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비타민A / / 2019. 6. 15. 14:41

아이허브 비타민A 추천 Carlson Labs, 비타민 A, 15,000 IU 팔미테이트, 240 소프트젤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Carlson Labs, 비타민 A, 15,000 IU 팔미테이트, 240 소프트젤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Carlson Labs, 비타민 A, 15,000 IU 팔미테이트, 240 소프트젤


제품 가격:₩16,783(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15,000 IU Palmitate (4,500 mcg RAE)
  • Dietary Supplement
  • Vision Support
  • Immune Function
  • Healthy Skin
  • Gluten-Free
  • No Artificial Preservatives
  • Potency & Quality Guaranteed

Vitamin A is an essential nutrient that promotes skin, vision, immune, and bone health. A single soft gel provides 15,000 IU (4,500 mcg RAE) of vitamin A palmitate from retinol.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회 분량 : 1 소프트 젤
소프트 젤당 양 매일 가치 %
비타민 A (레티 닐 팔미틴산 염) 15,000 IU 300 %

제품 사용법

성인용 제품으로 하루 1소프트젤을 식사 시간에 복용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홍화유. 소프트 젤 껍질 : 쇠고기 젤라틴, 글리세린, 물.

FDA 규제 시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칼슨 연구소는 비타민 A 팔미 테이트을 제공하는 유일한 비타민 회사 중 하나입니다
- 칼슨 연구소는 색소 성 망막염에서 시력의 퇴화를 늦출 수있는 유일한 입증 된 보충 비타민 A 팔미 테이트을 제공하는 유일한 비타민 회사 중 하나입니다.

2번째 후기 : 칼슨 연구소, 비타민 A, 15,000 IU, 240 소프트 젤
- 정말 칼슨 연구소 25,000 IU의 레티 닐 팔미 테이트의 비타민 소프트 젤 등을들 수있다. 나는 15,000 IU SG의 갔다 그래서 나는 Iherb의 웹 사이트에 여기를 놓친 나도 몰라. 당신의 첫 번째 타이머 비타민-A를 시도하는 경우에 나는 레티 닐 팔미 테이트 대신 베타 카로틴을 추천합니다. 나는 피부 건강을 위해 그것을 가지고 그것은 나를 위해 작동

3번째 후기 : 비타민 A 팔미 테이트
- 나는 처음으로 비타민 A 팔미 테이트를 시도하고있다. 나는 그것이 나를 위해 일 것입니다 방법을 모르겠어요. 내 오른쪽 눈에 남아없는 광경 법적으로 장님입니다. 나는 내 왼쪽 눈 (RP) 내 질병을 느리게하는 것을 시도하고있다. 내 의사는 팔 미트 산 비타민을 추천합니다. 희망이 작동합니다. 나는 이것에 대해 가지고있는 부정적인 첫 주 동안 나는 극단적 인 오심과 설사를 가지고 있다는 사실이다. 두 번째 주에 난 그냥 구역질을했다. 내 몸이 그것을 사용을 얻을 것이라고 기대했기 때문에 나는 그것으로 붙어. 세 번째 주에 의해, 구역질은 오프에 있었다. 나는 4 주에 지금입니다. 여태까지는 그런대로 잘됐다.

4번째 후기 : RP 야간성
- 이것은 Retineitis Pigmentosa의 효과를 감소시키는 데 사용할 수있는 유일한 비타민 A입니다. 나는 이것을 20 년 동안 사용 해왔다. 의사들은 2000 년까지 나는 눈이 멀게 될 것이라고 예언했다. 내가 그것을 사용하기 시작할 때만큼 많이 볼 수있다. RP 재단이 추천 한 바에 따르면, 그들은 연구를 해왔지만 그 일이 어떤 일인지 모르겠습니다. 그냥 나 한테 무슨 일이 일어난거야.

5번째 후기 : 우수한 비타민 A
- 섭취 한 달 동안, 나는 아이들의 비타민 결핍을 채웠다. 분석 결과에 의해 확인되었습니다. 더 유용한 피드백? 예를 클릭하고 Lozinskiy;)를 클릭하십시오.

6번째 후기 : 훌륭한 제품
- 나는 칼슨에 의해이 비타민 A를 사랑 해요. 내가 효과적으로 찾을 수있는 유일한 사람입니다. 나는 비타민 A에 심각한 결함이 있었다 3 개월이 복용 후 내 혈액 비타민 A 수준은 다시 높은 정상까지입니다. 이 날 도움이되었습니다 유일한 제품입니다.

7번째 후기 : 비타민 A 팔미 테이트 망막염 색소 환자
- 다카, 방글라데시에서 :이 제품은 매우 좋은 상태에 도착했다. DHL 배달이 보충이 (구매 3 일 이내에 배달) 시간에 전달되는 것을 보장. 나는 엄마의 눈 질환 (망막염 색소)이 구입. 나는이 웹 사이트에서 미래의 쇼핑에 대한 기대 그리고 난이 비타민 A 팔미 테이트를 주문하는 사람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8번째 후기 : 완전한
- 보충제 주문은 대부분 크게 신뢰의 문제입니다. 회사는 솔직하고 정직한 인상을 심어 주나요? 그 카테고리에서 가장 높은 것 중에서, 나는 "Carsons"라는 이름의 모든 제품을 순위지었습니다. 특히이 특별한 제품은 소프트 오일을 삼키기 쉬운이 점보 컨테이너의 가격 - 품질 관계를 고려할 때 예외는 아닙니다! 비타민 A 보충제를 복용 할 생각이라면 여기에 잘못 갈 수 없습니다!

9번째 후기 : 작품
- 여드름에 아주 좋습니다!

10번째 후기 : 당신의 눈을 도와주세요!
- 나는 망막의 심각한 질병이있다. 3 년 전, 그것은 더 나빴다. 나는 식품 망막 첨가제와 함께 이러한 비타민을 복용 시작합니다. 더 이상 피곤 눈 질병을 늦출 ..razvitie. 지금이 순간, 나는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나의 구원입니다! 눈을위한 그러나 더하기 보충.

11번째 후기 : 비타민 순서
- 이 순서는 우수한 시간 방식으로 처리했다. 다시 주문 주저하지 않습니다.

12번째 후기 : 아주 좋은
- 유효한

13번째 후기 : 비타민 A
- 이 제품은 완벽했다. 무엇보다도 그것은 새로 일자. 아주 좋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나는 다시 살 것이다.

14번째 후기 : 좋은 가격에 신선하고 새로운 좋은 제품, 진짜.
- 이는 최근 발견 온라인 iHerb에서 주문한 처음으로 내가 다시 주문합니다. 그들은 매우 추천, 저렴한 가격에 좋은 제품을 제공합니다.

15번째 후기 :
- 우수한 값, 용량 및 수량을 사랑 해요.

16번째 후기 : 칼슨 비타 15,000 IU
- 사용 10 일 동안 매우 효과적 이죠.

17번째 후기 : 나는 칼슨 당신이 속임수라고 생각한다.
- 나는 칼슨 당신이 속임수라고 생각한다. 병의 상단에있는 정제 괜찮습니다. 그러나 병의 병의 정제 완전히 비타 A에 부족한 것 같습니다

18번째 후기 :
- 좋은 제품을하고있다.

19번째 후기 : 조금 비싼하지만 효과적인
- 비싼 측에 조금이라도 시장에서 가장 높은 효능 Vitmain C의 소프트 젤 아웃,

20번째 후기 : 비타민 A 영웅
- 나는 수년간 RP와 싸우고이 제품을 다른 두 가지와 함께 사용했습니다. 의사는 내 RP를 치료하지는 않지만 더 나아지지 않도록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합니다. 정상적인 방법으로 비타민 A는 RP에는 좋지 않지만 Palmitate와 함께 작용합니다. 그래서 저와 제 눈의 건강을 위해서이 제품을 계속 생산하기를 바랍니다. 감사.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야맹증비타민A #비타민A영양제 #비타민A #비타민A효능 #필수비타민 #아이허브비타민A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