 알약도 작고 먹기편해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비타민 A
- 나는 칼슨 연구소로 전자 메일을 전송하고 무거운 금속의 비율이 무엇인지 볼이 제품의 а 인증서를 요청합니다. 그들은 단단히 내 요청을 거부했다. 그들은 단지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제품이 소비를위한 안전하다는 것을 상기. 사실 나는 내 시력의 향상을 느낄 그러나 나는 생선 간유에서 금속을 두려워 해요. 순도에 대한 거의 infomartion. 나는 실망 ...

2번째 후기 : 과다 복용을 두려워 할 필요가 없습니다
- 당신이 할 필요가 같은 IU의 양의 비타민 D3를 추가합니다. K2의 MK-7 100mcg 단위로 다른 두 비타민의 1000IU를 홍보. 그래서 D 그리고 각각의 10.000IU은 K2의 MK-7의 1000mcg가 필요합니다. 다음 칼슨에게 자신의 비타민 E ELITE GEMS 400IU 캡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위의와 1600IU에게 일을. 당신은 비행하고 과다 복용과 부작용의 0 관심을 가져야한다. 너무 많은 유일한 장점은 여기에 작성합니다.

3번째 후기 : 당신이 데이지 또는 돼지 풀 알레르기 (홍화)이있는 경우 피 - 나를 천명 만든다
- 나는이 훌륭한라고 생각하지만, 그것은 나를 천명 내가 이유를 알아낼 수 있습니다. 이 글리세린의 경우 현재 I가 반응하는 것 모든 것을 같이 궁금해하는 그것과를 포함 다른 작은 -이 포함된다. 내가 그렇지 않으면 알 수 있지만, 복용을 중지하면 검토를 업데이트합니다. 이 리뷰가 당신에게 도움이 있었다면, YES 아래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내가 iHerb에서 구매 한 모든 제품의 리뷰를 들어, 위의 사용자 이름을 클릭하십시오.

4번째 후기 : 훌륭한 가치
- 좋은 제품. 너무 시력 비타민 A. 위대한 매우 생물학적 형태. 이 제품은 자신의 높은 바이러스 부하가 자폐증과 다른 모든 일이 너무 강박 장애 증상을 감소이 보충을주는 비타민 A의 매우 낮은 혈청이 내 아이를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5번째 후기 : 결과 0!
- 딸이 먼저 마셨다 (그녀의 갑상선 기능 저하증) 도움이되지 못했습니다! 나는 술을 마시고 피부를 돕기 위해 계속했습니다. 하지만 1.5 개월 동안 변경 사항 없음 !!!

6번째 후기 : 면역 부스터
- 나는이 태양 VIT와 함께이 우수한 천연 소스를 복용했습니다. 현재 약 18 개월 동안 D (4000IU). 나는 일반적으로 나는 적어도 감기를 잡기없이 겨울을 통해 그것을 확인하지 않는, 그 시간에 한 번 아픈 없었다 ... A & D는 정말 좋은 면역 부스터입니다. 참고 : 당신이 혜택을받을하기 전에 A & D를 구축해야합니다.

7번째 후기 : 좋은 가격! ~
- 나는 내 몸 비율을 비타민에 좋은 비타민 D가 보장하기 위해 5000 IU 비타민의 D와 함께이 걸릴. I이 부정적인 내 비타 D 레벨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혈액 검사를 통해 발견 하였다.

8번째 후기 : 여드름 더 이상
- 비타민 A (40 ~ 50 000 UI)의 대규모 용량은 약 80 %에 의해 내 딸의 여드름을 감소시켰다. 자연의 형태를 가지고 항상 좋은

9번째 후기 : 추천
- 나는 여드름을 위해 하루에 두 개의 소프트 젤을. 그것은 내 피부의 품질을 improven하고 여드름이 사라 졌어요!

10번째 후기 : 괜찮아
- 괜찮아 보였지만,이 항목은 간장을 포함 정말 실망!

11번째 후기 : 비타와 알레르기
- 알레르기에 대한 자연 요법 연구에서 나는 비타민 A의 가치를 발견했습니다. 하루에 한 번이 제품을 복용 한 이후로 우리의 알레르기는 절반도 줄어 들었습니다. 그것은 우리의 알레르기 제어 프로토콜의 중심입니다.

12번째 후기 : 삼키기 쉬운
- 이러한 작은 소프트 젤은 삼킬 당신이 그것을 필요로 할 때 비타민 A의 정말 좋은 일일 복용량을 제공하기 쉽습니다. 권장 비율, 그들은 몸에서 함께 가장 적합한 방법 - 우리는 항상 1,000mg 비타민 C와 함께 10,000 IU의 비타민 A를 취할.

13번째 후기 : 비타민 A 작업자!
- 헤르페스 바이러스를 치료하는 동안 라이신과 병용하여 아이에게 즐거운 보너스로 개선되었습니다. 안경을 끊어도 안경은 잘 보이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14번째 후기 : 양질
- 의사는 면역 체계를 향상시키는 데이 힘을 추천했습니다.

15번째 후기 : 피부 상태.
- 이 타블렛은 남편의 건선 상태를 도와줍니다.

16번째 후기 : 좋은, 간단한 제품
- 나는 단순하고 순도 칼슨의 신뢰.

17번째 후기 : 위대한 간장 무료 비타민 A Softgel
- 이것은 큰 보완책입니다. 간장이없는 소프트 젤에서 비타민 A를 찾는 것은 어렵습니다. 나는 그것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발견하게되어 매우 기뻤습니다.

18번째 후기 : 개선 된 시력을 위해 헤어 매쉬와 복용을위한 필수 성분
- 헤어 마스크를위한 필수 성분 머리털이 떨어지더라도 모낭이 남아 있습니다. 피마자 기름은 모발 성장을 되 살릴 수 있습니다. 비타민 A & E와 아르간 오일은 헤어 마스크의 추가 성분입니다. 내가 Georgiana Coslenco가 블로그를 읽을 때까지 나는 몰랐다. http://homemademasks.net/homemade-hair-masks/homemade-hair-mask-for-increasing-hair-growth/ 그녀는 내가 만든 많은 조리법을 만들었다. 몇 년 동안 두 가지를 사용하여 주목할만한 결과를 얻었습니다. Georgiana가 개발 한 모든 요리법을 확인하십시오.

19번째 후기 : 칼슨 연구소, 비타민 A, 10,000 IU 자연
- 뼈 강한 유지에 도움을 좋은 비타민.

20번째 후기 : 비타민 A
- 비타민 A는 시력에 도움이 보인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야맹증비타민A #비타민A영양제 #비타민A #비타민A효능 #필수비타민 #아이허브비타민A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