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남성건강영양제 추천 Maca Magic, 유기농, 100% 순수 마카 뿌리 파우더 (Pure Maca Root Powder), 1000g (2.2 파운드)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Maca Magic, 유기농, 100% 순수 마카 뿌리 파우더 (Pure Maca Root Powder), 1000g (2.2 파운드)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Maca Magic, 유기농, 100% 순수 마카 뿌리 파우더 (Pure Maca Root Powder), 1000g (2.2 파운드)


제품 가격:₩37,670(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페루 14,000 피트 고도에서 자란 제품
  • 잉카의 슈퍼 푸드!
  • 천연의 맥아향 맛
  • 근원지에서 직접 얻은 제품
  • 미국 농무부 유기농 인증
  • 글루텐 없음
  • 코셔 제품
  • OTCO
  • 건강 보조 식품
  • 식별, 순도 및 품질에 대한 제 3 자 실험실 테스트
  • 100% 순수 - 무첨가
  • 오레건 틸스 (Oregon Tilth)가 인증한 유기농 제품
  • 어스 코셔 (Earth Kosher)가 인증한 코셔 제품

당사는 1994 년에 페루 안데스 산맥에서 마카를 찾기 위한 식물 탐험을 이끄는 행운을 얻었습니다. 마카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찾기 힘들 정도로 거의 없는 상태 였습니다. 당시에는 페루에 몇 개 안되는 작은 마을을 먹이기에 충분한 마카의 양 정도만 있었다고 추측됩니다.

고대 페루인들에게 마카 뿌리는 귀중한 필수품이었습니다. 거의 2 세기 동안 마카 뿌리는 일반적으로 금을 얻기 위해 거래되었고 스페인의 왕들을 먹이기 위해 수출 되었습니다. 20 세기 후반에 마카는 모호함에 빠져서 14,000 피트 상승에 숨겨져 멸종 위기에 처했습니다.

페루 정부의 도움을 받아서 당사는 페루 전역의 대학과 종자균 수집원을 방문했습니다. USDA 허가를 받아서, 당사는 마카 식물과 씨앗을 북미 및 전세계의 식물원, 대학 및 연구원들에게 최초로 수출했습니다.

그 이후로 연구자들은 잉카에 수세기 동안 있었던 격언이 사실임을 증명했습니다: 마카는 다른 식물에서는 발견되지 않은 천연 전구 물질, 아미노산, 미네랄 및 새롭게 발견 된 마카 미드 (Macamides)와 마카인 (Macaenes)으로 가득차 있기 때문에 일할 수 있습니다. 연구 자료를 통해 잊혀졌지만 주목할 만한 작물의 놀라운 성질에 대한 정보를 줍니다.

오늘날 당사가 직접 공급하는 마카 제품은 가장 새롭고 순수한 뿌리라고 업계에서 명성을 얻고 있습니다.

역사적인 민족 식물학 정보

잉카와 이전 페루 문화에서 1,500 년 이상 사용되었습니다. 오늘날 마카 매직 (Maca Magic)은 프로 운동 선수부터 노인에 이르기 까지 현대 페루 사람들은 하루에 3 번까지 사용합니다. 마카 매직 (Maca Magic)은 페루의 마술 계곡 인 레피디엄 메예니 (Lepidium meyenii)의 유전적 기원에서 유기적으로 자라나며, 안데스 산맥의 높이가 14,000 피트 인 주민(Jumin) 고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서빙 크기 : ¼ 티스푼 (약 0.75 g)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1333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칼로리 5
총 탄수화물 1 g <1 % **
마카 분말 (전체 뿌리) 0.75 mg
** 비율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8-16 온스 (235-475ml)의 물이나 우유, 좋아하는 주스에 마카 매직 (Maca Magic) ¼ 티스푼을 섞어줍니다.

스무디, 구운 음식 또는 스프에 넣어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100 % 마카 뿌리 (lepidium meyenii)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효과 있습니다.
- 섹시커피 만들어 마시고 있습니다. 하루 약 한티스푼 정도 커피에 타서 마십니다. 부담감 없구요, 속도 편안 합니다. 일주일 정도 후부터 몸의 변화가 느껴지기 시작 했습니다. 저에게는 참 좋은 제품 입니다.

2번째 후기 : 잘 먹고 있어요~
- 먹기 시작한지 이제 3주차입니다. 해독쥬스 만들어 먹기위해 인터넷 서칭 후 고른 마카... 몸에 좋다고 하여 열심히 먹고 있네요.. 그래서인지.. 확실히 아침에 일어나는 것은 가뿐하고 .. 술 먹고 다음날도 한결 나은듯한 느낌적인 느낌~~ ㅎㅎㅎ 양도 많고, 맛도 괜찮아요~~

3번째 후기 : 꽤 몸에 좋아 보입니다.
- 냄새가 약간 이국적입니다만 아침마다 물이나 우유에 타먹고 갑니다. 약간 모래알갱이 처럼 씹히는 것도 있지만 몸에 좋은거니 믿고 먹습니다.

4번째 후기 : 가루먹기 힘들어요.
- 먹기 힘듭니다. 역해서요.ㅠ.ㅠ..... 요거트에 타먹어보려고 합니다.... 아직 한번먹고 두 손 든 상태라서.. 좀 더 먹고 써보겠습니다.

5번째 후기 : Maca Root Powder
- Maca Root Powder 잘먹고있어요

6번째 후기 : 마카
- 재주문하고 있어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구매 확실히 가치!
- 마카 잘 호르몬에 영향을주지 않고 두 남자 / 여성의 성욕을 증가하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강장제이다. 그것은, 면역, 영양 밀도 향상 (아미노산이 풍부을, 식물 영양소, 건강한 지방, 비타민과 미네랄) 다산을 향상하는 데 도움이 내분비 계 영양, 호르몬이, 스트레칭 s의 처리 에너지 레벨을 높이는 데 도움이 지쳐 부신을 완화의 균형 물리적 내구성을 개선하고 우리의 기분을 올린다. 마카는 다정하고 약간의 루트 맛이있다. 나는 마카 마법 브랜드 원주민 브랜드 나비 타스보다 더 달콤한 찾을 수 있습니다. 나는 즐거운 맛을 고려합니다. 그것은 마카의 454g에 대한 좋은 가격입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성욕 향상 및 에너지 부스트가 꽤 관찰력는 사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 마카을뿐만 아니라 (용량에 심각하게 낮음) 그 500mg의 캡슐 또는 1000mg의의 정제에 비해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나는 마실 놀라운 그라의 초콜릿 등 초콜릿을 기반으로 조화와 혼합 것을 좋아합니다. 이 유기되지 비록 이것은 또한 돈을 최고의 가치입니다. 마카는 페루에서 높은 산악 지역에서 재배되고 마카 마법 성장 사전 처리 용의를 통해 모니터링 것처럼 나는 마카 유기에 대해 너무 걱정하지 않다. 더 많은 리뷰 내 페이지를 확인!

2번째 후기 : 멋진 물건 그러나 그것을 가열하거나 그것으로 요리를 두려워하지 말고 ...
- 2011년 11월 16일를 업데이트 : 나는 원시 마카는 goitrogens을 가지고 읽기 때문에이 가열 시작했다. 나는 그것을 물에 끓여 마시는했는데, 불행하게도이 지난 밤에했고, 나는 밤새 깨어 있었다! 오늘 아침, 두려워 나는 오븐에 일부를 가열, 하루 종일 잠을하고 스무디에 넣어 것입니다. 나는 전혀 에너지의 전체가 아닌 졸린, 그리고뿐만 아니라 운동 같은 느낌, 나는 나중에 산책을가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가열 후 더 잘 작동하는 것 같다! 나는 확실히이 계속 사용합니다. 원래 검토 : 내 호르몬의 균형을하는 데 도움이 마카를 구입 한 후, 나는 낭포 성 여드름 여드름의 원인 마카에 대해 경고 비디오를 가로 질러왔다. 다음날 나는 탈출하기 시작했다. 마카 실제로하거나 제안 그냥 전원의 경우 원인이되는 경우 나도 몰라,하지만 난 그것을 가지고 갈 때 탈옥 것 같습니다 않습니다. 나는 그것이 심각한 위장 화가 발생할 수있는 다른 경고를 읽은 나는 또한, 투여 량에 아주 쉽게 갈거야. 그렇지 않으면 좋은 보충 것 같아,이 크기는 좋은 값입니다.

3번째 후기 : 우수한, 뛰어난 마카!
- 시장에서 최고의 마카, 저는 믿습니다. 이 IMO, 나비 타스보다 훨씬 낫다. 나는 affect-의 방법 이상을 느끼고 내 몸에 아주 민감 해요. 영향이 오래 지속됩니다. 그것은 강장제로 작동 에너지와 마카가 확실히 수행 뭐하고 알려진 다른 일을 증가시킨다. 남자, 무슨 좋은 값입니다. 좋은 제품. 내가 먹는 모든 달걀 흰자와 현미이며,이 냉각되면 내 현미이 마카의 일부를했습니다. 내가 말할 수있는 것은이 가치가있다! 이 큰 가방을 가져옵니다. 당신은 그것을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하나님 기꺼이이없이 결코하려고합니다. 감사합니다 IHerb! 나는 iherb 사랑 해요.

4번째 후기 : 마카는 너에게 좋다.
- 나는 그것이 hypothyroidism에 도움이된다고 들었 기 때문에 원래 maca를 샀다. 나는 내 hypothyroidism뿐만 아니라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마카 복용과 내 경험을 통해 밖으로 찾았지만 내 정신 기능을 속도. 나는 대화 중에 더 많은 정보를 꺼내는 중이라는 것을 알게되었고, 나는 실제로 그것을 유지하고 너무 많은 에너지를 주었다고 생각했다. 마카는 또한 나의 사회적 불안을 극도로 줄였습니다. 마카에 대한 나의 경험은 일반적으로 마법이었으며 나는 계속해서 그것을 나의 모든 친구들에게 추천 할 것입니다. 나는 나의 구매에 믿을 수 없을만큼 만족하다! 굉장한 맛. 세계에서 가장 맛있는 마카입니다! 나는 매일 8 온스 이상으로 매일 스무디를 만듭니다. 무가당 바닐라 아몬드 우유, 오가닉 초콜릿 단백질 파우더 2 개, 아이스크림 4 개, 유기농 냉동 체리 1 개, 마카 파우더 1 개. 돈을 저축하는 방법을 알고 싶으면 "예"를 클릭하고 내 이름을 클릭하여 유용한 정보를보십시오. *

5번째 후기 : 우수한.
- 나는 페루에서 살 수 있었는지만큼 좋은. 내가 이전에 호주에서 여기에 구입 한 것과는 달리 맛, 쓴보다 더 달콤한입니다. 가격 또한 내가 오즈 국제 배송을 포함, 찾을 수있는 최선입니다. 이 마카 사랑, 더 살 것이다.

6번째 후기 : "출생 결함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그것은 출생 결함이 발생할 수 있음을 그것에 (아주 작은 사실) 레이블이 있지만 제품 설명에 기록되지 아니있다! peaple은 이러한 것들에주의를 기울여야한다 ...

7번째 후기 : 효과 있습니다.
- 섹시커피 만들어 마시고 있습니다. 하루 약 한티스푼 정도 커피에 타서 마십니다. 부담감 없구요, 속도 편안 합니다. 일주일 정도 후부터 몸의 변화가 느껴지기 시작 했습니다. 저에게는 참 좋은 제품 입니다.

8번째 후기 : 주의! !!
- 얘들 아, AAS 위장 문제가 더 pokupki.izzhoga을 포기하면 것은 그래서 아무 말도 할 수없는 약속의 결과에 의해, 끔찍했다. 그것은 ((육개월 가치 냉장이다

9번째 후기 : 활력을 불어!
- 내가 좋아하는, 교활한에 한잔, 중요한 것은 숫자로 과용하지 않는 것입니다!

10번째 후기 : 마카 매직
- 나는 두 달 동안 그랬듯이 제품을 사용했습니다 & I는 에너지의 차이를 보았다.

11번째 후기 : 이제 마카 성장하자 ....
- 중국 약리학 한 번 그래서 비타민 레이스 스무디 매일 약 1/4에 1/2 컵을 먹고있다 .... 변화를 충분히 먹고 나에게 말했다 .... 그리고 느낌에 분명한 변화가있다 내 몸에서 힘과 체력 .... 이후 ...!

12번째 후기 : 사랑
- 스무디에있는이 독특한 냄새 사랑

13번째 후기 : ☆☆☆☆☆
- 양귀비에 대한 격찬을 읽었을 때,이 페루의 기적 물약이 실제로 훌륭하다는 의심의 여지가있었습니다. 하지만! 둘째 날에, 저와 제 아내는 힘과 에너지의 급증에 주목했습니다! 첫 번째 리셉션 이후 한 달이 지나고 매번 똑같은 놀라운 효과를냅니다! 나는 이유가 제조 업체에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iHerb에서 여기에 제시된 모든 마약을 연구하고 이것에 종지부를 찍었다. 나는 후회하지 않는다! 이 패키지의 하루 1/4 tsp를 사용하면 배우자와 나는 2 년 동안 충분할 것입니다 !! 나는 2 년 동안 강조한다 !! 큰 선택과 캡슐 포장의 부족으로이 옵션은 매우 유익합니다! 최고의 평점과 추천! 신사 숙녀 여러분, 가장 인기있는 iHerb 보충 교재에 대한 리뷰가 귀하의 선택에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14번째 후기 : 잘 먹고 있어요~
- 먹기 시작한지 이제 3주차입니다. 해독쥬스 만들어 먹기위해 인터넷 서칭 후 고른 마카... 몸에 좋다고 하여 열심히 먹고 있네요.. 그래서인지.. 확실히 아침에 일어나는 것은 가뿐하고 .. 술 먹고 다음날도 한결 나은듯한 느낌적인 느낌~~ ㅎㅎㅎ 양도 많고, 맛도 괜찮아요~~

15번째 후기 : 훌륭한 제품
- 우유와 함께 탁월한 활동 및 강도 제공

16번째 후기 : 꽤 몸에 좋아 보입니다.
- 냄새가 약간 이국적입니다만 아침마다 물이나 우유에 타먹고 갑니다. 약간 모래알갱이 처럼 씹히는 것도 있지만 몸에 좋은거니 믿고 먹습니다.

17번째 후기 : 정품
- 대량이며 정품입니다. 남미의 친구가 가져온 마카와 비교했을 때, 맛과 맛은 완전히 같습니다.

18번째 후기 : 집으로 돌아와.
- 전에는 아무 것도하지 않았지만 쉽게 피곤했다. 하루에 1 티스푼을 위해 가루를 먹은 후, 가족은 조각에서 자신을 어떻게 붙 였는지 놀랐습니다. 가정의 첫 번째 주에는 설사가 있었지만 덜 소비 한 후에 사라졌습니다. 내 소화 시스템이 그걸 따라 잡을 때 전혀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놀랄 만한!

19번째 후기 : 향상된 에너지
- 아마도 만성 피로 증후군이나 부신 피로가있을 것입니다. 다른 회사의 다른 마카오 뿌리 보충제는 저에게 제로 효과를 보였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하루 종일 내 에너지를 위해 정말 잘 작동했습니다. 나는 그것없이 하루를 보내지 않는다. 맛이 좋지 ... 도움이 될 때 누가 신경 쓰나요?

20번째 후기 : 独特の匂いと味があるけどオブラートで包んで飲めば問題なし
- 袋を開けると独特の匂いがします。 味も独特でとても続けられそうになかったので、オブラートに包んで飲んでいます。 袋にジップロックがついていますが締めにくいので別の容器に入れて保管する方が良いです。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마카 #아이허브마카 #마카추천 #남성건강영양제 #남성건강 #마카효능 #피로회복 #maca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