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남성건강영양제 추천 Navitas Organics, 유기농 마카 파우더, 4 oz (113 g)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avitas Organics, 유기농 마카 파우더, 4 oz (113 g)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avitas Organics, 유기농 마카 파우더, 4 oz (113 g)


제품 가격:₩6,337(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슈퍼 푸드 - 프리미엄 | 농축 영양 에센셜
  • 20 칼로리 | 식물 아미노산| 저온-건조- 5 g 제공량당
  • 식물 기반의 수퍼푸드.
  • 에너지; 활력 지원
  • 맥아향의 고소한 슈퍼푸드 뿌리
  • 신체의 균형 증진
  • USDA 유기농 인증
  • 비 유전자 변형 프로젝트 인증
  • 고대 보물.
  • 사회적 기업 인증
  • 코셔 제품
  • 비건 제품
  • 비스페놀 A 없음

수퍼푸드 약속: 지구상의 최고의 건강 도우미 식물을 사용함으로, 저희는 저희의 수퍼푸드가 영양 밀집의 유기농으로, 모든 단계에서 소중히 관리되었음을 약속드립니다.

마카: 잉카 전사들이 지구력을 위해 사용.

강장제: 스트레스와 기아와 싸움- 재배의 경이로움- 극한 조건에서 재배

매일 열정과 투지를 가지고 하루를 시작하십시오.

아주 단순하고, 영양이 매우 풍부한 슈퍼푸드이며, 여러분이 매일 최선을 다해 하루를 보내는 데 필요한 에너지를 제공해 드립니다.

사실, 나비타스(너-비-터스)는 라틴어로 '에너지' 라는 말입니다. 저희는 지구상에서 최고 품질의 유기농 슈퍼푸드를 찾아서 당신에게 에너지를 제공할 것입니다. 또한, 우리는 건강식품을 기리고 지속 가능한 원인을 지원하면서 회사로서 긍정적인 힘을 부여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나비타스(Navitas). 긍정적인 인생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5 g)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23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칼로리 20
총 지방 0 g 0 %
포화 지방 0 g 0 %
트랜스 지방 0 g
콜레스테롤 0 mg 0 %
나트륨 0 mg 0 %
총 탄수화물 4 g 1%
식이 섬유 1 g 4 %
총 당류
첨가 된 당류 0 g 포함
2 g
0 %
단백질 1 g
비타민 D 0 mcg 0 %
칼슘 13 mg 2 %
0 mg 0 %
칼륨 79 mg 2 %
* 일일 섭취량 (%)은 일일 섭취에 기여하는 영양소의 양을 알려줍니다. 하루에 2,000 칼로리가 일반적인 영양 조언에 사용됩니다.

제품 사용법

복용량: 하루 1제공량

젓거나-혼합하여-에너지 증강

  • 요거트에 섞어 저어 주세요
  • 스무디에 혼합하여 복용하세요
  • 카카오와 함께 드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공인 유기 마카 분말 (lepidium meyenii, walpers).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국내 마카환 제품 사먹다가 아이허브에서 처음으로 마카 파우더 제품 구매했습니다.
- 근데 개봉하자마자 제 코를 찌르는 냄새가 참 좆같네요. 냄새 참는게 힘든 사람은 파우더 제품 말고 캡슐형이나 알약형 제품 구매하세요. 진짜 제 말 안 들으시고 파우더 사시면 "나는 병신이야" 하며 자책하게 되실 겁니다.

2번째 후기 : 2주일 후기
- 1. 맛 : 괜찮다. 평소 고소한거 싫어하는데,(콩류 : 쥐눈이콩, 완두콩 등) 먹을만하다. 물이나 저지방 우유에 타면 맛없고 일반 우유에 타면 먹을만하고 두유(베지밀 a ,b ) 에 타먹으면 맛있다. 2. 향 : 이것때문에 별 4개. 향은 진짜 지독하다. 제품개봉하면 헉 하는 소리가 나온다. 먹을땐 별로 안거슬리지만, 먹으려고 개봉할때마다 놀란다. 3. 가격: 적절하다. 4. 효능: 별 10개 주고싶다. 평소 성관계시 한번싸버리면, 바로 죽는데, 안죽는다. 싸고서 5분정도 유지하더라. 신기했다, 10대 20대로 돌아간기분. 그리고 평소에(먹기전에) 쌀 때 정액이 연고 짜듯이 주륵주륵 나왔는데, 먹으니까 물총 쏘듯이 쫙 나간다. 평소 입싸를 즐겨하는 편인데 입술에 싸려고 했는데 눈에 맞춰서 욕먹었다. ------------ 먹은지 거의 한달 째. 재구매 하려고 들어와보니까 품질이라니…. 아침에 일어나면 아침발기 (모닝글로리라고 하죠) 안한지 까마득한데, 요거 덕분에 아침에 불끈불끈하다. 나의 마지막 바람은 소변 잔뇨감인데 아직 이거는 모르겠다. 대체품을 찾아야겠다. 마카마카 내사랑 마카~

3번째 후기 : 향들이 지독하다 하시는데..
- 전 오히려 구수하던데요....이정도면 국내에서 없어서 못삽니다.... 맛때문에 못드시겠다는 분들은 그냥 초콜릿이나 드세요 품질 정말 우수 합니다.

4번째 후기 : 마키복용후
- 첨 먹어본 요거트에 타먹었는데 알레르기쇼크로 응급실에 실려가 간신히 후기를적고있지만 먹을때 목이따금해 기분이별로라 그냥 먹고난뒤 30분후 얼굴눈가장자리가 부어올라 코로 숨을쉴수없어 링걸2대를 맞고 새벽4시에 귀가...아찔- 알레르기 있으신분은 조심 또조심~~

5번째 후기 : 품질은 좋은데...가격이..
- 품질은 좋은데 가격이 갑자기 2.5배나 뛴이유가 물량이 없다라... 말이 안되요 ㅠㅠ

6번째 후기 : 후기를 안쓸수가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
- 아 맛이 진짜 오묘 하네요. 처음 딱 열었을때 상한줄 알았어요. 밑에 분들 후기 보니깐 원래 좋은 향은 아니니까 상한건 아니라고 믿고 먹었어요. 단맛+고소+쓴맛+뭐하 형용할수 없는 처음 먹는맛 .... 맛들이 어우러지면 좋은데 각각의 맛이 나네요. 한국엔 절대없는 낯선 맛입니다.

7번째 후기 : 제품 냄새가요
- 굉장히 오묘하고 쉰 냄새가 나는데요 어느 정도냐면 같이 넣어 둔 찬장 안에 쉰 냄새가 다 퍼져서 단독으로 옮겨놓을 정도에요 분말이라 괜찮겠지 싶다가도 여름이라 상당히 찝찝하네요 원래 이렇게 쉰 냄새가 나는 건가요? 처음 구매라 잘 모르겠어요. 다른 분들 냄새 어떤지 상품평 좀 달아 주세요.ㅠ.ㅠ

8번째 후기 : 훼손된 상품
- 여태까지 주문하면서 단 한 번도 상품 파손된채로 배송된 적이 없는데 이번엔 파손된 채로 배송이 와서 몹시 당황스럽네요. 일단 사진찍어서 첨부해서 메일 보냈습니다. 파손된 상품은 새상품으로 다시 보내주실건지 문의드립니다. 파손된 상품 먹을 생각도 없구요. 어떻게 처리해주실건가요? 빠른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다른 상품을 구매하시는 분들도 미연에 이런 사고를 방지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되어 여기에도 올립니다.

9번째 후기 : 인삼처럼 건강에좋다고 해서 구입 하지만..
- 미숫가루 같아요 맛도 고소한 맛이나는데 그냥 보통 우유에 타먹거나 요구르트에 타먹으면 잘 먹을수 있어요 성분에 포타슘 이란게 칼륨이구요 주 영양소로 다른 성분보다 엄청 많이 들어 있던데 포타슘 성분은 우리가 흔히먹는 모든식분에 거의 들어 있기때문에 결핍될일이 없다고 하네요 그럼 마카가 건강에 특별히 좋은건 뭘까요???아무리 생각해도 의문이구요 또 ,신장쪽이 약하거나 병이 있다면 칼륨의 섭취는 조심 해야 하다는군요

10번째 후기 : 미란다커 스무디용으로 구매했어요
- 따로 먹어봐도 맛은 괜찮았구요 근데 왜때문에.....가격이 두배이상 오른건가요ㅠㅠㅠ

11번째 후기 : 그냥 그래요.
- 독특한 이국적인 향과 맛이 있어요.그렇게 민감한편은 아닌데 두유에 타먹어도 그게 거슬려서 미숫가루처럼 오래 먹을 수 있는 맛은 아니예요. 몸에 아무리 좋아도 음식인데 입맛에 안맞네요. 비싸기도 하고. 한달 꾸준히 먹었는데 특별히 몸이 좋아지거나 피부가 개선되거나 하는 것도 모르겠고 전 재구매의사 없어요.

12번째 후기 : 맛은괜찮은데
- This product contains a chemical know to the state of California to cause birth defects or other reproductive harm. 라고 쓰여있네요

13번째 후기 : 통관하는데 일주일정도 걸린다 하네요.
- 알약으로 된 것과 다르게 건식물?로 분류되어 통관절차가 일주일 정도 걸린다 하네요 참고하시길...

14번째 후기 : 전보다 배송이 느려졌네요
- 두번째 구매고요 전 홀몬 밸런스를 위해 구입 하였는데 전체적으로 효과 좋아요 강장효과라고 해야 하나...남자들한테 좋은 느낌은 점점 확실하게 들고있습니다 사람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꾸준히 드시면 효과보실수있는분들 많을듯... 저는 하루에 밥숫가락 한스푼 먹고있습니다 아침 식사 대용으로도 먹을수있고... 암튼 남자들한테 좋은건 확실해요 ^^

15번째 후기 : 착한 상품이네요
- 복용하니 몸이 따뜻해 지는것 같아요.

16번째 후기 : Good
- 맛은 없는데 홍삼 만큼 몸에 넘나 좋은 마카 가루 가격 저렴하고 좋음.

17번째 후기 : 마카분말
- 마카가 좋다하여 구매함 면역력이 좋아져서 잔병치레 안했으면 좋겠네요 맛은 먹을만합니다 미숫가루같아요

18번째 후기 : 무말랭이 향이납니다
- 무말랭이향이 나고 맛은 강하지 않네요

19번째 후기 : 좋네요
- 효과는 모르겠고 해독주스 재료로 넣고있는데 다른 제품보다 가격은 좀 있지만 냄새도 적고 가루 뭉침도 적은것이 이게 더 나은것 같아요

20번째 후기 : 분말 얇아요
- 분말 얇고 좋아요 믹스해서 먹어서 따로 맛은 안봤는데 몸에 좋다고 하니 그냥 잘 사용합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우수!
- 나는 스무디 걸린, 아몬드 우유, 꿀, 좋은 맛 poroshkom- 열매와 코코아의 소수와 함께 1 작은 술! 그리고 지금 MACA (러시아어 마카) 무엇 정보는 말차와 혼동되어서는 안된다 맥 (녹차 분말.) - 결절 초본 식물. 양귀비는 페루의 고원 지대에서 자란다. 마카는 매우 안전한 허브 건강 보조 식품입니다. B1, B2, B12, C 및 E, 아미노산 - 양귀비 공장은 고품질의 단백질, 섬유, 미네랄 (칼슘, 아연, 인, 요오드, 마그네슘, 철), 비타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카는 피로, 빈혈, 탈회, 골다공증 표시됩니다. 마카의 사용 성 활성을 증가, 신체의 호르몬 균형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정규화 남성의 효능을 증가뿐만 아니라 여성용 생리 불편 함을 해소. 맥 - 스트레스와 우울증에 대해 "자연 도우미", 불안을 감소 분위기를 개선하고 에너지를 제공, 노화 과정을 느려집니다. 마카는 향상시키고 그것을 선수들과 학생들을위한 이상적인 건강 보조 식품을 만들고, 몸에 산소의 운반을 조절한다. 오하이오 대학 (USA)에서 수행 연구, 성적 기능을 개선, 영양소의 소화율을 향상 지구력과 면역력을 증가시키기 위해, 항우울제 역할을하는 마카의 속성을 확인했다. "예"를 클릭, 검토가 유용 경우)

2번째 후기 : 강한 의미
- 이 도구주의 호르몬의 부분에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문제없이, 나는의 예방을위한 음료를하기로 결정 - 나는 양귀비에게 호르몬 장애와 충분히 강한했다. 당신 만의 증언에 마시고 의사와 상담해야합니다 사전 좋습니다.

3번째 후기 : 생명의 은인
- 내 호르몬은 완전히 파괴되었다! 부신은 / 코티솔 불균형, 갑상선 기능 저하증은, 4 년 후 내 안면 홍조는 돌아 오지했다! - 지금은 단지 3 주 동안이 물건을 촬영했습니다 내가 느끼는 방식에 절대적으로 라인강의 차이를 알 수 있습니다. 나는 다시 기분이 시작 했어 및 안면 홍조는 약 90 %로 감소했다. 내 혈액 검사 테스트 결과를 확인하기 위해 내분비에 도착하는 것을 기다릴 수 없어. 나는이 제품 내 인생의 나머지 부분을 맡게 될 거 기대하고있다. 나는 그것을 발견했습니다 너무 감사 해요!

4번째 후기 : 페루 마카 : 읽기 및 금기는 뇌를 포함하고 미친 듯이 술
- 과학적으로 그녀의 이름은 매우 재미 소리 :)이 남미 순무 : 우선 :) 버그가 득실 거리는 양배추 가족의 종류, 강장제로 산에서 작업. 뇌 악화, 적은 산소, 산 높은 - "고산병"탈출 코카 잎에서 할 수있다 (예, 그건 당신이 처리 형태뿐만 아니라, 무엇을 생각)하지만 당신은 할 수 - 마카. 우리는 어딘가에 3800의 고도에 하나님 버림 마을 주민에 처리 된 곳 혼탁 아름다움, 기쁨의 마음과 "gornyazhki". 3500 양귀비가 성장하지 않습니다 아래 - 그것은 가능성이 당신이 국가 요리 레스토랑에 제출 있도록 그것은 특정 고산 식물입니다 - 적어도, 우리는 페루에있는 레스토랑에서 그것을 보지 못했다. 하나 치차 또는 Navarros 양귀비 같은 페루 요리의 메뉴는 이제 인기 대도시 기관. 페루에서 21 세기의 시작 부분에만 아주 충분 인구의 로컬 요구에 있습니다 양귀비의 50 헥타르 재배하기 때문에 아마이다. superfudy로 아카이 또는 카카오 콩은 모든 잡다한, 양귀비를 판매하는 경우에, 나는 단지 나비 타스의 원주민을 만났다. 분쇄 건조 순무와 따뜻한 우유와 함께 그것을 채울 - 양귀비를 사용하는 방법 중 하나. 나비 타스의 원주민 제품뿐만 아니라 사용하는 제안했다. 맛은 매우 이상하다 -하지만 코카 잎보다 더 도움이됩니다. 두 번째 효과는 - 그것의, 육즙 세부 ​​사항을 용서 :) 세 번째 효과 리비도를 증가 - 에너지의 실제 버스트와 지구력을 증가시킨다. 중요! 금기 !!!! 1981 년에 만든 식물의 화학 분석을 보여 흥미로운 특성을 가지고 특정 에센셜 오일의 페루 마카 함량이 높은 것을. 또한, 마카의 루트에 아르기닌, 티로신, 히스티딘 및 페닐알라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물질은 몸에서 성 호르몬의 생산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항 종양 효과가 요오드 발견 glikozinolaty의 높은 함량에서 양 귀 비의 잎. 또한, 페루 마카에 비타민 A와 B,뿐만 아니라 칼슘, 마그네슘, 철 등의 미네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든 연령대의 남성에서 실시 임상 시험, 마카 추출물이 성욕을 증가 정액의 질을 개선하고 호르몬 균형을 정상화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시험이 수행 될 때까지하지만, 이는 불임의 치료를 위해 식물을 사용하는 긍정적 인 효과를 보여 주었다 것이다. 확대 갑상선 - 또한, 뿌리 식물의 잎에서 갑상선종을 일으킬 수있는 경우에 glikozinolat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의학 페루 마카를 사용하여 모든 연습, 이러한 경우이 기록되어있다. 그러나,이에도 불구하고, 같은 노르웨이 등 일부 국가에서, 페루 마카는 처방전에 의해 판매.

5번째 후기 : 특히 스포츠맨을위한 좋은 음식,
- 멋진 제품! 양귀비 루트, 호르몬, 내분비 계에 좋은 효과를 제어 신진 대사를 증가, 면역력을 향상시킨다. 그것은 비타민과 미네랄이 다량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알칼로이드, 컨트롤이 다시 혈액에 칼슘과 인의 교환을 조절하는 뇌에있는 활성화 호르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는 아침 식사를 위해 매일 아침 마카를 추가합니다. 그리고 첫날부터 나는 에너지와 지구력의 무리를 느꼈다. 나는 일어나 아침에 시작 활성 잘 쉬었다. 난 항상 주문할 수 있습니다! 내 리뷰가 당신에게 도움이 있다면 나는 기꺼이 것입니다 :)

6번째 후기 : 고대 잉카 '가장 비밀스러운 곳으로 지켜지고있다.
- 마카 뿌리는 진정한 슈퍼 푸드입니다. 그것을 100 g의 비타민 C 권장 섭취량, 구리의 300 %, 철 85 %, 포타의 ssium과 비타민 B6의 57 %, 망간의 39 %,식이 섬유, 단백질 29 % 무려 4백75% 포함될 와 니아신, 칼슘의 25 %, 리보플라빈의 21 %뿐만 아니라 필수 아미노산과 식물 스테롤. 이러한 독특한 구성은 마카 뿌리 강력한 내분비 시스템 레귤레이터, 강장제, 스트레스 완화 및 면역 체계가 에이전트를 강화한다. 놀랄은이 고대 잉카 존경하지 않았다. 마카 뿌리는 호르몬 불균형, 갑상선 기능 저하증, 낮은 에너지 수준, 빈혈, 갱년기 및 생리 장애, 골다공증, 관절염, 류머티즘, 스트레스, 우울증, 만성 피로 증후군, 백혈병, 결핵, 위 암, 불임, 심지어 HIV / AIDS 치료에 좋은 곳입니다 . 마카 뿌리는 더 나은 건강한 뼈, 관절, 치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심지어, 전체 내분비 시스템의 균형을 강화하고 면역 체계를 강화, 에너지 레벨을 증가, 스트레스와 우울증의 증상을 완화하는 시상 하부와 뇌하수체를 자극하는 독특한 알칼로이드가 들어 암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마카 뿌리는 매우 강력한 제품이며 몇몇 개인의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이 적당히주의해야한다. 이는 25 %의 섬유 (oligosaccahrides 셀룰로오스, 리그닌)로 이루어지는 섬유가 풍부한 식물성이고 일부 반 영양소 효과를 위장 경련, 소화 불량, 및 갑상선 호르몬 문제를 일으킬 수 goitrogens (goitrogenic 배당체 또는 글루코)를 포함 유방, 자궁, 난소 암, 자궁 내막증, 자궁 근종과 같은 호르몬에 민감한 조건을 가진 사람이다. 이 goitrogens은 (페루에서 항상 요리 것) 요리 나 마카 뿌리 가루 약간 집중하고 쉽게 소화 제품을 만드는 전분의 호화 의해 중화된다. 전분은 젤라틴 화 전분의 겔화 목적으로, 물의 존재하에 가열 전분을 포함하는 간단한 방법이다. 마카 분말은 젤라틴, 전분 분자를 열어 셀룰로오스 연화 가용성 섬유의 많은 분산 물과 함께 부드러운 열을 포함한다. 마카의 알칼로이드보다 생체 이용률이 만드는 것 이외에, 그것은 또한 그렇게 마카의 goitrogens이 대사되지 않습니다 만들기, myrosinase 효소를 비활성화합니다. 당신은 소화 불량과 위장 경련하는 경향이 있다면 그래서,이 제품의 호화 버전을 시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 유기, 비 GMO, 글루텐이없는 원료 마카 분말은 정말 나를 위해 작동 : 나는 매일이 제품의 작은 술을 복용 시작한 이후, 나는 어떤 부작용을 발견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좀 더 적극적이고 활기찬 있습니다. 그것은 약간 쓴맛이 있지만, 쿠키, 팬케이크, 머핀 요구르트, 스무디, 쉐이크, 시리얼, 그라 놀라, 차, 커피, 초콜릿, 큰 잘 간다. 마카의 맛은 다른 과일, 딸기, 견과류, 꿀, 계피, 육두구, 바닐라와 잘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나는 확실히 그것을 추천 할 것입니다. 그것은 시도 가치가있다.

7번째 후기 : 국내 마카환 제품 사먹다가 아이허브에서 처음으로 마카 파우더 제품 구매했습니다.
- 근데 개봉하자마자 제 코를 찌르는 냄새가 참 좆같네요. 냄새 참는게 힘든 사람은 파우더 제품 말고 캡슐형이나 알약형 제품 구매하세요. 진짜 제 말 안 들으시고 파우더 사시면 "나는 병신이야" 하며 자책하게 되실 겁니다.

8번째 후기 : 좋은 결과를하지만 일부 부작용.
- 나는 약 2 주 동안이 제품을 복용하고 내 전반적인 건강에 많은 긍정적 인 효과를 발견했습니다. 나는 체력의 현저한 개선하고 커피와 같은 다른 자극제로 떨어질 빠른 스파이크와는 달리 하루 종일 경보 및 에너지의 지속적인 수준을 나타났습니다. 또한, 나는 성적 정력의 증가 (아마도 호르몬 수준의 균형에) 적은 물 보유를 나타났습니다. 또한 근육의 강도와 피로는 적당한 운동 후 개선하는 것 같았다. 이러한 결과는 마카는 남성 호르몬 생산에 긍정적 인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 저를지도한다. 대부분의 경우 나는이 제품의 결과와 함께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러나이 제품은 나에게 가스와 변비를 많이했다. 아니 좋은 징조 다이어트에 새로운 보충 식품을 소개 할 때. 나는 반 작은 술을하지만 아무 소용 투여 량을 감소했습니다. 나는 조금 연구를하고 마카를 사용하는 남미의 원주민은 거의 원시하지만 일부 조리 된 형태로 먹는 적이 것을 발견했다. 하! 나는 그 다음 약간의 물을 난로에 마카 분말의 비트를 요리하고 난 다음 스무디에 추가 붙여 넣기의 일종을했다. 나는 아직도 일부 가스와 변비가 있었다 그러나 이것은 조금 줄일 것 같았다. 그러나, 분말을 요리함으로써, 마카에게 내가 호소력이 발견되는 화학 물질 냄새를했다. 당신이 나 같은 민감한 소화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면 결론에, 당신은 내가 일을 할 것 같은 마카의 추출 양식을 시도하거나 요리 조리법에 (즉, 쿠키, 핫 시리얼)이 분말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마카의이 원시 형태는 버터 냄새가 그것에 맛. * 마지막으로 참고 *이 제품의 냉동은 포장에 권장되지는 않았지만, 좋은 생각이있을 수 있습니다. 나는 친구에게 Ziploc 가방에 시도하는 소량을 준 그는 몇 일에 성형 한 것을 나에게 알렸다 그는 그것을 무시했다.

9번째 후기 : 기만
- 은 "마술 제품"에 대한 읽기 리뷰 데, 내가 구입하기로 결정했다. 생각은 모두 작성하는 효과를 가져올 수는 없지만, 보충 이런 종류의 사용의 첫 경험은 어떤 방법으로 해, 아직 유기적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제품 설명에 경고 (더 그래서 처음에 모든 스토리지에 대해 설명하기 때문에!)를 무시 그리고 내 팩에 와서 공부를 시작하는 경우에만 그를 보았다. 경고! 이 제품은 캘리포니아에서 화학 물질이 출생 결함 또는 생식 기능의 다른 위반의 원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는 건강 것은 유해 700R 위해 구입하기 때문에, 스토리지의 지침에 따라 굵은 글씨로 쓰여진, 그리고해야한다 무엇을, 내 생각, 조심! 오른쪽 쓰레기통에, 권장하지 않습니다!

10번째 후기 : 가격 스파이크에 대한 답을 찾을. . .
- 마카 여기 == 판매를 전문으로하는 웹 사이트에 뉴스 포스트에서 그들이 말한 : 마카 뿌리는 페루의 밀수되기 때문에 == 7 월 초 2014 년 글로벌 마카 시장 ==를 들어 시간을 괴롭히는 우리는 몇 가지를 구입 준비로 가격 활공 갓 우리는 몇 가지 골치 아픈 뉴스 자리를 떠날 줄 모르고 페루에서 우리의 농업 협동 조합에서 마카를 수확. 우리의 공급 업체 마카의 가격으로 인해 특히 중국 구매자의 전례없는 아시아에서 수요에 신속하게 상승했다라고 우리에게 이야기했다. 우리는 거의 두 배 이전의 시장 가격 가격을 인용했을 때 우리는 신속하게 새로운 수요의 정도 알게되었다. 그 당시 우리는 새로운 가격으로 우리의 구매 주문을 제출했다. 놀랍게도 메시지가 가격이 또 다시 두 배로했고 가능성이 계속 증가 할 것이라고 며칠 후 우리에게 돌아왔다. 페루와 미국의 우리의 다양한 마카 공급 업체와의 깊은 연결 덕분에이 마카 무역의 모든 사람들이 가격 4, 5 번 정상보다 높은 발생하는 것을 발견했다. 여기에 우리가 몇 주 전에 우리의 공급 업체로부터받은 이메일의 일부입니다 : "불행하게도 마카 상황이 우리의 재고가 다시 마카가 없거나 전달 될 유지한다. 현재 농장에서 마카 가격은 여전히 ​​증가하고 지금은 100 % 2 주 이상 전에이다 "그리고 또 다른 :". 가격은 중국의 수요까지 거의 매주가는 "우리의 유일한 초점 때문에 유기농 페루 마카는. 우리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했다. 무슨 일이 올해 높은 이동하는 마카 가격의 원인? 우리는 중국인 관광객으로 포즈 페루에 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현금의 전체 가방과 직접적으로 자신의 분야에서 마카 농가에 접근하고 그들에게 그들의 제품에 대한 4-8 시간 시장의 속도를 제공합니다. 농부들은 그들이 수십 년 동안 그들을 지원 한 페루 국가 생산자와 있었다 파괴 계약을 의미하는 경우에도, 돈을 복용하고 있습니다. 그것은이 전술의 윤리에 의문을 확실히 쉽다, 그러나 중국은 불법 국가에서 전체 마카 뿌리와 씨앗을 밀수하여 더욱 것입니다. 이 다른 나라에 씨앗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마카 우리 정부에 의해 허용되지 않습니다 (처리하지 않고 신선한 제품) 원료로 내보낼 수 ", 그리고 다음은 페루에서 우리의 연락처 중 하나는 며칠 전에 넣어 방법 이 페루 원산지로 간주 제품이며, 우리 정부는 그것을 유지하려고합니다. 그러나 중국은 불법 볼리비아와 에콰도르와 우리 나라의 국경을 통해 우리 나라의 제품 신선한 아웃하고 있습니다. 이 문제는 어제 국가 TV에 표시했다. 우리 정부는 통제를 증가하고있다, 그리고 나는 그들이 성공하고 이렇게에서 중국을 중지 관리를 바랍니다. ". . .... . . . 그래서, iHerb를 비난하지 마십시오.

11번째 후기 : 제품은 괜찮습니다, 다시 iHerb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 최근 iHerb에서 제품을 주문하고 잘못된 항목을 받았습니다. 그들은 절대적으로 나에게 반송 라벨을 보내 거절하고 문제를 해결 완전히 인정되고있다. 나는 오랜 시간 고객 (10 세)이었다 ahve 때문에 너무 나쁜하지만 그들의 실수를 돌보는에 대한 응답의 부족, 당신이 뭔가를 반환해야하는 경우, 당신은 '원하기 때문에 다시 그들로부터 주문의 위험을 감수하지 않습니다 t는 할 수있을 ....

12번째 후기 : 희박
- 아직 아무것도 냄새,하지만 맛은 희귀 한 물건입니다. 이 코코아 분말 제 SIP 거의 토했다. , 작은 술의 분기 스무디에 맛 때문에 거의 의미를 추가하지하려고하지만, 나도 몰라 같은 작은 용량의 결과 여부. 그것은 나무 딸기가 좋은 냄새와 양귀비의 맛을 중단 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리고 죽 귀리 + 계피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확실히 결코 더 이상 분말 주문! 언젠가 나는 캡슐을 시도합니다.

13번째 후기 : 와우 팩터!
- 나는 종교적으로 지금 약 1 개월이 분말을 사용하고있다. 일주일 후, 나는 성욕의 상승세를 나타났습니다. 내 호르몬 불균형 - 난 에스트로겐이 지배적-그것은 정말 내 수준을 균형했다 조절, 천연 프로게스테론 크림뿐만 아니라,이 제품을 구입. 몇 년 동안 달의 그 당시 나는 편두통, 목과 허리 통증을 경험할 것이다; 하지만 지금이 실질적으로 감소하고 나는 더 이상 편두통, 목과 허리 통증을 경험하지 않습니다. 나는 보통 20 분 정도 지속되는 약간의 두통을 경험 할 - 그러나 다시없는 편두통을 나를 위해 그 일을 위해 지속적으로 고통을하지 수있는 좋은 구호입니다. 나는이 제품을 추천하고 그것을 정말 차이를 느낄 수있는 약 2 ~ 3 개월을 줄 것이다.

14번째 후기 : 양귀비 - 페루의 고유 원시 유기 superfud
- 호르몬 균형, 면역 체계를 강화 체력과 지구력을 증가, 전반적인 건강을 개선, 성욕 증가, 정신 상태 및 학습 능력을 촉진, 암과 심혈관 질환의 예방, 불임 치료까지 호르몬 문제의 해결 -이 양 귀 비의 쇼트 트랙 기록이다 . 마카 (마카) - 페루 안데스 산맥의 허브 고원은 해발 4,100m의 고도에 영양이 빈약 한 토양에서 성장한다. 마카 뿌리는 영양과 수천 년 동안 지역 주민의 치료에 사용된다. 3-5g의 소비 속도 (1 작은 술). 하루 마카 분말. 이 금액을 높이면 제품의 높은 활동에 바람직하지 않다. 우리는 수면 불안을 피하기 위해 저녁에 분말 마카 루트의 사용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여성은 유방 자극을 일으킬 수 있음이 경우, 당신은 분말 양귀비의 양을 줄여야합니다. 굉장이 분말의 향기! 나는 매일 아침 자신의 시리얼에 자신을 추가하고 큰 느꼈다. 내 리뷰가 도움이 있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감사와 행운을 빕니다! - D

15번째 후기 : 표 슈퍼 제품!
- 네, 물론 그냥 마실 수 없습니다, 우리는 내가 자신을 위해이 최고 가치있는 제품을 사용하는 가장 적절한 방법을 찾지 못했습니다 동안, 많은 옵션을 시도했다. 내가 추천하려고, 냉장 토마토 주스와 함께 저어, 당신은 아주 맛있는 음료를 알고있다!

16번째 후기 : 아르기닌
- 성장 호르몬의 기반이되는 아르기닌 듬뿍이라는 마카. 건강과 젊음을 위해 마시기 시작했습니다. 마카를 마시는 것은 처음이라 맛이 괜찮은가 불안 했습니다만, 코코아 + 콩가루 음료에 넣어 마시 더니 괜찮 았습니다. 평가 낮 춥니 다. 이것을 마시기 시작 3 주째 정도로부터 위가 무겁고 통증 시작했습니다. 처음이 탓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았다 만, 시험 삼아 복용을 중단하자 마자 좋아졌습니다. 리뷰를 보았는데 나뿐만은 아닌 것입니다. 마카 효과에 매우 기대하고 있었기 때문에 계속 마시고 싶었 습니다만, 마카는 본래 로우 마시는 것은 아니다 것이므로주의하는 편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17번째 후기 : 구매 확실히 가치!
- 마카 잘 호르몬에 영향을주지 않고 두 남자 / 여성의 성욕을 증가하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강장제이다. 또한, 면역 (아미노산, 식물 영양소, 건강 지방,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 영양 조밀 향상, 정자 운동성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내분비 계 영양, 호르몬은 스트레스를 처리하는 데 도움이 소진 부신 완화 에너지를 증가 균형 수준은 물리적 내구성을 개선하고 우리의 기분을 올린다. 이 제품은 유기 (살충제)입니다, 정결, 채식과 원시는 (비타민과 효소가 열에 의해 파괴되지 않음을 의미). 마카는 다정하고 약간의 루트 맛이있다. 나는 즐거운 맛을 고려합니다. 그것은 마카의 454g에 대한 좋은 가격입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성욕 향상 및 에너지 부스트가 꽤 관찰력는 사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 마카을뿐만 아니라 (용량에 심각하게 낮음) 그 500mg의 캡슐 또는 1000mg의의 정제에 비해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나는 마실 놀라운 그라의 초콜릿 등 초콜릿을 기반으로 조화와 혼합 것을 좋아합니다. 내 유일한 불만은하지 않는 분말 케이크 것 용기가 필요합니다 있도록 지퍼 잠금이 쉽게 떨어져 눈물 것입니다. 더 많은 리뷰 내 페이지를 확인!

18번째 후기 : 백발이 흑발로! !
- 이걸 매일 아침 작은 술 1/5을 홍차에 넣어 마시는 경우에, 백발의 뿌리가 흑발되었습니다! ! 마카빠와 굉장합니다! ! 아연은 활성 산소를 제외한 효소 SOD를 만드는 때문 이지요! !

19번째 후기 : 나는 그것이있을 수 있습니다 누가 상상할 수 없다
- 음, 그래, 효과가있다. 강제 있습니다. 성욕이 잘 증가한다. 그러나 식용 아니다! 잘 될 것 양귀비 캡슐을 구입, 그러나 이것은 당신이 소비 할 수있는 방법을 생각하지 않습니다. 더욱 않거나 뜨거운 우유 스무디, 칵테일 덜하지만 맛과 구역질 없습니다.

20번째 후기 : 위가 아파
- 소화기 계통이 약하고, 맛 냄새에 거부감을 느낀 사람은 계속 마시지 않는 것이 좋다. 공복이 아니라 식후이라면 어떨까라고 생각 소량을 마시고 보았지만, 역시 복부에 불편 함이 분명하게 느껴졌다. 있는 음식 냄새와 맛이 안된다고 느끼는 것은 자신의 몸과 궁합이 나쁘기 때문에 체내에 넣고 싶지 않다는 본능이 거부감이 야기 것.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마카 #아이허브마카 #페루의인삼 #마카전립선비대증 #마카남성호르몬 #전립선건강보조제 #마카추천 #남성건강영양제 #남성건강 #마카효능 #피로회복 #maca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