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비타민A / / 2019. 6. 15. 14:45

아이허브 비타민A 추천 Carlson Labs, 비타민 A, 25,000 IU, 300 소프트젤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Carlson Labs, 비타민 A, 25,000 IU, 300 소프트젤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Carlson Labs, 비타민 A, 25,000 IU, 300 소프트젤


제품 가격:₩26,547(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펙틴 함유 25,000 IU
  • 건강 보조 식품
  • 건강 시력 증진
  • 글루텐 없음
  • 설탕 무첨가
  • 무보존제
  • 효능 및 품질 보증
  • FDA 허가를 받은 시설에서 제조

비타민 A는 인간에게 필요한 필수 영양소입니다. 각 소프트젤 1 알에는 생선 간유와 레티닐 팔미틴산 염의 비타민 A 25,000 IU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비타민 A는 사과 펙틴과 함께 분산 되어 있습니다.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Serving Size: 1 Softgel
  Amount Per Softgel % Daily Value
Vitamin A (from fish liver oil and retinyl palmitate) 25,000 IU 500%

제품 사용법

성인은 소프트젤을 매주 3 회 복용합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콩기름, 밀랍, 사과 펙틴, 대두 레시틴.

소프트 젤 껍질 : 쇠고기 젤라틴, 글리세린, 물.

콩과 물고기 (대구, 폴락, 대구)가 들어 있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알 크기가 작아요
- 직구 영양제는 처음인데 엄청 작네요, 먹기도 편하고 귀여워서 보려고도 안빼먹고 먹네요ㅋ 효과는 한달도 안되서 잘 모르겠어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Makropulos!이 비타민은 무엇인가?
- 강화합니다 분할 피부 상피 세포, 세포 populyayutsiyu은 각화 과정을 억제하는 글리코 사 미노 글리 칸의 합성을 향상시켜, 면역 세포 및 fotoreparatsii.A 간단히 말해서 처리하는 epidermisa.Stimuliruet kozhi.Uchastvuet 재생 세포 사이의 상호 작용을 활성화 젊어, morschin.Kazalos 이유에 대해 강력한 도구가 될 이러한 효과적인 비타민과 항상 강력한 안티 에이징 효과가없는 화장품의 대부분에 속하는? 안정성 및 kontsentratsii.Retinol (비타민 A) 아주 불안정한 화합물의 문제, 그것은 쉽게 태양 복사와 가장 비싼 완벽한 크림을 구입 산소 vozduha.Sledovatelno에 의해 손상 될 수 있습니다 효과입니다 안티 에이징 항상 garantirovan.Po이 간단한 방법은 청소하고 피부를 건조 부드럽게 약을 문질러 비타민 저녁의 사용, 자신의 지용성 위해 (산 무료) .Luchshee 시간을 정기적으로 크림을 넣어 레티놀 하나의 젤라틴 캡슐의 내용을 적용하는 것입니다 A는 멋지고 건조하고 탈수 피부에 영양을 공급뿐만 아니라, 당신이 겨울에 레티놀의 첫 번째 긍정적 인 rezultaty.Osobenno 유용한 응용 프로그램을 알 수 밤 kremom.Uzhe 사주와 쉽게 혼합이 안정적으로 추위와 혹독한 기후에서 얼굴을 보호 할 것입니다 그것의 영양 효과에 감사를 형성한다.

2번째 후기 : 뱀장어
- 2 달 동안 하루에 4 캡슐을 보았다. 13 년의 피부 길이로 고통을 끝냈습니다. 나는 내 눈을 믿지도 않았다. 대단히 피지는 줄어들지 만,이 피임약에 들어 있습니다. 흡연자와 임신 같은 복용량 수 없습니다! 그리고 어유에서 자연적이기 때문에이 특별한 Vit A를 사용해야합니다. 2 개월 후 복용량을 1-2 캡슐로 줄였습니다. 또한 하루에 800mg의 vit E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심한 염증을 예방할 수는 없으므로 아연을 연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 결과는 즉각적인 것이 아니지만 그렇게 될 것입니다. 내가이 코스를 시작했을 때,이 vit 4 캡슐, E 복합체 800mg / 일, Caratinoid 복합체 2 배 투여 (나는 정확히 기억이 안 난다), Sulfur and Zinc과 Vit C를 ester si로 보았다. 플러스 probiotics 및 saccharomycetes, 위장에 문제가 있습니다. 또한 외부에서 레티노이드 크림을! 즉, 트레티노인 (인도에서 주문). 그들은 오랫동안 행동합니다 (1-2 개월 후, 처음에는 악화와 가려움이있을 때 환자가 될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효과를 유지하려면 오랜 시간 동안 사용해야합니다. 아마도이 경험은 누군가를 도울 것입니다. 이제는 유지 보수를 위해 A, E 및 아연만을 마셔야합니다.

3번째 후기 : 천식 / LOW IRON에 대한주의 - 다른 영양소를 고갈과 * * 천식의 원인
- 제한 / 가끔 만 사용을 권장합니다. VIT A는 트랜스페린을 증가 - 높은 용량 등 철분이 낮은 사람, 천식, 너무 효과가 있기 때문에이 용량에 VIT A를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에 해가 될 수 있습니다 - 그것은 매우 불쾌한 방법으로, 숨을 얻기 위하여 내게됩니다. 나는 (그들이 일반적으로 필요하지 않은 경우)을 보상하기 위해 다른 일을 보완 할 필요가 끝날. 이 용량으로는 균형 행동을 너무 많이이다 -도 제한 / 가끔 사용, 난 그냥 너무 빨리 대사되는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낮은 복용량에 하나, 대구하지 특히 ​​하나를 찾을 수없는 것, 자연 VIT A를 할 수 있습니다. 이 리뷰가 당신에게 도움이 있었다면, YES 아래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내가 iHerb에서 구매 한 모든 제품의 리뷰를 들어, 위의 사용자 이름을 클릭하십시오.

4번째 후기 : 비타민 A는 항 바이러스, 항균이다.
- 이것은 비타민 A가 우수한 제품이다. 내가 병의 첫 증상을 느끼고 내가 3-6 일 동안의 75,000 단위를 복용 시작하고 난 보통 아무것도 끼지 않도록 때 나는 이것을 사용합니다. 사람이 흡수 및 활용 쉽게 할 수있는 그 몸의 유형이기 때문에 문제가 이것을 제품이 도움이됩니다 갑상선 것입니다.

5번째 후기 : 내 남편 여드름 도움
- 내 남편은 자신의 피부에 고용량이를 데리고 그가 상당한 개선이 있었다 말했다 그가 지금은 브랜드를 시도 할 때 그는뿐만 아니라 작동하지 않았다. 나는 또한 나의 건강을 위해 하루 이들 중 하나를 수행합니다. 나는 그것이 자연 VIT A를하지 합성 것을 좋아한다. 나는 비타민 D3와 K2로 가져 가라.

6번째 후기 : "내 눈의 Vitamin- 구세주"
- 나는 만족 podoshol.Ya. 많은 캡슐, 충분한 nadolgo.Stala은 물물 교환 닭 slepota.Poyavilas 선명도에, 어둠 속에서 더 나은 참조하십시오.

7번째 후기 : 베스트 비타. 에이
- 나는 칼슨의 비타를 사용했습니다. 년 동안. 그것은 25,000 IU 캡슐을 가지고 있으며, 독성이 적은 기회가 생선 기름에서 또한 그 몇 가지 중 하나입니다. 좋은 제품.

8번째 후기 : 천연 비타민 A
- 나는 모든 사람을 조언, 특히 사람의 눈의 피로이다. 컴퓨터 .kto 또는 전화, "앉아"

9번째 후기 : 여드름에 잘 작동합니다
- 잘 여드름을 완화에서 작동합니다. 또한 VIT의 D3와 VIT K2와 함께 한마음으로 그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차라리 그 VITS에 대한 발효 대구 간 기름을 사용하지만 나를 위해 너무 비싸다.

10번째 후기 : 좋은 복용량, 좋은 제품은 작동합니다.
- 이건 정말 야간에 도움이됩니다. I는 대두유이없는 것을 좋아한다.

11번째 후기 : 비타민 A
- 고용량 천연 비타민 A (시스 - 이성질체의 형태). 면역 기능과 야간 시력을 향상시킬 것으로 보인다.

12번째 후기 : 좋은 결과
- 겨울 개월 동안 1 캡슐을 격일로 복용하고 3 일 후에 서면으로 복용했습니다. 비타민 A는 지방 대사에 정상적인 간 기능이 필요합니다. 특히 겨울철에는 손발톱의 피부는 물론입니다.

13번째 후기 : 피부 및 점막에 좋습니다.
- 생선 기름 및 Jarrow 제형이있는 Toco-sorb vitamin E는 나의 점막을 좋은 상태로 유지시켜줍니다. 나는 복용을 중단하면 곧 문제를 알게됩니다.

14번째 후기 : 훌륭한 제품
- 용량은 너무 높지만 아니라 간에서 비타민 A를 저장하기 때문에, 그래서 2-3 일마다이 걸릴. 그것은 멋진 제품입니다.

15번째 후기 : 소이가 없어 - 남성에게 훌륭한
- 내 아들은 정기적 인 과다 복용으로 신체가 입 암을 치료할 수있게 도와줍니다. 문제는 콩에서 만들어지지 않은 많은 복용량을 찾는 것이 었습니다. 남성 체내의 간장은 에스트로겐을 증가시킵니다.

16번째 후기 : 작고 삼키기 쉬운
- 이는 월별주기가 덜 무거운 제작에 띄는 차이를 만들어! 우수한 품질. 작은 삼키기 쉬운 -이 매우 쉽게 걸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또한 매우 즐거운 냄새. 나는 부드러운 젤을 사랑 해요.

17번째 후기 : 가장 VIT A를!
- 그것은 더 나은 지금보다 흡수입니다

18번째 후기 : 우수한
- 내 시력에 대한 미상의 기적처럼 느낀다

19번째 후기 : 유효한
- 그것은 최대 비타민 A 수준을 제공합니다. 나는 칼슘, 마그네슘 및 비타민 D와 함께 가져

20번째 후기 : 걸릴 간단하고 좋은 소스
- 이 알레르기 항원에 대한 장내 면역에 도움을 복용 ... 장기를 작동하는 방법을 잘 이야기 할 수 없습니다. 단기간 촬영했다. 내가 잘하면 몇 개월에서 자세한 내용을 알고 있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야맹증비타민A #비타민A영양제 #비타민A #비타민A효능 #필수비타민 #아이허브비타민A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